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 March 2018

당신의 시스템 거래 소프트웨어를 아십시오


시스템 트레이딩 소프트웨어 파악
상인 및 투자자를위한.
무역은 종종 취미로 취급됩니다. 그 결과는 종종 값 비싸고 좌절하는 것으로 판명 될 수 있습니다.
상인으로서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려면 거래와 같은 거래를 처리해야합니다. 이것은 전임 전문가뿐만 아니라 주파수와 거래하지 않는 장기 투자자에게도 적용됩니다.
이 포괄적 인 오디오 시리즈에서는 거래를위한 실행 가능한 사업 계획 수립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내용을 배우게됩니다. 밴 타프 (Van Tharp)는 다양한 특별 손님을 인터뷰하고 시리즈 진행과 함께 계획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주간 연습을 제공합니다.
가격을 책정하거나 지금 주문하십시오.
거래 계획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필수 요소와 커미트 된 상인이되기 위해 필요한 요소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결과"를 사용하여 실제로 동기를 부여하는 방식으로 계획을 구성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그리고 거래 시스템이 실제로 당신과 당신의 목표에 부합 하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스스로에게 질문 할 질문을 배우십시오.
today†™ s 시장에서 계속하는 what†™ s를 배우십시오. 주요 동향, 그 위에 머무르는 방법 및 각각 약 30 초 내에 각각을 평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그리고 today†™ s 시장에 투자하는 가능하게 할 몇몇 간단한 방법에 대해 배우십시오.
거래에 대한 비전과 목적을 설정하고 연간, 분기 별, 월별 목표 및 주별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정기적 인 트레이딩, 정기적 인 저널링,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일상적으로 사용하여 목표 달성에 더욱 가까이 다가 갈 수 있도록하는 훈련에 대한 하향식 접근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모든 시스템에 필수적인 핵심 요소를 배우십시오 : 정지, R 배수, 예상 및 위치 크기 조정 & # 8482; 전략. 비전과 목표를 사용하여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또한 전략의 일부인 핵심 요소에 대해 더 잘 이해하고 오늘날 잘 작동하는 전략을 배우게됩니다.
자신에게 맞는 계획을 세우기 위해 거래 시스템 이상을 필요로합니다. 모든 거래 비즈니스 계획에 필요한 몇 가지 중요한 시스템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10 단계 개요를 통해 비즈니스와 같은 거래를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개인 금융 재원 번호와 그것이 거래 비용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십시오.
개인 심리, 약정, 기대, 포지션 사이징 전략, 규율 및 최악의 우발 상황 계획과 같은 비즈니스 비즈니스 계획에서 우위를 점할 수있는 핵심 요소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당신이 보호 받고 있는지 확인하고 사업 계획이 군중들로부터 돋보이는 지 확인하십시오.
백 테스트, 프로그램 및 시스템 분석 및 거래가 어떻게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You†™ ll는 당신에게 무역에있는 진짜 가장자리를 줄보고를 얻는 방법을 배웁니다. "귀하의 시스템을 아십시오" 분석은 최악의 경우 감소, 줄무늬, 기대치 및 최적의 베팅 크기는 물론 작은 정류장, 다양한 시장 조건 및 상관 관계가있는 위치를 비롯하여이 소프트웨어에서 발생하는 특정 문제를 다룹니다.
Tharp 박사는 세 가지 거래 계획의 장점과 단점을 검토합니다. 원격 회의 시리즈를 따라 Dr. Tharp에게 제출 한 다른 계획과 작업 내용을 비교하여 현재 진행중인 작업을 향상시킬 수있는 방법을 학습하십시오.
우리는 지금 e-learning 과정 사이트를 통해이 항목을 MP3 파일로 제공하고 문서를 다운로드합니다. 자료에 액세스하려면 Google ID로 로그인해야합니다. google id는 gmail 또는 YouTube 또는 Google에서 호스팅되는 모든 계정의 주소입니다. Google id가없는 경우 accounts. google/SignUp으로 이동하여 계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대신 CD 세트를 선호하는 경우 CD 세트에 필요한 추가 배송료를 계산하는 링크를 Google에 문의하십시오.
가격을 책정하거나 지금 주문하십시오.
Van Tharp, Van Tharp Institute, Van TharpeLearning, Position Sizing 및 IITM은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IITM, Inc의 상표입니다.
SQN은 IITM, Inc. 의 연방 등록 상표입니다.

시스템 트레이딩 소프트웨어 파악
귀하에게 적합한 트레이딩 시스템.
반 타프 박사가 수년간 모델링 한 상인들의 이익과 수익성있는 거래 시스템 개발 방법에 대한 연구를 통해 얻은 이점을 모두 누리십시오. 이 연구의 결론은 일반인은 모든 잘못된 것에 집중하기 때문에 수익성있는 거래 기회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어떤 종류의 거래 시스템이 개인적으로 당신에게 적합 할 것인지 그리고 그것을 만드는 방법을 결정하는데 도움을줍니다. 당신이 우연히 그들을 비틀 거리지 않는 한, 책에 실리지 않았고 찾을 가능성이없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고 밀접하게 보호 된 비밀을 배우십시오.
가격을 책정하거나 지금 주문하십시오.
이 프로그램은 20 개의 오디오 CD를 가지고 있습니다 : 우리의 시스템 개발 워크숍에서 더 이상 가르쳐주지 않은 정보를 다루는 클래식 홈 스터디 코스의 최신 CD 11 장과 CD 9 장.
많은 고객들이이 CD를 반복적으로 듣기 때문에 이전 리뷰에서 누락 된 미묘한 세부 사항을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
가정 학습 과정에는 시스템 구축 여행을 통해 가이드, 워크 북 및 강사로 사용되는 포괄적 인 340 개 이상의 페이지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스템 개발의 심리적 함의에 익숙해지기. 적어도 it†™ s는 당신이 당신이 시장에 관하여 당신의 신념 만 무역 한 ㄴ다는 것을 당신이 이해한다 긴요하다, 시장 자체 아닙니다.
기대, R 배수, 시스템 품질 및 위치 조정 전략을 포함하여 시스템 개발의 주요 개념과 단계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트렌드 추종, 특히 펀더멘털에 기반한 추세 밴드 거래. 가치 거래는 달러로 동전을 사고 물건을 사는 것으로 정의됩니다. 정신적 시나리오 거래. 이것이 "진짜"일 때의 계절 경향 통계적 이상이 아닙니다. 스프레드 거래 및 차익 거래.
거래에서 "R"을 정의하고 적절한 설정, 진입 및 중단 손실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매월 작고 일관된 이익을 단지 가끔 손실로 만들고 싶어하는 위험도가 낮은 투자자입니까? 당신에게 일관성을 줄 수있는 독특한 방법론을 개발할 수있는 시스템을 개발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건전한 목표 개발.
이것은 시스템 개발의 가장 중요한 임무입니다. 이 한 가지 작업을 올바르게 수행하면 개발 프로세스 중 절반 이상이 소요됩니다. 그것이 인 무엇을 배울 때, you†™ ll는 말한다, 물론 it†™ s 중요하게! ” 그러나 you†™ ll는 아마 그것에 거의 시간을 소요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에게 맞는 시스템을 개발하려면,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을 생각해야합니다. It†™ s 사소한 업무 아닙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연구를 할 때 시스템 개발의 핵심 구성 요소 중 6 ~ 7 개를 무시합니다. 실제로, you†™ ll는 그들의 6 개 이상을 포함하는 체계 발달에 책을 결코 보지 않을 것이다. That†™ s는 평균 상인이 연구를 할 때 갖는 한계입니다. 가능한 한 적은 위험으로 큰 이익을 원하기 때문에 그러한 시스템을 개발하기 시작할 때 가능한 모든 이점을 원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시스템 개발에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가 아닌 항목에 집중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위치 결정 전략을 무시합니다.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 가정 학습 과정을 통해 최고의 공연자가 사용하는 위치 크기 알고리즘을 배우게됩니다. 또한, you†™ ll는 당신이 전반적인 위험을 낮추는 것을 도울 위치 결정 알고리즘을 배우는 동시에, 보다 일관된 성능을 얻을 수 있도록 도움을줍니다.
이 세 가지 비밀에 집중하면 모든 상인과 투자자의 95 %가 완전히 무시하고 몇 가지만 달성 할 수있는 수업에 자신을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1 - 보다 나은 시장 진입 및 퇴장 결정을 내리기위한 구체적인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2 - 포지셔닝 사이징에 대한 결정적인 가이드 작성자의 구체적인 포지션 사이징 아이디어를 학습하십시오.
3 - 너무 많은 사람들을 억 누르는 심리적 함정에 소개되었습니다. 그들에 대해 아는 것은 당신이 그들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4 - 거래 시스템을 설계, 개발 및 사용자 정의하는 방법에 대한 Dr. Tharp†™ 모델을 통해 작업하십시오.
5 - 시장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과이를 분석하기위한 새로운 기법을 학습하십시오.
대부분의 거래 시스템에는 15 가지 개념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개념, 심지어 가장 인기있는 개념은 의미가 없습니다. 그러나 you†™ ll는 잘 작동하는 그들에 관하여 배웁니다.
6 - 실용적인 거래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7 - 다양한 역사적 테스트를 통해 연간 0.5 ~ 11 %의 수익을 창출하는 무작위 진입 거래에 대해 소개하십시오.
8 - 시장 출구로 인해 기대가 어떻게 형성되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9 - 시스템 품질 지수를 사용하여 특정 시장의 일일 거래 시스템을 다른 시스템의 장기 투자 시스템과 비교합니다.
10 - 시스템 개발의 50 %는 건전한 목표를 설계하는 것입니다. You†™ ll는 건전한 무역 목적을 개발하는 방법에 관한 아이디어를 듣습니다.
전문 상인 및 투자자로 가득 찬 방에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그들 각각은 최소한 5,000,000 달러를 거래 자금으로 관리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10 억 달러를 통제합니다. 그리고이 최고 상인 및 투자자는 당신을위한 완벽한 무역 시스템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함께 모여 있습니다!
1 명의 사람이 중대한 성공을 달성 할 수있는 경우에, 그 기술은 다른 사람에게 사실상, 거의 누군가에게 "가르 칠 수있다. I†™ ve는 최고 상인 및 투자자를 개발하는 것을 돕기에있는이 공식을 증명했다. 이제 저는 큰 돈을 벌 수있는 놀라운 기회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Van K. Tharp Ph. D.
슬리브를 감아 서 스스로 목표를 설정하고 위험 요소를 조정할 의향이 있습니까? 당신이이고, you†™ re 우리가 당신을 가르치는 원리를 적용하게 기꺼이하면, you†™ ll는이 가정 학문을 사랑한다.
아래는 우리가이 가정 연구에 관해 우리가받은 몇 가지 일반적인 질문입니다 :
Q : 내 시스템의 SQN을 계산하기 때문에이 가정 연구에 관심이 있습니다. 이 코스는 SQN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까?
System Quality Number TM (SQN TM)을 알고 싶다면 위치 결정 전략에 대한 확실한 안내서를 읽거나 청사진 워크샵 또는 시스템 개발 워크샵에 참석하십시오. 우리 시스템의 가정 학습 과정에는 SQN 관련 주제에 관한 정보가 거의 없습니다. 이 정보는 확실한 안내서와 청사진 또는 시스템 워크샵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곧 SQN에 초점을 맞춘 홈 스터디 과정을 발표 할 것입니다.
Q : 시스템을 백 테스팅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이 과정은 백 테스팅을 다루고 있습니까? 그렇다면 잘 수행하는 소프트웨어에 대한 권장 사항이 있습니까?
Dr. Tharp는 플랫폼 공급 업체가 승격 한 기존의 백 테스트 방법에 별다른 가치가 없습니다. 대신, 그는 거래 시스템과 관련된 모든 신념을 이해하고 시스템이 작동해야하는 이유와 다양한 시장 유형에서 수행해야하는 방식을 이해하려고합니다. 거래 시스템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할수록 더 적은 수의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또한 최상의 & ldquo; 테스트 & rdquo; 결과는 아주 작은 지위의 생방송 거래에서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라이브 거래 결과는 데이터, 가정, 논리 및 소프트웨어가 최고 인 상태에서도 백 테스트와 상당히 다른 백 테스팅 소프트웨어 시스템에 내장 된 많은 가정과 논리 규칙이 있습니다.
Q : Van & rsquo;의 제안을 따르고 특정 시장 유형에 맞는 시스템을 개발하고 싶습니다. 나는 시장 유형을 측정하는 방법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 과정은 그것을 다루고 있습니까?
이 가정 학습 과정에서는 시장 유형에 대한 정보가 있지만 실제 워크샵과 비교하면 사소합니다. 시스템 워크샵을 개발하는 방법에서는 시장 유형에 상당한 시간을 할애하여 각 시장 유형에서 어떤 유형의 시스템이 잘 작동 하는지를 고려합니다.
당신은 1 년 동안 귀하의 시스템을 개발하고 가르친 원칙을 적용 할 것입니다. 연말에 정보가 거래가 개선되었다고 확신하지 못한다면 개발 한 시스템과 거래를 보여주는 저널 및 귀하의 목표와 함께 오디오 프로그램을 보내주십시오. 절차를 수행했지만 여전히 만족스럽지 않으면 오디오 프로그램의 전액을 환불 해드립니다. 우리가 묻는 것은 당신이 모델을 따르고 작업을 수행한다는 것입니다.
귀하의 시스템 워크샵은 단순히 시스템 개발에 접근하는 방식을 변경 시켰습니다. 나의 이익은 상당히 높았고, 그 이후로 10 번 내 워크샵 비용을 지불 할 수있었습니다. 애틀랜타, 조지아.
슈퍼. 워크샵의 모든 섹션에는 정보가 가득 찼습니다. cann†™ t는 충분히 빨리 노트를 가지고 간다 (그래서 나는 다만 경청했다). 더 많은 연구에 부합되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많습니다. R. W., Superior, CO.
њњ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work
우수! 나는 얼마나 많은 분리 된 요소가 하나의 시스템에 들어갔는지 결코 생각하지 못했다. 이제는 나 자신을위한 시스템을 개발할 수있는 지식과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B. F., Huntington Station, NY.
워크숍은 내가 완료해야하는 구체적인 임무를 수행하는 데 매우 도움이되었습니다. 토론토, 캐나다, 온타리오, 토론토.
вЂaving 시스템 개발에 관한 모든 Van†™ s 워크샵에가 본 것은 나를위한 반복이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워크샵에서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창조적 인 돈 관리 전략 섹션은 특히 자극적 인 것으로 생각되었습니다. 이 워크샵은 모든 상인, 초급 또는 경험자에게 필수입니다. 잘 했어 Van. ” & KT., 런던, 영국.
Van Tharp, Van Tharp Institute, Van TharpeLearning, Position Sizing 및 IITM은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IITM, Inc의 상표입니다.
SQN은 IITM, Inc. 의 연방 등록 상표입니다.

시스템 트레이딩 소프트웨어 파악
Overtrading의 정의 당신이 웹을 들여다 보면 overtrading의 주제를 다루는 많은 기사를 발견 할 수있을 것이다. 그러나, 정보는 rel.
Day Trading Software : 나쁜 일과 추악한 일.
하루 거래 소프트웨어에 긴 컬러 논평을 쓰는 대신, 우리가 의미하는 것의 앞부분에 명확한 매개 변수를 적용 해 봅시다.
Day Trading Software : 당신이 알아야 할 6 가지.
스피드가 진정되다. 우리가 속도를 말할 때 우리는 많은 소품 회사가 뉴욕에서 서버 팜을 설치하려고하는 설정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 않다.
Day Trading Software : 당신이 알아야 할 6 가지.
과장 방지를위한 7 가지 방법.
Day Trading Software : 나쁜 일과 추악한 일.
Day Trading Software : 당신이 알아야 할 6 가지.
침착 해, 속도를 말할 때 우리는 많은 소품 회사가 뉴욕에있는 설정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며, 교환소에서 100 야드 미만의 서버 팜을 설치하려고합니다. 우리는 플랫폼에서 모든 일일 검색 및 모든 차트를 실행할 수 있어야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나는 내가 있었던 곳을 (bashing을 피하기 위해 이름을 생략 한) 특정 플랫폼을 사용할 때를 분명히 기억한다.
20 주식 및 그들의 프로그램에이 짐은 나의 컴퓨터를 거의 멈추게했다. 주문을하려고 할 때 화면이 자주 잠기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감시 목록에있는 주식 수를 줄여야했습니다.
자유로운 일 무역 eBook : 당신의 일 무역 결과를 개량 할이기는 전략을 배우기 위하여 책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이 책에는 10,000 단어 이상의 잼 포장 지식이 있습니다. 오늘 복사본을 만드십시오!
교훈 : 시스템 속도를 늦추는 거래 소프트웨어를 선택하면 사용자 경험이 현저하게 향상되며 거래를 시작하거나 종료 할 수 없다는 재정적 영향의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2. 무료 물건은 100 % 무료가 아닙니다.
지난 번에 나는 모두가 자유롭게 사랑하는 사람을 확인했고 그날의 거래자들도 마찬가지였다. 무역 소프트웨어 회사는 항상 모든 종류의 제안으로 당신을 문앞에서 구하려고 노력합니다. 30 일간의 자유 거래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현금 보너스까지 다양합니다. 이제 나는 네가 네 인생을 생각해 내고 왜 네 부모님을 제외하고 누군가에게 너에게 무언가를 줄지 물어 보았 으면 좋겠어? 글쎄요, 이것들이 당신을 문 안으로 들여 보내고 특정 플랫폼에 푹 빠져있는 제의라는 것을 깨닫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누가 계좌를 폐쇄하고 모든 서류 작성, 기금 송금 등을 완료하는 고통스러운 과정을 겪을 때가 있습니다. 중개 회사는 우리를 구금 할 수 있으면 우리와 함께있을 가능성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필요성 대.
배운 교훈 : 처음에는 자유롭고 재미있게 보일 수 있지만 거래 스타일과 습관을 기반으로 플랫폼을 선택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중개 회사가 플랫폼을 사용하기 위해 수백 달러를 지불 할 의사가 있는지 기억해야합니다. 거래 성공 여부에 관계없이 커미션을 통해 수천 대를 계획하는 것이 분명합니다.
3. 50k 기능이있는 플랫폼. 사용 방법을 알지 못합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미지를 왼쪽에서 볼 수 있으며 표시되는 데이터의 양을 편안하게 느낄 수 있습니까? 네가 그렇다고 말하면, 나에게 은혜를 베풀고 자신을 때려 눕히십시오. 공식적으로 스테로이드에 대한 분석의 초기 징후가 있습니다. 하루 거래 플랫폼의 기능 및 위젯은 바이러스와 같습니다. 특징은 바이러스와 같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몇 가지 애드온으로 시작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기능은 수백 가지의 쓸모없는 기능으로 구성됩니다. 당신은 초보자 및 좌절 된 상인이이 종들과 휘파람 모두에서 위로를 얻습니다. 지옥 당신이 무언가를 찾고 200 옵션이 있다면 확률은 당신이 찾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발견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좋은 플랫폼은 다르지 않습니다. 오실레이터를 사용하여 시장에서 해머링을하고 있다면, 밝은 조명으로 구매 및 판매 주문을 모두 보여주는 새로운 시각화 보드를 사용하십시오. 알아 들었 니? 마법의 탄환이없고 300 개의 지표, CNBC가 화면에 스트리밍하거나 커뮤니티의 다른 50,000 명의 상인으로부터 피드백을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단서가 없습니다. 일하는 몇 가지 일에 초점을 맞추고 1 ~ 2 명의 멘토를 얻으십시오. 멘토는 상인으로 풀 타임 생활을하는 실제 사람입니다.
배운 교훈 : 거래 플랫폼에 60 가지 기술 지표가있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화면에 표시기와 창을 더 많이 추가할수록 이러한 도구가 서로 충돌 할 확률이 커지면 더 복잡해집니다. 인생을 더 편하게하고 훌륭한 사용자 경험이있는 플랫폼으로 이동하여 여러 거래 화면에 대해 이야기하고 돈을 벌는 사람들에게 복잡한 거래 플랫폼을 남겨 둡니다.
4. 전략을 뒷받침하는 테스트가 필요합니까?
나는 개인적으로 역 테스트에 대한 생각을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누구든지 어떤 거래 전략으로 잠재적 인 긍정적 인 요인과 네거티브를 연구하고 조사해야한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내가 테스트 한 문제는 의심 할 여지없이 아주 간단한 전략을 테스트하고 자신의 머신 앞에 앉아 완벽한 결과를 낼 수있는 완벽한 코드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지난 2 년 동안의 시장 움직임을 살펴 보는 기본적인 단순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 전략부터 시작하십시오. 당신의 전략이 이익을 얻는 동안, 당신은 인하가 20 % 이상인 5 가지 사례를 발견합니다. 진정한 양식에서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코드를 약간 수정하고 비올라는 90 %의 승률을 가진 자동화 된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이 사랑스러운 모델을 현실 세계에만 적용하면 효과가 없다는 것을 깨닫게됩니다. 나는 이걸 여기 만들지 않을거야. 이것은 문자 그대로 모기지 위기에서 나에게 일어났습니다. 나는 87 년의 위기로 되돌아 가면서 전략을 테스트했지만, 전례가 없었던 '08 년의 위기 때 시장은 스윙을 일으켰습니다.
배운 교훈 : 이러한 자동화 된 규칙을 더 짧은 시간 프레임 (예 : 1, 3 또는 5 분 차트)에 적용하면 어떻게되는지 상상해보십시오. 이 시스템이 몇 년 또는 몇 년 동안 작동 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매일 거래하는 경우 매일 특정 유형의 거래자 (즉, 브레이크 아웃 거래자,
5. 데이터 요금을 지불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플랫폼 수수료가 충분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월가 유형을 사랑해야합니다. 따라서 라이센스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얻으려면 2,000 달러를 들여야합니다. 너처럼 나는 2k 달러가 충분하다고 생각하고있어. 지옥, 그 이상은 TV, 위대한 옷 또는 라스베가스에서의 미친 주말 이상입니다. 그러나 소프트웨어를 구입 한 후에는 차트가 비어 있거나 고정 일 수의 데이터 만 있음을 빠르게 알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가장 좋은 거래 플랫폼을 판매 한 사랑하는 IT 회사가 금방 50 달러를 포크 할 필요가 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지금이 부분은 데이터 교환료입니다. 저는 자본가가 무료로 데이터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독점 거래 소프트웨어 개발자에게 30 달러를 지불해야 데이터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 오 언제 끝날까요?
교훈 : 거래 시뮬레이터를 구입할 때 데이터가 수수료로 제공되는지 여부를 고려해야합니다.
6. 모든 플랫폼이 올해 가장 좋은 플랫폼은 무엇입니까?
모든 플랫폼이 일부 모호한 범주에서 가장 우수하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이것은 인증의 아름다움입니다. 단지 몇 개 딸깍 거리는 소리가납니다.
최고의 실시간 데이터 베스트 프로페셔널 플랫폼 상용 고객을위한 최상의 선택 옵션 트레이더를위한 베스트 베스트 리서치 및 툴 최고의 투자 선택.
어떤 상 (award)이 당신에게 가장 큰 의미인지 정확히 알지 못한다면 무엇이 의미합니까?
배운 교훈 : 그래서 몇 년 동안 내가 믿기 시작한 것은 사람들이 처음으로 착륙하는 곳을 기반으로 플랫폼을 선택하게된다는 것입니다. 플랫폼은 일상과 매우 흡사합니다. 일단 당신이 삶의 의식에 익숙해지면 당신은 당신의 플랫폼에 익숙해지기 시작합니다.

자동 거래 시스템의 장단점.
거래자와 투자자는 정확한 진입, 퇴출 및 금전 관리 규칙을 컴퓨터가 거래를 실행하고 모니터링 할 수있게 해주는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전략 자동화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는 일정 기준을 충족하면 거래가 자동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감정을 거래에서 제외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글에서는 자동화 트레이딩 시스템의 장단점뿐만 아니라 현실을 독자들에게 소개하고 설명합니다. (관련 독서는 프로그램 무역의 힘을 참조하십시오.)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이란 무엇입니까?
기계 거래 시스템, 알고리즘 거래, 자동 거래 또는 시스템 거래라고도하는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면 거래자가 일단 프로그래밍 된 경우 컴퓨터를 통해 자동으로 실행될 수있는 거래 엔트리 및 ​​출구에 대한 특정 규칙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무역 진입 및 퇴출 규칙은 이동 평균 교차와 같은 간단한 조건을 기반으로 할 수도 있고 사용자 거래 플랫폼에 특정한 프로그래밍 언어 또는 자격을 갖춘 프로그래머의 전문 지식을 포괄적으로 이해해야하는 복잡한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직접 액세스 브로커에 연결된 소프트웨어의 사용을 요구하며 특정 규칙은 해당 플랫폼의 독점적 언어로 작성되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TradeStation 플랫폼은 EasyLanguage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합니다. NinjaTrader 플랫폼은 NinjaScript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합니다. 그림 1은 거래 세션에서 세 번의 거래를 유발 한 자동화 된 전략의 예를 보여줍니다. (관련 독서는 국제 무역 및 통화 시장 참조)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은 다양한 기술 지표를 사용하여 진입 점과 종점을 정의 할 수 있습니다. Investopedia의 Technical Analysis Course에서는 트레이더가 자동화 된 트레이딩 시스템을 구축 할 때 사용할 수있는 이러한 기술 지표 및 차트 패턴에 대한 심층적 인 개요를 제공합니다.]
일부 거래 플랫폼에는 사용자가 일반적으로 사용 가능한 기술 지표 목록에서 선택하여 자동으로 거래 될 수있는 일련의 규칙을 구성 할 수있게 해주는 전략 구축 마법사가 있습니다. 사용자는 예를 들어 50 일 이동 평균이 특정 거래 수단의 5 분 차트에서 200 일 이동 평균을 넘으면 긴 거래가 입력된다는 것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주문 유형 (예 : 시장 또는 한도)과 거래가 트리거 될 때 (예 : 술집이 닫히거나 다음 술집이 열릴 때) 입력하거나 플랫폼의 기본 입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상인들은 자신의 맞춤 지표와 전략을 프로그램하거나 프로그래머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시스템을 개발합니다. 일반적으로 플랫폼의 마법사를 사용하는 것보다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만 유연성이 훨씬 뛰어나 결과가 더 보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성공을 보장 할 완벽한 투자 전략은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술 지표를 사용하여 트레이딩 전략 개발을 참조하십시오.)
일단 규칙이 수립되면 컴퓨터는 시장을 모니터링하여 거래 전략 사양에 따라 구매 또는 판매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특정 규칙에 따라 거래가 체결 되 자마자 보호 중지 손실, 후행 정지 및 이익 목표에 대한 주문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빠르게 움직이는 시장에서이 순발력 주문은 거래가 상인에 대해 움직이는 경우 작은 손실과 치명적인 손실의 차이를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 된 트레이딩 시스템의 장점.
컴퓨터가 거래 기회를 위해 시장을 모니터하고 거래를 수행하는 데는 다음과 같은 이점이 많이 있습니다.
감정을 최소화하십시오.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은 거래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감정을 최소화합니다. 감정을 점검함으로써 일반적으로 거래자는 계획을 고수하기가 쉽습니다. 무역 규칙이 충족되면 거래 주문이 자동으로 실행되기 때문에 거래자는 거래를 주저하거나 질문 할 수 없습니다. "방아쇠 당기기"를 두려워하는 상인을 돕는 것 외에도, 자동화 된 거래는 모든 인식 된 기회에서 매매를하는 과장되기 쉬운 사람들을 억제 할 수 있습니다.
역행 능력. Backtesting은 과거의 시장 데이터에 거래 규칙을 적용하여 아이디어의 실행 가능성을 결정합니다. 자동화 된 거래를위한 시스템을 설계 할 때 모든 규칙은 절대적이어야하며 해석의 여지가 없어야합니다 (컴퓨터는 추측 할 수 없습니다. 정확히 무엇을해야하는지 알려야합니다). 거래자는 이러한 정확한 규칙 집합을 사용하여 실시간 거래에서 비용이 발생하기 전에 기록 데이터를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신중한 백 테스팅을 통해 거래자는 거래 아이디어를 평가하고 미세 조정할 수 있으며 시스템의 기대치 - 상인이 위험 단위당이기거나 상실 할 것으로 예상 할 수있는 평균 금액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현재 거래 전략을 재정립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도움말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Backtesting : 과거 해석을 참조하십시오.)
징계를 유지하십시오. 무역 규칙이 수립되고 무역 집행이 자동으로 수행되기 때문에 변동이 심한 시장에서도 징계가 유지됩니다. 징계는 종종 손실을 두려워하는 것과 같은 감정적 인 요소 또는 무역에서 조금 더 많은 이익을 얻으려는 욕구로 인해 손실됩니다. 자동화 된 거래는 거래 계획이 정확하게 지켜지기 때문에 규율이 유지되도록합니다. 또한 파일럿 오류가 최소화되고 1,000 주를 매도하기위한 명령으로 잘못 입력되지 않습니다.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거래에서 가장 큰 도전 중 하나는 무역 계획과 무역 계획입니다. 비록 거래 계획이 수익성이있을 가능성이 있다고하더라도, 그 규칙을 무시한 거래자들은 그 시스템이 가질 수있는 기대치를 바꾸고 있습니다. 시간의 100 %를 차지하는 거래 계획과 같은 것이 없습니다 - 손실은 게임의 일부입니다. 그러나 손실은 심리적으로 충격을 줄 수 있으므로 연속으로 2 ~ 3 개의 패배를하는 상인은 다음 거래를 건너 뛸 수 있습니다. 이 다음 무역이 승자가 되었다면, 상인은 이미 그 시스템이 가진 기대를 파괴했다.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을 통해 거래자는 계획을 거래함으로써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거래 규칙없이 재앙을 피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10 단계의 성공적인 거래 계획 수립을 참조하십시오.)
향상된 주문 입력 속도. 컴퓨터가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즉각적으로 반응하기 때문에 자동화 된 시스템은 거래 기준이 충족되는 즉시 주문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몇 초 전에 무역을 시작하거나 종료하는 것은 무역 결과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직책을 입력하자마자 보호 중지 손실 및 이익 목표를 포함하여 다른 모든 주문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시장은 빠르게 움직일 수 있으며, 거래가 이익 목표에 도달하거나 주문이 입력되기도 전에 손절매 수준을 지나치게 떨어 뜨리는 것은 사기성입니다.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이이를 방지합니다.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의 단점과 현실.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은 많은 이점을 자랑하지만 상인이 알아야 할 리얼리티와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기계적 결함. 자동화 된 거래의 이론은 소프트웨어를 설정하고, 규칙을 프로그래밍하고, 거래하는 것을 보면서 간단하게 보입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자동 거래는 정교한 거래 방법이지만 오류는 없습니다. 거래 플랫폼에 따라 무역 주문은 서버가 아닌 컴퓨터에 상주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인터넷 연결이 끊어지면 주문이 시장에 보내지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전략에 의해 생성 된 "이론적 거래"와이를 실제 거래로 전환시키는 주문 입력 플랫폼 구성 요소간에 불일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거래자는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을 사용할 때 학습 곡선을 기대해야하며 일반적으로 프로세스가 개선되는 동안 작은 거래 규모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니터링. 하루 종일 컴퓨터를 켜고 나가는 것이 좋겠지 만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에는 모니터링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연결 문제, 전력 손실 또는 컴퓨터 충돌 및 시스템 단점과 같은 기계적 결함 가능성 때문입니다.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은 잘못된 주문, 누락 된 주문 또는 중복 된 주문을 초래할 수있는 이상 현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을 모니터링하면 이러한 이벤트를 신속하게 식별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거래자는 Strategy Runner와 같은 서버 기반 거래 플랫폼을 통해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을 운영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상용 판매 전략, 마법사가 자체 시스템을 설계 할 수있는 마법사 또는 서버 기반 플랫폼에서 기존 시스템을 호스팅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유료로 자동 거래 시스템은 모든 주문이 서버에 저장되어 거래를 검색, 실행 및 모니터링 할 수 있으므로 더 빠르고 안정적인 주문 입력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요인에 호소하지만 자동 거래 시스템을 신중하게 거래를 수행하는 대신 사용할 수 없습니다. 기계적 고장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러한 시스템은 모니터링이 필요합니다. 서버 기반 플랫폼은 기계적 결함의 위험을 최소화하려는 거래자에게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관련 독서는 초보자를위한 데이 트레이딩 전략을 참조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