Thursday 15 March 2018

Imex 무역 시스템


Imex 무역 시스템
인원을 늘리지 않고도 트랜잭션 처리량을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업계 선도적 인 STP (straight-through processing) 속도를 90 % 이상 달성 효율성 향상을 통해 운영 비용을 30 % 절감합니다. 신용 및 운영 통제를 통해 운영 리스크를 제한합니다. 엔드 온라인 서비스 혁신적인 웹 기반 클라이언트 액세스를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십시오.
IMEX®는 무역 활동이 많은 은행을 위해 설계된 세계 최고의 백 오피스 무역 금융 솔루션입니다. IMEX는 실시간 처리 및 의사 결정 지원 시스템으로, 은행의 무역 서비스 부서의 다양한 요구를 완벽하게 충족하는 포괄적 인 백 오피스 솔루션입니다. IMEX는 모든 무역 금융 거래를 처리합니다. (L / Cs), 스탠바이, 청결하고 기록적인 수집, 깨끗한 지불, 보증, 환급, 신디케이트 및 참여 등을 포함하여, 통합 및 독립형 금융, 할인 및 forfaiting을 모두 지원합니다.
주요 국제 규정에 부합하는 SWIFT 인증 애플리케이션 UCP600, URR525 및 ISP98 & ndash; IMEX는 은행들이 SCF (Supply Chain Finance)와 같은 진화하는 추세를 맞출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IMEX는 모든 NETT, Surecomp의 웹 기반 원격 고객 프런트 엔드 시스템과 완벽하게 통합됩니다.
IMEX는 하나의 개방형 통합 시스템에 필요한 모든 모듈을 제공하여 다양한 트랜잭션 유형에서 데이터를 완벽하게 통합합니다. 고급 모니터링 및 제어 도구가 장착 된 IMEX는 표준 브라우저 이외의 사용자 워크 스테이션에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 세계 주요 은행에서 채택한 IMEX는 처리량, 생산성 및 수익성을 대폭 향상시킵니다.
Surecomp는 지속적으로 R & D에 높은 비율의 매출을 투입하여 IMEX가 세계 최고의 백 오피스 무역 금융 시스템으로서의 입지를 유지하고 IMEX 고객이 초기 투자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높은 STP 수준 & ndash; 여러 유형의 SWIFT 메시지 자동 처리 및 수신 메시지 및 전자 은행 거래 자동 데이터 매핑 사용자 친화적 시스템 & ndash; 완전 웹 기반 브라우저 사용자 인터페이스 (BUI), 상황에 맞는 다중 언어 도움말 기능, 시스템 전반에 걸친 검색 및 검색 기능을 제공합니다. function 은행 시스템 인터페이스 s & ndash; 통신, 재무, 회계, 보안 및 기타를 포함한 모든 내부 및 외부 시스템과 쉽게 인터페이스합니다. 다중 엔티티 솔루션 & ndash; 다중 은행, 다중 국가 및 다중 분기 구성을 지원 워크 플로우 관리 시스템 & ndash; 국내, 지역 또는 글로벌 hub-and-spoke 운영 지원 완전 통합 데이터웨어 하우스 임시 또는 예정된 보고서의 사용자 생성을 용이하게 웹 기반 프론트 엔드 & ndash; NETT, Surecomp의 웹 기반 고객 프런트 엔드 무역 금융 시스템 및 기타 업계 표준 프론트 엔드 제품과 완벽하게 통합됩니다.

Imex 무역 시스템
Surecomp는 완전한 전면 - 대 - 후면 무역 금융 솔루션의 개발 및 라이센스 분야에서 인정받는 선도 업체입니다. Surecomp는 완벽하게 통합 된 백 오피스 처리 환경을 만드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은행이 무역 금융 자동화의 이점을 실현하도록 돕습니다. Surecomp의 멀티 뱅크 기업 솔루션은 기업이 모든 무역 금융 거래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COR-TF는 보증, 신용장 (L / C) 및 여러 은행이 지원하는 기업을위한 컬렉션의 관리 및 처리를위한 선도적 인 솔루션입니다. COR-TF는 복잡한 구성을 가진 기업을 위해 설계된 것으로, 수입 / 수출 L / C, 내외부 컬렉션, 은행 / 학부모 / 그룹 보증을 포함하여 무역 금융 거래의 규모와 구조에 대한 단일 뷰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CORI-TF는 SWORE Standardized Corporate Environment (SCORE), Bolero 및 DTA와 같은 모든 표준 글로벌 전자 전송 채널을 지원하여 기업과 국제 은행 네트워크 간의 유선 통신을 용이하게합니다.
Surecomp는 동급 최강의 프론트 엔드 및 백 오피스 시스템으로 구성된 통합 된 엔드 투 엔드 (end-to-end) 무역 금융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은행의 백 오피스 측면에서 Surecomp는 여러 수준의 사용, 지리적 위치 및 IT 인프라를 목표로하는 여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고객의 프런트 엔드 측면에서 Surecomp는 모든 Surecomp ™ 백 오피스 시스템과 완벽하게 통합 된 단일 통합 J2EE 호환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은행의 위치, 규모, 작업의 지리적 분포 또는 거래량에 관계없이 Surecomp는 모든 고객의 특정 요구를 충족시키는 전면적 인 무역 금융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모든 NETT는 최첨단 웹 기반 무역 금융 프론트 엔드 시스템입니다. 은행의 기업 고객 및 지사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된 모든 NETT는 완벽한 거래주기 지원을 제공합니다. 은행 고객은 신용장 (L / C), 대기 L / C, 보증, 수금, 송금 및 독립 실행 형 금융을 포함하여 모든 범위의 무역 금융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24/7 접근성, 중앙 애플리케이션 유지 보수 및 신속한 구현을 통해 현장 검증 된 모든 NETT 시스템은 전 세계 은행의 매출을 크게 증가시키고 비용을 절감합니다.
IMEX는 무역 활동이 많은 은행을 위해 설계된 세계 최고의 백 오피스 무역 금융 솔루션입니다. IMEX는 실시간 처리 및 의사 결정 지원 시스템으로 사용되는 포괄적 인 백 오피스 솔루션으로, bank†™ s 무역 서비스 부서의 다양한 요구를 완벽하게 해결합니다. ICC 규정을 준수하는 SWIFT 인증 애플리케이션 인 IMEX는 은행이 SCF (Supply Chain Finance)와 같은 진화하는 추세를 충족하도록 돕습니다.
모든 TRA는 Surecomp의 최신 백 오피스 무역 금융 솔루션입니다. 고급 Java J2EE 다중 플랫폼 환경에서 전적으로 개발 된 모든 TRA는 모든 규모의 은행의 무역 금융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혁신적인 백 오피스 무역 금융 시스템 인 TRA는 멀티 엔티티, 다국적 은행의 글로벌 처리 능력을 크게 향상시키면서 지점 별 규칙 기반 처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시스템 지향적 인 아키텍처 (SOA)를 활용하여 시스템의 최첨단 설계와 사실상 무제한의 유연성으로 각 개체 또는 지역은 로컬 요구 사항 및 워크 플로를 기반으로 비즈니스 규칙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IBSnet은 광범위한 무역 금융 거래를 처리하는 은행을 대상으로 한 Windows 기반의 백 - 오피스 무역 금융 솔루션입니다. 비교할 수없는 속도로 기능 향상 및 수정을 가능하게하는 IBSnet은 최고의 보안과 확장 성을 보장하면서 최적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IBSnet은 트랜잭션 처리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여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키는 완전히 구성 가능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주요 국제 규정을 준수하는 IBSnet은 은행이 진화하는 산업 동향을 충족하도록 돕습니다.
DOKA 5는 지역 및 지역 은행을 위해 구성 가능한 백 오피스 (back-office) 무역 금융 솔루션입니다. 배달시 모든 주요 무역 금융 기능을 통합하는 DOKA 5는 포괄적 인 툴 키트 옵션을 갖추고있어 사용자 기본 설정을 기반으로 손쉬운 사용자 정의가 가능합니다. 모듈 형 및 확장 성이 뛰어난 DOKA 5는 트랜잭션 유형별로 일일 처리를 수행하여 각 트랜잭션 내에서 필요한 모든 작업 단계를 자동으로 실행합니다. 직관적 인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GUI)를 통해 사용자는 모든 거래 화면, 정보 시스템 및 전체 온라인 설명서에 항상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SWIFT 인증을받은 DOKA 5는 모든 종류의 무역 금융 거래를 처리합니다.
SCF-PRO는 은행 및 기업을위한 혁신적인 공급망 금융 솔루션입니다. 채무 관리 및 재무 기능을 갖춘 포괄적 인 SCF 솔루션은 실시간 알림 및 통합 워크 플로우를 포함한 일련의 표준 기능으로 지원됩니다. SCF-PRO는 모든 주요 SCF 플레이어를 포함하는 기존의 백 오피스 및 프론트 오피스 환경에 완벽하고 쉽게 통합됩니다. 운전 자본 최적화, 현금 흐름 관리 개선 및 무역 관계 강화를 통해 SCF-PRO는 구매자, 공급 업체 및이를 제공하는 은행에 이익을줍니다.

머리카락 확장 및 두피 제모 시스템.
20 년이 넘는 세월 동안 우리는 머리카락 확장과 머리카락이 두꺼워지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헤어 드림 스 (Hairdreams)를 통해 고객들의 머리카락 꿈을 현실화 시키는데 도움을주고 자합니다. 최근에 Hairdreams는 혁신적인 시스템 Stop & amp; Grow를 개발하여 단 90 일 만에 모근을 재생하고 23 %까지 모발 성장을 촉진했습니다.
헤어 드라 이어 (Hairdreams)는 머리카락 확장 및 모발 확장을위한 전문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입니다. 오스트리아 Graz에 본사를두고있는 Hairdreams는 고급스럽고 손으로 선택한 100 % 천연 머리카락에 혁신적인 특허 기술을 적용하여 고객의 머리카락과 눈에 띄지 않게 통합 할 수 있습니다. 부피, 모발 길이 및 색의 상당한 변화는 수 시간 내에 그리고 어떠한 화학적 절차없이도 달성 될 수 있습니다. Hairdreams 시스템은 전 세계의 혁신적이고 창조적 인 스타일리스트 및 유명인을위한 뉴스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자세한 내용은 Hairdreams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Imex 무역 시스템
IMEX는 원래의 이벤트 구성 플랫폼을 영국의 RefTech가 개발 한 클라우드 기반 이벤트 관리 시스템 인 EventReference로 대체하고 있습니다.
EventReference는 모든 등록, 호스팅 된 구매자 여행, ​​구매자 및 출품자 약속 일정 및 출품자 부스 디렉토리를 포함하여 쇼 참석자와의 모든 IMEX 온라인 상호 작용을 관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앞으로 IMEX에 참석하는 모든 사람들은 EventReference를 사용하여 등록, 관리 및 계획을 계획 할 것입니다.
IMEX Group의 CEO 인 Carina Bauer는 "IMEX는 성장해 왔으며 우리는 프로세스를 진화시켜 청중의 성장과 변화하는 요구에 귀를 기울여야하므로 조직 플랫폼 역시 발전해야했습니다.
그녀는 계속해서 "원래의 시스템은 RefTech에서 맞춤 제작 한 것이므로 EventReference 로의 전환은 최종 사용자에 대한 혁명보다 진화입니다. 모든 방문객, 호스팅 바이어 및 전시 업체가 시스템을 인식하고 그 기능 및 위치를 잘 알고 있다는 사실은 매우 중요했습니다. EventReference는 우리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시스템이며, 우리는 RefTech와 오랫동안 협력 해 왔으며 우리가 잘 수행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RefTech Chief Ideas Officer) Simon Clayton은 우리와 함께 일하고 실제로 필요한 것을 정확하게 전달하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
IMT의 특수하고 복잡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RefTech의 팀은 시스템의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자 정의 모듈을 만드는 과정에 있습니다.
Clayton에 따르면 원래의 RefTech 시스템은 2003 년 첫 이벤트 이후 프랑크푸르트와 미국에서 개최 된 모든 IMEX 전시회에 전원을 공급했으며 그 이후로 7 만 시간 이상의 개발자 시간이 지속적인 발전을 보장하기 위해 투자되었습니다.
"이 지속적인 개발에도 불구하고 앞으로 IMEX 고객에게 동급 최강의 온라인 경험을 제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현대 플랫폼에서 시스템을 다시 개발하는 것입니다"라고 Clayton은 말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IMEX는 새로운 시스템 커스텀을 처음부터 완벽하게 구축하거나 EventReference를 강력한 엔진으로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있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커스텀 모듈을 구축 할 수있었습니다. 우리는 거의 20 년 동안 이벤트 관리 도구를 개발해 왔으며 이러한 모든 지식과 경험을 EventReference에 적용 했으므로 최선의 선택이므로이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시스템을 사용하는 참석자는 여전히 친숙한 것으로 느껴질 것입니다. 시스템을 더 매끄럽고 사용하기 쉽도록 만들기 위해 많은 점진적 개선을했지만 여전히 눈에 띄는 느낌을줍니다. "
IMEX의 EventReference 로의 전송은 이미 진행 중이며 2017 년 말까지 테스트가 시작될 수 있도록 완료 될 예정입니다. 이 시스템은 샌즈 엑스포 및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IMEX America 2018의 사전 쇼 참여, 구매자 여행 일정, 약속 예약 및 전시자 마케팅을 가능하게하기 위해 2018 년 봄에 생방송으로 제공 될 예정입니다.
"우리는 EventReference가 이벤트 등록, 이벤트 관리, 유료 등록, 이벤트보고, 배지 및 스캐닝을 처리하는 데 사용하기 쉽고 사용하기 쉽고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하면서 오늘날 시장에서 가장 기술적으로 진보 된 이벤트 관리 시스템이라고 믿습니다.
EventReference 및 RefTech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새로운 코멘트를 추가하십시오.
관련 기사.
파트너 음성.
다음 비즈니스 미팅이나 트레이드 쇼를 계획하고 거래를 마칠 때가되면 어떤 규모 그룹 (라스베가스)이라도 모든 것을 갖춘 장소가 있습니다.
라스베가스는 비즈니스를위한 장소이며 최대 규모의 어셈블리까지 수용 할 수있는 완벽한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라스 베이거스에는 10 개 컨벤션 센터 중 최대 규모의 컨벤션 센터가 세 곳 있으며, 도시 전역에 1,100 만 평방 피트가 넘는 전시 공간이 있습니다.
가장 많이 읽는 뉴스.
쇼 주최자가 제공 한 이벤트에 대한 심층적 인 정보.
400 개 이상의 전시실, 전시 공간이있는 컨벤션 센터가있는 미국의 디렉토리.
100 개가 넘는 전시실, 컨벤션 센터 및 전시 공간이있는 기타 시설.
라스베가스는 사업을 의미합니다.
벤치 마크 & amp; 국제 대회 및 우수 사례 연구 전시회 제작자.
무역 쇼 캘린더.
Shepard Exposition Services가 후원합니다.
인기있는 영상.
에 의해 독점적으로 제공됩니다.
TSNN 어워드는 개최 도시별로 매년 우수한 무역 박람회를 개최합니다.
TSNN 뉴스 레터.
최신 통찰 팁, 전문가 의견 등이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