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2 March 2018

영업 비밀 가죽 관리 시스템


영업 비밀 가죽 관리 시스템.
관련 상품.
가죽을위한 영업 비밀 잉크.
가죽 소파를 빈 캔버스로 사용한 주니어 피카소가 있습니까? 아니면 배우자 ..
영업 비밀 가죽 접착제.
이것은 멋진 제품입니다. 이것은 손쉽게 수리 및 수리 할 수있는 물 기반 접착제입니다.
영업 비밀 프로 가죽 복원.
궁극의 올인원 가죽 수선 해결책은 지금 당신이 값이 비싼 수선을 피할 것을 돕도록 유효하다.
영업 비밀 가죽을위한 스크래치.
*** ANILINE (TYPE A) LEATHERS 전용 *** 영업 비밀 Scratch Away는 특별히 개발되었습니다.
영업 비밀 보이지 않는 작업 장갑.
영업 비밀 보이지 않는 작업 장갑은 전에 손과 손톱을 보호하는 장벽 크림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 # 8211; 가죽.
가죽 관리 시스템에 관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바디 오일, 땀, 피부 산 및 오염은 가죽을 깨끗이하고 보호하지 않으면 가죽에 작용합니다. 가죽은 아름다움, 유연성 및 수명으로 인해 추구되며 이러한 특성을 유지하기 위해 적절한주의가 필요합니다. Trade Secret TM 가죽 관리 시스템은 가죽을 아름답게 유지하는 데있어 쉽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3 개월에서 6 개월마다 사용하십시오. 그러면 가죽이 오래 동안 아름답게 유지됩니다. 가죽 가구를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사람이 심장병 및 / 또는 당뇨병 약을 먹는 경우 더 자주 사용하십시오.
일주일에 한 번 가죽 가구에 먼지를 뿌리십시오. 먼지가 가죽을 마모시킬 수 있거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마무리 될 수 있습니다. Trade Secret Leather Care System을 사용하여 가죽 가구를 1 년에 2-4 회 완전히 청소하십시오. 다용도실의 경우 가죽 용 영업 비밀 소프트 클리너를 사용하여 3 ~ 4 개월마다 청소해야합니다. 좌석, 팔, 앞 난간 및 안쪽 뒷부분과 같이 높은 사용량과 피부 접촉 부위를 깨끗이 청소할 때는 특히주의해야합니다. 영업 비밀 가죽 보호 크림을 사용하여 원래 보호 수준을 갱신하십시오. 항상 사용 빈도가 높은 영역에 집중합니다. 사용하기 전에 항상 눈에 잘 띄지 않는 곳에 시험하십시오.
이상적으로 영업 담당자가 알려야합니다. 그러나 그들이 돈을 쓰지 않는다면 아닐린 가죽을 식별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1. 표면을 가볍게 긁어 밝은 색의 스크래치 마크가 남았는지 확인하십시오. 더 밝은 색으로 긁으면 아닐린입니다. 일부 Nubuck도이 작업을 수행 할 것이기 때문에 이것이 유일한 테스트는 아닙니다.
2. 손가락을 적셔 가죽에 가볍게 문지르면 어둡게 보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가볍게 어둡게해야하지만 눈에 보이지 않게 말려야합니다.
3. A 또는 P 문자가있는 태그의 쿠션을 확인하십시오. A는 아닐린을, P는 안료를 표시합니다.
보호 크림을 바릅니다. 이상하게 들릴 수도 있으므로 깨끗한 천과 버프에 약간의 보호 크림을 바릅니다. 이것은 줄무늬를 완전히 제거해야합니다.
이것은 수리가 어렵고 대부분의 경우 가죽 수리 전문가에게 문의해야합니다.
자연 흔적의 존재는 치유 된 흉터, 곡식 차이, 주름, veining, 색조의 차이 및 자연이이 가죽에 남긴 다른 기호와 같은 가죽의 삶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그들이 절대적으로 참된 가치가 있음을 증거하며 결함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양질의 가죽은 부드럽고 약간 무겁습니다.
얼룩의 성격과 가죽의 종류에 달려 있습니다. & # 8230; 문제 해결사 차트 (pdf)를 확인하십시오.
이 솔루션은 특이 할 수도 있지만 매우 쉽습니다. 가죽을 손상시키지 않도록 무딘 도구 (숟가락처럼)를 사용하여 가능한 많은 씹는 껌을 제거하십시오. 헤어 드라이기를 사용하여 남아있는 껌을 가열하십시오. 스카치 테이프로 나머지 잇몸을 제거하십시오. 색상이 떨어지면 가죽 수리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우리는 종종 우리의 가죽 케어 시스템을 경쟁 제품보다 더 잘 만드는 이유를 묻습니다. 전 세계의 가죽 가구 제조업체가 권장하고 승인 한 극소수 중 하나이지만, 여기에 몇 가지 중요한 점이 있습니다. 우리의 가죽 관리 시스템에는 가죽 용 소프트 클리너와 가죽 보호 크림이 들어 있습니다. 우리의 경쟁자는 종종 2 & 1 & # 8217; s이고 보호 크림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하나의 제품이 다른 제품의 효과를 부정하기 때문에 동시에 청소하고 보호하는 것이 과학적으로 불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스트리퍼와 페인트 같은 캔 (위대한 아이디어지만, 현실적으로 가능하지 않음). 우리의 경쟁자는 또한 종종 컨디셔너입니다 & # 8230; 하지만 그들은 무엇을 조절하고 있습니까? 물론 폴리 우레탄으로 보호되는 가죽은 아닙니다. 우리의 시스템은 우리의 피부와 머리카락에서 떨어져 나가는 신체의 기름이 마무리로 (또는 미완성 가죽으로) 스며들 수있는 것처럼 위에서 언급 한 마무리를 보호하는 보호 크림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가죽 케어 시스템은 또한 아닐린, 세미 아닐린, 풀업 등과 같은 미완성 가죽을 포함하여 거의 모든 가죽 종류에 사용할 수있을 정도로 섬세합니다. 경쟁 업체의 제품은 완제품 가죽 용입니다. & # 8221; & # 8230; 이는 대부분의 사람들 (그리고 많은 전문가들)이 자신의 가죽 종류를 정확하게 식별 할 수 없기 때문에 걱정 스러울 수 있습니다.
가죽에 대한 Trade Secret TM 잉크에 관한 정보.
색소 가죽 (유형 P)이 있고 표시가 5 일 미만인 경우 Trade Secret Ink Away를 사용하여 상대적으로 쉽게 잉크를 제거하십시오. 그러나 Ink Away를 무력화하려면 Trade Secret Soft Cleaner (가죽 관리 시스템의 구성 요소)를 사용해야합니다. 그렇게하지 않으면 더 많은 손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아닐린 가죽 (A 타입)이 있고 볼펜 잉크 인 경우 그대로 두십시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잉크는 가죽을 통과하여 사라질 것입니다.
트레이드 시크릿 TM 가죽에 대한 스크래치 어웨이 (Scratch Away Leather)
아닐린이 있다면 네. 당신이 가죽을 착색했다면, 그렇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위해 일해야 할 것입니다 (인생에서 중요한 모든 것들을위한 경우는 아닙니까?).
당신이 아닐린 가죽을 가지고 있다면, 영업 비밀 흠집이 필요합니다. 이 제품은 스크래치로 가죽을 채우는 과정에서 아닐린 염료를 대체합니다. 가죽 보호 크림으로 건조하고 보호하십시오.
가죽을 착색 한 경우 수리가 더 복잡해지며 여러 제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Trade Secret Water Based Leather Glue가 필요합니다. 매달려 유형 손상 만있는 경우 섬유를 뒤로 당겨 손상의 아래쪽을 드러내고 가죽 접착제를 바르고 엄지 또는 손가락으로 과도한 접착제를 제거하십시오 (수성 물질, 도네 & # 8217 걱정 마라.) 필요한 경우 Trade Secret Leather Touch Up Markers 또는 Pro Leather Touch Up을 사용하여 남아있는 변색이있는 경우이를 수정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보호 크림을 사용하여 수리를 혼합하고 밀봉하십시오.
스크래치가 가죽을 통과 한 경우 가죽 밑면에 붙을 수 있도록 스크래치를 통해 접착 된 백킹 (치즈 또는 압정 천)을 삽입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가죽 접착제를 양면의 양면에 사용하고 약 8-12 시간 동안 마스킹 테이프로 붙잡아 강한 접착력을 확보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가죽 필러를 사용하여 수리를 마무리하고, 가죽 터치 업 마커 또는 Pro 가죽 터치 업을 사용하여 색상을 복구하고, 물론 보호 크림을 사용하여 블렌드 및 인장하십시오.
모든 수리와 마찬가지로이 종류의 환자와 환자에게 편안해야합니다! 슬프고 실수 (흠 ... 아빠가 어렸을 때 숙제에 관해 나와 이야기하는 것 같아요.)로 이어질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작업으로 안심하지 않으시면 전문가에게 전화하십시오.
영업 비밀 TM Pro Leather Touch-Up 정보.
가구의 작은 부분을 다시 칠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태양에 의해 손상된 큰 지역이나 지역의 경우 가죽 수리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색상과 가장 잘 어울리는 Pro Leather Touch-Up의 색상을 확인하십시오. 색상을 혼합하여 오른쪽 그늘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영향을받는 부위에 가볍게 스폰지 바깥쪽으로 깃털을 바르십시오. 말리십시오. 필요한 경우 다시 신청하십시오. 영업 비밀 가죽 마감 또는 영업 비밀 보호 크림으로 수리하십시오.
이 웹 사이트 : Color Match Guide를 확인하십시오. 사진을 간단하게 업로드하면 올바른 색상으로 안내 할 수 있습니다.

가죽 관리 시스템.
가죽은 아름답습니다. 그러나 소파가 소파보다 더 많을 때, 그것은 심각한 TLC (가죽 가구, 젖소가 아닌)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Trade Secret ™ 가죽 관리 시스템은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유명한 가죽 마스터 SE와 함께 설계되었습니다. 이 수분 기반의 생분해 성 시스템에는 가죽을 깨끗하게하고 보호하며 관리해야하는 모든 것이 들어 있으므로 가능한 한 오랫동안 아름답게 유지됩니다. 이 시스템 내부에는 가죽 용 소프트 클리너, 가죽 스폰지 및 천과 함께 가죽 보호 크림이 있습니다.
가죽 용 소프트 클리너는 땀, 먼지, 화장품 및 기타 화학 물질을 중성화하고 제거합니다. 이 화학 물질은 가죽 가구를 영구적으로 손상 시켜서 그 아름다움을 손상시킵니다. 이 간단한 청소 과정은 가죽의 질감이나 색상을 변경하지 않고 가죽의 자연스런 매력을 유지하고 많은 경우 향상시킵니다.
가죽 보호 크림은 액체, 음식 유출뿐만 아니라 흙, 때, 땀과 땀으로부터 가죽을 보호하는 통기성 장벽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가죽으로 매일 닦아도 보호받지 못하면 가죽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실수로 소파에서 음료를 엎 지른 경우, 가죽 보호 크림을 사용하면 가죽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얼룩이 묻어나 기 전에 청소하십시오 (키트에는 부드러운 청소기가있어서 엉망을 청소할 수 있습니다) 정확히).
오늘날 시장에는 매우 특별한 관리가 요구되는 가죽 종류가 많이 있으며 이러한 가죽 중 일부는 손상되기 쉽습니다. 다른 응용 프로그램 용으로 고안된 공격적인 제품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고급 가죽 가구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농장에 암소를 보관하십시오.
흙과 얼룩을 제거합니다. 땀, 화장품 및 기타 표면 오염 물질을 중화합니다. 마모 및 유출을 방지합니다. 가죽의 부드러움과 유연성을 유지합니다. 균열을 예방합니다. 대부분의 가죽 유형 (Nubuck 및 스웨이드 제외)에서 안전합니다.
가죽 세제 (250ml) 1 병, 가죽 보호 크림 (250ml) 1 병, 청소용 스폰지 1 개 및 도포 용 천 1 x 병 포함.

영업 비밀 가죽 관리 시스템
1950 년 이래 Dover Finishing Products (DFP) Inc. 는 생산 라인 운영 및 캐비닛 제조업체에서부터 오래된 복원 업체, 가동 자, 설치 업체 등에 이르기까지 전문적인 관심사에 고급 가구용 터치 업 및 케어 제품을 공급 해왔다. 분명히, 이 환경은 전부, 대부분의 경우에, 당신의 국부적으로 기계 설비 상점에 can†™ t 찾아내는 제품을 요구한다. 1992 년 DFP는 변화가 필요하다고 판단했습니다. 가구를 실제로 사는 사람들에게 전문가들이 사용한 것과 동일한 높은 구경의 제품을 가져올 때가되었습니다. 라인을 샅샅이 뒤지고 사용하기 쉽고 안전하며 물론 탁월한 결과를 제공 할 수있는 제품을 확인한 후 Trade Secret 제품군의 가구 케어 제품이 만들어졌습니다.
보다 최근에는 영업 비밀이 Leather Master SE와 협력하여 세계 최고 수준의 가죽 관리 및 제품을 개발했습니다. 이 제품들은 가죽 가구 제조업체가 전 세계에서 인정하는 소수의 제품들 중 하나입니다. 시장에 나와있는 다양한 품질과 종류의 가죽으로 투자를 유지하고 기분을 좋게 유지하는 데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보다 그 어느 때보 다 중요합니다!
영업 비밀 가구 케어 제품은 좌절감으로 고 안되고 50 년 이상 전에 탄생했습니다. 그들은 무역에서 왁스, 실리콘 및 당신의 마무리를 손상시킬 수있는 유해한 산이 들어 있지 않은 상업용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영업 비밀은 표면을 흐리게하지 않고 목재를 강화시킨 단순한 연마로 시작했으며 막연한 혁신을 통해 복원 및 스크래치 수리에 도움이되는 가구 복원 제품 군을 설계했습니다.
모든 상표 및 등록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우편 주소 • 109 Wayne Ave • Lockland OH вўў 45215.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