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3 March 2018

인센티브 스톡 옵션 세금 영향


뉴스 레터.
인센티브 스톡 옵션의 세금 결과.
귀사에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 계획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귀사가 자사 주식에 ISO를 부여하겠다는 제안에 대한 세금 결과에 대해 생각 해본 적이 있습니까? ISO는 ISO 보조금을 수령 한 후 5 년 동안 주당 약 100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공정 시장 가격 (FMV)으로 회사 주식의 1,000 주를 살 수있는 권리를 부여합니다 ( 회사 주식의 10 % 미만을 소유 한 경우 10 년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ISO의 교부금은 과세되지 않습니다. 또한 나중에 논의되는 바와 같이 귀하에게 대안 최소 세 (AMT)의 적용을받을 수 있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귀하의 차후의 ISO - 운동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주식의 시가가 주당 150 달러가되고 옵션을 행사하고 10 만 달러의 옵션 가격에 대해 시장 가치가 150,000 달러 인 1,000 개의 주식을 구매하면 50,000 달러에 대한 정규 소득세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바겐 세일 구매.
1 월 31 일까지 ISO를 행사하는 연말을 마치면 고용주는 서면으로 또는 귀하가 동의하면 ISO를 행사할 때받은 주식에 관한 정보가 포함 된 전자 명세서를 제공해야합니다. 이 정보에는 ISO가 부여 된 날짜, 주식이 사용자에게 양도 된 날짜, 양도 된 주식의 수 및 ISO가 행사 된 당시의 주식의 FMV가 포함됩니다. 이 정보를 통해 우리는 주식을 지불해야하는 가격과 판매시 실현 한 금액의 차이에 대한 유리한 장기 자본 이득 비율에 해당하는 주식 보유 기간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 참조 ) 또는 귀하가이 유익한 세금 처리를 위해 주식을 충분히 보유하지 않은 경우, 추가 보상 수입이 귀하가 ISO 활동에서 얼마나 많은 기여를 할 것인지를 결정해야합니다.
나중에 주식을 판매 할 경우, 가치가 주당 200 달러에 도달하면 20 만 달러를 지불하면 100,000 달러의 이익은 매각 연도에 자본 이득으로 과세됩니다. 판매가 과세되지만 소득세는 월급에서 원천 징수되지 않습니다.
ISO로 얻을 수있는 유리한 세제 혜택을 받기를 원한다면 (즉, 10 만 달러의 고용 관련 이익은 정규 보상에 부과 된 높은 일반 소득 세율보다 자본 이득 세율로 과세됩니다) 처분 ": (1) ISO가 부여 된 후 2 년 이내에; 또는 (2) 주식이 귀하에게 이전 된 후 1 년 이내에 "처분"에는 법적 권리의 판매, 교환, 선물 또는 이와 유사한 평생 이전이 포함됩니다.
필요한 보유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주식을 처분하는 경우 처분 연도에 보상금을받은 것처럼 세금이 부과됩니다. 조기 퇴직에 대한 이득은 일반 수입으로 다음 중 작은 금액까지 취급해야합니다. (1) 운동 일의 주식의 FMV에서 옵션 가격을 뺀 값. (2) 처분으로 실현 된 금액에서 ISO 주식의 기준을 뺀 값 (즉, 귀하가 ISO 연습을 통해 취득한 주식).
예를 들어, ISO를 행사하여 회사 주식 중 $ 150,000 상당을 $ 100,000에 구입하고 나중에이 주식을 $ 200,000에 판매한다고 가정하십시오. 운동 일 ($ 150,000)에서 옵션 가격 ($ 100,000)을 뺀 값과 $ 50,000 사이의 스프레드는 $ 50,000입니다. 주식 처분 ($ 200,000)에서 옵션 가격 ($ 100,000)을 뺀 금액의 차이는 $ 100,000입니다. 결과적으로 조기 퇴직에 대한 $ 100,000의 이득은 $ 50,000 또는 $ 50,000 중 적은 금액의 일반 소득이됩니다.
조기 처분이 귀하가 ISO를 행사했을 때의 가치보다 작고 처분이 관련 납세자에게 판매 된 것이 아니라면, 과세 금액은 매각시에 실현 한 금액에서 ISO의 조정 기준을 뺀 금액으로 제한됩니다 스톡. 예를 들어 주식을 130,000 달러에 팔았다면 보상 수입이 3 만 달러가 될 것입니다 (130,000 달러는 조정 기준이 10 만 달러 미만 임).
ISO에 5 년간의 운동 기간이 있지만 ISO에 적용되는 세금 규칙에 따라 취업을 끝내고 3 개월 이내에 해당 옵션을 행사해야합니다. 학부모에서 자회사에 이르기까지 관련 회사에서 다른 회사로 이전하는 경우이 고용 요건에 대한 몇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2004 년 10 월 22 일 이후에 행사 된 옵션에 따라 취득한 주식의 경우, 주식이 ISO의 행사 또는 주식 처분으로 이전 될 때 발생하는 보수는 FICA 또는 FUTA 과세 대상이 아닙니다. 또한 ISO에 따라 취득한 주식의 부적격 처분으로 인한 소득은 원천 징수 대상이 아닙니다.
ISO가 행사 될 때 일정한 세금 목적으로 납세자에게 허용되는 특별 세법 - 즉, ISO가 행사 될 때 세금이 부과되지 않는 경우, 재고 처분 때까지 ISO와 관련된 이익의 세금 연기, 전체에 대한 과세 ISO 보유 기간이 충족되면 자본 이득 율로 ISO 운동을 통해 얻은 주식 매각 이익은 AMT 목적으로 허용되지 않습니다. AMT 규정에 따라, 귀하는 AMT 소득에 ISO 재고가 자유롭게 양도되거나 상당한 몰수 위험에 처하지 않는 해에 ISO 재고 가치와 판매 가격의 차이 인 저렴한 가격을 포함시켜야합니다 당신이 지불 한 저렴한 가격. 대부분 납세자의 경우, 이는 ISO가 행사되는 연도에 발생합니다. 즉, 일반 세제에 대한 세금이 부과되지 않더라도 재고를 판매하지 않더라도 ISO를 행사할 때 AMT를 여전히 바겐 세일 구매 가격으로 지불해야 할 수도 있으며, 주가가 하락하더라도 당신이 ISO를 운동 한 후에. 이러한 상황에서 ISO의 세제 혜택은 분명히 줄어들 것입니다. 그러나 2006 년 12 월 20 일 이후에 시작하는 조세 연도의 경우, 4 년 이상 사용되지 않은 미사용 AMT 크레딧에 대한 부분 환불의 가능 여부에 따라이 결과의 가혹한 결과가 완화됩니다.
분명히, 인센티브 스톡 옵션 보너스를 관리하는 규칙은 기술적으로 복잡하며 신중한 세금 계획 전략을 사용해야합니다. 이 문제들에 대해 더 자세히 논의하고 싶으면 전화로 문의하십시오.
PIASCIK는 미국, 캐나다, 영국, 독일 및 해외 전역의 광범위한 고객에게 최고의 세금, 비즈니스 및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piascik을 방문하거나 Ryan L. Losi에게 (804) 228-4179로 직접 문의하십시오.
정말 당신의 것,
Ryan L. Losi, CPA.
부회장.
무료 전화 : (866) 501-4013 | 국제 : 미국 +1 (804) 527-1815.

신흥 기업 내부자.
Ethan Zook와 Jacob Oksman 작성 :
신흥 기업의 성공을 위해서는 고성과 직원을 확보하고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적절한 인재를 확보하기위한 핵심 요소는 매력적인 보상 계획입니다. 대부분의 신흥 기업은 경쟁력있는 기본 연봉, 단기 보너스 플랜 및 스톡 옵션 플랜의 형태로 제공되는 장기 인센티브 플랜 (LTI)의 세 가지 핵심 요소를 활용하여 보수 계획을 수립합니다. 기본 급여와 보너스 플랜은 일반적으로 개인과 회사를 중요한 목표에 부합하도록 구성되며 일반적으로 현금 보상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반면 LTI 계획은 장기적인 관점을 염두에두고 구성되며 장기적인 가치 창출을 위해 회사, 직원 및 주주를 조정하기위한 것입니다.
신흥 기업이 최고의 인재를 끌어 들이기위한 필수적인 방법 인 반면, 직원들은 사용 된 LTI 차량의 유형과 가득 조우, 운동 및 판매 관점에서 세금 영향을 이해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법정 스톡 옵션과 비정부 스톡 옵션 (NSO)의 두 가지 기본 스톡 옵션이 있습니다. 둘 다 일반적으로 수령자가 미래에 정의 된 수의 기간 동안 고정 가격으로 주식을 살 수있게합니다. 그렇게함으로써, 옵션 보유자는 회사의 전반적인 가치 창조에 참여합니다. 보너스는 일반적으로 사전 결정된 기간 또는 특정 마일스톤 성과에 따라 가득 될 것입니다. 주식이 가득되면 보유자는 취득한 주식을 팔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세금 관점에서 두 가지 유형의 상훈 간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법정 스톡 옵션에는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 및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에 따라 부여 된 옵션이 포함됩니다. ISO의 허가 및 행사시, 일반적으로 직원에게는 세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직원은 운동을하는 해에 최소 세금을 대신 지불 할 수 있습니다. ISO를 행사하여 수령 한 주식을 매각하는 경우, 직원은 일반적으로 부여 된 주식이 부여 일로부터 2 년 이상 그리고 ISO 실행 후 1 년 동안 보유되면 자본 이득 또는 손실을 가지게됩니다.
NSO는 옵션이 당해 시점에 쉽게 확인할 수있는 공정 시장 가격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일반적으로 시장성있는 유가 증권 포함) 매수인을 수령하는 직원에게 과세되지 않습니다. 옵션에 부여 할 때 즉시 확인할 수있는 공정 시장 가격이없는 경우 직원은 행사 또는 이전 시점의 옵션에서 얻은 이익에 대해 과세 대상이됩니다 (공정한 시장 가치가 행사 또는 이전 전에 쉽게 확인 가능할지라도). 법정 스톡 옵션과는 달리, 통계청의 행사에 따라 직원은 운동시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와 주식 가격 (존재한다면)의 차이와 동일한 보상 소득 (경상 이익 과세) . 옵션을 판매하는 경우 직원은 처분에 따른 이익과 동일한 보상 소득을 갖게됩니다. 통계청의 행사로 얻은 주식 매각은 일반적으로 자본 이득 또는 손실을 가져올 것입니다 (ISO에 대해 위에 논의 된 특별 보유 기간 요건의 적용을받지 않습니다).
ISO는 일반적으로 국영 기업보다 세제 상 우호적 인 것으로 간주되지만, 고용인과 고용주 모두 세금 체계에 대해 알고 있어야합니다.
옵션의 세금 처리를 탐색하면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지분 보상을 받거나 행사할 최종 결정을 내리기 전에 세금 전문가에게 연락하는 것이 현명 할 것입니다.
Ethan Zook은 회사의 Exton, PA 사무실에있는 회사 부서의 동료입니다.
Jacob M. Oksman은 회사의 Taxation & amp; 뉴욕 지국에 거주하는 웰스 기획 부서.
관련 게시물.
블로그 작성자 표시 / 숨기기.
대기 중.
기록 보관소.
최근 업데이트.
신흥 기업 내부자.
우리 회사에 대해서.
Fox Rothschild LLP는 해안에 22 개 사무소에서 800 명의 변호사가 근무하는 전국 법률 사무소입니다. The Am Law 100과 The National Law Journal에 따르면, 우리는 1 세기 이상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수년 동안 미국 최대의 기업 순위를 오르고 있습니다.

옵션을 행사할 때 세금 문제를 피하는 세 가지 방법.
고든 괴 코 (Gordon Gekko)의 단발적 인 돈 추구로 인해 월스트리트 영화가 너무 좋아요. 이것은 단지 할리우드 이야기가 아닙니다. 실리콘 밸리 (Silicon Valley)의 세무사였던 저는 많은 임원과 직원들도 욕심을 느낍니다. 회사 주식에 조기에 이익을 얻으려고 시도하면서 스톡 옵션을 많이 행사했기 때문에 이익을 위해 세금을 낼만큼 충분한 돈이 없었습니다.
놀랍게도 많은 사람들이이 함정에 빠지게됩니다. 그들 중 일부는 정보가 부족합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도 자신들의 탐욕으로 극복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주식 가격이 상승하거나 하락할 수 있다는 것을 잊어 버리거나 세금을내는 합리적 계획을 수용하지 못하게한다.
한 크릭.
대부분의 경우 옵션을 행사할 때 옵션 가치를 초과하면 소득세가 부과됩니다 (회사의 이사회가 사적인 경우 이사회 또는 공개 인 경우 시장에서 설정) 가격.
자격이되지 않는 옵션 ( "Non Quals"또는 NQO)을 가지고있는 경우, 귀하는 귀하가 옵션을 행사할 때 현금 보너스를받은 것처럼 세금을 원천 징수해야합니다. 고용주는 국세청과 주정부의 지침에 따라 얼마만큼 원천 징수할지 결정합니다. 원천 징수를 위해 운동 할 때 주식을 팔지 않는 한, 원천 징수 세를 위해 고용주에게 수표를 써야합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이있는 경우 고용주는 세금을 원천 징수하지 않습니다. 즉, 스스로 지불해야하는 세금을 스스로 조정하고 별도로 정하는 것은 귀하에게 달려 있음을 의미합니다.
NQO 또는 ISO를 보유하고 있더라도 저축 또는 머니 마켓 계좌와 같은 다른 계좌에 보유 된 돈은 세금을 내야합니다.
NQO 또는 ISO를 보유하고 있더라도 저축 또는 머니 마켓 계좌와 같은 다른 계좌에 보유 된 돈은 세금을 내야합니다. 옵션 행사로 세금을 납부 할 자원이 없다면 적은 옵션을 행사하는 것을 고려해야하므로 지불 할 여력이없는 소득세 의무를 창출하지 않아야합니다.
다음은 계획없이 할 수있는 것처럼 욕심을 많이 갖고 많은 옵션 (비공식 또는 ISO)을 실행하면 발생할 수있는 상황을 보여주는 두 가지 시나리오입니다. 현금을 가지고 지불하는 것보다 세금이 더 많이 쌓여 금융 채권에 빠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NQO 시나리오.
가치가 110 달러이고 행사 가격이 $ 10 일 때 비준수 스톡 옵션을 행사합니다.
귀하의 과세 대상 소득은 $ 100입니다.
연방 및 주 소득세가 최고 수준이라고 가정하면 정부에 이익의 50 %를 지불해야합니다.
귀하의 세금은 $ 50입니다. 회사에서 보류해야하는 연방세 및 주세 35 달러를 고용주에게 수표로 보냅니다. 아직도 15 달러의 세금이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고용주의 주식을 소유하고 옵션을 행사하기 위해 10 달러, 세금 공제를 위해 35 달러를 지불했습니다.
다음에 어떻게 될까요?
주가가 10 달러로 떨어지면 주식을 팔 때가됩니다.
최종 결과는 주식이없고 세금으로 35 달러를 소비했지만 여전히 세금 15 달러 (NQO를 행사하기위한 10 달러와 주식 판매 네트에서 10 달러를 0으로 빚지고 있음)입니다.
이 숫자 뒤에 충분한 0을 넣으면 이것이 어떻게 문제가되는지 볼 수 있습니다.
예, 주식 매각에 대한 100 달러의 손실은 세금 공제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자본 손실입니다. 손실 공제는 연간 한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수년 동안 귀하의 세금 절감액을 실현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ISO 시나리오.
가치가 $ 110이고 행사 가격이 $ 10 일 때 ISO를 행사합니다.
귀하는 일반 세금 목적 상 과세 소득이없고 대체 최소 세금 (Alternative Minimum Tax : AMT) 목적으로 100 달러의 과세 소득이 있습니다. ISO의 행사는 귀하가 연방 정부의 목적을 위해 AMT의 대상이 될 가능성이 있으며 국가 목적을 위해 AMT의 대상이 될 수 있으므로 귀하가 정부에 이익의 35 %를 빚지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따라서 운동에 대한 세금은 35 달러이며, 고용주가 ISO 연습에 세금을 원천 징수하지 않으므로 귀하는 자신의 자원에서이 $ 35를 지불 할 준비를해야합니다.
이 시점에서 고용주의 주식을 소유하고 옵션을 행사하기 위해 10 달러를 지불하고 35 달러의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
다음에 어떻게 될까요?
주가가 10 달러로 떨어지면 주식을 팔 때가됩니다.
최종 결과는 주식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35 달러의 세금이 부과됩니다 (ISO 10을 행사하기위한 10 달러와 주식 판매 네트에서 10 달러를 제로로 계산).
ISO의 경우 [1] 나는 IRS의 악몽에 처한 사람들을 수십만 ~ 수백만 달러의 세금을 들이지 않고 보았습니다.
비 자격 연습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 100의 손실액은 세금 공제액이지만 연례 한도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귀하는 일반 세금 및 AMT 목적을 위해 귀하의 주식에서 다른 기준을 가질 것이며, AMT 신용 이월도 고려해야합니다.
이러한 시나리오가 발생하지 않을 것 같습니까? 나는 그들이 할 수있을 때마다 수시로이주의 이야기를 전하기에 충분할 때까지 수십 번 일어난다.
잠재적 인 문제를 피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 고용주가 공개 인 경우 궁극적 인 세금 부담을 지불하기 위해 운동시에 충분한 재고를 판매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으로 현금없는 운동이라고합니다. 운동을하면 운동 가격과 예상 세금 부채를 모두 지불 할 수있는 충분한 재고가 즉시 판매됩니다. (하지만 증액 세액을 위해 돈을 벌어야 함을 기억하십시오).
세금을 낼만큼 충분하지 않은 경우 옵션을 적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세금을 내고 돈을 버릴 수 있도록 옵션을 줄입니다. 이것은 지금 행동하지 않으면 잠재적 인 큰 기회를 놓친다는 것을 걱정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만드는 가장 어려운 선택입니다.
• 옵션을 비틀 거리는 방식으로 행사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전에 행사 한 옵션으로 주식을 보유하고있는 경우 추가 옵션을 행사할 때 주식을 판매 할 수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 선택은 주식이 1 년 이상 보유되어 있고 관련 이득이 유리한 장기 자본 이득 세제 혜택을받을 자격이있는 경우 특히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단점 위험을 관리하십시오.
투자 포트폴리오를 계획 할 때 자신의 옵션에 관해서도 합리적이 될 수 있습니다. 재고 값은 항상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이하고있는 일의 일부는 다운 사이드 리스크를 관리하는 것입니다. 이는 재앙적인 단점을 피하기 위해 잠재적 인 상승 여력 중 일부와 이별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탐욕 스럽거나 준비가 안되며, 고용주의 주식의 미래에 모든 자산을 베팅하면 예기치 못한 바람직하지 않은 재정적 결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세금 관련 조언이 아니며 Wealthfront는 여기에 설명 된 성과가 어떤 특정한 세금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는 점을 어떠한 식 으로든 나타내지 않습니다. 예상 투자자는 자신의 개인적인 상황에 따라 세금 결과에 관해 개인 세금 전문가와상의해야합니다. 웰스 프런트는 투자자가 세금을 부과 할 경우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저자에 대해서.
Bob Guenley는 1980 년대부터 2000 년대까지 실리콘 밸리의 경영진에 대한 세무사였으며, 현재 벤처 캐피털 회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웰스 프론트의 서비스를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과세 계정, IRAs,
401 (k) 롤오버 및 529 개의 대학 저축 플랜.
미래에 투자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너도 좋아할거야.
관련 게시물.
많은 젊은 임원들은 옵션을 행사하여 세금을 유발하는 것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켄트 윌리엄스 (Kent Williams)
몇 년 전, 나는 & hellip에있는 후보자에게 구인을 전달했다.
스톡 옵션은 옵션이기 때문에 가치가 있습니다. 당신은 & hellip있다는 사실;
16 개 주와 콜럼비아 특별구는 이제 동성 커플이 합법적으로 결혼 할 수있게합니다. 늦은 & hellip;
추천 게시물.
대학 진학 경로.
오늘 우리는 경로를 통해 대학 기획을 발표하게되어 기쁩니다. 익숙한 소리?
너에게 가장자리를주는거야.
웰스 프론트는 소극적 투자가 장기적 성공의 열쇠라는 철학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항상 당신의 포트폴리오가 더 잘 수행되도록 돕기 위해 항상 넘나 드는 노력을합니다.
새로운 표준.
진정한 자동 고문이 되려면 기존의 고급 재무 자문가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투자 관리, 계획 및 개인 금융 솔루션)를 제공해야합니다. 따라서 이상적인 자동 고문을 선택할 때 폭 넓은 이해가 필요합니다. 품질 & # 8212; 각 공급자의 솔루션
새 소식을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달하십시오.
메일 링리스트에 가입하십시오!
이 블로그는 Wealthfront에서 제공합니다. 이 블로그에 수록된 정보는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제공되며 투자에 대한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다른 서버 사이트에 제공되는 링크는 편의상 제공되며 Wealthfront가 해당 사이트 소유자 또는 참가자와 제휴하거나 보증하거나 해당 사이트에 포함 된 정보를 보증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단,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웰스 프론트는 때때로이 블로그 및 / 또는 제휴사 또는 비 제휴 기고자가 만든이 사이트에 콘텐츠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부자에게는 웰스 프론트 직원, 기타 재정 고문, 웨스 프론트가 수수료를 지불 한 제 3 자 작성자 또는 기타 당사자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그러한 게시물의 내용은 반드시 Wealthfront 또는 그 임원, 이사 또는 직원의 실제 견해 또는 의견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게스트 블로거 및 / 또는 블로그 인터뷰 대상자가 제시 한 의견은 엄격하게 자신의 것으로서 반드시 웰스 프론트를 대표하지는 않습니다.
&부; 2017 Wealthfront Inc. 모든 권리 보유. 이 블로그에 대한 중요한 법적 공개를 읽어보십시오.

인센티브 스톡 옵션 세금 영향
귀하가 귀하의 서비스에 대한 지불로 재고를 살 수있는 옵션을 받으면 옵션을받을 때, 옵션을 행사할 때, 또는 옵션을 행사할 때받은 옵션 또는 주식을 처분 할 때 소득을 가질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또는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 계획에 따라 부여 된 옵션은 법정 스톡 옵션입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이나 ISO 계획에 따라 부여되지 않는 스톡 옵션은 비상 무적 스톡 옵션입니다.
법적 또는 비 기명식 스톡 옵션 부여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간행물 525, 과세 및 비양도 소득을 참조하십시오.
법정 스톡 옵션.
고용주가 법정 스톡 옵션을 부여한 경우 일반적으로 옵션을 수령하거나 행사할 때 총소득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ISO를 행사하는 해에는 귀하에게 대안의 최소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양식 6251 (PDF)을 참조하십시오. 옵션을 행사하여 구입 한 주식을 판매 할 때 과세 소득 또는 공제액 손실이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이 금액을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 간주합니다. 그러나 특별 보유 기간 요건을 충족시키지 않으면 판매 수입을 경상 소득으로 처리해야합니다. 임금으로 처리되는 금액을 주식의 처분에 따른 손익을 결정할 때 주식 기준으로 추가하십시오. 스톡 옵션의 유형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과 소득 신고시기 및 소득세 목적 상 수입이보고되는 방법에 대한 규칙은 출판물 525를 참조하십시오.
인센티브 스톡 옵션 - ISO를 행사 한 후, 귀하는 고용주로부터 Form 3921 (PDF), 섹션 422 (b)에 따른 인센티브 스톡 옵션 행사를 받아야합니다. 이 양식은 귀하의 반환시보고 될 올바른 자본 및 경상 이익 (해당되는 경우)을 결정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날짜와 값을보고합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에 따라 부여 된 옵션을 행사하여 취득한 주식을 처음 양도하거나 매각 한 후, 귀하는 고용주로부터 Form 3922 (PDF),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을 통해 취득한 주식 양도 계획서 섹션 423 (c). 이 양식은 귀하의 반환시보고 될 정확한 자본 및 경상 이익을 결정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날짜와 값을보고합니다.
비공식 스톡 옵션.
고용주가 비정규 주식 매입 선택권을 부여하는 경우, 포함 할 소득 금액과이를 포함 할 시간은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격을 쉽게 결정할 수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쉽게 결정된 공정한 시장 가치 - 옵션이 기존 시장에서 활발하게 거래되는 경우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공정한 시장 가격을 쉽게 결정할 수있는 다른 상황에 대해서는 출판물 525를 참조하십시오. 그리고 공정한 시장 가격으로 쉽게 결정할 수있는 옵션에 대해 소득 신고시기를 결정하는 규칙을 참조하십시오.
쉽게 결정되지 않음 공정한 시장 가치 - 대부분의 비 공격적 옵션에는 공정 가치로 측정 가능한 시장 가치가 없습니다. 쉽게 결정할 수있는 공정 시장 가격이없는 비거주 옵션의 경우, 옵션이 부여 될 때 과세 대상은 없지만 옵션 행사를 할 때 지불 한 금액보다 적은 금액으로 행사할 때받는 재고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소득에 포함시켜야합니다. 옵션을 행사하여받은 주식을 판매 할 때 과세 소득 또는 공제액 손실이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이 금액을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 간주합니다. 특정 정보 및보고 요구 사항은 간행물 525를 참조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