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26 March 2018

인도 주식 시장 옵션 거래


인도 주식 시장 옵션 거래
1998 년부터 투자자를 풍요롭게합니다.
지능형 투자자를위한 수익성있는 거래 솔루션.
옵션 초보자 가이드.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옵션은 매수인에게 특정 날짜 또는 그 이전에 특정 가격으로 기본 자산 (주식 또는 인덱스)을 매매 할 의무가 아니라 권리를 부여하는 계약입니다.
옵션은 파생물입니다. 즉, 그 값은 다른 것에서 파생됩니다. 스톡 옵션의 경우, 그 가치는 기본 주식 (형평)에 기초합니다. 인덱스 옵션의 경우 값은 기본 인덱스 (형평성)를 기반으로합니다.
· 상장 옵션은 주식과 마찬가지로 유가 증권입니다.
· 옵션은 주식과 같이 거래되며, 구매자는 입찰을하고 판매자는 오퍼를 제공합니다.
· 옵션은 주식처럼 주식 시장에서 적극적으로 거래됩니다. 그들은 다른 보안과 마찬가지로 사고 팔 수 있습니다.
· 옵션은 주식과 달리 파생 상품입니다 (즉, 옵션은 그 밖의 가치, 기본 보안).
· 옵션에는 만료일이 있지만 주식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 주식 공유가 가능하므로 고정 된 수의 옵션이 없습니다.
· 주식 소유주는 회사의 지분을 가지고 있으며 투표권과 배당권이 있습니다. 선택권에는 그러한 권리가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옵션에 의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옵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option-ality는 모기지에서 자동차 보험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내장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나열된 옵션 세계에서는 그 존재가 훨씬 분명합니다.
만료의 유형.
만료와 관련하여 두 가지 유형의 옵션이 있습니다. 유럽 ​​스타일의 옵션과 미국 스타일의 옵션이 있습니다. 유럽 ​​스타일 옵션은 만료일까지 행사할 수 없습니다. 투자자가 옵션을 구매하면 만료 될 때까지 보유해야합니다. 아메리칸 스타일 옵션은 구입 후 언제든지 행사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거래되는 대부분의 스톡 옵션은 미국식 옵션입니다. 그리고 많은 인덱스 옵션은 미국 스타일입니다. 그러나 유럽 스타일 옵션 인 많은 인덱스 옵션이 있습니다. 투자자는 인덱스 옵션을 구입할 때이를 고려해야합니다.
옵션 프리미엄은 옵션의 가격입니다. 옵션을 구매하기 위해 지불하는 가격입니다. 예를 들어, XYZ 5 월 30 일 호출 (따라서 회사 XYZ 주식을 사기위한 옵션)에는 옵션 프리미엄 Rs.2가있을 수 있습니다.
Strike (또는 Exercise) Price는 옵션 계약에 명시된대로 기본 보안 (이 경우 XYZ)을 구매하거나 판매 할 수있는 가격입니다.
만료일은 옵션이 더 이상 유효하지 않고 종료되는 날입니다. 미국의 모든 스톡 스톡 옵션의 만료일은 매월 셋째 금요일입니다 (휴일 인 경우 제외, 목요일 인 경우).
옵션을 사는 사람들에게는 권리가 있으며, 그것이 바로 운동의 권리입니다.
옵션 보유자가 옵션을 행사하기로 선택하면 프로세스는 동일한 종류의 옵션 (즉, 클래스, 가격 및 옵션 유형)이 짧은 작가를 찾기 시작합니다. 일단 발견되면 그 작가는 지정 될 수 있습니다.
옵션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call과 put입니다. 구매자가 전화를 걸면 기본 도구를 구매할 권리는 있지만 의무는 아닙니다. Put은 구매자에게 기본 도구를 판매 할 권리를 부여하지만 의무는 아닙니다.
매수인과 옵션 매도인이 합의한 예정 가격은 행사 가격 또는 파격 가격이라고도하는 파업 가격입니다. 기초 상품의 각 옵션에는 여러 개의 행사 가격이 적용됩니다.
통화 옵션 - 기본 결제 수단 가격이 파업 가격보다 높습니다.
Put 옵션 - 기초 자산 가격이 행사 가격보다 낮습니다.
통화 옵션 - 기초 자산 가격이 행사 가격보다 낮습니다.
Put 옵션 - 기본 악기 가격이 파업 가격보다 높습니다.
기본 가격은 파업 가격과 동일합니다.
옵션에는 유한 수명이 있습니다. 옵션의 만료일은 옵션 소유자가 옵션을 행사할 수있는 마지막 날입니다. 미국인의 선택은 소유자의 재량에 따라 유효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언제든지 행사할 수 있습니다.
옵션 클래스는 특정 기본 악기에 대한 모든 풋과 호출입니다. 선택권이 사람에게 구매 또는 판매 할 권리를주는 무언가는 기본 도구입니다. 인덱스 옵션의 경우 기본은 Sensitive 인덱스 (Sensex) 또는 S & P CNX NIFTY 또는 개별 주식과 같은 인덱스 여야합니다.
옵션은 3 가지 방법으로 청산 할 수 있습니다. 매수 또는 매각, 포기 및 행사. 옵션 매매는 가장 일반적인 청산 방법입니다. 옵션은 기본 가격의 악기를 구매하거나 판매 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옵션 가격은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협상에 의해 결정됩니다. 옵션 가격은 주로 구매자와 판매자의 미래 가격에 대한 기대와 옵션 가격과 계기 가격의 관계에 의해 영향을받습니다.
옵션의 시간 값은 보험료가 고유 가치를 초과하는 금액입니다. 시간 값 = 옵션 프리미엄 - 본질적인 값입니다.
장기 투자.
투자하여 자본을 번식하십시오.
장기적인 경향.
멀티 배거 주식.
자신을 위해 부를 창출하십시오.
트렌드 변화를 신속하게 파악하여 트렌드를 승화시킵니다.
트렌드의 끝에서 이익을 예약하십시오.
짧은 가격 변동을 포착하십시오.
빠른 이동 동향.
둘 다에서 가장 활동적인 주식의 일간 가격 변동성.
BULLISH & amp; 유복 한 시장.
꾸준한 일일 수입을 창출하십시오.
선물 거래.
매일 최대 이익.
고도의 유동성 선물 계약.
•이 웹 사이트 및 / 또는 제품 & amp;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귀하의 면책 조항에 동의 함을 나타냅니다.
• 면책 조항 : 선물, 옵션 & amp; 주식 거래는 위험도가 높습니다. 시장에서 취하는 조치는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TradersEdgeIndia는이 정보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직간접 적, 결과적 또는 우발적 인 손해 또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이 정보는 여기에 언급 된 유가 증권을 매도하기위한 청약도 아니고 구매 권유도 아닙니다. 작가는 언급 된 유가 증권을 거래 할 수도 있고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언급 된 모든 이름이나 제품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인도 주식 시장 옵션 거래
당신이 처음 투자자이든, 노련한 프로이든, "입출력이든" Trading Picks는 오늘날의 역동적 인 시장에서 최대 이익과 성공을 거두는데 필요한 전략을 제공합니다.
단기 거래.
단기 트레이딩은 BULL 및 BEAR 시장에서 인도 주식 및 지수 선물의 단기 폭발 움직임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데이 트레이딩은 유동성이 높은 주식 및 지수 선물에서 주중 변동성을 포착하는 과정입니다!
NCDEX 및 MCX 상품 선물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상품 선물의 단기 추세를 파악합니다.
이 웹 사이트 및 / 또는 당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사용함에 따라 귀하의 면책 조항에 동의 함을 나타냅니다.
면책 조항 : 선물, 옵션 & amp; 주식 거래는 위험도가 높습니다. 시장에서 취하는 조치는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TradingPicks는이 정보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직간접 적, 결과적 또는 우발적 인 손해 또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이 정보는 여기에 언급 된 유가 증권을 매도하기위한 청약도 아니고 구매 권유도 아닙니다. 작가는 언급 된 유가 증권을 거래 할 수도 있고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언급 된 모든 이름 또는 제품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인도 시장에서 거래되는 옵션.
최근 게시물.
옵션에 관한 초보자의 질문 Top 10?
거래 옵션을 배우는 방법?
NIFTY 주간 가격 행동 분석 - 2011 년 10 월 14 일.
최근 댓글.
태그별로 찾아보기.
옵션에 관한 초보자의 질문 Top 10?
보유자가 주식이나 기초 자료를 매매 할 권리는 있지만 주식을 팔거나 판매 할 의무는없는 유효한 거래 가능한 수단. 일반적으로 구매자는이 권리 (프리미엄)를 얻기 위해 약간의 가격을 지불합니다.
옵션의 매도인은 옵션의 소유자가 자신의 권리를 행사하기로 결정한 경우 기본 주식 / 금융 상품을 매매 할 의무가 있습니다.
2. 옵션의 특성은 무엇입니까?
옵션은 다음으로 구성됩니다.
- 기본 주식 또는 기타 계좌.
- 옵션 유형은 CALL 또는 PUT입니다.
위의 4 가지 매개 변수의 서로 다른 조합은 우리에게 독특한 거래 가능한 옵션 체인을 제공합니다. 예 : & # 8211; NIFTY 5200은 2012 년 4 월 26 일에 전화를 겁니다.
동의 한 날짜 (만기일이라고 함) 전에 합의 된 가격 (파업 가격)으로 기본 주식 / 금융 상품을 구매할 권리를 부여하는 옵션. CALL 옵션을 판매하는 사람은 귀하의 권리를 행사하기로 결정한 경우 주식 / 금융 상품을 제공 할 의무가 있습니다.
합의 날짜 (만기일이라고 함) 이전에 합의 가격 (파업 가격)으로 기본 주식 / 금융 상품을 판매 할 권리를 부여하는 옵션. PUT 옵션을 판매하는 사람은 귀하의 권리를 행사하기로 결정한 경우 주식 / 금융 상품의 인도를 의무화합니다.
5. 옵션의 가치를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할 두 가지 고려 사항은 무엇입니까?
옵션의 가치는 주로 기초 자산의 변동성과 오늘부터 옵션 만기일까지의 거리, 즉 옵션의 생명력에 의해 결정됩니다. 악기가 휘발성이 길거나 수명이 길어질수록 비용이 많이 듭니다.
6. 3 가지 거래 수단은 무엇입니까?
기본 주식, 기본 주식의 CALL 옵션 및 기본 주식의 PUT 옵션은 거래를위한 세 가지 유형의 계기입니다.
7. 취할 수있는 6 가지 행동은 무엇입니까?
위의 3 가지 악기 중 각각 하나씩, 하나는 구매 또는 판매 활동을 취할 수 있습니다. & # 8211; 주식 매수, 주식 매도, 콜 옵션 매입, 콜 매매 옵션 등은 총 6 가지 유형의 액션을 제공합니다.
옵션 체인은 위의 질문 2에서 주어진 4 개의 매개 변수의 독특한 조합입니다. 각 조합은 자체적으로 거래 가능한 도구입니다. 예 : Nifty 5200 CALL 2012 년 4 월 26 일 NIFTY 5300 PUT 26-Apr-2012
9. 계정 크기가 작습니다. 옵션을 교환하고 큰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까?
이런 일이 발생할 확률은 거의 0에 가깝습니다. 작은 계정 크기로 인해 옵션으로 계정의 나이 %로 큰 위험을 감수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은 로트 크기 (즉, 매수 또는 매도를위한 최소 수량)로 거래되므로 위험은 항상 해당 로트 크기의 배수가됩니다. 주식을 거래하는 경우이 최소 수량은 1이므로 위험에 대한 통제력이 훨씬 뛰어납니다. 옵션 거래에서 연령 수익률이 커질 수는 있지만 사실 위험도 연령 비율이 높기 때문에 이로 인해 부정적인 영향을받을 수도 있습니다.
내 제안은 먼저 거래의 기초를 배우는 것입니다. 계정이 작은 경우이 학습을 위해 주식을 사용하십시오. 일관되고 수익성있는 성과를 얻었 으면 옵션 거래로 옮깁니다. 적절한 계정 크기도 있습니다.
10. 옵션 거래를 배우는 방법 및 장소
이 게시물 & # 8220; 옵션 거래를 배우는 방법 & # 8221; 나는 옵션 거래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제 제안을했습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의견을 남기시거나 저에게 연락하십시오.
거래 옵션을 배우는 방법?
옵션에서 거래를 시작하려는 독자로부터 많은 요청을 받지만 취할 경로에 대해서는 분실했습니다. 이 글에서는 새로운 옵션 트레이더가 트레이딩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방향을 제안합니다.
1) 모든 거래 (주식, 선물, 옵션 등)에서 돈을 벌기 위해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이 시장의 방향입니다. 시장이 무너질 때 무언가를 사서 돈을 벌 수 있습니까? 그래서 가장 먼저 배워야 할 것은 시장의 현재 추세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위, 아래 또는 옆으로). 트렌드를 결정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예 : - 당신이 나그 푸르에 있고 델리에 가고 싶다면 먼저 할 일은 북쪽 열차가 도착하는 플랫폼에있는 것입니다.
2) 거래하고자하는 시장 / 금융 상품의 방향을 알게되면 적절한 옵션 전략을 선택하십시오. 각 유형의 시장 조건에 맞는 다양한 수익률 프로파일을 제공하는 옵션 전략이 있습니다.
3) 핵심 옵션과 주식 전략에 6 가지 기본 위험 그래프가 있습니다. 다른 모든 전략은이 6 가지 기본 요소를 결합한 것입니다. 이 핵심 리스크 그래프는 주식 매입, 매도, 매수, 매도, 매도 및 매도 포지션을위한 것입니다. 다음 번에 언급 할 매개 변수를 이해하는 데 필요한만큼의 시간을 보내십시오.
4) 모든 전략 (기본 6 가지 전략 포함)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어떻게 구성 하는가 최대 위험이란 무엇인가, 최대 보상은 무엇인가, BREAK-EVEN 포인트, 만료시 위험 그래프의 모양, 이러한 전략에 유리한 적합한 시장 조건은 무엇입니까?
일단 옵션 분석 도구없이 위험 그래프를 그릴 수있는 위치에 있어야합니다. 그러면이 단계에서 벗어납니다.
5) 옵션 가격 책정, 내재 가치 및 시간 가치 및 옵션 프리미엄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의 개념을 이해합니다. 이론뿐 아니라 그 요인의 변화가 보험료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도 집중하십시오. 실생활에서 관찰하고, 옵션 계산기를 사용하여 실험하고, 메모를 작성하고, 실제 시장 데이터를 사용하여 며칠 동안 추적합니다.
6) 사전 단계에서 만기 시점, 최종 선택 단계, 최종 선택 단계, 위험 요소 그래프의 전환 시점, 다양한 옵션 그리스인 등 6 가지 핵심 전략을 결합한 다양한 전략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무대입니다. 저는 도구 사용을 권장합니다. IMO, 전문가는 도구 없이는 핸디캡이되지 않습니다. 그는 도구없이 일하는 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도구를 받으면 성능과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그들은 튼튼한 기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또는 그들이하고 싶은 것을 알고 있습니다. IMO는 원숭이의 손에 달린 훌륭한 도구로 바나나 또는 돌을 손에 넣은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그러나 훌륭한 도구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그 차이를 확인하십시오.
위의 내용을 다룰 수있는 다양한 접근 방식이 있습니다 (책 읽기, 경험 있고 성공적인 상인의 멘토 십, 시장에서의 학습, 어려운 방법 배우기, 학교 / 콜라주 등). 결정은 당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가고있는 장소 나 옵션을 선택하는 것에 조심하십시오. 잘못된 책을 읽거나, 잘못된 사람에게 가서 훈련을 받거나 잘못된 길을 찾으면 자원 (시간, 돈, 에너지 등)을 낭비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단지 옵션 거래에서 기초를 제공하기 때문에 옵션 트레이더를 적절히 계획 할 수 있습니다. 기억하라, 그것은 당신을 상인으로 만드는 것은 아닙니다. 트레이딩은 머니 관리, 올바른 트레이딩 심리학 개발, 위험 관리, 적절한 트레이딩 시스템 개발 등을 포함합니다. 이 모든 영역은이 게시물의 범위를 벗어나지 만 무시하지 마십시오.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아니지만, 예를 들어 첫 번째 무역 주식, 선물, 그리고 옵션 등 옵션 거래를 시작할 때 따를 필요가있는 단일 정의 된 경로는 없습니다. 그것이 적절하게 완료되면 옵션으로 직접 시작할 수 있습니다. 주식 거래 등을 알면 (주식 거래에서 수익이 많은 경우), 초기 단계가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주식을 거래 한 적이 없더라도 제한이 없습니다. 시장 추세를 읽는 한 옵션 거래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학습 자료.
옵션에 대해 알아 보려면 인터넷에서 사용할 수있는 많은 유용한 리소스가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 -
1) cboe의 학습 센터 섹션.
3) NSE 사이트 // * 홈 & gt; NCFM & gt; NCFM 모듈 & # 8221; 다음 모듈에 대한 학습 자료를 확인하십시오.
- 주식 파생 상품 : 초보자 용 모듈.
- 파생 상품 시장 (딜러) 모듈.
- 옵션 거래 전략 모듈.
NIFTY 주간 가격 행동 분석 - 2011 년 10 월 14 일.
추세선, 추세 채널 및 스윙 포인트가 표시된 멋진 주간 차트가 있습니다.
멋진 주간 가격 행동 기반 분석.
NIFTY의 주간 차트를 살펴보고 가격 조치로 표시되는 사실을 기반으로 분석을 해봅시다.
1) 우리는 4730에 새로운 피벗을 확인했습니다.
2) 상한에 닫히는 강한 완고한 막대기.
3) 강세의 가격 움직임으로 물량이 증가합니다.
1) 가격은 5180 / 5200의 중요한 저항 수준보다 여전히 낮습니다.
2) 장기 물가 동향 채널은 여전히 ​​하락세를 나타내고있다.
다음 주에 대한 해석 및 가능성 -
상인으로서 우리는 시장이 우리에게 던지는 모든 것을 직면 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그래서 다음 주에 무엇이 올지 알 수 있습니다.
1) 다음주에 가장 가까이에있는 5200 레벨의 가장 가까운 공급 구역. 시장은 아직이 수준을 아직 테스트하지 않았습니다.
2) 4720 레벨의 가능한 지원이 이번 주에 효과가 있었고 우리에게 좋은 바운스를 보냈습니다. 그것은 망치 양초를 가져왔다. 나는 더 높은 볼륨을보고 싶고 망치에 대해 상위 10 %에 가깝다. 예상대로, 우리는 이번 주에 더 높은 볼륨과 상위 10 %에 강한 완고한 촛불 마감했다. 이는 4720 지원 수준의 강점을 나타냅니다.
3) 볼륨이 이번 주에 증가했습니다. 똑똑한 돈에 의한 단기간 축적에 대한 내 견해는 가격이 강한 양초로 움직이기 때문에 옳은 것으로 드러났다. 여전히 낙관적 인 움직임이 아니라 단기간의 낙관적 인 편견을 가진 옆길에있다.
4) 5200 레벨에서 낮은 스윙 로우는 여전히 깨지지 않습니다. 이 수준은 2009 년 3 월에서 2009 년 사이의 장기 상승 추세선 아래에 있기 때문에 추세선이 파손되었음을 확인합니다. 다시 말해, 3 월 -2009 년 최저 가격에서 출발 한 Bull 시장은 끝났습니다. 시장의 장기적인 방향은 약 해지고 있으며, 이를위한 결정적인 추세선은 2010 년 10 월에 발표 된 6300 개의 고점을 시작으로 하향 기울어 진 라인입니다.
주의해야 할 중요한 수준 - 위로 이동시 - 5150, 5200, 아래로 이동시 - 4880, 4720. 측 방향 인 경우 - 4880, 5150 ..
희망이 분석이 시장에서 자신의 견해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 언제든지 삭제하십시오. 분석에서 더 많은 것을보고 싶다면 알려주십시오.
면책 조항 - 이것은 시장에 대한 내 견해이며, 나는 그것을 읽는 데 잘못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판단에 따라 자신의 분석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거래 결정을하십시오.
NIFTY 주간 가격 행동 분석 - 2011 년 10 월 7 일.
추세선, 추세 채널 및 스윙 포인트가 표시된 멋진 주간 차트가 있습니다.
멋진 매주 가격 행동 분석.
NIFTY의 주간 차트를 살펴보고 가격 조치로 표시되는 사실을 기반으로 분석을 해봅시다.
1) 4720의 낮은 곳에서 큰 철수가 있었고 막대는 녹색으로 약간 닫혔다.
2) 망치 양초가 형성되지만, 주간 마감이 약 20 % 이하인 것은 그리 강하지는 않습니다. 망치의 힘을 위해, 나는 가까운 10 % 범위 안에있는 것을보고 싶다.
1) 이번 주에는 낮은 최고점과 낮은 최고점이 주어진다. 그러므로 추세는 계속됩니다.
2) 이번 주 볼륨은 지난 4 주보다 낮습니다. 낮은 볼륨은 나에게 망치 양초의 강도에 의심을 안겨줍니다. 다음 주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 지 보도록하겠습니다.
다음 주에 대한 해석 및 가능성 -
상인으로서 우리는 시장이 우리에게 던지는 모든 것을 직면 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그래서 다음 주에 무엇이 올지 알 수 있습니다.
1) 4950/5170 수준의 가장 가까운 공급 구역이 지난주의 근무했으며 이번 주에도 저항으로 견뎌냅니다. 지난주에 5000 개의 레벨이 새로운 공급 구역의 역할을하게 될 것으로 예상했기 때문에 가격이 5000을 넘기 위해 고생하고 마침내 하락하여 마감했다가 이번 주에 사실로 밝혀졌습니다.
2) 4720 레벨의 가능한 지원이 이번 주에 효과가 있었고 우리에게 좋은 바운스를 보냈습니다. 그것은 망치 양초를 가져왔다. 나는 더 높은 볼륨을보고 싶고 망치에 대해 상위 10 %에 가깝다. 따라서 다음 주간의 조치가 나에게 더 많은 것을 알기를 기다리고 싶습니다.
3) 볼륨은 지난 5 주 중 가장 낮았습니다. 다음 주에는 4720 레벨의 휴식 또는 지원을 위해 자세히보고 싶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스마트 머니로 단기 축적에 대한 내 견해가 뒷받침 될 것입니다. FII 흐름에 대한 나의 추적은 또한 단기간 바닥 형성의 신호를 제공합니다.
4) 이번 주에 하이 바가 낮아 지자 5200 레벨에서 스윙이 낮아졌습니다. 이 수준은 2009 년 3 월에서 2009 년 사이의 장기 상승 추세선 아래에 있기 때문에 추세선이 파손되었음을 확인합니다. 다시 말해, 3 월 -2009 년 최저 가격에서 출발 한 Bull 시장은 끝났습니다. 시장의 장기적인 방향은 약 해지고 있으며, 이를위한 결정적인 추세선은 2010 년 10 월에 발표 된 6300 개의 고점을 시작으로 하향 기울어 진 라인입니다.
주의해야 할 중요한 수준 - 위로 이동시 - 4920, 5000, 아래로 이동시 - 4720, 4675. 측 방향 인 경우 - 4720, 4920.
희망이 분석이 시장에서 자신의 견해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 언제든지 삭제하십시오. 분석에서 더 많은 것을보고 싶다면 알려주십시오.
면책 조항 - 이것은 시장에 대한 내 견해이며, 나는 그것을 읽는 데 잘못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판단에 따라 자신의 분석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거래 결정을하십시오.
NIFTY 주간 가격 행동 분석 - 2011 년 9 월 30 일.
추세선, 추세 채널 및 스윙 포인트가 표시된 멋진 주간 차트가 있습니다.
NIFTY 주간 가격 행동 분석.
NIFTY의 주간 차트를 살펴보고 가격 조치로 표시되는 사실을 기반으로 분석을 해봅시다.
1) 주간 마감은 지난 주 마감보다 높습니다. 그 주에는 초록색 초를 보였습니다.
2) 중간에 넓은 촛불이 닫힙니다.
3) 볼륨이 지난 주보다 높아졌습니다.
1) 주간 차트에서 시장이 저점을 찍었고 낮게 낮았습니다. 또한 새로운 스윙 스윙이 중요한 레벨 인 5200 아래로 높아졌습니다.
다음 주에 대한 해석 및 가능성 -
상인으로서 우리는 시장이 우리에게 던지는 모든 것을 직면 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그래서 다음 주에 무엇이 올지 알 수 있습니다.
1) 5170/5200 수준의 가장 가까운 공급 구역은 지난주에 일했으며 이번 주에도 저항으로 견뎌냅니다. 지난주에 5000 개의 레벨이 새로운 공급 구역의 역할을하게 될 것으로 예상했기 때문에 가격이 5000을 넘기 위해 고생하고 마침내 하락하여 마감했다가 이번 주에 사실로 밝혀졌습니다.
2) 가능한 지원은 4720 수준입니다. 이것의 어떤 중단든지, 아래쪽에 시장을 4550 수준에 쉽게 가지고 갈 수있다.
3) 이번 주 동안 양은 상당히 많았으며 현명한 돈으로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다음 주에는 4720 레벨의 휴식 또는 지원을 위해 자세히보고 싶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스마트 머니로 단기 축적에 대한 내 견해가 뒷받침 될 것입니다. FII 흐름에 대한 나의 추적은 또한 단기간 바닥 형성의 신호를 제공합니다.
4) 이번 주에 하이 바가 낮아 지자 5200 레벨에서 스윙이 낮아졌습니다. 이 수준은 2009 년 3 월에서 2009 년 사이의 장기 상승 추세선 아래에 있기 때문에 추세선이 파손되었음을 확인합니다. 다시 말해, 3 월 -2009 년 최저 가격에서 출발 한 Bull 시장은 끝났습니다. 시장의 장기적인 방향은 약 해지고 있으며, 이를위한 결정적인 추세선은 2010 년 10 월에 발표 된 6300 개의 고점을 시작으로 하향 기울어 진 라인입니다.
주의해야 할 중요한 수준 - 위로 이동시 - 5000/5170, 아래로 이동시 - 4750, 4720. 옆으로 - 4750 - 5030.
희망이 분석이 시장에서 자신의 견해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 언제든지 삭제하십시오. 분석에서 더 많은 것을보고 싶다면 알려주십시오.
면책 조항 - 이것은 시장에 대한 내 견해이며, 나는 그것을 읽는 데 잘못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판단에 따라 자신의 분석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거래 결정을하십시오.
2011 년 9 월 30 일, 상위 10 개 미결제 금액의 해석.
옵션 공개 관심이 우리에게 스마트 머니 / 빅 플레이어의 발자국을 보여주기 때문에 발자국을 해독하려고합니다. 다음은 금요일 마감 시점에서 가장 높은 미결제가 발생한 옵션 파업 ​​(10 월 만기)의 목록입니다.
1) 5000 및 5200 CALL은이 새로운 시리즈에서 가장 높은 OI를 보였습니다.
2) 4700 및 4800 PUT이이 새로운 시리즈에서 가장 높은 OI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 4400 PUT은 OI 22 개 랙의 순서로 거래를 보았습니다. 이는 4700 레벨 이하로 떨어지면 지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2) 4500 PUT의 OI가 높으면 4400 또는 4600 레벨이 아니므로이 심리적 수준이 그리 유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희망이 분석이 시장에서 자신의 견해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 언제든지 삭제하십시오. 분석에서 더 많은 것을보고 싶다면 알려주십시오.
면책 조항 - 이것은 시장에 대한 내 견해이며, 나는 그것을 읽는 데 잘못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판단에 따라 자신의 분석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거래 결정을하십시오.
NIFTY 주간 가격 행동 분석 - 2011 년 9 월 23 일.
추세선, 추세 채널 및 스윙 포인트가 표시된 멋진 주간 차트가 있습니다.
NIFTY 주간 가격 행동 분석.
NIFTY의 주간 차트를 살펴보고 가격 조치로 표시되는 사실을 기반으로 분석을 해봅시다.
나는 이번 주에 다시 한번 차트에서 낙관적 인 이유를 찾기 위해 고심하고있다. 이 곰 같은 주에있는 양은 곰 같은 힘의 부족을 보여주는 이전 주 더 낮다는 것을 제외하면.
다시 한번 우리는 약세의 주를 보내었다.
1) 가격이 이전의 NR 주보다 높게 나타났습니다. 단지 잘못된 브레이크 아웃 이었음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저항 구역 5170이며 거기에서 떨어졌습니다.
2) 우리는 지난 2 주간의 낙관적 인 가격 행동을 잠식 해 놓은 곰팡이를 피우는 촛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넓은 범위의 양초로, 곰 같은 움직임으로 힘을 나타냅니다.
3) 이번 주에 볼륨이 낮습니다. 이전의 스윙 낮은 지점 4720에 도달 할 때 가격 조치 및 볼륨을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4) 나는 이번 주 차트에서 녹색 다리를 생각하여이 다리의 가능한 아래쪽 표적을 계획했다. 물론 그것은 직선 이동이 아니며 일부 중간 이탈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장이 지원할 수있는 가능한 수준은 4700 / 4550 수준의 녹색 선입니다.
다음 주에 대한 해석 및 가능성 -
상인으로서 우리는 시장이 우리에게 던지는 모든 것을 직면 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그래서 다음 주에 무엇이 올지 알 수 있습니다.
1) 5170/5200 수준의 가장 가까운 공급 구역이 이번 주 동안 일했으며 여기에서 시장을 밀어 내렸다. 마켓은 5000 이상의 지원을 발견했는데 나중에도 깨졌습니다. 이제 5000 레벨이 새로운 공급 구역으로 작동합니다.
2) 가능한 지원은 4720 수준입니다. 이것의 어떤 중단든지, 아래쪽에 시장을 4550 수준에 쉽게 가지고 갈 수있다.
3) 이번 주 동안 새로운 공급이 아직 시장에 진입하지 못했음을 나타내는 볼륨이 낮았습니다. 다음 주에 자세히보고 싶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스마트 머니로 단기 축적에 대한 내 견해가 뒷받침 될 것입니다. FII 흐름에 대한 나의 추적은 또한 단기간 바닥 형성의 신호를 제공합니다.
주의해야 할 중요한 수준 - 위로 움직이기 - 5170/5300, 아래로 움직이기 - 4830, 4720. 옆으로 - 4830에서 5170까지.
희망이 분석이 시장에서 자신의 견해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 언제든지 삭제하십시오. 분석에서 더 많은 것을보고 싶다면 알려주십시오.
면책 조항 - 이것은 시장에 대한 내 견해이며, 나는 그것을 읽는 데 잘못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판단에 따라 자신의 분석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거래 결정을하십시오.
2011 년 9 월 23 일 상위 10 개 미결 액트의 통역.
옵션 공개 관심이 우리에게 스마트 머니 / 빅 플레이어의 발자국을 보여주기 때문에 발자국을 해독하려고합니다. 다음은 금요일 마감 시점에서 가장 높은 미결제가있는 옵션 파업 ​​(9 월 만기)의 목록입니다.
1) 4800과 4900 CALL은 OI에서 좋은 추가를 보아 현재 시리즈의 즉각적인 저항을 만들었습니다.
2) 4600 PUT은 OI가 매우 좋아 졌기 때문에 지원 수준이 향상되었습니다.
3) 4700 PUT에서 OI가 감소했음을 나타냅니다. 이 레벨은 여기에서 지원되지 않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1) 우리는이 시리즈의 마지막 주에 있으므로 OI의 변경은 매우 빠를 수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 가장 높은 OI에 따라 4600/4700/4800은 잠재적 지원 수준입니다.
2) 현재 저항 레벨은 4900, 그 다음 5000 레벨입니다.
4) 이번 시리즈의 지난 주, 다음 달의 OI를 간략하게 살펴보면 5200/5100/5000 레벨의 CALL 및 4800/4700/4500 레벨의 PUT의 양호한 빌드를 나타냅니다. 이 분석이 시장에 대한 자신 만의 견해를 형성합니다. 게시물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 언제든지 삭제하십시오. 분석에서 더 많은 것을보고 싶다면 알려주십시오.
면책 조항 - 이것은 시장에 대한 내 견해이며, 나는 그것을 읽는 데 잘못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판단에 따라 자신의 분석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거래 결정을하십시오.
2011 년 9 월 16 일, 상위 10 개 미결제 금액의 해석.
옵션 공개 관심이 우리에게 스마트 머니 / 빅 플레이어의 발자국을 보여주기 때문에 발자국을 해독하려고합니다. 다음은 금요일 마감 시점에서 가장 높은 미결제가있는 옵션 파업 ​​(9 월 만기)의 목록입니다.
1) 5300 CALL은 OI에서 좋은 추가를 보여 현재 시리즈에서 강한 저항력을 갖습니다. 5200 CALL OI가 중단되었습니다. 즉이 레벨이 저항으로 약화되었습니다.
2) 4900 PUT은 OI가 매우 좋아 졌기 때문에 지원 수준이 향상되었습니다.
3) 5500 전화는 OI가 감소하여 사람들이 이러한 통화에서 이익을 예약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4) CALL에서의 Open Interest의 더 높은 볼륨은 5200 레벨에서 5300 레벨이다. PUT의 최고 레벨은 4700, 4800, 5000 레벨입니다.
1) 시장이 이번 주에 상승함에 따라 PUT OI의 지원 수준이 4900/5000 수준으로 급격히 올라갔습니다.
2) 현재 저항 레벨은 5200, 그 다음 5400 레벨입니다.
3) 시장이 상승하면서 감정이 완고 해지면 우리는 더 많은 전화를보아야했다. 불행히도, 그렇지 않습니다. 이것은 강세로 움직일 힘이 없음을 나타냅니다. 시장이 여기에서 떨어지면 PUT OI가 증가하여 현재 시리즈 중 지원을 제공 할 것입니다.
희망이 분석이 시장에서 자신의 견해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 언제든지 삭제하십시오. 분석에서 더 많은 것을보고 싶다면 알려주십시오.
면책 조항 - 이것은 시장에 대한 내 견해이며, 나는 그것을 읽는 데 잘못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판단에 따라 자신의 분석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거래 결정을하십시오.
NIFTY 주간 가격 행동 분석 - 2011 년 9 월 16 일.
추세선, 추세 채널 및 스윙 포인트가 표시된 멋진 주간 차트가 있습니다.
Nifty Weekly 가격 행동 분석.
NIFTY의 주간 차트를 살펴보고 가격 조치로 표시되는 사실을 기반으로 분석을 해봅시다.
1) 단기간에 완고한 움직임의 연속을 나타내는 주간 녹색 막대가있었습니다.
2) 주간 볼륨이 아주 좋았습니다. 금요일의 일일 거래량은 지난 20 일 동안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 주별 닫기가 심리적 수준 인 5000을 초과합니다.
1) 지난 주와 비교했을 때 주간은 낮게, 낮게, 약세를 나타냅니다.
2) 지난 주 226 점의 범위에서 NR7 주 (지난 7 주 동안 가장 좁은 범위). 이번 주 범위는 232도 좁은 범위입니다. 그것은 시장이 여전히 통합 단계에 있음을 나타내지 만 조만간 범위 확장 및 이동을 보게 될 것입니다.
3) 일일 차트에 대한 저항으로 작용했던 5177의 이전 지원 수준에서 가격이 하락했습니다. 낮은 고점은 5177에서 우리에게 스윙 하이 포인트를주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3) 시장은 이전 주와 거의 같은 수준으로 마감되어 추세가 강하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다음 주에 대한 해석 및 가능성 -
상인으로서 우리는 시장이 우리에게 던지는 모든 것을 직면 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그래서 다음 주에 무엇이 올지 알 수 있습니다.
1) 가장 가까운 공급 구역은 약 5177/5200 레벨이었다. 시장은이 수준을 넘어서야 더 힘이 될 것입니다. 세계적인 약점을 보면서, 그것은 도전이 될 것입니다.
2) 5177 수준의 모든 휴식은 쉽게 위쪽에 5328 수준으로 시장을 취할 수 있습니다.
3) 지난 2 일간 볼륨이 높아서 누적이 진행 중임을 나타냅니다. FII 흐름에 대한 나의 추적은 또한 단기간 바닥 형성의 신호를 제공합니다.
4) 이번 주 첫 3 일 동안 시장은 4910 / 4920 범위에서 낮게 낮게 책정되었습니다. 따라서이 수준은 앞으로 지원 또는 추세 결정자 역할을 할 것입니다.
5) 나는 그것을 곰 같은 경향의 끝이라고 부르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곰 같은 집회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아직도 추세에 있지만 세계 시장은 여전히 ​​하락세에 있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우리가 황소 시장의 반환이라고 부르기 전에 더 많은 확인을 기다리는 것이 더 좋습니다.
주의해야 할 중요한 수준 - 위로 이동시 - 5200/5300, 아래로 이동시 - 4800, 4900, 옆으로 - 4910 - 5150.
희망이 분석이 시장에서 자신의 견해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 언제든지 삭제하십시오. 분석에서 더 많은 것을보고 싶다면 알려주십시오.
면책 조항 - 이것은 시장에 대한 내 견해이며, 나는 그것을 읽는 데 잘못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판단에 따라 자신의 분석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거래 결정을하십시오.

2.5 장 : 옵션 거래 란 무엇인가?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옵션'은 환불되지 않는 선불 입금과 교환하여 지정된 기간 내에 특정 가격으로 구매하거나 판매 할 수있는 보안 유형입니다. 옵션 계약은 구매자에게 특정 가격 또는 날짜로 구매 의무가 아니라 구매 권리를 제공합니다. 옵션은 파생 제품의 한 유형입니다.
증권을 판매 할 권리는 'Put Option'이라고하며, 구매 권을 'Call Option'이라고합니다.
활용 : 옵션을 사용하면 주식의 전체 가격을 내려 가지 않고도 주가의 변화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완전히 사지 않고 주식을 통제 할 수 있습니다. 헷징 : 몫의 가격 변동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 특정 기간 동안 미리 결정된 가격으로 주식을 매매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장점이 있지만 옵션 거래는 일반 주식 거래보다 복잡합니다. 그것은 거래 및 투자 관행을 잘 이해하고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시장 변동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할 것을 요구합니다.
옵션 정보.
선물 계약에서 기본 자산에 대해 미리 결정된 미래 가격을 설정하여 구매자의 위험을 최소화하는 것처럼 옵션 계약은 선물 계약에 존재하는 구매 의무없이 동일합니다.
옵션 계약의 판매자는 '옵션 작가'라고합니다. 옵션 계약에서 구매자와 달리 판매자는 권리가 없으며 구매자가 구매자의 선불금 대가로 구매 한 계약 날짜 또는 그 이전에 옵션 계약을 체결하기로 선택한 경우 합의 가격으로 자산을 판매해야합니다.
옵션 계약을 체결 할 때 문서의 물리적 교환은 없습니다. 거래는 단순히 거래가 이루어진 증권 거래소에 기록됩니다.
옵션 정보.
당신이 파생 상품 분야에서 거래 할 때, 당신은 외계인처럼 보일지도 모르는 많은 용어들을 접하게 될 것입니다. 다음은 귀하가 알아야 할 옵션 관련 전문 용어입니다.
프리미엄 : 옵션 계약의 특권을 누리기 위해 구매자가 판매자에게 지불 한 선금. Strike Price / Exercise Price : 자산을 매매 할 수있는 미리 결정된 가격.
파업 가격 간격 : 옵션 계약이 거래 될 수있는 파업 가격입니다. 이들은 자산이 거래되는 거래소에 의해 결정됩니다.
현물 가격보다 5 배 높은 가격, 현물 가격보다 5 배 높은 가격 및 현물 가격과 동일한 1 개의 가격으로 주어진 달의 모든 유형의 옵션에 대해 일반적으로 적어도 11 개의 파업 가격이 선언됩니다.
다음 파업 변수는 현재 NSE 파생 상품의 개별 유가 증권 옵션 계약에 적용 가능합니다.
파업 가격 간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돈 - 돈에서.
~에서 인트라 데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Nifty Index의 스트라이크 가격 간격.
인덱스 옵션에 제공된 계약 수는 기본 인덱스의 전날 종가에있는 범위를 기반으로하며 다음 표에 따라 적용됩니다.
만료일 :
옵션 계약을 체결 할 수있는 미래의 날짜. 옵션 계약에는 다음 세 가지 기간이 있습니다.
가까운 달 (1 개월) 중간 달 (2 개월) 먼 달 (3 개월)
* Nifty 인덱스에는 장기 구매 옵션이 제공됩니다. 선물 및 옵션 계약은 일반적으로 해당 월의 마지막 목요일에 만료되며, 그 이후에는 무효로 간주됩니다.
미국 및 유럽 옵션 :
인도 시장에서는 유럽의 옵션 만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예 : Reliance Industries의 옵션 계약은 계약 당 250 개의 주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예제를 통해 이해해 보겠습니다.
상인 A가 상인 B가 첫 번째로 시장에 진입하는 100 개의 선물 또는 두 계약 인 경우, 상인 A가 상인 B에게서 100 개의 멋진 옵션을 사면.
그 다음 날, A 거래자는 자신의 계약을 Trader C에게 판매합니다. A의 미결 상태가 감소하면이 특정 자산에 대한 C의 공개 포지션이 증가하기 때문에 미결제가 변경되지 않습니다.
이제 상인 A가 다른 상인 D로부터 100 개 이상의 Nifty Futures를 사면 Nifty Futures 계약의 미결제는 200 개의 선물 또는 4 개의 계약이됩니다.
옵션 유형.
앞에서 설명한대로 옵션에는 '통화 옵션'과 'Put 옵션'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계약 기간 동안 주식 가격이 오를 경우, 판매자는 프리미엄 금액 만 잃고 자산의 전체 가격을 잃지 않습니다. Put 옵션은 온라인 따옴표에서 'P'로 축약됩니다.
옵션 계약 이해 예 :
즉, 이 계약에 따라 Rajesh는 현재와 5 월 사이에 언제든지 1 주당 Rs 3000으로 100 개의 Infosys 주식을 한꺼번에 구매할 수있는 권리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는 주당 250 루피 (Rs)의 프리미엄을 지불했다. 따라서 그는 판매 할 권리를 누리기 위해 총 25,000 루피를 지불합니다.
이제 Infosys의 주가가 3,000 루피에서 3200 루피 이상으로 상승한 경우 Rajesh는 옵션을 행사하고 주당 3,000 루피로 구매할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그는 주당 200 루피를 절약 할 것이다. 이것은 일시적인 이익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프리미엄 금액을 고려한 후에도 주당 50 루피 (Rs)의 의도적 인 순 손실을 만듭니다. 이러한 이유로 Rajesh는 주식 가격이 3,250 루피를 넘으면 실제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옵션을 행사하지 않고 만료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Rajesh는 X 사의 지분이 현재 비싼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으며 앞으로 몇 개월 내에 하락할 것이라고 믿는다. 그는 자신의 지위를 확보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회사 X의 주식에 Put 옵션을 취합니다.
다음은 Stock X의 시세입니다.
Rajesh는 회사 X의 1000 주를 산다. 1070의 행사 가격으로 지불하고 지불한다.
프리미엄으로 주당 30 루피 그의 총 보험료는 3 만 루피입니다.
회사 X의 현물 가격이 Rajesh가 풋 옵션 (Put Option) 아래로 떨어지면 Rs 1020로 말하십시오. Rajesh는 풋 옵션을 판매하도록 선택함으로써 돈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그는이 거래에서 주당 50 루피 (Rs 1070 - Rs 1020)를 만들어 20,000 루피 (Rs 50 x 1000 주 - 프리미엄급으로 지불되는 루피 30,000 루피)의 순이익을 낸다.
대안으로, X 회사의 현물 가격이 Put 옵션보다 높게 나타난다면, Rs 1080; 그는 Rs 1070에서 풋 옵션을 행사하기로 결심한다면 손실 될 것입니다. 따라서 그는 풋 옵션을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합니다. 그 과정에서, 그는 단지 30,000 루피아를 잃는다. 이것은 그가 자신의 선택을 행사했을 때보 다 훨씬 적습니다.
옵션 계약은 어떻게 책정됩니까?
우리는 옵션이 선불 프리미엄을 지불함으로써 현물 시장에서 자산의 실제 가격의 몇 분의 일로 기초 자산에 대해 매입 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판매자에게 프리미엄으로 지급되는 금액은 옵션 계약을 체결하는 가격입니다.
이 프리미엄 금액이 어떻게 도달했는지 이해하려면 먼저 In-The-Money, Out-Of-The-Money 및 At-The-Money와 같은 몇 가지 기본 용어를 이해해야합니다.
옵션에서 거래하는 동안 이러한 시나리오 중 하나에 직면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In-the-money : 당신은 옵션을 행사함으로써 이익을 얻습니다. 밖에서 돈 : 옵션을 행사하여 돈을 벌지는 않을 것입니다. At-the-money : 옵션을 선택하면 비영리, 손실 없음 시나리오가됩니다.
통화 옵션은 자산의 현물 가격이 파업 가격보다 높은 경우 'In-The-Money'입니다. 반대로 Put Option은 자산의 현물 가격이 파업 가격보다 낮은 경우 'In-the-money'입니다.
프리미엄 가격 책정은 어떻게 이루어 집니까?
Option Premium의 가격은 옵션의 내재 가치와 시간 가치라는 두 가지 요인에 의해 제어됩니다.
내재 가치는 현금 시장 현물 가격과 옵션의 행사 가격의 차이입니다. 그것은 긍정적 인 것 (당신이 돈이라면)이거나 0 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돈이 있거나 돈이 아닐 경우). 자산은 음의 고유 값을 가질 수 없습니다. 시간 가치는 기본적으로 옵션 계약을 행사할 시간에 프리미엄을 부여합니다. 즉 계약 A의 현재 날짜와 만료 날짜 사이에 남아있는 시간이 계약 B보다 길면 계약 A는 시간 가치가 더 높습니다.
이는 만료 기간이 긴 계약을 통해 소유주가 자신의 선택권 행사시기에보다 많은 유연성을 부여하기 때문입니다. 이 긴 시간 창은 계약 보유자의 위험을 낮추고 계약자가 단단히 떨어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계약 기간 초에 계약의 시간 가치가 높습니다. 옵션이 계속 머물러 있다면 옵션 가격이 높아질 것입니다. 옵션이 외화로 나가거나 돈을 그대로 유지하면 내재 가치에 영향을 미치므로 0이됩니다. 이 경우 계약의 시간 가치 만 고려되고 옵션 가격은 내려갑니다.
계약의 만료일이 가까워지면 계약의 시간 가치가 떨어지며 옵션 가격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이 섹션에서는 Options 계약의 기본 사항을 이해했습니다. 다음 단원에서는 Call 옵션과 Put 옵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손익의 스냅 샷 포트폴리오 성과를 반영하여 세금 계산에 도움을줍니다.
투자 지식 은행.
거래 도구 & amp; 연구 보고서.
계정 유형 & amp; 부가 서비스.
1800 209 9191 / 1800 222 299 / 1800 209 9292.
대체 번호 : 3030 5757.
(8.00 AM to 6.00PM) 휴대폰에서 다이얼하려면 도시 STD 코드를 추가하십시오.
기존 고객은 서비스에 대한 불만 사항을 보낼 수 있습니다.
IPO를 신청하는 동안 투자자가 수표를 발행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은행 계좌 번호를 기입하고 신청서에 서명하여 은행이 배당 된 경우 지불하도록 승인하십시오. 돈이 투자자의 계좌에 남아 있기 때문에 환불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KYC는 증권 시장을 다루는 동안 한 번만 연습합니다 - SEBI 등록 중개 기관 (중개인, DP, 뮤추얼 펀드 등)을 통해 KYC를 완료하면 다른 중개자에게 접근 할 때 다시 동일한 프로세스를 거칠 필요가 없습니다. 주의 투자자 demat / trading 계좌에서 무단 거래 방지 - & gt; 주식 중개인 / 예금 참가자에게 귀하의 휴대 전화 번호 / ID를 업데이트하십시오. 귀하의 모바일 거래소에서 귀하의 거래 정보를 / 하루가 끝날 때, 그리고 귀하의 등록 된 모바일에 대한 알림을 당일 NSDL / CDSL에서 직접 귀하의 디마 트 계정에있는 모든 출금 및 기타 중요한 거래에 대해 알립니다. "-이자 발행 회람 번호 : NSDL / POLICY / 2014 / 0094, NSE / INSP / 27436, BSE - 20140901-21.
라이센스를 보유한 Kotak Securities Ltd. CA0268은 Kotak Mahindra Old Mutual Life Insurance Ltd. 의 기업 에이전트입니다. 우리는 고객 정보의 보안 및 기밀 유지를 위해 합당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 2005 Kotak Securities Limited.
등록 사무소 : 27 BKC, C 27, G Block, Bandra Kurla Complex, Bandra (E), Mumbai 400051 전화 번호 : +22 43360000, 팩스 번호 : +22 67132430.
통신 주소 : Infinity IT Park, Bldg. No 21, Opp. 영화 도시 도로, K Vaidya Marg, Malad (동부), Mumbai 400097. 전화 번호 : 42856825.
CIN : U99999MH1994PLC134051. SEBI 등록 번호 : NSE INB / INF / INE 230808130, BSE INB 010808153 / INF 011133230,
MSE INE 260808130 / INB 260808135 / INF 260808135, AMFI ARN 0164, PMS INP000000258 및 리서치 애널리스트 INH00000058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