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2 March 2018

캐나다의 종업원을위한 스톡 옵션 과세


& raquo; 스톡 옵션 과세.


개별 세금 앨버타 (Alberta) 2016 알버타 (2016) 표 2 - 환급받을 수없는 세금 공제 (2016) ¹ 표 3 - 한계 세율 (2016) 표 4 - 세금 브리킷 개별 과세 브리티시 컬럼비아 2016 표 1 - 브리티시 컬럼비아 (2016) ¹ 표 3 - 한계 세율 (2016) 표 4 - 세금 브래킷 개별 과세 매니토바 2016 표 1 - 매니토바 (2016) 표 2 - 환급받을 수없는 세금 공제 (2016) ¹ 표 3 - 한계 비용 (2016) 표 4 - 세금 브래킷 개인 과세 New Brunswick 2016 표 1 - New Brunswick (2016) 표 2 - 환급받을 수없는 세금 공제 (2016) ¹ 표 3 - 한계 세율 (2016) 표 4 - 세금 괄호 개별 과세 뉴 펀들 랜드 및 래브라도 2016 표 1 - 뉴 펀들 랜드 및 래브라도 (2016) 표 2 - 환급받을 수없는 세금 공제 (2016) ¹ 표 3 - 한계 세율 (2016) 표 4 - 세금 브리킷 개별 과세 노바 스코샤 2016 표 1 - 노바 스코샤 (2016 ) 표 2 - 환불되지 않는 세금 (2016) ¹ 표 3 - 한계 세율 (2016) 표 4 - 세금 브래킷 개별 과세 온타리오 2016 표 1 - 온타리오 주 (2016) 표 2 - 환급받을 수없는 세금 공제 (2016) ¹ 표 3 - 한계 세율 (2016) 표 4 - 세금 브래킷 개인 과세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 2016 표 1 -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 (2016) 표 2 - 환급받을 수없는 세금 공제 (2016) ¹ 표 3 - 한계 세율 (2016) 표 4 - 세금 브래킷 개별 과세 서스 캐처 완주 2016 표 1 - 서스 캐처 원 (2016) 표 2 - 환급받을 수없는 세금 공제 (2016) ¹ 표 3 - 한계 환율 (2016) 표 4 - 세금 브래킷 법인세, CPP 및 EI 2016 표 1 - SBD (2016)에 적합한 사업 소득 표 2 - SBD (2016) 자격이없는 사업 소득 표 3 - 투자 소득 ¹ (2016) 표 4 - 판매 세 (2016) 표 5 - 2016 SR & ED 투자 세액 공제 (ITC) ¹ 표 6 - 자본 비용 허용 비율 (2016) 표 7 - 캐나다 연금 계획 (2016 년) 도표 8 - 고용 보험 (20 년) 16)


스톡 옵션 과세.


인센티브 전략으로, 귀하는 일정 기간 동안 회사의 주식을 고정 가격으로 취득 할 권리를 직원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주식은 직원이 옵션을 행사할 때 구매 가격보다 더 가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요 종업원 중 한 명에게 5 달러마다 회사의 1,000 주를 구입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옵션이 부여 될 때 주당 예상 공정 가치 (fair market value, FMV)입니다. 주식 가격이 10 달러로 상승하면 직원은 5,000 달러에 주식을 살 수있는 옵션을 행사합니다. 그들의 현재 가치가 $ 10,000이기 때문에, 그는 $ 5,000의 이익이 있습니다.


혜택은 어떻게 부과됩니까?


옵션 행사의 소득세 효과는 옵션을 제공하는 회사가 캐나다 지배 민간 기업 (CCPC)인지 여부, 최종적으로 판매하기 전에 해당 주식을 보유하고있는 기간 및 해당 직원이 법인.


회사가 CCPC 인 경우 직원이 회사의 지배 주주와 관련이없는 경우 종업원이 주식을 처분 할 때까지 소득세 결과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옵션 행사 당시의 주식의 FMV와 옵션 가격 (본 예에서는 주당 5 달러)의 차이는 주식이 매각 된 연도의 고용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특정 조건이 충족되는 경우 직원은이 금액의 절반에 해당하는 과세 대상 소득에서 공제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이 행사 된 날의 최종 판매 가격과 주식의 FMV의 차이의 절반은 과세 대상 자본 이득 또는 허용 가능한 자본 손실로보고됩니다.


예 : 2013 년 귀하의 회사 인 CCPC는 고위 직원 몇 명에게 회사에서 1,000 주를 각각 10 달러에 구매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2015 년에는 주식 가치가 두 배로 증가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직원 중 몇 명이 선택권 행사를 결정합니다. 2016 년까지 주가는 다시 두 배가되어 주당 40 달러로 돌아가고 직원 중 일부는 주식을 매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옵션을 부여 할 당시 회사가 CCPC 였기 때문에 2016 년에 주식을 매각 할 때까지 과세 대상 혜택은 없습니다. 50 % 공제 조건이 충족된다고 가정합니다. 혜택은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주식 가격이 하락하면 어떨까요?


위의 수치 예제에서 주식 값은 주식을 취득한 시점과 매각 한 시점 사이에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2016 년 판매 시점에서 주가가 10 달러로 하락하면 어떻게 될까? 이 경우 직원은 5,000 달러의 순 수입 포함과 10,000 달러의 자본 손실 (5,000 달러의 자본 손실)을보고합니다. 불행하게도, 소득 포함은 자본 이득과 동일한 세금 처리가 주어 지지만 실제로는 자본 이득이 아닙니다. 고용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결과적으로, 2016 년 실현 된 자본 손실은 과세 대상 급여에서 비롯되는 소득 포함을 상쇄하기 위해 사용될 수 없습니다.


이 규칙의 결과로 어려운 재정적 상황에 처한 사람은 현지 결제 서비스국 (CRA)에 연락하여 특별 지불 약정이 가능한지 여부를 결정해야합니다.


공개 회사 스톡 옵션.


이 규칙은 옵션을 부여하는 회사가 공개 회사 인 경우와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종업원은 옵션 행사시 과세 대상 근로 소득을보고해야합니다. 이 이익은 주식의 FMV (옵션 행사 당시)가 주식에 지급 된 옵션 가격을 초과하는 금액과 같습니다. 특정 조건이 충족되면 과세 혜택의 절반에 해당하는 공제가 허용됩니다.


오후 4시 이전에 행사 된 옵션. EST (2010 년 3 월 4 일)에 상장 된 공무원은 과세 대상 근로 소득에 대한 과세를 연기 할 수 있습니다 (연금 한도가 $ 100,000). 그러나 오후 4시 이후에 행사 된 공개 회사 옵션 2010 년 3 월 4 일 EST는 더 이상 연기 할 자격이 없습니다.


세금 유예 선거를 활용 한 일부 직원은 옵션 증권의 가치가 하락하여 증권 가치가 기본 스톡 옵션 혜택에 대한 이연 법인세 부채보다 작을 때 재무 적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2010 년 이후와 2010 년 이후에 유가 증권이 처분 되었다면, 이연 스톡 옵션 혜택에 대한 세금 부채가 옵션 증권 처분 수익 (퀘벡 주민에 대한 수익금의 2/3)을 초과하지 않도록 특별 선거가 가능했습니다 2015 년, 그리고 선거가 기각 일년에 대한 귀하의 소득 신고서의 기한 마감일까지 제기되었다.


증권 (스톡) 옵션 과세 혜택이란 무엇입니까?


이 페이지.


보안 옵션.


보안은 자격있는 사람인 회사의 자본금 또는 뮤추얼 펀드 트러스트의 단위입니다.


많은 고용주가 보상 형태로 직원에게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옵션은 고용주 또는 고용주가 팔 길이에 대해 다루지 않는 자격을 갖춘 사람, 고용주의 보안을 확보 할 권리 또는 고용주가 팔 길이를 처리하지 않는 다른 자격있는 사람의 보안을 제공합니다 .


일반적으로 직원에게 발행되는 옵션은 다음 세 가지 유형 중 하나에서 제공됩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ESPP) :이 계획은 종업원이 할인 된 가격으로 주식을 취득 할 수있게합니다 (즉, 주식 인수 당시의 주식 가치보다 적은 금액). 많은 ESPP가 주식 인수에 지연을 제공합니다. 직원이 일정 기간 동안 특정 금액을 기부하고 미리 지정된 기간에 직원은 누적 된 기여금을 사용하여 할인 된 가격으로 주식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익은 주식 금액에서 지불 한 금액을 뺀 값과 같습니다.


주식 보너스 계획 :이 계획에 따라 사용자는 주식을 직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데 동의합니다. 사실상 고용주는 무료로 직원에게 주식을 팔거나 발행 할 것에 동의합니다.


스톡 옵션 계획 :이 계획은 종업원이 미리 정해진 가격으로 고용주의 회사 또는 비장간 회사의 주식을 구매할 수있게합니다.


과세 대상 혜택.


회사가 주식을 판매하거나 직원에게 양도하는 것에 동의하거나 뮤추얼 펀드 신탁이 직원에게 신탁 단위를 수여 할 수있는 옵션을 부여하면 직원은 과세 대상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직원은 주식 또는 유닛을 취득한 해 또는 해당 옵션 계약에 따라 권리를 처분하는 해에 과세 대상 혜택을받습니다. 그러나 특정 조건이 충족되면 종업원이 주식을 처분하는 해까지 과세 대상 이익은 연기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캐나다가 통제하는 사기업 주식의 처분에 대한 보안 옵션 공제 - 단락 110 (1) (d.1)"을 참조하십시오.


과세 대상 이익은 주식을 취득한 때의 주식 또는 단위의 공정 시장 가격 (FMV)과 주식 또는 단위를 취득 할 권리를 위해 지불 된 금액을 포함하여 지불되거나 지불되는 금액의 차이입니다 . 또한 계약에 따른 권리가 다른 사람에게 부여되거나 권리를 양도하거나 판매하는 경우 직원에게 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식 또는 신탁 단위는 주식 또는 단위의 법적 소유권이 양도되고 공급 업체가 지불을받을 자격이있는 경우 취득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주식 또는 단위가 종업원 / 중개인에게 이전되어 지불 된 경우에 발생합니다.


이 혜택은 상자 14, "고용 소득"및 직원의 T4 전표 하단에있는 코드 38의 "기타 정보"영역에 포함하십시오. 또한이 섹션의 나머지 부분에서 설명한 것처럼 T4 전표의 "기타 정보"영역에 직원에게 부여 된 공제액을 표시하십시오.


고용주는 직원이 자신의 선택에 따라 유가 증권 대신 현금을 수령하도록 허용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지불되는 현금은 옵션 행사 당시의 유가 증권의 FMV와 유가 증권에 대해 지급되거나 지불 될 금액의 차이와 같습니다. 이 차이는 직원이받은 것으로 간주되는 고용 혜택과 동일합니다.


직원이 현금 지불 또는 기타 유익한 대가로 고용주에게 스톡 옵션을 포기하는 경우, 직원은 적격 한 경우 보안 옵션 공제액을 청구 할 수 있고 고용주는 현금 지출을 비용으로 청구 할 수 있지만 둘 다를 청구 할 수는 없습니다. 고용주가 비용 부담으로 현금 지급을 주장하지 않는다면 고용주는 제 110 조 (1.1) 항에 의거하여 "기타 정보"의 코드 86, "보안 옵션 선거"에이 금액을 입력하여 선거를해야합니다. T4 전표의 영역. 이를 통해 직원은 110 (1) (d) 항에 의거하여 공제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코드 86에 의거하여보고하는 금액은 상자 14 및 코드 38에있는 근로자의 소득에 포함시켜야하는 과세 대상 혜택과 다를 수 있습니다.


T4의 코드 86이 입력되지 않았다면 이는 고용주가 비용 청구를 결정했으며 직원이 110 (1) (d) 항에 따라 공제를 청구 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Payroll로 이동하십시오.


보안 옵션을 연기 할 수는 없습니다.


선택권 행사 또는 처분은 언제 고용에서 과세 대상 혜택을받지 않을까요?


옵션을 행사하거나 처분해도 다음과 같은 경우 과세 대상 혜택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옵션 계약에 의해 부여 된 이익은 고용인의 취업으로 인해받지 못했습니다. 직원이 주주 또는 단위 보유자 인 경우 주주, 단위 보유자 또는 직원으로 주식 또는 단위를 수령했는지 여부는 사실 문제입니다. 계약 조건에 따라 증권을 발행 할 의향이 없었지만 보상 수단 (즉, 유령 스톡 플랜)으로 현금 지급을 피고용자에게 제기 할 의사가있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이 설문 조사를 통해 제공하는 정보는 Canada. ca의 성과를 측정하고 지속적으로 웹 사이트를 개선 할 목적으로 고용 및 사회 개발법 (DESDA)의 권한하에 수집됩니다. 귀하의 참여는 자발적입니다.


이름, 주소, 사회 보험 번호, 개인 재정, 의료 또는 직장 기록 또는 귀하 또는 다른 사람이 귀하의 의견이나 견해로 식별 할 수있는 기타 정보와 같은 중요한 개인 정보를 메시지 상자에 포함하지 마십시오.


수집 된 개인 정보는 고용 사회 개발법 (Department of Employment and Social Development Act), 개인 정보 보호법 및 기타 고용 및 사회 개발부의 통제하에있는 개인 정보 보호를 다루는 적용 가능한 개인 정보 보호법에 따라 관리됩니다. 조사 응답은 개인에게 귀속되지 않습니다.


이 설문 조사와 관련된 정보를 얻으려면 정보 접근 법에 따라 고용 및 사회 개발부에 요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요청을하는 방법은 현지 서비스 캐나다 센터 (Service Canada Centers)에있는 발행물 인 InfoSource에 제공되어 있습니다.


귀하는 다음 기관에서 귀하의 개인 정보를 취급하는 것과 관련하여 캐나다 개인 정보 보호 책임자에게 불만을 제기 할 권리가 있습니다 : 불만 제기 방법.


요청할 때이 설문 조사의 이름을 참조하십시오 :이 페이지에 문제 또는 오류보고.


도와 줘서 고마워!


답장을받지 못합니다. 문의 사항은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캐나다 정부의 활동과 이니셔티브.


캐나다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목록에 8 개의 속성이 추가되었습니다.


McKenna 장관은 캐나다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목록에 8 개의 부동산을 추가했습니다.


2018 년은 캐나다 - 중국 관광의 해 - 축하 행사에 참여하십시오!


우리 나라를 연결하는 사람들과 사람과의 관계를 축하하고 우리 두 위대한 국가의 경이로움을 생각해보십시오. 경험에 어떻게 참여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 2018CCYT.


캐나다 학습 본드 - 개념에 대한 호출.


자금 조달 : 캐나다 학습 본드에 대한 인식과 감동을위한 개념을 요구하십시오.


캐나다 : 종업원 스톡 옵션 과세.


회사의 연결.


많은 기업들이 좋은 직원을 유치하고 보상하기 위해 스톡 옵션을 사용합니다. 스톡 옵션은 직원에게 회사의 현금 흐름을 감소시키지 않고 미래의 회사 성장을 공유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스톡 옵션이 적절하게 구조화되면 직원은 세금 혜택을 기준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종업원은 일반적으로 미래의 날짜에 고정 가격 (행사 가격)으로 고용주 회사 주식을 매입 할 권리를 부여하는 스톡 옵션을받습니다. 스톡 옵션을 부여하더라도 직원에 대한 즉각적인 세금 이벤트가 생성되지는 않습니다. 고용인이 옵션을 행사하고 회사 주식을 취득하면 과세 대상 고용 혜택이 발동됩니다. 급여는 직원이 인수하는 시점의 주식의 공정 시장 가격 (FMV)이 주식에 대해 직원이 지불 한 금액 (행사 가격)을 초과하는 금액과 동일합니다. 고용 혜택은 조세 목적으로 직원의 조정 원가 (ACB)에 추가되기 때문에 고용 혜택에는 후속 처분으로 다시 과세되지 않습니다.


직원은 특정 조건이 충족되는 경우 고용 급여액의 50 %에 상응하는 상계 공제를받을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취득한 주식이 처방 된 주식 (일반적으로 보통주)이고, 행사 가격이 옵션이 부여 된 시점의 주식의 FMV보다 낮지 않고 직원이 고용주를 상대하고 있다면 공제가 가능합니다 팔 길이. 공제 혜택은 취업으로 인한 소득 임에도 불구하고 고용 이득이 자본 이득 인 것처럼 효과적으로 과세됩니다.


스톡 옵션 혜택은 고용인의 근로 소득에 포함되지만, 고용주 회사는 그 혜택과 관련하여 공제를 청구 할 수 없습니다. 스톡 옵션 플랜이 종업원에게 주식 대신 현금을 수령 할 수있는 선택권을 제공하고 직원이 현금을 받기로 선택할 경우 고용주는 현금 지급에 대한 공제가 허용됩니다. 그러나 고용주가 현금 지불에 대한 공제를 포기하기 위해 선거를 신청하지 않는 한, 고용인은 고용 혜택 금액에 대해 50 %의 공제를 동시에 청구 할 수 없습니다.


캐나다가 통제하는 민간 기업.


위의 규칙은 고용주가 캐나다인이 아닌 민간 기업 (CCPC) 인 경우 더 유리합니다. 이 회사는 비 캐나다 거주자 또는 공공 회사가 통제하지 않는 개인 회사입니다.


고용 급여에 대한 과세시기는 종업원이 주식을 취득한 과세 연도와 달리 종업원이 주식을 판매하는 과세 연도로 연기됩니다. 위에 설명 된대로 고용 급여가 계산됩니다. 또한 종업원은 CCPC의 주식을 판매하기 전에 적어도 2 년 동안 개인이 CCPC의 주식을 보유하는 한 50 %의 상쇄 공제액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부여 된 행사 가격이 부여 일의 FMV와 최소한 같아야하고, 주식이 공제 대상이되기 위해 규정 된 주식으로 자격이된다는 요건도 없습니다.


예를 들어 2015 년에 주당 10 달러의 행사 가격으로 자신의 고용주 회사의 1,000 개의 보통주를 취득 할 수있는 옵션을 부여받은 핵심 직원 인 Bob을 고려해보십시오. 이는 현재 FMV입니다. 2016 년에는 FMV가 주당 20 달러로 증가하고 Bob은 1,000 달러를 10,000 달러에 구매하여 옵션을 행사합니다. 2018 년에 주당 30 달러로 주식이 증가하고 Bob은 주식을 매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밥에 대한 세금 결과는 발행 회사가 CCPC인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발행 회사가 CCPC가 아닌 경우 Bob은 옵션을 행사하고 2016 년에 주식을 취득 할 때 고용 혜택에 대해 세금을 납부합니다. 주식은 보통주이며 행사 가격은 주식의 FMV보다 적지 않습니다. 옵션이 부여 된 시간 (Bob은 고용주의 고용주를 상대하고 있음) Bob은 고용 혜택의 50 %를 공제 할 수 있으며 자본 이득과 동일한 비율로 세금을 부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Bob은 2016 년에 5,000 만 달러의 고용 소득을 창출 할 것이고, 그의 주식을 팔면 2018 년에 과세 자본 이득을 실현할 것입니다.


발행 회사가 CCPC 인 경우 Bob은 2018 년에 주식을 처분 할 때까지 고용 혜택에 대해 세금을 납부하지 않아도됩니다. 옵션을 행사 한 후 Bob이 주식을 2 년 이상 보유했기 때문에 혜택의 50 %에 해당하는 공제를 청구하십시오. Bob이 2 년 미만의 기간 동안 주식을 보유하고 있었다면 그는 다른 조건이 충족 되었기 때문에 고용 급여의 50 %를 공제 할 수 있습니다 (즉, 주식은 처방 된 주식이며, 행사 가격은 FMV 밥은 팔 길이로 고용주를 상대했다).


따라서 Bob은 2018 년에 $ 10,000의 총 순 수입을 포함하게 될 것입니다. $ 5,000의 고용 소득 (2016 년에 옵션을 행사했을 때 50 %의 공제 금액을 제외한 주식 가치의 증가와 관련됨), 주식 처분에 대해 과세 된 5 천 달러의 과세 자본 이득.


Bob은 그가 판매 한 주식이 자격을 갖춘 중소기업 주식에 대한 양도 소득 면제 대상인 경우 5,000 달러의 과세 대상 자본 이득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개인은 그러한 주식에 대한 평생 자본 이득 면제 ($ 20,000)를 813,600 달러까지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주식 가치가 하락하고 2018 년에 10,000 달러 (옵션 행사시 20,000 달러 가치 미만)로 Bob을 매각하면 그는 여전히 5 천 달러의 소득 포함 (50 % 공제 후 고용 혜택), ($ 10,000- $ 20,000) x 50 %의 자본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고용 혜택은 자본 이득과 동일한 세제 혜택을 주지만 실제로 자본 이득이 아닙니다. 따라서 2018 년에 실현 된 5,000 달러의 자본 손실은 고용 혜택을 상쇄하기 위해 사용될 수 없다.


이 기사의 내용은 주제에 대한 일반적인 지침을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특정 상황에 대한 전문적인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이 기사를 인쇄하려면 Mondaq에 등록하면됩니다.


기존 사용자 또는 로그인으로 로그인하여이 기사를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 종업원을위한 스톡 옵션 과세.


Allan Madan, CA.


캐나다 고용주로부터 스톡 옵션을 받았습니까? 그렇다면이 기사의 요점을 살펴볼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캐나다의 종업원을위한 스톡 옵션의 납세 & # 8221; 귀하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은 종업원이 고용주가 지정한 할인 가격으로 종업원이 근무하는 회사의 주식을 살 권리를 종업원에게 부여하는 배열입니다. 종업원에게 발행 할 수있는 스톡 옵션의 종류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캐나다 국세청 (Canada Revenue Agency)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주식을 팔고 자하는 고용주는 "사업 판매 계획"기사를 읽어보십시오.


CCPC (Canadian Controlled Private Corporations) - 종업원 주식 옵션.


CCPC는 캐나다 거주자가 지분을 소유하고 캐나다에 법인을 설립 한 회사입니다. 정의에 따르면 CCPC는 '개인 회사'이므로 뉴욕 증권 거래소 또는 토론토 증권 거래소와 같은 공공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지 않습니다.


귀하의 고용주가 귀하에게 스톡 옵션을 제공하거나 스톡 옵션을 제공 할 경우, 귀하는 그 당시 귀하의 과세 대상 소득에 아무것도 기입하지 않아도됩니다. 즉, 부여 일에 세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귀하가 고용주를 통해 주식을 구입한다는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 귀하는 귀하의 소득에 과세 대상 이익을 포함시켜야합니다. 과세 대상 급여는 행사 가격 (즉, 귀하가 주식을 사기 위해 지불 한 가격)과 구입 당시의 주가의 시장 가격의 차이와 같습니다.


CCPC 직원에게는 특별 과세 연기가 있습니다. 과세 대상 이익은 주식 매각 일까지 연기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직원이 주식 판매로 현금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직원들이 세금을 쉽게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종업원 주식 옵션 CCPC.


예를 살펴 보겠습니다. 행사 가격이 $ 3 / share이고 시가가 $ 10 / share라고 가정합니다. 주식을 살 권리를 행사할 때 $ 7 / share ($ 10 - $ 3)에 대한 과세 혜택이 실현됩니다. CCPC의 직원에게는 주식이 매각 될 때까지 과세 대상 혜택이 연기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이 두 가지 조건 중 하나를 충족하면 과세 혜택의 1/2,이 예에서는 $ 3.50 (50 % x $ 7)과 같은 세금 공제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주식을 매입 한 후 적어도 2 년 동안 주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행사 가격은 종업원 주식 옵션 CCPC에 대한 세금 시사점이 부여되었을 때 주식의 공정 시장 가격과 적어도 같습니다.


공공 회사 - 종업원 주식 옵션.


이제 공공 회사의 스톡 옵션에 대한 과세로 넘어 갑니 다.


상장 기업 인 고용주에게 스톡 옵션을 부여 받거나 스톡 옵션을받는 날에는 개인 세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주식을 구입 한 날짜에 해당 주식의 행사 가격과 해당 날짜의 시장 가격의 차이와 동일한 과세 상금을 받게됩니다. 이 과세 혜택의시기를 연기 할 수 없습니다.


캐나다 코카콜라에서 일한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오늘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는 $ 30 / share입니다. 옵션 계약에 따르면 $ 10 / share로 주식을 행사하거나 구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운동시 수입에 포함될 과세 대상 급여는 $ 20 / share입니다.


주식을 매수 한 후에는 두 가지 선택 사항이 있습니다 : (A) 즉시 주식을 팔 수 있습니다. (B) 미래에 가치가 증가한다고 믿는다면 그 주식을 붙잡을 수 있습니다. 주식을 보유하고 미래에이를 매각하여 이익을 얻으려는 경우, 매각으로 얻은 이익은 자본 이득 및 세금 대상으로 분류됩니다. 주식을 팔든 보유하고 있든, 주식 매입시 실현 된 과세 대상 혜택을 설명하기 위해 봉급에서 세금이 공제됩니다.


공공 회사를위한 종업원 스톡 옵션 결정 트리.


그러나 구입 후 주식을 너무 오랫동안 보유하지 마십시오. 왜냐하면 주식 가격이 떨어지면 구매 일에 실현 된 과세 대상 이익에 대해 여전히 책임이 있기 때문입니다.


행사일에 실현 된 과세 혜택의 1/2에 대한 세금 공제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다음 세 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합니다.


귀하는 행사시 보통 보통주를 수령합니다. 행사 가격은 옵션이 부여 된 시점의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와 최소한 같아야합니다. 귀하는 귀하의 고용주와 계약 또는 제 3자를 기준으로 거래합니다.


부인 성명.


이 페이지에 제공된 정보는 일반적인 정보를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이 정보는 귀하의 개인적 상황을 고려하지 않으며 회계 및 재무 전문가의 자문없이 사용되지 않습니다. Allan Madan 및 Madan Chartered Accountant는이 페이지에 제공된 정보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저자에 관하여.


앨런 마단.


Allan Madan은 CPA, CA이며 Madan Chartered Accountant Professional Corporation의 창립자입니다. Allan은 토론토 전역에서 귀중한 세금 기획, 회계 및 소득세 준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식 탐색.


관련 리소스.


내 사이트에서 더 많이.


여기에 귀하의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


의견 113.


매우 자세한 설명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다른 질문은 공개 상장 회사 스톡 옵션의 이익의 50 %가 전년도의 자본 손실을 상쇄 할 수있을 것인가?


매우 통찰력있는 기사,


나는 선물로 다른 누군가에게 그것을 줄 때 평가 한 주식에 어떤 양도 소득세가 있는지 생각해보고 있었습니까?


선물로 주어지는 주식은 가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양도 소득세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Allan Madan과 팀.


나는 주식을 행사할 때 자본 손실에 대한 세금을 내야합니까?


자본 이득이 없기 때문에 세금을 내지 않아도되지만 손실로 판매 할 경우 세금 혜택을받습니다.


Allan Madan과 팀.


안녕 앨런, 명확히하기 위해, 만약 내가 주식에 자본 손실이 있다면, 나는 그것들이 분리 된 주식 임에도 불구하고 자본 이득에 대한 세금을 최소화하기 위해 자본 이득에서 그것을 공제 할 수 있습니까?


네, 소득세 신고서에 총 자본 이득과 자본 손실을보고 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자본 이득이나 손실의 출처는 부적합합니다. 과세 목적으로 자본 손실은 가치가 상승하려는 항목에 대해서만보고된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자동차와 같은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되는 품목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자동차 판매는 과세 소득으로 간주됩니다).


Allan Madan과 팀.


CRA는 인플레이션과 동시에 주식의 가격을 어떻게 계산합니까?


CRA는 개인이 장기간 보유한 주식에 대해 특히 자체 계산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다 구체적인 정보는 CRA에 직접 문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Allan Madan과 팀.


안녕 앨런, 주식이 극적으로 가치가 상승한 경우 자신의 의지를 통해 사망 한 개인으로부터받은 주식에 대한 세금이 있습니까?


주식은 당신이 주식을 행사 / 판매하기로 결정한 경우에만 양도 소득세가 부과됩니다. 유언장을 통해 자산 양도에 대한 세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사망 자산이 처분 된 것으로 간주되어 주식에 이익이 발생합니까?


사망 시점까지 옵션을 행사하지 않으면 어떻게됩니까?


귀하의 질문에 감사드립니다. 사망시, 귀하의 배우자에게 기꺼이 자산을 제외하고는 당시의 공정한 시장 가치로 모든 자산의 처분이 간주됩니다. 사망하기 전에 스톡 옵션을 행사하지 않았다면, 옵션 계약에 따라 생존 한 수혜자가 귀하의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고 명시하지 않는 한 그들은 만료되어 쓸모 없게 될 것입니다.


안녕 앨런, 내 고용 계약의 일환으로 주식 또는 $ 10000을받을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주식의 가치가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어 주가를 받고 나중에 마음이 바뀌면 $ 10,000에 과세됩니까?


10,000 달러를 다시 징수하기로 한 경우, 과세 연도 내에받은만큼 귀하의 총 과세 소득에 포함됩니다. 가능한 옵션 인 경우 소득이 낮을 것으로 예상하면 올해에받는 세금을 덜내는 것을 피하기 위해 다음 해에받는 수입을 연기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Allan Madan과 팀.


회사가 파산 신청을 한 경우 발행 주식에 대한 자본 이득 손실이 있습니까?


자본 손실은 실제로 주식을 매도 한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운 좋게도 소득세 법 50 (1) 조에 따라 세금 감면 혜택을받을 수있는 조항이 있습니다. 이것이 적용될 경우, 주식은 연말에 아무런 수익도 처리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며, 연말 직후에 조정 원가 (ACB)로 재 매입 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결과적으로 주식에 대한 자본 손실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표면 손실 규정은 상황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Allan Madan과 팀.


우리 회사가 여러 투자자에 의해 인수되고 공공 기관에서 사기업으로 이동하는 경우, 주식의 90 %를 소유하고 있고, 시장 가격 이하로 판매 할 수있는 힘이 있다면, 조건면에서 세금 감면을받을 수 있습니까? 자본 손실의?


당신이 주식을 판매 할 의무가 있다면 남은 주식에 대해 시장 가격보다 낮은 가격을 지불하는 것은 불법이며, 시장 가치를 얻을 수 있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세금 감면을위한 자본 이득에 대해 자본 손실을 공제 할 수 있습니다.


Allan Madan과 팀.


나는 작은 벤처 기업에 대한 계약 업무를 수행했다. 그들은 돈을 들이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은 주식으로 나를 지불했습니다. 회사를 공개 할 때, 세금을 내야합니까?


귀하가 주식을 행사 / 판매하기로 결정한 경우에만 자본 이득세를 납부하면됩니다. 계속해서 붙잡아두면 세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Allan Madan과 팀.


내 주식을 TFSA 계좌에 보유 할 수 있습니까? 이 주식에 대한 미지급이자는 어떻게 과세 될 것입니까?


예 보통주는 일반적으로 TFSA 투자 대상이지만 해당 주식은 지정된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야합니다. 목록에 없으면 TFSA 내부의 비공식 투자로 분류되어 심각한 처벌을 받게됩니다.


TFSA에 투자 한 모든 유형의 투자에 대해 발생한이자의 과세는 동일합니다.


Allan Madan과 팀.


지정된 증권 거래소로 분류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페니 주식은 어때?


안녕하세요 마흐무드, 캐나다 재무부는 41 개의 지정 증권 거래소 목록을 여기 웹 사이트 (fin. gc. ca/act/fim-imf/dse-bvd-eng. asp)에 있습니다.


분홍색 시트로 거래되는 페니 주식은 지정된 증권 거래소에 없지만 지정된 증권 거래소에 상장 된 페니 주식 (정의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은 TFSA 투자 대상입니다.


Allan Madan과 팀.


어떤 주식이 열거되지 않은 여러 거래소에 주식이 등재되어 있다면, 재무부가이를 어떻게 분류할까요?


해당 주식이 재무부에서 승인 한 적어도 하나의 승인 된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있는 한, TFSA 투자 대상이됩니다.


Allan Madan과 팀.


저는 현재 CCPC에서 일하고 있으며 보상금으로 5000 달러를 주식으로 제공했습니다. 나는 주식 세계에 새로운이기 때문에, 나는 이것들과 어떻게 해야할지 궁금해하고있다. 스톡 옵션을 행사하면 어떻게됩니까? 세금 관련 사항이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질문에 감사드립니다.


스톡 옵션은 고용주가 제공하는 가장 일반적인 비 금전적 보상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과세 대상이며 T4 전표의 14 번 상자에 총 고용 소득에 포함되어야합니다. 여기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직원은 미래의 가격으로 회사의 주식을 살 수있는 선택권을 부여받습니다. 이 단계에서는 소득에 대해보고 할 것이 없습니다.


합의 가격으로 주식을 사면 (옵션 행사), 과세 대상 이익이 발생합니다. 이 혜택은 공유를 구입 한 날짜의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와 귀하가 지불 한 가격 간의 차이로 계산됩니다. 고용주가 CCPC이므로 주식을 매각 할 때까지 과세 혜택을 모두 연기 할 수 있습니다.


저는 2003 년 IPO가있는 회사에서 근무했습니다. 종업원에게는 스톡 옵션이 주어졌고 2,000 주식을 받았습니다. 나는 그때 사장 겸 CEO였던 그 남자의 편지를 가지고있다. 계약 기간은 25 년이었다. 그러나 나는 몇 달 후 회사를 그만두면서 결국 25 %의 기득권을 얻은 것처럼 보였다. 이 회사는 현재 두 개의 회사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내 주식 옵션 중 오늘 가치가 있습니까? 나의 기득권을 현금화 할 수 있습니까?


귀하의 경우 2000 원의 원래 계약의 25 %를 보유하게됩니다. 여기서 대답해야 할 주요 질문은 어떤 회사가 주식을 인수했는지입니다. 회사가 2 명으로 나뉘면 누가 주식을 인수 했습니까? 또한, 주식을 인수 한 회사가 옵션 계약을 비밀 전환 했습니까? 때로는 직원 스톡 옵션 계획 (ESOP)은 회사가 해체 될 경우 옵션을 전환하지 않습니다.


회사가 옵션을주지 않고 단지 2,000 개의 주식을 주었다면 주식이 무엇으로 전환했는지 알아야합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실제로 주식을 보유하지 않기 때문에 경영진에게 옵션 계약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옵션 플랜에는 가득 조건이 없지만 ESOP는 제공합니다.


주식을 보유하고있는 회사에 전화를 걸어 옵션이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회사가 2003 년에 나뉘었다면 정보를 파악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회사는 기록 유형에 따라 3 년에서 5 년 동안 프론트 오피스에 기록을 보관해야합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이것을 더 빨리할수록.


안녕 앨런. 우리 회사는 주식으로 보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내가 그들을 데리고 가기 전에 내가 알아야 할 몇 가지는 무엇입니까?


스톡 옵션 플랜은 고용주가 일정 가격 (행사 가격)으로 주식을 팔 수있게합니다. 일반적으로 공정한 시장 가격이 행사 가격보다 높을 때만 주식을 살 권리가 있습니다. 결국 운동비가 15 $이고 시장 가치가 12 $ 인 경우 초과 지불합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을 고려할 때 회사 주식의 가치가 상승 할 것이라고 확신하고 싶습니다. 또한 나중에 주식을 팔 수 있는지 확인하고자합니다. 회사가 비공개 인 경우 해당 주식을 판매 할 사람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아무도 사지 않으면 수백만 달러 상당의 주식을 보유하는 것이 좋지 않을 것입니다.


Allan Madan과 팀.


안녕 앨런. 내 고용주와 TFSA에 대한 직원 주식 공유 계획에 서명했습니다. 계약에 따라, 그는 내 기부금의 5 %를 매치합니다. 세금 신고서에 기재해야하는 금액의 T4PS를 받았습니다. TFSA에서 벌어 들인 돈이 면세라고 생각했는데, 틀렸어?


TFSA 내의이자, 배당금 또는 자본 이득 만이 면제됩니다. 기부 된 금액은 세금 후에 고려되므로 소득에서 공제 할 수 없습니다. 반면, 인출은 소득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귀하의 고용주는 세금이 부과되기 전에 기부금을 맞추기 때문에, 이러한 기부금은 추가 소득으로보고됩니다. 이것이 부가 소득으로보고 된 이유이며 세금 신고서에 신고해야합니다. 고용주의 공헌으로 TFSA에 기여하는 것은 아주 쉽습니다. 그렇게하면 처벌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으므로주의하십시오. 이 세금 관련 질문과 관련하여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Allan Madan과 팀.


나는 주식에 익숙하지 않거나 그들이 일하는 방식에 흥미를 느끼지 않는다. 내가 일한 회사에서 주식을 소유하고 스톡 옵션 당 할인 가격으로 얻었지만 해고 된 경우 어떻게 작동할까요? 나는 아직도 그 주식을 소지하고 있으며 여전히 그들에게 세금을 지불해야합니까? 아니면 더 이상 회사에 고용되지 않아 주식을 잃을까요?


보통 종업원은 해고 후에도 고용주 스톡 옵션을 유지하고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옵션을 행사하는 해에는 옵션을 행사할 때 행사 가격과 주식의 FMV를 차감 한 소득 포함이 있습니다.


결국 주식을 매각하면 자본 이득 또는 손실이 발생할 것입니다.


조정 된 비용 기준은 귀하가 옵션을 행사할 때 주식의 FMV가됩니다.


처분 대가가 ACB 이상인 경우 자본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처분 대금이 ACB보다 적 으면 자본 손실이 발생할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결혼하거나 동성 연애자와 살면, 그녀는 제가하는 것보다 훨씬 적게 만들고 있습니다. 주식 옵션과 함께 제공되는 세금 절감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자신의 배당금을 공유 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자신의 개인 수익 만 적용 할 수 있습니까?


캐나다 세금 시스템 하에서는 특정 조건이 충족 될 경우 배우자가 배당 소득의 100 %를 인정할 수 있도록 모든 배당 소득을 배우자에게 양도 할 수있는 조항이 있습니다. 이는 귀하와 귀하의 배우자의 세금 상황에 따라 유리하거나 유익하지 않을 수 있으며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합니다.


안녕하세요, 내 RRSP에 내 직원 주식 일부를 투자하는 것이 가치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나는 내 동료가 자신의 종업원 지분을 할인 된 가격에 구입하여 연초에 팔고 있기 때문에 이것을 묻습니다. 거기에서 그는 주식을 팔고 그의 RRSP에 돈을 넣은 다음 RRSP 내에서 다시 주식을 산다. 그는 세금을 많이 내지 않아도되지만 RRSP에 돈을 저축하고 세금이없는 것을 지켜 볼 수 있으므로 수익을 돕는다 고 말했습니다. 그럴듯한 것입니까?


RRSP를 다룰 때 기억해야 할 한 가지는 세금 면제가 아니라 면세가 아니라는 점입니다. 즉, RRSP에 돈을 보관함으로써 세금을 절약 할 수 있지만, 일단 인출하면 인출에 대한 세금을 지불해야합니다.


공공 법인 종업원 주식에 대한 세금 지불을 피하는 방법은 실제로 없지만, 미래에는 그러한 금액에 대한 세금을 피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세금 공제 저축 계좌에 주식을 직접 기부하면 장기적으로 세금을 추가로 절약 할 수 있습니다. TFSA에서 돈을 인출 할 때마다 세금이 면제되며, 환급은 없습니다. 그러나 TFSA에서 돈을 인출 할 때마다 세금이 면제됩니다. 희망이 도움이됩니다.


제 아내는 현재 3 월까지 출산 휴가를 갖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녀는 EI에 있습니다. 그녀 회사의 경영진은 12 월까지 스톡 옵션을 현금으로 허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세금의 영향이 무엇인지 확신 할 수 없습니다. 회사의 재무 부서는 T4에서 소득이 종업원 급여로보고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수입을 CRA에 신고해야합니까? 그리고 그녀의 EI 혜택이 줄어들 것입니까? 그녀는 최고 소득 계층에있다.


옵션은 손실을 공제 할 수 없으므로 양도 소득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들은 보통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또한 보안 옵션 공제가 적용됩니다. (세금 신고서의 249 번 라인). 그녀가 옵션을 현금으로 바꾸는 것으로부터받는 아내의 혜택의 절반은 해당 연도의 과세 소득에 포함됩니다. 그녀가 최고 괄호 안에있는 경우 옵션 혜택의 절반에 46 %의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Allan Madan과 팀.


작년에, 나는 일부 이연 스톡 옵션을 행사했다. 어떻게 신고합니까?


자신의 이름으로 스톡 옵션을 발급 한 고용주로부터 T4를받은 경우, 각각의 손익은 T4 전표의 일부로보고됩니다 (39 및 41 번 스톡 옵션 공제액과 함께). 또한 Form T1212, Statement of Deferred Security Options Benefits의 4 행에서 금액의 50 %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


Allan Madan과 팀.


회사가 비공개이고 지금은 IPO가되었을 때 직원 스톡 옵션을 받았습니다. 공개적으로 거래 되었기 때문에 저는 여전히 운동을하지 못했습니다. 내 주식 옵션은 곧 만료되도록 설정됩니다. 나는 운동과 홀드를 생각하고 있는데, 그렇게 할 때 나는 회사에 과도한 가격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나는 곧 세금을 내야 할 것이다. ?). 또한 과세 대상 이익을 여러 해로 나누어 세금을 덜내는 방법은 세금을 부과 할 수 있습니까?


& # 8220; 운동 & # 8221;의 모든 정보 & hold & # 8221; 옵션이 좋을 것입니다.


회사가 비공개이고 현재는 IPO가되었을 때 직원 스톡 옵션을 받았습니다. 공개적으로 거래 되었기 때문에 나는 아직도 스톡 옵션을 행사하지 않았으며 곧 만료 될 예정입니다. 나는 "운동과 홀드"를 할 생각입니다. 그렇게 할 때 나는 회사에 과도한 가격을 지불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즉시 세금을 내야 할 것입니다. 또한 세금을 어떻게 다르게해서 과세 대상 이익을 여러 해로 나눠서 세금을 덜 내는가?


"운동"및 "개최"옵션에 대한 정보는 유용 할 것입니다.


TFSA가 아닌 비은행 계좌의 주식을 중개 회사와 거래 할 때 세금 혜택이 어떻게됩니까? 이익에 대한 연말 세금은 언제입니까? 자본 이득에 대한 특별한 비율이 있습니까? 또한 나는 내 손익을 직접 추적합니까?


소득의 50 %는 과세 소득으로 간주됩니다. 현재 자본 이득에서 과거 자본 손실을 공제 할 수 있습니다. 양도 소득을 감안한 후에 ​​개인 소득이 면제 수준보다 낮 으면 세금을 내지 않습니다. 올해 주식을 팔지 않았다면 세금도 내지 않아도됩니다. 배당금 수입은 다른 방식으로 과세되며, 자격 여부에 따라 다른 금리가 적용됩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이익과 손실을 추적하십시오. 교육 기관에서 요약을 제공 할 수는 있지만 공식 t - 슬립을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Allan Madan과 팀.


나는 얼마 전에 회사 스톡 옵션을 받았다. 3 년마다 파업 가격은 3.10 달러이며 조끼 가격은 3 만 달러입니다. 가장 최근의 연간 ​​배당금은 0.69 달러 였고 6 개월 전이 회사는 그것을 다시 사겠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들은 2.80 달러를 제안했지만 아무도 자신의 주식을 팔지 않았다. 뭐, 내가 이걸 가지고해야만한다면? 내 상황을 둘러싼 조세 규칙은 무엇입니까?


캐나다의 스톡 옵션에 대한 세금 규칙은 회사가 CCPC인지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그렇다면 즉각적인 과세 대상 이익은 없습니다. 이익은 주식이 팔렸을 때, 행사되지 않을 때 과세됩니다. 이것은 스톡 옵션 구매의 선행 난이도를 크게 줄입니다. 또한 운동 후 최소 2 년 동안 주식을 보유하고있는 경우 초기 이익의 절반이 면세입니다.


CCPC가 아닌 경우, 과세 대상 이익은 행사 연도에 만기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처한 많은 회사들은 이러한 비용을 상쇄하기 위해 즉각적인 부분적 환매를 제공합니다. 행사 시점의 시장 가치와 매각 시점의 가치의 차이는 비 중앙 적자 원가에 대한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나의 충고는 주식 가격이 더 높으면 운동하고 팔아서 현금 이익을 얻는 것이다. 그런 다음 그 이익을 사용하여 주식을 사고 배당금을 모으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옵션을 팔아 이익을 얻고 나중에 배당금을 받게됩니다.


Allan Madan과 팀.


나는 캐나다에서 일하는 회사는 미국에서 거래합니다. 직장에서 얻는 이점 중 하나는 일 년에 한 번 제한 재고 단위 (RSUs)를 받는다는 것입니다. 회사에서 준비한 ETrade 계정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W-8BEN 세금 양식을 작성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올바른 형태라고 믿는다.


방금 자동 판매를 통해 팔고 있다고 알았습니다. 기득권의 40 %를 차지할만큼 충분한 주식을 팔았습니다. 이 금액은 세금이 부과 될 때 Revenue Canada를 충족합니까? 아니면 남은 부분을 다른 곳에 두어야합니까? 나는 회계사에게 물었고, CRA가 가치의 50 %에 세금을 부과 할 자본 이득이기 때문에 & # 8230; 이것이 맞습니까?


또한, 주식은 25.61에 매도했는데 (이는 매도 커버가 일어난 가격 임), 매각 할 수있을 때까지 주식은 25.44이다. 내 상황에 어떤 영향이 있을까요?


조기에 RSU의 공정한 시장 가치는 고용주가 귀하에게 지불하는 정규 소득으로 취급되며 귀하의 한계 환율로 과세됩니다. 40 %는 귀하의 총 소득이 무엇인지에 따라 개인 소득세를 충당하기에 충분한 원천 징수가되어야합니다. 25.61 달러를 기부 했으므로 25.44 달러에 팔았으므로 자본 손실을 주장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이익을 얻을 수있는 이익을 얻을 수있는 기간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Allan Madan과 팀.


저는 창업 회사에서 일하고 있으며, 제 보상의 일부는 스톡 옵션입니다. 우리가 떠날 기회가 있다고 가정하면 (물론 큰 가정), 나는 운동 할 때 돈을 많이 벌기 위해 서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세금과 관련하여 어떤 일이 발생합니까? 내가 이해함에 따라, 행사 가격의 모든 성장은 자본 이득으로 과세 될 것입니다. 이 올바른지? 그렇다면, 나는 많은 세금을 잃을 것입니다.


자본 이득을 피하기 위해 TFSA 또는 RRSP 내부에 보호 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까? 준비를 위해 사전에해야 할 일이 있습니까 (예 : TFSA에 옵션을 양도하지 않았습니까?)?


귀하가 특정 조건을 충족한다고 가정 할 때 귀하가 소득 포함에 대해 50 %의 공제 혜택을 받으므로 귀하의 옵션은 양도 소득세 (즉, 50 %)로 과세됩니다. TFSA 또는 RRSP에 보관하는 것과 관련하여 자격이없는 및 / 또는 금지 된 투자로 간주되지 않도록하십시오. 일반적으로 귀하와 귀하가 아닌 친척 (친척 등)이 회사의 10 % 이상을 소유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그러나 TFSA에 세금을 내지 않아도 TFSA에 들지는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TFSA의 요점입니다. 기부금은 세후입니다. 귀하는 옵션을 행사하고 (소득) 세금을 납부 한 다음 주식을 TFSA로 이관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운동 후 주식 가격이 오르는 것으로 가정합니다.


Allan Madan과 팀.


안녕하십니까, 2012 년에는 회사에서 1,000 달러를 각각 10 달러 씩 샀습니다. 2013 년에는 주식이 40 달러까지 솟아났습니다. 일부 동료들과 나는 주식을 팔기로 결정했으나 주식은 10 달러로 하락했다. 이 상황을 어떻게 처리해야합니까?


안녕하세요, 이 경우 귀하는 귀하의 T1 반품에 대해 $ 30,000의 과세 대상 고용 혜택을 신고해야합니다. 이것은 운동 일까지 주식에 대해 얻은 이익을 나타냅니다. 또한, 주식을 매각 할 때 주가가 하락했기 때문에 자본 손실 30,000 달러를보고해야합니다. 나쁜 소식은 $ 30,000의 자본 손실은 $ 30,000의 과세 대상 고용 혜택과 상쇄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원하는 경우 현지 CRA 세무서 사무소에 연락하여 상황을 설명하고 특별 지불 약정을 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Allan Madan과 팀.


나의 아내는 이번 주에 전 고용주로부터 몇 가지 선택권을 행사해야 할 것입니다. 그것은 상장 기업입니다. 나는 그녀가 행사 가격과 현재 가격 사이의 가격 차이에 대해 세금을 지불 할 것임을 이해합니다. 내 질문은 누가 CRA에 세금 액수를 보내야하는지입니다 : 고용주 또는 그녀.


고용주라면 CRA에게 지급금의 일부를 보류 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까?


일반적으로 옵션 행사 시점의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와 옵션 가격의 차이는 과세 대상 이익을 발생시킵니다. 이 과세 급여는 스톡 옵션 행사시 고용 소득에 포함됩니다 (즉 급여 또는 보너스와 마찬가지로 T4에 추가됨).


이 금액은 급여와 같으므로 고용주는 급여 지급 송금 (CPP, EI 및 소득세)을해야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종업원 주식 저축 계좌에서 TFSA로 주식을 이전 할 때 어떤 이점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칼라, TFSA에 기부 할 공간이 있고 TFSA로 주식을 이전하기로 결정한 경우 주식이 자본 이득 (또는 자본 손실)으로 판매 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즉, 과세 연도에 양도 할 때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소량의 자본 이득을 지금 지불 할 수 있다면 미래의 수익 (예 : 자본 이득, 배당금)은 면제됩니다.


송금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저 또는 은행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항상 도움이됩니다.


앨런 마단과 그의 팀.


당신의 공개 회사의 예에서 코카콜라 주식은 미국 거래소에있다. 아마도 거래는 일종의 미국 수탁자 나 중개업을 통해 미국에서 일어날 것이다. 그렇다면 미국에서 벌어 들인 소득에 대해 미국 세금 신고서를 제출해야합니까?


캐나다 - 미국 조세 협약에 따라 미국 주식 투자에 자본 이득을 초래하는 캐나다 주민들은 미국 세금 신고서를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캐나다 세금보고에 자본 이득을보고하고 캐나다에 세금을 납부하면됩니다.


안녕하세요, 스톡 옵션 계획에서 고용주와 직원 모두에게 비용에 미치는 영향을 알려주십시오.


스톡 옵션 권리가 스톡 옵션이 직원에게 양도되는 시점에 직원이 옵션을 행사하거나 처분 할 때까지는 종업원의 세금 상황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종업원이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보다 낮은 옵션을 행사할 경우, 종업원에게 과세 대상 급여가 지급됩니다. 이것은 행사일의 주식 가치가 지급 된 총 금액을 초과하는 금액과 동일한 고용 혜택입니다.


고용주로서, 스톡 옵션 플랜은 현금으로 지불하지 않는 한 공제 할 수 없습니다.


안녕 앨런, 저는 창업 회사를 소유하고 있으며 곧 직원을 고용 할 것입니다. 나는 앞으로 계획을 세우려고 노력하면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한다. 직원 주식에는 어떤 옵션을 사용해야합니까?


안녕하세요 베로니카, 직원 스톡 옵션에 사용할 수있는 세 가지 주요 계획이 있습니다. 그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직원 주식 구매 계획 (ESPP) :이 계획을 통해 직원은 할인 된 가격으로 주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많은 ESPP가 주식 구매시 버퍼를 제공합니다. 직원이 일정 기간 동안 특정 금액을 지불하고 미리 지정한 기간에 직원은 누적 된 금액을 사용하여 할인 된 가격으로 주식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익은 주식 금액에서 지불 한 금액을 뺀 값과 같습니다.


2) 주식 보너스 플랜 :이 계획에 따르면, 주식을 직원에게 무료로 제공해야한다는 것에 동의해야합니다. 또한 귀하는 무료로 직원에게 주식을 판매하거나 발행하는 데 동의합니다.


3) 스톡 옵션 계획 :이 계획은 직원이 귀사의 주식 또는 비 팔 길이 회사의 주식을 미리 정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있게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곧 미국으로 이사 가고 있지만 현재 고용주를 통해 주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내 주식을 지금 팔 필요가 있습니까? 또는 미국에 도착하면 주식을 보유하고 거래 할 수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크레이그, 귀하가 비거주자가되었을 때 스톡 옵션을 보유하고 있다면 귀하가 이사 할 때 아무런 세금 혜택도 없어야하지만 옵션을 행사할 때 고용 혜택에 대한 책임을지게됩니다.


반면, 비거주자가되기 전에 CCPC 주식을 취득하여 고용 소득을 다시 연기하기로 신청 한 경우, 보유한 주식에 대한 출발 세금이 부과됩니다. 주식 처분 이익 또는 손실은 고용 소득에 대한 내재 조정으로 인해 감소 할 것입니다.


안녕 앨런, 내 회사의 주식을 판매하는 데 세금 혜택이 있습니까?


Hello Jaimer, yes, in some cases there would be a big tax advantage for selling the shares of your corporation. If you have a qualified small Canadian-owned business or qualified farm property, you will be able to claim the capital gains exemption that will come from the sale of your shares. The capital gains exemption is $800,000 in vale for dispositions occurring on or after January 1st, 2014. This one idea could save you around $200,000 in income taxes.


You should note that selling shares is a lot harder than selling assets for your company. You may have to lower the price of your shares, and in turn, depending on your personal tax situation, you may not be able to make use of the capital gains exemption. The government restricts the use of the exemption in some cases where the taxpayer have claimed investment losses.


Hi Allan, is there any way to defer the taxes I pay on my stock options until I sell them?


Hi Kasey, if you work for a Canadian-controlled private corporation, you will be able to defer the tax on the employment benefit until the shares are sold. The CRA realizes that most people cannot find a way to pay tax on $50,000 of noncash compensation, which is why they allow you to defer the tax. However, if you do not work for a Canadian-controlled private corporation or a publicly traded company, no deferral will be available.


Hello Allan, I made the election to defer income taxes on my shares in a public company. The stock value has since declined and I don’t have enough money to pay the income taxes that I have deferred. Is there any way to postpone the payments until I get enough money to pay them off?


Hi Sarah, yes there is temporary relief that the CRA provides for employees who have made an election to defer income tax on declining stock options. The relief is intended to ensure the income taxes payable on the benefit arising on the exercise of the stock option does not exceed the proceeds of disposition received when the optioned securities are sold while taking account of the tax benefit resulting from the deductible capital loss on those securities.


To take advantage of this relief, the election must be filed no later than your filing deadline for the taxation year during which the shares are sold, which is almost always April 30th.


Hello Allan, I was thinking of giving shares to my employees instead of stock options. I know some of the advantages to this method, but not a lot about the disadvantages. Can you tell me a few disadvantages of giving shares to employees?


Hi Dan, here is a list of potential disadvantages for issuing shares to your employees.


• Deferred tax liability if shares are bought below fair market value.


• May need to defend the fair market value. You may also need an independent valuation, although that is very rare.


• You need to make sure that shareholder agreement provisions are in place.


• Issuing shares at very low prices on a cap table may look bad to new investors.


• More Shareholders to manage.


Here are some advantages of giving out shares.


• You can get up to $800,000 in life-time tax-free capital gains.


• 50% deduction on gains if shares held for more than two years or if shares were issued at FMV.


• Losses in a CCPC can be used as allowable business losses if the business fails.


• Can participate in Ownership of company.


• Less dilution than if stock options are issued.


I work for a public company and received 1000 shares of stock options. Let’s say the exercise price was $10/share, and the market value of the share was $13/share (at the time the shares were exercised). I paid necessary tax at the time of exercise, but I did not immediately sell my shares. If the shares go up in value to $15/share and I sell all my shares at this time, do I have to pay any taxes further taxes?


In your example, if you decide to sell your shares at $15, you will be taxed on the capital gain as follows:


Adjusted Cost Base: $13 (FMV of when you exercised your shares)


Proceeds of Disposition: $15 (FMV of when you sold your shares)


Inclusion Rate: 1/2.


Taxable Capital Gain: $1 / share you sell.


You record a gain of $2 for each share you sold and will have to pay $1 in taxable capital gains for each share you sold.


I have a question concerning taxation of stock options.


I work for a public company and was granted 1000 shares of stock options at the exercise price of $10/share (according to the agreement). The market value of the shares was $13/share (at the time the option was exercised). I paid the necessary taxes at the time of exercise and the employment benefit was included in my income on my T4 slip. If I hold on to the shares and the shares go up in value, and then I sell the shares at $15/share, do I need to pay taxes for the additional gain of $2/share?


Capital gains tax will apply to the additional $2 per share that you profited on sale.


Can I transfer Stock Options given to me to my personal company 100% owned by myself and my wife? Or to a company 100% owned by myself?


You can transfer stock options given to you to your corporation. However, there will be a capital gain realized upon the transfer. The amount of the gain will be equal to the market value of the options less the amount you paid for them. If your employer issued the stock options to you, it’s imperative that you read the options agreement to ensure that there are not any restrictions on transferring them.


There’s no tax savings in making a transfer of stock options to a corporation.


Quick question about employee stock options. I was wondering what the requirements are to deduct the stock option employment benefit?


As an employee who exercises options and acquires shares, you are entitled to an offsetting deduction that equates to one half of the employment benefit amount. This is given to you as long as these conditions are met:


& # 8211; the employer corporation is the issuer of shares.


& # 8211; the shares are not “preferred shares” but instead “prescribed shares”


& # 8211; the option exercise price must not be less than the fair market value of the shares at the time the option is granted.


& # 8211; the employee deals closely with the employer corporation.


I hope this helped,


I am ready to declare my security option benefit and I work for a private Canadian corporation – how do I go about this?


Declaring your security options benefits depends on the type of company issuing the benefits. If the company is a Canadian controlled private corporation, you have to report the benefits the year you plan on selling your securities.


I exercised options using a net exercise (they used part of my available options to purchase shares and provided me with a certificate for those shares) last year but on review the company did not report the taxable benefit on my T4. The stock is for a publicly listed company on the TSX. How should this be cleared up with CRA? Isn’t it the companies responsibility to report this as income on my T4?


It’s the company’s responsibility to report the taxable benefit realized upon exercising employee stock options. You should speak with your employer and ask them if they will be issuing amended T4 slips to their employees.


I was just wondering what kind of stock options can people generally choose from?


Employees are generally issued a variety of different options under one of three types of plan. There is the Employee Stock Purchase Plan (ESPP), Stock Bonus Plan, and the Stock Option Plan. For further details about each of these options, please visit the Canada Revenue Agency website.


I have read a lot about stock options for workers in Canada. I am just wondering why Canadian employers initially grant these options to their employees.


By granting stock options it ensures keeping good workers. Employers typically want their employees to feel like owners in the business. They also want skilled individuals, thus offering compensation beyond a salary is an incentive to stay loyal.


Quick question! What makes a stock option very “tax-efficient”?


Let’s use an example to answer this question! Suppose you exercise your stock option for $30,000 while the market value is $40,000 – this ultimately means you’ve received a benefit from your employment! You will face tax on the $10,000 benefit, – this is where the idea of ‘stock options’ should be of interest to you. Considering certain conditions are met, you can claim a deduction equal to 50% of the stock benefit. By including this $10,000 on your tax return, you could deduct $5,000. Thus, making a stock option very “tax-efficient”!


What conditions exist to ensure that I am entitled to the 50% deduction?


There are three conditions that must be met for you to be able to claim an offsetting deduction equal to 50% of the stock option that you report as income. The three conditions are as follows:


나는. You cannot be in control of the corporation – you must deal with the company at arm’s length; on a third party basis.


ii. The shares must be common shares, not preferred shares.


iii. The stock options cannot be in the money on the the money on the day the option is granted.


I work for an NYSE listed company and received stock options as part of my compensation plan. I went on maternity leave last year and they had extended my vesting for the same amount of time (i. e. extended the year). Is this the same treatement in Canada or is this a US common occurance, perhaps company specific? 어떤 도움이라도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 C.


As far as I am aware, this appears to be a company specific policy.


What is your take on the Liberal government’s pre-election promise to change how stop options are taxed?


I have unexercised employee options granted to me before the company I work for went public (IPO). 나는.


concerned that the changes can have a significantly negative effect on the tax on the gains of those options.


if/when exercised next year (stock price is currently too low to exercise now, or I would).


1) Do you think the federal government will go ahead with these changes? I have read articles that make it.


sound like it may not be worthwhile to go ahead as companies would logically have to be given the ability to.


deduct options as an expense, which is now not the case.


2) Do you think there will be any grandfathering that may benefit situations such as mine?


3) Do you think the changes will apply to pre-IPO companies as well as public companies?


4) If the federal government does go ahead with changes, do you think the changes will be exactly as.


promised, or might there be some lessening of their impact (e. g. higher annual exclusion)?


These are excellent questions. While the liberal government has expressed its intention to make employer stock option benefits 100% taxable, they have said that this high inclusion rate will only apply on gains in excess of $100,000. Therefore, most Canadians will not be affected. I suspect that the liberal government will go head with these plans, but I’m not completely certain.


The finance minister announced that options granted prior to the date on which the new stock option rules come into effect will be grandfathered. He did not specify whether the rules will be different for pre-IPO companies or public companies.


i work for a company that allows me to purchase stock options. they will match up to 30%. i am about to be laid off. better to cash out now? not sure if ei benefits will be reduced if i was to cash out while claiming ei.


귀하의 질문에 감사드립니다. If your total income for the year including taxable stock option benefits and EI payments does not exceed $61,000, then your EI payments will not be clawed-back. I suggest that you first calculate the total taxable benefit from cashing our your stock options before you decide whether or not it makes sense to cash out.


Hello Allan, can either stock option proceeds (or the options themselves) or ESPP stocks or proceeds be transferred or gifted to as spouse for taxation purposes ? The stock are in an American company which has been purchased and these stocks will be paid out all at the same time.


They can be gifted to a spouse at cost, so that a capital gain will not arise on the transfer. BUT, any income or gains earned by the recipient spouse on the transferred stocks / shares must be attributed back to the transferor spouse. So you can’t save taxes by way of a gift to a spouse.


So what if you have a taxable benefit on your t4 in 2015 and then in 2016 the company goes bankrupt. Can I claim a loss for those shares on my personal tax in 2016?


In that case, claim a capital loss. Capital losses are only deductible against capital gains.


Taxable Compensation on Statement on Publically traded – Employee Stock Option is it part of Purchase Price?


The taxable portion of stock-based compensation included in your T4 becomes your cost basis for the shares you received, assuming you have not cashed out and are still holding these shares.


I realized a gain of the sale of a non-qualified stock option from a US public company. I am a Canadian citizen working for a subsidiary of the US public company, in Canada. ON the sale of the options, my broker withheld income taxes at 37%. How do I report these taxes paid on my canadian return?


Claim a foreign tax credit on form T2209.


If I transfer my shares to my wife as a gift will I be able to avoid taxes on them?


Hi Paul, you can automatically rollover your shares to your wife at cost. However, any gains realized upon their sale will be taxable to you.


Business & Corporate Tax.


U. S. & Cross Border Tax.


Mississauga's Thought Leader.


in Accounting & Taxation Services.


Ready to leave your accounting and taxation worries behind?


REQUEST A FREE CONSULTATION.


Unit 20, 145 Traders Blvd E Mississauga ON, L4Z 3L3 Canad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