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5 March 2018

교환 상품 거래 옵션


교환 상품 - ETF, ETC & amp; ETN.
ETF 익스프레스 어워드.
Euronext는 2017 년 ETF 익스프레스 어워드 (ETF Express Awards) 상장을위한 ETF 상장을위한 유럽 최고의 Exchange로 선정되었습니다.
당사의 교환 상품 (ETP) 섹션에는 ETF (Exchange Traded Funds), ETN (Exchange Traded Commodities) 및 ETN (Exchange Traded Notes)이 포함됩니다. ETP는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투자 상품 카테고리 중 하나이며 모든 참가자의 전략을 지원하기 위해 최첨단 기술, 혁신 및 안전한 모델을 완벽하게 결합한 시장을 요구합니다. Euronext가 이것을 제공합니다.
관련 정보.
ETF 원 스톱 샵
Euronext는 ETF 산업에 맞게 설계된 원 스톱 샵 범 유럽 ETF 플랫폼을 출시하여 모든 유럽 참여 ETF에 액세스하고 모든 시장 참여자를 모으고 지속적인 매칭, RFQ 및 NAV 거래 등 다양한 혁신적인 거래 모델을 제공합니다 .
스테이트 스트리트 글로벌 어드바이저.
State Street Corporation의 자산 관리 부서 인 State Street Global Advisors (SSGA)는 최근 Euronext Amsterdam에 10 개의 World Sector SPDR ETF를 출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올리비에 파 에르 (Olivier Paquier) SPDR ETF 프랑스 대표는 파리에서이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종을 울립니다.
리스팅 & amp; 거래.
1 목록, 5 시장.
Euronext는 유럽에서 최초의 초국적 교환을 창출하기 위해 암스테르담, 브뤼셀, 리스본, 런던 및 파리의 5 개 마켓을 성공적으로 통합했습니다. ETP 제공 업체는 자사의 모든 제품을 서로 다른 장소에서 교차 목록으로 작성하고 독창적 인 단일 주문 도서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무료로.
높은 시장 품질.
우리의 유동성 공급자 프로그램은 우수한 시장 깊이와 낮은 스프레드를 제공하여 거래량과 거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유럽 ​​전역의 Euronext 사의 시장 회원들은 ETP 공급 업체에게 더 나은 가시성과 확장 된 자산 수집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우리 시장에 강력한 투자자 기반을 제공합니다.

항해.
검색 탐색.
주요 항법.
이동 경로 탐색.
Eurex Exchange 제품 FX 파생 상품.
서비스 탐색.
북마크 및 공유.
FX 파생 상품.
FX 파생 상품.
더 많은 기회. 덜 위험합니다. Eurex Exchange에서 FX 파생 상품 거래.
FX 파생 상품 스위트는 최대 3 년의 가치를 제공하며, 인도 가능 및 인도 불가능한 계약 중 하나를 선택하면 나열된 FX 상품으로 FX 익스포저를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롤링 스팟 선물 (Roll Spot Futures) - 당신이 그것을 닫기 전까지 매일 롤 포지션을하는 FX 스팟 포지션 Classic FX Futures & amp; 옵션 - 정산 일정이 고정 된 선물 : 연속 3 개월, 분기 (3 월 / 6 월 / 9 월 / 12 월), 격년 (6 월 / 12 월) 및 최대 3 년.
당사의 FX 선물 및 옵션은 모범 사례 OTC 시장 관행과 교환 거래 파생 상품의 투명성을 결합하여 중앙 집중식으로 제거 된 제품의 비용 및 자본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작업에 가장 적합한 도구를 선택하십시오.
언제든지 거래 할 수 있습니다 : Eurex T7® FX에 23:55 CET 일요일부터 23:00 CET까지 금요일 거래가 가능하며 뉴욕 거래 마감일 이후 하루 만에 한 시간 정도의 가동 중단 시간으로 거래일 변경 가능 올바른 제품 선택 우리의 FX 제품군은 현금으로 정돈 된 롤링 스팟 선물과 고전적으로 제공되는 FX 선물 및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폐 쌍이 조화되고 일관된 계약 규모가 10 만개이며 테너가 최대 3 년 동안 가능합니다. (200 계약 EUR / USD), 또는 EFP (Physical for Exchange) 기능을 사용하여 OTC와 포지션간에 포지션을 이동하십시오. GBP 또는 CHF로 FX 상품 견적 통화 거래 상대방 위험 최소화 - Eurex Clearing 및 Eurex Clearing으로의 완벽한 통합 Prisma® 포트폴리오 기반 마진 결제 위험 최소화 - 물리적 배송 o f CLS (Continuous Linked Settlement)를 통해 FX 파생 상품을 열거합니다. 클리어 멤버를위한 간단하고 유연한 비워 둘 준비가 가능한 통화를 선택할 수있는 능력 클라이언트 비회원 수수료없이 매우 경쟁력있는 거래 비용 투명한 중앙 T7 FX 주문서 거래 의사 결정을 용이하게하기위한 데이터 또는 필요한 경우 장부 BLOCK 및 EFP 기능을위한 양국 공급자 네트워크를 통해 360T를 사용하여 OTC FX 비즈니스와 함께 나열된 외환 파생 상품에 액세스하십시오.
Eurex FX 파생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 49- (0) 69-2 11-1 62 68.
+ 49- (0) 69-2 11-1 87 19.
추가 정보.
하위 항법.
보조 항법.
Eurex Group on.
& # 169; Eurex Frankfurt AG.
Eurex Group Sites.
기타 Eurex Group 웹 사이트 Eurex Group Eurex 아시아 Eurex Clearing Eurex Bonds Eurex Repo EEX - 유럽 에너지 거래소 - 기타 Deutsche Börse Group 웹 사이트 - Deutsche Börse Group Capital Markets Academy.
바닥 글 탐색.
거래 시스템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무역 시스템 심각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시장 상태 표시기는 거래 시스템의 현재 기술적 가용성을 표시합니다.
이는 거래 시스템의 현재 기술적 인 문제에 관한 생산 뉴스 보드 (Production Newsboard) 메시지가 간행되었거나 곧 출판 될지 여부를 나타냅니다.
시장 상황 지표를 기반으로 한 어떠한 결정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포괄적 인 정보는 생산 뉴스 보드에서 항상 확인하십시오.
마켓 상태를 즉시 업데이트하려면 브라우저에서 최신 Java ™ 버전을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교환 거래 옵션.
6. 재무 제표 7. 재무 비율 8. 자산 9. 부채 10. 적색 플래그.
16. 대체 투자 17. 포트폴리오 관리.
OTC 옵션은 본질적으로 규제되지 않습니다. 앞에서 설명한 Forward Market처럼 딜러는 옵션에서 길거나 짧은 위치를 택한 후 다른 옵션 파생 상품 거래로 위험을 헤지합니다. 결제 기관이없고 판매자가 수행 할 것이라는 보장이 없기 때문에 구매자는 신용 위험에 직면합니다. 구매자는 판매자의 신용 위험을 평가해야하며 위험을 줄이기 위해 담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가격, 행사 가격, 만기일, 계약 내역, 납품 조건, 계약 규모 등은 사용자 정의됩니다. 두 거래 상대방이 조건을 결정합니다.
가격을 제외한 모든 조건이 표준화되어 있습니다. 교환은 최소 가격 견적 단위뿐만 아니라 만료 날짜 및 만료 가격을 설정합니다. 거래소는 옵션이 미국식인지 유럽형인지 여부, 계약 규모 및 결제가 현금인지 기본 보안인지 여부도 결정합니다. 일반적으로 주식 100 주 = 옵션 1 개가 가장 많이 거래되는 옵션 가장 적극적인 옵션은 돈으로 거래되는 옵션 인 반면, 가격이 너무 비싸고 돈이 많이 나오는 옵션은 자주 거래하지 않는 반면 . 대개 단기간 만료 (기간이 1 ~ 6 개월) LEAPS는 향후 몇 년 만료됩니다. 쉽게 구입하고 판매 할 수 있으며 보유자는 운동 여부를 결정합니다. 선택권이 돈 또는 돈에있을 때 그들은 전형적으로 운동된다. 대부분 보안은 기본 제공해야합니다. 연방 차원에서 규제됩니다.
교환 거래 옵션의 유형.
스톡 옵션 - 주식 옵션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이들은 한 당사자가 다른 당사자에게 판매하는 특권입니다. 스톡 옵션은 일정 기간 또는 특정 날짜에 합의 가격으로 주식을 매수 (매수) 또는 매도 (매도) 할 권리를 구매자에게 부여하지만 의무는 아닙니다.
인덱스 옵션 - Nasdaq 또는 S & P 500과 같은 금융 인덱스에 콜 옵션 또는 풋 옵션이 있습니다. 투자자 거래 인덱스 옵션은 기본적으로 주식 바구니로 대표되는 주식 시장의 전반적인 움직임에 베팅합니다.
채권 옵션 - 기초 자산이 채권 인 옵션 계약입니다. 기초 자산의 다른 특성 이외에 주식 및 채권 옵션 간에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채권 옵션은 다른 옵션과 마찬가지로 투자자가 채권 포트폴리오의 위험을 헤지하거나 제한된 위험으로 채권 가격의 방향을 추측 할 수있게 해줍니다.
이자율 옵션 - 기초 자산이 이자율 변동과 관련이있는 옵션. 이자율 옵션은 미국 재무부 채권 수익률에 대한 유럽식의 현금 결제 옵션입니다. 금리 옵션은 미국 재무부 증권의 ​​현물 수익률 옵션입니다. 여기에는 13 주 재무부 옵션에 대한 옵션, 5 년 재무부 옵션에 대한 옵션 및 10 년 재무부 옵션에 대한 옵션이 포함됩니다. 일반적으로 금리 옵션의 통화 구매자는 금리가 올라갈 것으로 예상하고 (콜 포지션의 가치도 그러함), 풋 매입자는 금리가 하락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풋 포지션의 가치 상승). 금리 옵션 및 기타 금리 파생 상품이 전 세계 파생 상품 시장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국제 스왑 및 파생 상품 협회 (International Swaps and Derivatives Association)에 따르면 세계 유수의 500 대 기업 (2003 년 4 월 현재)의 80 %는 금리 파생 상품을 사용하여 금리 파생 상품을 통제했다. 현금 흐름. 이는 외환 옵션 75 %, 상품 옵션 25 %, 스톡 옵션 10 %와 비교됩니다.
통화 옵션 - 특정 기간 동안 지정된 가격으로 통화를 구매하거나 판매 할 권리를 소유자에게 부여하지만 의무는 아닌 계약. 투자자는 통화 옵션 풋 또는 콜을 구입하여 외환 위험을 헤지 할 수 있습니다.
2. 선물 옵션 : 다른 옵션과 마찬가지로 선물 계약 옵션은 특정 만기일 또는 그 이전에 특정 가격으로 특정 선물 계약을 매매 할 의무가 아니라 의무입니다. 이것들은 고정 가격으로 선물 계약을 체결 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통화 옵션은 보유자 (구매자)에게 만기일 또는 그 이전에 특정 가격의 선물 계약을 구매할 수있는 권리를 부여합니다. 풋 옵션 보유자는 만기일 또는 그 이전에 특정 가격으로 선물 계약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교환 상품 거래 옵션
변동성 측정 도구는 향후 주가 움직임을 예측할 수있는 변동성 특성을 가진 주식 및 ETF를 검색하거나 잠재적 인 매수 또는 매도 기회를 확인하기 위해 증권사의 장단기 및 단기 주가 이력과 관련하여 과소 또는 과대 평가 된 옵션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휘발성 최적화 도구.
변동성 최적화 도구는 IV 인덱스, 옵션 계산기, 전략가 스캐너, 스프레드 스캐너, 변동성 순위 계산기 등의 무료 및 프리미엄 옵션 분석 서비스 및 전략 도구 모음으로 잠재 거래 기회를 파악하고 시장 움직임을 분석합니다.
옵션 계산기.
iVolatility가 제공하는 옵션 계산기는 개인이 옵션의 작동 방식을 이해하고 변동성 데이터와 지연된 가격을 사용하여 모든 옵션에 공정 가치와 그리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되는 교육용 도구입니다.
가상 옵션 거래.
가상 무역 도구 (Virtual Trade Tool)는 거래 지식을 테스트 할 수 있도록 설계된 최첨단 도구로, 비용을 투입하기 전에 새로운 전략이나 복잡한 주문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paperTRADE.
paperTRADE 도구는 what-if 및 위험 분석, 성능 차트, spreadMAKER를 사용한 손쉬운 스프레드 생성 및 여러 드래그 앤 드롭 사용자 정의와 같은 정교한 기능을 갖춘 사용하기 쉽고 시뮬레이트 된 거래 시스템입니다.
특별 제공.
thinkorswim 무역 / 고급 거래 도구. 계정을 열고 최대 $ 600를 받으십시오!
새로운 TradeStation 가격. 옵션 계약 당 $ 5 / Trade + $ 0.50. 계정을여십시오.
TD Ameritrade의 thinkorswim에서 60 일 동안 무료로 거래하십시오.
* 제 3 자 광고 * 제 3 자 광고.
Cboe 링크.
법률 & amp; 기타 링크.
기타 Cboe 사이트.
옵션에는 위험이 포함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옵션을 구매하거나 판매하기 전에 특성 및 ODD (표준 옵션 위험도) 사본을 받아야합니다. ODD의 사본은 중개인이나 일리노이 주 60606 시카고 일리노이 Wacker Drive, One North Wacker Drive의 Options Clearing Corporation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 일반 교육 및 정보 목적으로 만 제공되므로 완전한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 정확한, 또는 현재. 논의되는 사항 중 많은 부분은 자세한 내용을 위해 참조되어야하며 웹 사이트 정보에 반영되지 않을 수있는 변경 될 수있는 세부 규정, 규정 및 법 규정의 적용을받습니다. 웹 사이트 내의 어떠한 진술도 증권 매매 또는 투자 자문을 제공 할 것을 권고하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웹 사이트에 Cboe가 아닌 광고를 포함 시켜서 제품, 서비스 또는 웹 사이트의 가치를 나타내는 것으로 해석해서는 안됩니다. 이용 약관은이 웹 사이트의 사용에 적용되며이 웹 사이트 사용은 해당 이용 약관에 동의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