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9 March 2018

청록색 거래 시스템


수익 마진으로 판매를위한 터키석 거래 시스템이 좁아졌습니다.


Daily Mail Reporter 15:30 GMT 2009 년 8 월 18 일, 업데이트 된 시간 : GMT 18 Aug 2009.


수익 마진으로 판매를위한 터키석 거래 시스템이 좁아졌습니다.


런던 증권 거래소와 경쟁하고 9 개의 투자 은행에 의해 설립 된 유럽 주식 거래 시스템 인 Turqoise가 매각되었습니다.


이 움직임은 주식 거래 이익 마진이 얇아지면서 거래소가 통합해야하는 가장 최근의 신호로 보입니다.


LSE는 UBS가 18 명의 잠재적 구매자 중 세부 사항을 보낸 사람 중 하나입니다. 이는 Turquoise의 소유자를 위해 행동합니다.


판매 데이터를받는 다른 업체로는 NYSE Euronext, Nasdaq 및 Deutsche Brse가 있습니다.


전통적인 거래는 Chi-X가 런던 주식 거래 시장의 약 20 %를 점유하면서 가장 큰 성공을 거둔 새로운 경쟁자와의 경쟁이 치열 해지고 있습니다.


Turquoise의 시장 점유율은 일반적으로 5 %를 약간 넘습니다. 어제 런던 시장의 7 %, 파리의 7.7 %, 프랑크푸르트의 주식 거래의 5.7 %를 차지했다.


터키의 Eli Lederman 최고 경영자 (CEO)는 블룸버그 통신에 "우리가 주주들 사이에서보다 효율적이고 경쟁력있는 유럽의 무역 환경에 대한 목표를 달성했다는 사실이있다"고 말했다.


Turquoise는 BNP Paribas, Citigroup, Credit Suisse, Deutsche Bank, Goldman Sachs, Merrill Lynch, Morgan Stanley, Societe Generale 및 UBS에 의해 2006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그것은 2008 년 9 월까지 완전한 거래를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Lederman은 사업이 UBS에 옵션을 살펴달라고 요청했다고 전했다. 그는 계속해서 터키석을 사업으로 발전시키고 유럽의 시장 구조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는 시나리오를 개발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업계에서 알려진 바와 같이 새로운 거래소 또는 멀티 트레이딩 시설은 주식 거래량이 급격히 감소하고 기존 주식 시장이 비용을 절감 한시기로 진입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청록색은 손실을 입을 수 있으며 최근에 원래 후원자로부터 3 번째 자금 조달을 원한다고보고되었습니다. 플랫폼에 제공된 모든 주식 시장을 3 월에 만료하기로 한 최초의 합의.


이달 초에 새로운 LSE의 CEO 인 Xavier Rolet는 Exchange가 신생 시장에서 잃어버린 30 % 이상의 시장 점유율 중 일부를 되찾기 위해 싸우면서 고객에게 요금을 청구하고 수수료를 줄이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거래 시스템 : 청록색 코끼리.


게시자의 허가없이 복제 및 배포가 금지됩니다. CHUNTEUROMONEY.


판매 회사가 Project Turquoise의 계획에 고객을 참여시키지 않으면 성공을 저해 할 수 있습니다.


Tony Whalley, 스코틀랜드의 미망인 : 판매 측면과 구매 측면에서 더 잘 상호 작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경쟁 은행의 컨소시엄이 거의 진전을 보이지 않았기 때문에 세부 정보가 부족한 것이 비밀 유지 결정의 결과인지 여부를 확실히 알기가 어렵습니다. 어느 쪽이든 투자 은행을 괴롭 히기 시작합니다 & # 146; 고객.


"4 월 말 파리의 산업 컨퍼런스 인 Trade Tech 프로젝트 투르 쿠아 이즈 (Turquoise Project Techquire)에 대해 투자자이자 스코틀랜드 과부들의 거래 책임자 인 토니 왈리 (Tony Whalley)는"매도면은 구매자와 더 잘 상호 작용할 필요가있다. "우리는 아마도 유동성을 제공 할 것으로 기대되는 응답을 얻고 있어야한다. 그러나 지금까지 완전한 침묵의 벽이 있었다. 이러한 대답이 나오지 않으면 그것을지지하는 열정이 적다. . "


투자 은행 & # ​​146; 그들 자신이 비밀이 아니며 아무 말도하지 않는다는 설명, 그들이 그것에 충실 할 수 없다면 어리석은 것처럼 보이게하는 계획을 세세히 설명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많은 확신을 불러 일으키지는 않습니다.


Instinet의 Chi-X 범 유럽 ATS가 이미 가동되고 있기 때문에, Project Turquoise 뒤에있는 은행은 프로젝트가 성공하려면 곧 사람들을 감동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유럽에서의 ATS의 성공은 ATS가 1990 년대 후반 현 재 교환 시장에서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수 있었던 미국 시장의 경험을 따르는 것은 결코 아닙니다. 미국의 ATS는 근본적으로 다른 거래 방식을 도입했지만, 전자 주문서 & # 150; 마루 전문가에 의해 지배되는 비효율적 인 시장에, 유럽 시장은 이미 능률적 인 중앙 제한 주문 책에 의해 봉사한다. 따라서 ATS가 경쟁해야하는 것은 근본적으로 다른 것이 아니라 오히려 가격과 속도에 의해 차별화됩니다.


또 다른 기록적인 결과를 얻은 유럽의 현직 교환은 수년간 강한 이익을 얻은 후에도 경쟁 할 수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전자 기관 브로커 및 DMA 공급 업체 인 NeoNet의 CEO 인 Simon Nathanson은 "이 새로운 시스템 중 하나 또는 두 개는 성공할 수있는 좋은 기회가 있지만 모든 것을 인수하는 것은 아닙니다. "국가 거래소는 여전히 강세를 보였으 나 요금이 저렴하고 기능이 개선 된이 새로운 플레이어와의 경쟁을 충족시킬 것이며 중소형주의 현지 시장을위한 역할이 항상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투자 은행들은보다 빠르고 저렴한 거래는 유동성을 더 많이 확보하고 시장을보다 효율적으로 만들 것이라고 주장한다. Goldman Sachs는 교환 원가를 30 % 줄이면 유동성을 50 %까지 끌어 올릴 수 있다고 믿습니다. 가격의 10 분의 1로 10 배 빠른 거래를 제공한다고 주장하는 Chi-X는 유럽에서 통계적 재정 거래 자금을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시장이 새로운 유동성 공급원을 유치 할 수 있다고 믿는다 .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삭감 료가 자동으로 유동성을 장려한다고 확신합니다.


Virt-X의 CEO 인 짐 골란 (Jim Gollan)은 "환율이 거래량이 거래량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에 대해서는 회의적입니다. "상호 교환 된 교환 그룹으로서, 보수는 우리가 회원들에게 잉여 소득을 돌려주는 주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우리가 최근에 준 3 개월간의 유급 휴가의 결과를 보면, 수수료 삭감이 증가하는 증거는 우리의 물량은 증가했지만, 증가폭은 더 넓은 시장의 물량과 거의 일치했다. "


Project Turquoise 또는 다른 ATS가 성공하든 안되 든간에 궁극적으로는 경쟁이 수수료로 인해 가질 수있는 가치보다 투자 은행에 덜 관심이 있습니다. 많은 거래가 이미 천천히 감소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플랫폼에 중립적입니다."라고 UBS의 시장 구조 담당 이사 인 Robert Barnes는 "우리가 신경 쓰는 것은 수수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신속한 gpi - 국제 금융의 혁명이 여기에 있습니다.


왜 sukuk 시장이 급증하고 있는지.


고정 수입을위한 용감한 새로운 세상?


MiFID에서 배운 교훈과 MiFID II의 더 큰 영향.


데이터 및 디지털화 : 기업 재무 전환.


매거진.


이 사이트의 자료는 금융 기관, 전문 투자자 및 전문 고문을위한 것입니다. 정보 제공 용입니다. 이 사이트를 사용하기 전에 이용 약관, 개인 정보 취급 방침 및 쿠키를 읽으십시오.


모든 자료는 저작권법의 엄격한 적용을받습니다. © 2017 Euromoney 기관 투자가 PLC.


거래 시스템 안내.


Trading Services로 돌아 가기.


국내 및 유럽 거래 서비스 국제 주문 도서 (IOB) BOAT LSE 거래보고 숨겨진 주문 강화 런던 증권 거래소 주식 이벤트 거래 서비스 비디오 자원 거래 서비스 문서 라이브러리 스폰서 트레이딩 시스템 비즈니스 가이드 개요 개요 8.7 향상된 기능 가격 및 정책 연락처 : 무역 서비스.


관련된 링크들.


관련 다운로드.


무역 시스템 안내 (MIT201)


밀레니엄 IT의 다중 자산 클래스, 초저 지연 플랫폼 인 밀레니엄 익스체인지 (Millennium Exchange)를 채택함으로써 시장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한다는 우리의 약속이 입증되었습니다. 아래의 첫 번째 다운로드 - 무역 시스템 안내 (MIT201) - 밀레니엄 거래소의 기능에 대한 일반적인 설명을 포함하여 밀레니엄 거래소 운영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밀레니엄 거래소 (Millennium Exchange)의 도입으로 이전 트레이딩 시스템의 10 분의 1 (평균 99 번째 백분위 수에 126 건)으로 줄었습니다. 그 후 우리는 스폰서 액세스를 포함하여 비회원에게 스폰서 회원 회사의 거래 코드에 따라 주문 도서에 직접 기술적 인 연결을 제공하는 등의 새로운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Iceberg, Hidden, Stop Loss 및 Stop Limit와 같은 주문 유형뿐만 아니라 밀레니엄 거래소 (Millennium Exchange)도 거래가 종료 된 후 일정 기간 동안 공식 종가로 거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종가 협상 세션 (Closing Price Crossing Session)을 도입했습니다. 그것을 생성 한 폐점 경매.


2012 년 11 월부터 Passive Only 주문 유형도 도입되었습니다. 이렇게하면 주문에 대한 가시적 인 입찰 또는 제안을하지 않고 주문의 잔액이 (표시된 입찰 및 쿠폰 내에서 가격이 책정되지 않은 주문에 대해 집행 된 후) 즉시 만료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참가자는 Passive Only 주문을 사용하여 새로운 BBO 설정을 포함하여 통용되는 BBO의 표시된 가시 가격 포인트 내에서 가격이 매겨 질 경우에만 수신 주문을 수락하도록 지정합니다.


Full Millennium Exchange 기술 사양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밀레니엄 Exchange 비즈니스 매개 변수.


각 거래 서비스의 자세한 운영은 해당 서비스에 대한 Millennium Exchange의 특정 구성과 런던 증권 거래소 규칙에 따라 결정됩니다. 밀레니엄 거래 비즈니스 매개 변수는 위의 두 번째 관련 다운로드로 다음과 같은 각 거래 서비스의 구성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개시 및 계산의 타이밍 기초를 포함하는 일일 거래 일정의 세부 사항. 종가 모니터링 및 판결 역량의 운영 구조에서의 출판 및 결제 체제 최소 크기 제약의 세부 사항을 포함한 주문 및 거래 유형 선택 기준을 포함한 거래 서비스 간 비교 시장 규모 의무 규모 (EMS)


연락처 : 거래 서비스.


최신 서비스 공지에 액세스하십시오.


최근 뉴스.


© 2017 런던 증권 거래소 그룹 plc. 판권 소유.


Turquoise '세계에서 가장 빠른 거래 플랫폼'


1970 년 1 월 1 일 처음 게시 됨.


평균 주문 입력 대기 시간은 126 마이크로 초이며, 99.9 % 주문은 400 마이크로 초 내에 처리됩니다.


Turquoise의 데이비드 레스터 (David Lester) CEO는 "우리는 신기술의 성능과 고객이 우리에게 제공 한 긍정적 인 피드백에 절대적으로 만족합니다."


Turquoise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빠른 거래 플랫폼이라고 주장했습니다. MillenniumIT에서 개발 한 Turquoise의 새로운 초저 대기 시간 거래 시스템의 평균 주문 입력 대기 시간은 126 마이크로 초입니다. Turquoise는 이와 같은 기본 국제 경쟁자보다 2 배 빠르다고 말합니다. Turquoise에 따르면 새로운 시스템에 대한 고객 주문의 99.9 %는 400 마이크로 초 이내에 접수, 처리 및 승인되었습니다.


Turquoise의 데이비드 레스터 (David Lester) CEO는 런던의 유럽 교환 서밋 (European Exchange Summit)에서 통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발표하면서 "우리는 신기술의 성능과 고객이 제공 한 매우 긍정적 인 피드백에 매우 기뻐하고 있습니다. 거래 현장 간의 최근 경쟁으로 인해 시장 진출과 고객의 비용 절감 및 MillenniumIT 기술이 Turquoise에 제공 한 혁신을 주도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Turquoise가 현재 경쟁사보다 2 배 빠른 단 126 마이크로 초의 평균 엔드 투 엔드 거래를 제공함으로써 우리는 경쟁하고 강력한 경쟁을 할 것임을 분명히했습니다.


고객 및 협력 업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빠른 거래 플랫폼을 제공하고 60여 고객에게 회원 기반을 확대했습니다. 일관된 낮은 지연과 새로운 거래 플랫폼의 응답 성은 Turquoise의 성장의 다음 단계를 지원하여 고객에게 더 큰 위험 관리와 실행의 확실성을 제공함으로써보다 긴밀한 스프레드와 더 많은 유동성 풀로 이어질 것입니다. "


회사를 AlgoWorld에 추가하십시오.


인기 품목.


저작권 및 사본; 자동화 된 상인 회사 2017 - 전략 | 규정 준수 | 과학 기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