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5 March 2018

스톡 옵션 비용 방법


Lipis Consulting, Inc.
보상 컨설팅.
이익을 위해 아닙니다.
주식 옵션 비용.
연락/
이그제큐티브 혜택.
서비스.
주식 옵션 비용.
스톡 옵션 비용 - ASC 718보고에 대한 회계 처리 방법.
거기에는 새로운 세상이 있습니다. 하나는 회사가 주식 기준 보상에 대한 비용을 추정하고보고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회사에서 이것은 스톡 옵션의 비용을 산정하기 위해 복잡한 모델을 사용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톡 옵션 가치 평가 지침은 회계 기준 정리 (ASC) 718 (구 SFR 123 호)에 요약되어있다. ASC 718은 스톡 옵션의 평가가 블랙 숄즈 또는 기타 옵션 가격 결정 모델을 이용하여 완료되어야한다고 말합니다.
비용을 추정하고보고해야하는 대부분의 경우 기업은 일반적으로 회계 법인을 선택합니다. 일부 회사는 여전히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외부 감사인이있는 회사는 감사원이 이러한 계산을 제공 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습니다. 감사관은 회사가 제공 한 견적을 감사 할 것이지만 회사는 프로세스를 시작하기위한 견적을 제공해야합니다.
우리는 옵션의 "올바른"비용 결정이 과학만큼이나 예술이라고 생각합니다. 수학을 이해해야 할뿐만 아니라 한 변수의 변화가 계산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해야합니다.
이 웹 사이트는 Black-Scholes-Merton의 모든 복잡한 점이나 다른 접근법에 대한 완전하고 완전한 이해를 제공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우리는 당신에게 그 과정에 대해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우선 재미있는 시간을 가져보십시오. 수식 변수가 계산에 어떻게 영향을 줄 수 있는지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값을 주변으로 이동하고 그래프를보십시오.
다음으로이 정보를 어떻게 사용합니까? 간단히 말하자면, 우리는 고객을 위해 시나리오 테스팅 (Scenario Testing)이라고하는 민감도 분석을 실시하기도합니다. 설명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체크리스트는 인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되는 FAQ 몇 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David Harper는 Investopedia의 편집자이며 다음은 우리의 견해를 요약 한 것입니다.
(각 질문을 클릭하여 답변을 보거나 모든 대답을 확장하십시오)
기본적으로 규칙은 무엇입니까?
이 규칙의 본질은 부여 일 공정 가치라는 네 가지 단어로 요약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지분 인센티브가 부여 될 때 ( "부여 일") 비용 추정치 ( "공정 가치")를 인식해야합니다. 부여 일에 일반 바닐라 옵션은 본질적인 가치가 없습니다 (파업은 주가와 같기 때문에)하지만 시간 가치가 있습니다. 요컨대, 옵션 비용 = 본질 가치 + 시간 값.
회사는 언제 종업원 스톡 옵션 (ESO)을 지불해야합니까?
대부분의 상장 회사는 2005 년 6 월 15 일의 "시행일 이후 첫 번째 회계 연도의 1/4 분기"에 비용을 인식해야합니다. 즉, 12 월 31 일로 끝나는 회계 연도의 상장 회사는 중소기업 (즉, 매출액과 시가 총액이 2 천 5 백만 달러 미만) 및 민간 기업의 발효 일은 2005 년 12 월 15 일로 연기되었습니다. 12 월 회계 연도 말인 경우 2006 년 1 분기에 승인되었습니다.
어떤 종류의 보상이 적용됩니까?
이 규정은 회사가 종업원에게 주식을 지불하거나 주식을 가지고 정착하는 경우에 적용됩니다. 큰 차이는 지분 상품 (예 : 옵션, 제한된 주식, ESPP 계획)과 이연 현금과 같은 부채 수단 간의 차이입니다. 책임 기반 보상은 여전히 ​​공정 가치로 인식되어야하지만, 보조금으로 한 번만 측정되는 주식 기준 보상과는 달리 부채는 각 기간마다 재 측정됩니다.
이것은 단지 회계 규정입니까?
예. 우리는이 규칙이 "단순한 회계"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현금 흐름이나 회사의 세금 부담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사실, 보고 된 법인세 비용은 변경되지만 소득 명세서 항목입니다. 재무 제표는 세금 계산서와 다릅니다. (이 규칙은 현금 흐름을 현금 흐름에서 현금 흐름으로 재정의하는 현금 흐름 혜택을 다시 분류합니다. 이것은 매우 좋은 것입니다 : 그것은 잘못된 곳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 변경은 적절하게 운영 현금 흐름을 감소 시키지만 순 현금 흐름은 변경되지 않음).
어떤 옵션 가격 모델이 필요합니까?
FASB는 기업에게 선택권을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의 의도는 고귀한 것이 었습니다. 회사가 정확하고 더 나은 모델이 정보 기반에 달려 있기를 원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재량 부담을 회사의 어깨에 옮겼다"고 말하고 싶다. 귀하는 귀하의 회사에 관한 똑같은 정보가 주어지면 두 명의 전문가가 실질적으로 다른 결과를 도출 할 수 있습니다.
비용 견적은 정확합니까?
아마 아니야! 스톡 옵션은 주주가 후원하는 이연 보상입니다. CS First Boston의 데이비드 시온 (David Zion)은 "종업원 스톡 옵션 계획의 최종 비용은 옵션이 행사 될 때 돈이되는 금액입니다." 따라서 비용은 미래의 알 수없는 비용에 대한 추정치입니다. 투자자는 옵션 보조금의 경제적 영향을 분별해야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특히 독특한 문제는 아닙니다 : 투자자는 GAAP 진술을 해체하기위한 것입니다.
우리의 의견으로는, 투자자 관점에서 그들을 대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잠재적 인 희석을 평가하는 것이다. 즉 미래의 주식 기반에 미칠 수있는 영향. Institutional Investor Services (ISS)는 수년간 아주 건전한 방법을 사용 해왔다. 매우 고급 분석을 적용하지만 비슷한 노력을 기울이면 80 %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회사에 줄 조언의 핵심은 무엇입니까?
비즈니스 말 앞에 회계 장바구니를 두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컨설턴트 - 말하는 것을 선호하는 경우, 회계는 디자인 기준이 아닌 프로그램의 의미 일 것입니다. 새로운 규칙을 인센티브 계획을 재검토하고 경제적 비용을 고려하여 인센티브를 배치 할 수있는 기회로 보는 것이 좋습니다. 공평은 귀중하고 공포스러운 자원입니다. 규칙은 주식 기반 인센티브의 비용과 관련하여 완벽하게 "경기장을 평준화"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주요 회계 왜곡을 제거하는 것은 매우 훌륭한 일입니다.
컨설턴트가 너무 많으면 고객이 회계 효과를 높이는 데 도움을줍니다. 최악의 경우, 일부 보드는 뛰어난 옵션을 가속화하여 게임을하거나 더 나쁜 경우 스톡 옵션을 돌려줍니다. 가격 책정 모델을 너무 많이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방법론에서 일관성이 있어야하며 오늘날의 영리한 접근법은 당신을 계승 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가 회계 헛소리에 속지 않는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근시안적 일지 모르지만 어리석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허점을 이용하기 때문에 현금 기반 SAR을 반사적으로 제안한다고 제안하는 컨설턴트를 고용하지 마십시오.
투자자 기반은 항상 배우고 있습니다. 점진적인 회계 적 타격보다 실적 기반 제한 주식에 첨부 된 메트릭스 및 장애물 (즉, 실적 방정식에 대한 지불)에 대해 관심을 가지려면 훨씬 나아질 것입니다. 인재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은 중요한 비즈니스 설계입니다. 단순한 회계 지출을 유도하지 마십시오.
데이비드 하퍼 (David Harper)의 자문 뉴스 레터에서 그들은 거버넌스 적기로 뛰어난 옵션 (즉, 인식 된 비용을 최소화하기위한 목적)의 가속화에 명시 적으로 태그를 지정합니다. 그러한 행동은 공개보다 창문 드레싱에 관심이있는 이사회를 배반합니다. First Data가 썼 듯이 "ESPP는 회사를 끌어 들이고 유지하며 동기를 부여하는 데 도움이되는 귀중한 직원 이익이기 때문에 ESPP를 보존하는 회사를 선호합니다 (EPS에서 몇 페니를 절약하기 위해 해체하는 것이 아니라). 이 혜택은 회계 목적으로 인정 된 추가 비용의 가치가 있습니다. "
"Mark는 Rentrak에서 수년간 이사회 및 임원 레벨에서 여러 과제를 수행 한 바 있습니다. LCI는 데이터뿐 아니라 목표 및 전략적 조언을 명확하게 이해함으로써 이사회와 저에게 중요한 도움이되었습니다. 그의 팀은 매우 기민하게 반응했으며 함께 일할 수있는 즐거움을 누렸다 "고 말했다.
회장 겸 CEO.
Mark는 10 년 이상 Mark와 함께 일해 왔으며 LCI는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최고의 전문성을 보여줍니다 Mark는 우리의 특별한 요구를 고려하여 회사의 뉘앙스를 그의 권고에 반영합니다. 아무것도 영웅보다. "
몇 년 동안 정기적으로 특정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공통점은 있지만 다음과 같은 함정의 짧은 목록은 종종 실수로 기회를 만드는 혁신적이고 대담한 해결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완전히 피할 수 있습니다.

직원 스톡 옵션 비용 : 더 나은 방법이 있습니까?
2006 년 이전에는 회사는 종업원 스톡 옵션 교부금을 전혀 내지 않아도되었습니다. 재무 회계 기준 123R에 따라 발행 된 회계 규정에서는 기업이 부여 일에 스톡 옵션의 "공정 가치"를 계산하도록 요구합니다. 이 값은 교환 거래 옵션을 가치있게 설계된 이론적 가격 모델을 사용하여 계산됩니다. 교환 거래 옵션과 종업원 스톡 옵션의 차이를 반영하기 위해 합리적으로 조정 된 가정을 한 후에 동일한 모델이 ESO에 사용됩니다.
ESO가 임원 및 직원에게 부여한 날의 ESO의 "공정 가치"는 옵션이 부여 된 경우 가득액에 대해 비용으로 인식하고 있습니다. (배경 독서는 Employee Stock Options Tutorial을 참조하십시오.)
2009 년 상원 의원 칼 레빈 (Carl Levin)과 존 매케인 (John McCain) 상원 의원은 법안, 스톡 옵션에 대한 과감한 기업 공제를 종료하는 법안, S. 1491을 도입했습니다. 이 법안은 레빈 (Levin)이 의장을 맡은 상설 분과위원회 임원 스톡 옵션에 대한 장부 및 세금보고 요구 사항.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이 법안의 목적은 임원 및 직원에게 종업원 스톡 옵션 교부금으로 지급하는 "비용"에 대한 과도한 세금 공제를 줄이는 것입니다. "부당하고 과도한 주식 옵션 공제를 없애면 우리는 잃을 여력이없는 추가 법인세 수입이 연간 5 ~ 100 억 달러, 아마도 150 억 달러가 될 것"이라고 레빈은 전했다.
그러나 법안의 표현 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직원 스톡 옵션을 비용으로 지불하는 더 좋은 방법이 있습니까?
일부는 또한 ESO가 연속적으로 행사되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부여 직후부터 시작되는 초기 연도에 소득 및 세금에 대한 비용이 있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직원 스톡 옵션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해결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득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는 금액을 세금 목적으로 (예 : 부여 일부터 행사 또는 몰수 또는 만료까지 모든 옵션의 수명 동안) 수입에 대해 지출 한 금액과 동일하게 만드는 것. 부여 일에 대한 경비 및 세금 수입에 대한 경비를 계산하고 옵션 행사를 기다리지 마십시오. 이는 회사가 부채를 부담 할 때 (즉, 보조금 지급일에) 수익 및 세금에 대해 ESOs를 공제함으로써 회사가 가정 한 책임을 이행하게됩니다. 오늘날에는 변화가 없으므로 운동시 수혜자에게 보상 소득이 발생합니다. 소득 및 세금 목적을위한 옵션 교부금을 다루는 표준 투명한 방법을 만듭니다. 교부금에서 "공정 가치"를 계산하는 통일 된 방법을 가짐.
이것은 보조금 당일 ESO의 가치를 계산하고 보조금 당일 소득 및 소득세에 대해 비용을 지불함으로써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옵션이 나중에 행사되는 경우, 행사 당일의 내재 가치 (즉, 행사 가격과 주식 가격의 차이)가 최종 수입으로 간주됩니다. 교부금으로 지출되는 모든 금액은 운동시 내재 가치보다 커야하며 내재 가치로 낮추어야한다. 교부금에서 지출 된 모든 금액은 운동시 내재 가치보다 적 으면 내재 가치까지 올릴 것입니다.
옵션이 상실되거나 옵션이 만료 될 때마다, 보조금의 비용은 취소되고 해당 옵션에 대한 소득이나 소득세에 대한 비용은 없습니다.
이것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달성 될 수 있습니다. 부여 일로부터 4 년의 예상 만기 날짜와 지난 12 개월 동안의 평균 변동성과 같은 변동성을 사용하여 보조 일에 옵션의 "진정한 가치"를 계산하려면 Black Scholes 모델을 사용하십시오. 추정 금리는 4 년 만기 재무부 채권의 이자율에 관계없이 예상 배당금은 회사가 현재 지불하고있는 금액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ESO : Black-Scholes 모델 사용을 참조하십시오.
"진정한 가치"를 계산하는 데 사용 된 가정과 방법에는 재량권이 없어야합니다. 가정은 부여 된 모든 ESO에 대해 표준이된다. 다음은 그 예입니다.
그 XYZ Inc. 는 165에 거래하고있다. 종업원은 매년 4 년 동안 매년 250 개의 옵션을 부여하는 보조금으로부터 최대 10 년의 계약 만기일을 가진 주식의 1,000 주를 ESO에 지불 할 권한이있다. ESO의 행사 가격은 165입니다.
XYZ의 경우, 우리는 "실제 가치"계산 목적을 위해 과거 12 개월 동안 .38의 변동성과 만기일 예상 시간이 4 년이라고 가정합니다. 이자는 3 %이며 배당은 없습니다. 정확한 비용이 ESO가 행사 될 때 수입과 세금에 대해 본질적인 가치가있는 경우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초기 비용 가치가 완전하지 않은 것이 우리의 목표는 아닙니다.
우리의 목표는 표준 투명한 지출 방법을 사용하여 수입에 대한 표준 정확한 비용 지출액과 세금 수입에 대한 것입니다.
종업원이 2 년을 약간 넘긴 후 해고되고 옵션의 50 %에 대해 권리가 주어지지 않았다면, 종결되었으며 취소 된 ESO에 대해서는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당연하지만 자격이 상실된 ESO에 대한 27,500 달러의 비용은 취소 될 것입니다. 종업원이 종업원 500 명을 해임하고 행사할 때 종업원 250 달러 인 경우, 회사는 행사 된 옵션 42,500 달러에 대한 총 비용을 부담하게된다. 따라서 비용은 원래 $ 55,000 이었기 때문에 회사의 비용은 $ 42,500로 낮아졌습니다.
회사 세금 공제 = 수입에 대한 회사 비용 = 직원 소득.
과세 소득에 대한 비용과 보조금을받는 날에 취해진 수입은 임시 비용 일뿐입니다. ESO가 몰수되거나 행사되지 않을 때 회사에서 운동을하거나 재 취득 할 때 내재 가치로 변경됩니다. 따라서 회사는 세금 공제 또는 수입에 대한 비용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ESOs : Employee Stock Options 회계를 참조하십시오.)

ESOs : 종업원 주식 옵션 회계.
관련성 위의 신뢰성.
우리는 기업들이 종업원 스톡 옵션을 "지출"해야하는지에 대한 격렬한 논쟁을 재검토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두 가지를 설정해야합니다. 첫째, 재무 회계 기준위원회 (FASB)의 전문가들은 1990 년대 초반 이후 옵션 비용을 요구하기를 원했습니다. 국제 회계 기준위원회 (IASB)가 미국 회계 기준과 국제 회계 기준 간의 융합을 계획적으로 추진했기 때문에 정치적 압박에도 불구하고 비용은 다소 피할 수 없었습니다. (관련된 독서를 위해, 논쟁에 Option Expensing를보십시오.)
2004 년 3 월 현재 현행법 (FAS 123)은 "공시는하지만 인정하지 않습니다"를 요구합니다. 이것은 옵션 비용 추정치가 각주로 공개되어야 함을 의미하지만, 보고 된 이익 (수입 또는 순이익)을 줄일 수있는 손익 계산서에 비용으로 인식 할 필요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즉, 대부분의 회사가 실제로 EPS (bill per share per share) 수를보고합니다 (이미 수 백 명이 완료된 것처럼 옵션을 자발적으로 선택하지 않는 한).
2. 프로 포마 희석 EPS.
EPS 계산의 주요 과제는 잠재적 희석입니다. 구체적으로, 우리는 미결제이지만 실행되지 않은 옵션, 즉 언제든지 쉽게 보통주로 쉽게 전환 될 수있는 이전 옵션이 부여한 옵션으로 무엇을합니까? (이것은 스톡 옵션뿐만 아니라 전환 사채 및 일부 파생 상품에도 적용됩니다.) 희석 주당 순이익은 아래에 설명 된 자사주 법을 사용하여 잠재적 희석화를 포착합니다. 가상의 회사는 100,000 개의 보통주를 보유하고 있지만 10,000 개의 뛰어난 옵션도 있습니다. 즉, 그들은 7 달러의 행사 가격이 부여되었지만 주식은 20 달러로 상승했습니다.
기본 EPS (순이익 / 보통주)는 간단합니다 : $ 300,000 / 100,000 = 주당 $ 3. 희석 EPS는 다음과 같은 질문에 답하기 위해 자기 주식 법을 사용합니다. 즉, 모든 현금 옵션이 오늘 행사되면 보통주가 몇 개나 될 것인가? 위에 논의 된 예에서, 연습만으로 10,000 개의 보통주가 기지에 추가됩니다. 그러나 시뮬레이트 된 운동은 회사에 여분의 현금을 제공 할 것입니다 : 옵션 당 7 달러의 운동 수익과 세금 혜택. 세금 환급은 옵션 이득 (이 경우에는 행사 당 옵션 당 13 달러)으로 과세 소득을 줄이기 때문에 실제 현금입니다. 왜? 국세청은 옵션 소득자로부터 세금을 징수하기 때문에 보통 소득세를 동일한 이득으로 지불하게됩니다. (세금 혜택은 비 자격 스톡 옵션을 의미하며, 소위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은 회사의 세금 공제가 될 수 없지만 부여 된 옵션의 20 % 미만은 ISO입니다.
Pro Forma EPS는 올해 부여 된 "새로운"옵션을 포착합니다.
첫째, 우리는 희석 주당 상각 주식이 이전에 부여 된 옵션의 행사를 모의 실험 할 때 보통 주식과 희석 주를 보유하고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둘째, 우리는 올해에 5,000 개의 옵션이 부여되었다고 가정했다. 우리 모델이 $ 20 주가의 40 % 또는 옵션 당 $ 8의 가치가 있다고 가정합니다. 총 경비는 $ 40,000입니다. 셋째, 옵션이 4 년 후에 절벽 조끼가 발생하기 때문에 우리는 향후 4 년 동안 비용을 상각하게됩니다. 이것은 회계의 일치 원리입니다. 즉, 종업원이 가득 기간 동안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이므로 비용은 그 기간에 걸쳐 분산 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는 설명하지는 않았지만 종업원 해지로 인해 옵션 불이행을 예상하여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예 : 회사는 20 %의 옵션이 무효화됨에 따라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음).
옵션 보조금에 대한 우리의 현재 연간 지출은 40,000 달러 비용의 처음 25 % 인 10,000 달러입니다. 따라서 조정 순이익은 290,000 달러입니다. 우리는이를 보통주와 희석 주로 나누어 두 번째 공식 EPS 수를 산출합니다. 이 내용은 각주에 기재해야하며 2004 년 12 월 15 일 이후에 시작하는 회계 연도에 대한 승인이 필요합니다 (손익 계산서 본문).
우리는 희석 주당 이익 (희석 주당 이익 및 예상 희석 주당 순이익으로보고)과 희석 주당 이익 (희석 주당 순이익)에 대해 동일한 희석 주주를 사용했다. 전문적으로 희석 된 ESP (상기 재무 보고서의 항목 iv) 하에서, 주식 기초는 "상각되지 않은 보상 비용"으로 구입할 수있는 주식의 수만큼 추가로 증가합니다 (즉, 운동 수익 및 세금 혜택). 따라서 첫 해에는 40,000 달러의 옵션 비용 중 10,000 달러 만 청구되었으므로 다른 3 만 달러는 가정으로 1,500 주 ($ 30,000 / $ 20)를 다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첫 해에 105,400의 희석 주수와 2.75 달러의 희석 주당 수를 산출합니다. 그러나 4 년차에, 다른 모든 것이 평등하다면, $ 2.000는 이미 옳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이미 $ 40,000의 비용을 끝 마쳤을 것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분자의 옵션을 비용으로 지불하고있는 프로 포마 희석 EPS에만 적용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비용 절감 옵션은 옵션 비용을 산정하기위한 최선의 노력 일뿐입니다. 옹호론자들은 옵션이 비용이라고 말하면 옳은 것이며 아무 것도 세지 않는 것이 아무 것도 세지 않는 것보다 낫습니다. 그러나 비용 견적은 정확하다고 주장 할 수는 없습니다. 위의 회사를 고려하십시오. 내년 재고가 6 달러가되고 거기에 머물렀다면 어떻게 될까? 옵션은 완전히 쓸모 없게 될 것이고, 우리의 EPS는 과소 평가되는 반면, 우리의 비용 견적은 상당히 과장된 것으로 판명 될 것입니다. 반대로 주식이 예상보다 좋았다면 우리의 EPS 수치는 과장되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비용이 과소 평가되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스톡 옵션 비용 방법
다른 모든 스톡 옵션 플랜은 US GAAP에 따라 비용을 인식해야하는 보상 형태로 간주됩니다. 비용의 금액은 옵션의 공정 가치이지만 행사 가격과 시장 가격만으로는 그 가치가 명확하지 않습니다. 옵션 평가는 재무 개념이며, 일반적으로이 기사의 범위를 벗어나는 Black-Scholes 방법에 의존합니다.
비용은 회사가 옵션을 부여하는 시점과 개인이 옵션을 행사할 수있는 시점 사이의 전체 가득 기간에 걸쳐 동등하게 기록됩니다. 즉, 미국 GAAP은 가득 기간 동안 종업원이 "벌었 던"옵션을 고려합니다. 입국 크레딧은 특별 추가 납입 자본 계정에 대한 것입니다. 예제를 살펴 보겠습니다.
가상 회사 인 Friends Company는 20X4 년 1 월 1 일에 CEO에게 5,000 개의 스톡 옵션을 부여합니다. 각 옵션을 통해 CEO는 20X7 년 12 월 31 일 $ 80에 1 달러 가치의 주식 1 주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현재 주식 시장 가치는 75 달러입니다. 하나의 스톡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치는 $ 10입니다. 매년 회사는 다음 보상 항목을 기록합니다.
추가 납입 자본 스톡 옵션.
옵션의 총 가치는 $ 50,000 (5,000 x $ 10)이며, 가득 기간은 4 년이므로 매년 옵션에 관련된 12,500 달러의 보상 비용이 기록됩니다. 옵션이 행사되는 경우 가득 기간 동안 구축 된 추가 납입 자본금은 환입됩니다. 주식의 시장 가치는 엔트리와 관련이 없습니다. 추가 납입 자본 (보통주)에 대한 기여는 시가와 관련이 없으며 시가와 관련이 없습니다.
추가 납입 자본 스톡 옵션.
추가 납입 자본 - 보통주.
만기일 이전에 옵션을 사용하지 않으면 추가 납입 자본금 잔액이 별도의 APIC 계정으로 옮겨져 아직 해결되지 않은 스톡 옵션과 차별화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