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26 March 2018

프랑스 삼각 무역 시스템


삼각 무역.


1560 년대 영국의 존 호킨스 경 (Sir John Hawkins 경)은 영국, 아프리카 및 북미 사이에서 일어날 노예 삼각형에 대한 길을 개척했습니다. 아프리카에서 나온 노예 무역의 기원은 로마 제국의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지만 Hawkins 항해는 영국에서 처음입니다. 영국 정부는 1807 년 3 월 대영 제국 전역에서, 특히 슬레이브 무역법의 통과로 대서양을 가로 질러 영국 의회가이를 폐지했을 때까지 1 만 건이 넘는 기록 된 항해를 통해 노예 무역이 번성하는 것을 보게됩니다.


호킨스는 노예 매매에서 얻을 수있는 이익을 아주 잘 알고 있었고 개인적으로 세 번의 항해를했습니다. Hawkins는 영국의 Devon Plymouth 출신으로 Francis Drake 경의 사촌들과 함께했습니다. 호킨스는 삼각 무역의 각 다리에서 이익을 창출 한 최초의 인물이었다고 주장된다. 이 삼각형 무역은 악명 높은 가운데 통로로 알려지게 된 사람들에 대해 인신 매매 된 노예를 위해 아프리카에서 거래되는 구리, 헝겊, 모피 및 구슬과 같은 영어 제품으로 구성됩니다. 이것은 대서양을 가로 질러 그들을 데리고 와서 신세계에서 생산 된 물건을 교환하게되었고, 그 후에이 물건들은 영국으로 다시 수송되었습니다.


또한 미국 역사상의 식민지 시대에서 흔히 볼 수 있었던이 무역 체제의 변형이있었습니다. 뉴 잉글랜드 사람은 물고기, 고래 기름, 털 및 럼과 같은 많은 상품을 수출하고 광대하게 무역하고 뒤에 오는 것 것과 같이 생기는 뒤에 오는 본을 따랐다 :


뉴 잉글랜드 사람들은 노예와 교환하기 위해 아프리카 서해안에 럼을 제조하고 선적했습니다. 노예들은 '중도 (Middle Passage)'& # 39; 서인도 제도에 그들이 당밀과 돈을 위해 팔린 곳. 당밀은 럼주를 만들기 위해 뉴 잉글랜드로 보내져 전체 무역 시스템을 다시 시작합니다.


식민지 시대에, 다양한 식민지는이 삼각형 무역에서 무역 목적으로 생산되고 사용 된 것과는 다른 역할을했다. 매사추세츠와로드 아일랜드는 서인도 제도에서 수입 된 당밀과 당분에서 최고 품질의 럼을 생산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두 식민지의 양조장은 매우 수익성이 높은 삼각 노예 매매에 필수적인 것으로 입증 될 것입니다. 버지니아의 담배와 대마 생산은 남부 식민지의 면화뿐만 아니라 주요한 역할을했다.


식민지가 생산할 수있는 현금 작물과 원재료는 잉글랜드뿐만 아니라 유럽의 다른 지역에서도 환영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유형의 재화와 상품은 노동 집약적 이었기 때문에 식민지는 생산을 위해 노예를 사용함에 따라 교역 삼각형을 계속할 필요성을 불러 일으켰다.


이 시대는 일반적으로 항해의 시대로 간주되기 때문에, 사용 된 경로는 일반적인 바람과 현재 패턴 때문에 선택되었습니다. 이는 서유럽에 위치한 국가들이 처음으로 "무역풍"으로 알려진 지역에 도착할 때까지 남쪽으로 먼저 항해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미국 식민지에 대한 직행 코스를 항해하는 대신에 카리브해를 향해 서쪽으로 향하기 전에.


그런 다음 영국으로 돌아 오는 길에 배는 '걸프 스트림'을 여행합니다. 서쪽에서 우세한 바람을 이용하여 동북 방향으로 향하며 돛에 힘을 보냅니다.


삼각 교역은 공식적인 & # 39; 또는 엄격한 무역 체계가 아니라 대서양을 가로 질러이 세 곳 사이에 존재했던이 삼각형의 무역 경로에 부여 된 이름이다. 또한, 이 때 다른 삼각형 모양의 무역로가 존재했다. 그러나 개인이 삼각형 거래를 말할 때, 그들은 일반적으로이 시스템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프랑스 삼각형 무역 시스템. 제 3의 모퉁이 인 유럽 대신 뉴 잉글랜드와 노예, 설탕, 럼의 삼각 무역 묘사. 삼각형 무역 또는 삼각형 무역은 3 개의 항구 사이 무역을 나타내는 역사적인 기간 또는 제일 알려져있는 삼각형 무역 체계는 16 세기 후반에서 일찌기 작동 한 대서양 횡단 노예 무역이다.


아이들을위한 삼각형 무역 정의.


새로운 프랑스 삼각형 무역 시스템. 제 3의 모퉁이 인 유럽 대신 뉴 잉글랜드와 노예, 설탕, 럼의 삼각 무역 묘사. 삼각형 무역 또는 삼각형 무역은 3 개의 항구 사이 무역을 나타내는 역사적인 기간 또는 제일 알려져있는 삼각형 무역 체계는 16 세기 후반에서 일찌기 작동 한 대서양 횡단 노예 무역이다.


'삼각 무역'은 다음과 같은 항해를 포함하는 3 면체이기 때문에 소위였다 : 삼각형 무역이란 영국, 아프리카 및 아메리카 대륙 간 무역을 설명하는 용어이다. 이 무역은 세 범주로 나뉩니다. 실제로 유럽 전역에서 생산 된 제품을 가지고 아프리카 해안을 따라 다른 항구로 이동하는 선박이 노예 무역을 위해 더 복잡해졌습니다.


아프리카에서 나온 배들은 대서양을 건너 카리브해 연안과 미주로 항해하여 노예와 원료를 교환했습니다. 마침내 미국의 배는 설탕, 담배, 쌀, 면과 같은 원료로 유럽으로 돌아 왔습니다.


수출은 식민지 또는 국가 밖에서 판매용으로 보낸 물품입니다. 수출품이 돈을 벌어 들인다. 수입은 식민지 또는 국가로 가져온 물건입니다. 수입품은 돈이 든다. 삼각형 무역 제도는 물건을 사고 팔거나 다른 물건으로 교환하는 것을 허용했다. 삼각 무역 - 무역은 단어 삼각형 무역로는 식민지가 주된 목적을 가진 영국의 중상주의 관행에 중추적 인 역할을 수행했다. 돈은 손을 바꾸지 않았다.


존 호킨스 노예선. 노예가 된 아프리카 인들은 아메리카 대륙에서 스페인과 포르투갈 인이 광범위하게 사용했던 기간의 국제 무역 네트워크의 일부가되었습니다. John Hawkins 경은 대개 영국인 노예 무역의 선구자로 간주됩니다. 왜냐하면 그는 대서양을 가로 질러 삼각 무역로를 운영하여 매 순간마다 이익을 창출했기 때문입니다. 아프리카에서 시작된 노예 무역 삼각형 무역 - 영국 물품 영국에서 식민지로 가져와야하는 물품에는 총기류, 천, 가구 및 도구와 같은 제조 된 제품이 포함되었습니다.


차나 향신료와 같은 다른 물품도 식민지에 보냈다. 삼각형 교역 - 아프리카 상품 아프리카에서 아프리카로 가져갈 필요가있는 상품에는 철 제품, 천, 장신구와 구슬, 구리, 총과 탄약이 포함되었습니다.


다른 물품은 향신료, 금, 상아 및 기털을 포함하여 아프리카에서 수출되었지만, 이 품목들은 다른 무역로를 통해 유럽으로 향하게되었다. 삼각 교역 - 영국으로의 물품 식민지에서 영국으로 가져와야하는 물품은 목재, 모피, 철, 생선, 고래 기름, 설탕, 담배, 쌀 및 면화와 같은 신세계에서 발견 된 천연 자원의 원재료 .


럼은 영국으로 보내진 몇 안되는 완제품 중 하나였습니다. 삼각 무역 - 무역 경로 삼각 무역은 식민지 시대의 세 가지 다른 목적지 또는 국가 간 대서양 무역 경로를 나타내는 용어입니다. 서인도 제도는 노예, 설탕, 당밀 및 과일을 미국 식민지에 공급했습니다. 삼각 무역 - 삼중 무역 - 13 개 식민지 삼각형 무역에 의해 거래되는 물품은 식민지 미국의 13 개 식민지 건설과 원재료의 잉여로 가능하게되었습니다.


다음 차트는 식민지에서 생산 된 제품과 함께 영국에서 거래 목적으로 사용 된 천연 자원과 원자재를 나타냅니다. 다음 도표는 포괄적 인 사실 및 정보를위한 13 개 식민지 각각의 주요 무역 물품이 식민지 시대를 나타냄을 보여줍니다.


Salutary Neglect의 영문 정책은 처음에 이주민들이 무역 관련 법을 위반하거나 위반하는 것을 허용했습니다. 그러나 프랑스 인디언 전쟁 이후에 영국은 대규모 전쟁 빚을 갚아야하므로 무역법이 시행되고 미국 식민지에 재화에 대한 새로운 세금이 부과되었습니다. 꼭 필요한 식량 품을 얻기 위해 식민지에서 금이나 은이 흘러 나오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식민지 주의자들은 그들이 보낸 것보다 훨씬 많은 것을 가져 왔고, 무역의 균형은 영국의 호의에 있었다.


식민지의 원료가 잉글랜드에서 다른 제품을 만들기 위해 사용 되었기 때문에 영국도 번성했습니다. 완성품은 원자재보다 더 높은 가치가 있습니다. 네비게이션 법, 설탕 법, 타운 센트 법 및 차 법에 의해 부과 된 상품에 대해 영국이 수집 한 관세를 더하면 미국 혁명이 불가피한 이유가 분명해진다.


삼각형 무역이 끝난 이유는 다음과 같다 : 13 개 식민지 무역, 농장, 식민지 및 식민지의 역사 삼각형 무역 : 13 개 식민지에서 발견 된 원료, 천연 자원, 설탕, 담배, 쌀 및 면화 - 는 식민지 총, 천, 구슬과 같은 영국 및 유럽에서 제조 된 제품 서 아프리카에서 노예로, 많은 사람들이 노예 농장에서 수고를했습니다. 삼각형 무역지도. 삼각형 무역 - 다양한 목적지와의 여행 대서양 횡단 무역은 큰 이익과 완전한화물을 약속하는 3 가지 여행을했습니다.


잉글랜드 선박은 철 제품, 천, 장신구와 구슬, 총과 탄약을 들고있는 아프리카로 갈 것입니다. 배들은 노예와 금과 향신료 후추를 위해이 물건들을 교환했다. 다리 2 : 노예들은 슬레이브 농장으로 향한 미주 지역의 물건들로 교환되었다. 다리 3 : 미주에서 선박들은 원료를 다시 영국으로 가지고 간다.


잉글랜드는 원재료를 사용하여 '완제품'을 만들 것입니다. 그리고 동일한 과정이 아프리카에서 아메리카 대륙으로 다시 시작됩니다. 무역 루트 2 : 아메리카 대 서인도에서 유럽으로.


13 개 식민지가 거래 한 물품을 보여주는 차트. 식민지 또는 화해의 이름. 무역 및 경제 활동. 모피 무역, 밀가루, 목재, 철광석 제품. 선박 건조, 럼 수출, 목재, 옥수수. 선박 건조, 밀가루, 생선, 럼. 선박 건물, 럼 수출. 모피, 재목, 철광석 제품. 농업, 철광석 제품.


삼각 무역 : 노예 제도, 제도 및 역할.


동영상을로드하는 중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페이지를 새로 고치거나 고객 지원부에 문의하십시오.


계속 시청하려면 계정을 만들어야합니다.


무료 평가판에 등록하십시오.


회원은 수학, 영어, 과학, 역사 등 70,000 개가 넘는 수업에 무제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성공을 돕기 위해 모의 테스트, 퀴즈 및 맞춤 코칭을 받으십시오.


이미 등록? 액세스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너는 굴러 가야 해. 좋은 일을 계속하십시오!


체크인하는 중이 야. 아직도 지켜보고 있니?


0:02 삼각형 무역 1:21 대서양 횡단 및 횡포; 3:11 의미 4:50 단원 요약.


나중에 다시 보시겠습니까?


로그인하거나 가입하여이 과정을 맞춤 코스에 추가하십시오.


맞춤 코스로 좋아하는 수업을 구성하고 저장하십시오.


추천 레슨 및 코스


Chris는 역사학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Northern Colorado 대학에서 강의합니다.


삼각형 무역.


이것은 삼각형입니다. 이것이 기하학에 관한 교훈이라는 것을 몰랐습니까? 글쎄, 걱정하지 마라. 그것은 우리가 수학의 관점에서 얻는 것만큼이나 진보 된 것입니다.


자, 이 삼각형을보십시오. 각 구석에 한 사람이 서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존은 꽃을 사서 제인에게주었습니다. 제인은 그 꽃잎을 지키고 제레미에게 씨앗을 심어줍니다. 제레미는 식물을 심고 더 많은 꽃을 자랍니다. 그리고 나서 그는 요한에게 팔립니다. 그래서 요한은 제인에게 더 많은 꽃을 줄 수 있습니다. 그녀는 Jeremy에게 더 많은 씨앗을 줄 수 있고, John 등에게 판매 할 더 많은 꽃을 재배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이것이 빠르게 의존의 순환이되는지보십시오. 그건 삼각 무역이라고합니다.


역사적으로이 시스템은 유럽 제국이 대서양을 가로 질러 아메리카 대륙, 유럽 및 아프리카에서 국제 무역 네트워크를 구축 한 16 세기에 국제 규모의 방식으로 매우 중요하게되었습니다. 16 세기의이 대서양 삼각 무역은 전 세계의 아이디어, 제품 및 사람들을 움직이게했습니다. 네, 사람들. 이 삼각 무역은 유럽 제국이 아메리카 식민지를 아프리카 노예로 채우고 아메리카 대륙을 정의한 노예 제도를 시작한 방법입니다.


대서양 삼각 무역.


자, 이제 삼각형의 무역 경로를 따라 가면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봅시다. 우리가하기 전에, 우리는 옷을 업데이 트해야합니다; 우리가 16 세기로 돌아 간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우리는 거기에 갈. 그리고 우리는 여기 유럽에서 시작합니다. 우리는 유럽 제 제품, 구리, 옷, 총기류, 탄약 등을 배송에 탑재하고 있습니다. 그런 것들. 이제 우리는 유럽의 제품을 사용하여 아프리카 연안 항구에 항해합니다. 이것은 삼각 무역로의 첫 번째 다리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그것을 알기도 전에, 우리는 아프리카에 있습니다. 아프리카에서는 유럽 제품이 노예로 거래됩니다. 노예들은 일반적으로 내륙 아프리카에서 왔는데, 아프리카의 라이벌 그룹에 의해 체포되어 해안에 도착하기 전에 아프리카 노예 네트워크에 매각되었습니다. 여기에서 노예의 배는 아프리카에서 미주로 항해했습니다. 이것은 중간 통로라고 불렀습니다. 거친, 거친 여행이었습니다. 우리는 5 ~ 8 주간 계속 될 수있는 여행에서 나무로되는 배를 타고 작은 칸막이에 쑤셔 넣어지는 수십 명의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끔찍한 생활 조건, 열악한 위생, 기아, 신체적 학대로 인해 많은 아프리카 노예가 중간 통로에서 사망했습니다.


배가 아메리카 대륙에 도착하자 카리브해 어딘가에서 노예들은 풀려 나서 대규모 농장에서 일하는 노동자로 사용되기 위해 팔렸다. 배가 노예에게서 얻은 돈은 노예가 실제로 수확 한 농산물을 구입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담배, 당밀, 설탕과 같은 것들. 미주 출신의 원재료는 유럽으로 운송되었는데, 삼각형 무역의 세 번째 구간은 유럽인들이 원자재를 처리하고 완제품을 생산하는 곳입니다. 이 여행은 약 12 ​​주 정도 걸렸습니다.


콘텐츠 잠금 해제.


5 일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계정을 만드십시오.


의무는 없으며 언제든지 취소 할 수 있습니다.


관련 과목을 미리 보려면 제목을 선택하십시오.


의미.


그래서, 구체적인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유럽인들은 완제품을 아프리카에 가져와 노예 무역을합니다. 노예들은 아메리카 대륙으로 끌려 가서 사탕 수수를 수확하는 데 사용됩니다. 사탕 수수는 유럽으로 옮겨져 설탕으로 가공되어 판매됩니다. 이 돈은 유럽에서 가공되어 더 많은 노예들을 위해 아프리카에서 거래 될 수있는 제품을 사기 위해 팔린 미국에서 판매되는 노예를 위해 거래 될 수있는 제품을 사는데 사용됩니다. 캐리비안은 유럽에서 가공되고 더 많은 노예를 위해 아프리카에서 거래 될 수있는 제품으로 판매되는 사탕 수수를 수확합니다. 유럽에서 가공되고 아프리카에서 거래 될 수있는 제품으로 판매되는 사탕 수수를 수확하기 위해 카리브해에서 판매됩니다. ... 와우, 멈추지 않을거야. 그렇지?


음 ... 아니. 그것이 요점입니다. 삼각형 무역 체제는 식민지 시대에 유럽 제국의 부를 유지하는 매매의 지속적인주기였다. 이제 1776-1783 년의 미국 독립 전쟁은 대서양 연안의 13 개 영국 식민지에 대한 무역을 종식 시켰지만 삼각형 무역은 카리브해에서 1800 년대까지 지속되었습니다.


완전한 기록이 없다면 우리는 얼마나 많은 아프리카 인들이 아프리카에서 강제로 제거되어 아메리카 대륙으로 보내 졌는지 정확히 알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역사가들은 9 백만에서 11 억 명의 사람들 사이에 있다고 추정합니다. 기본적으로 뉴욕시 전체 인구를 카리브해의 설탕 조림지로 운송하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삼각 무역은 식민지 시대의 특징 중 하나였다. 그것은 대서양 세계 주변의 아이디어, 사람 및 제품을 이전하고 이러한 영역이 세대를 맞춰 어떻게 생겼는지를 정의했습니다.


단원 요약.


삼각 무역은 유럽, 아프리카 및 아메리카 대륙 간의 16 세기 대서양 횡단 무역 체제였다. 여행의 첫번째 다리는 유럽에서 유럽으로 아프리카 제품을 보내어 노예로 거래되었다. 그런 다음, 노예들은 미주로 수송되어 팔렸다. 여행의이 부분은 중간 통로로 알려져 있었고, 길을 따라 매우 많은 수의 노예들이 죽어 잔인했습니다.


아메리카 대륙에서 노예들은 농사 노동으로 팔렸고 수확 한 원재료는 다시 유럽으로 보내져 가공되고 판매되었으며 더 많은 노예들을 위해 아프리카에서 판매 될 수있는 제품을 사기 위해 돈이 사용되었습니다. 전체 경로는 약 12 ​​주 걸렸습니다. 이 끊임없는 무역 체제는 대서양의 식민지 세계를 정의하여 매우 많은 사람들과 제품을 움직이게했습니다. 이 무역은 유럽 제국의 부와 권력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였습니다. 그래서, 삼각형이 3면을 가지고있는 반면, 유럽인들에게는 이익이 유일한 포인트였습니다.


삼각형 무역.


학습 결과.


작업이 끝나면 다음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16 세기의 삼각 무역을 묘사하십시오 삼각 무역의 첫 번째 다리, 중간 통로 및 세 번째 다리를 요약하고이 각각의 무역에서 무엇이 거래되었는지이 무역이 얼마나 오래 지속되었는지를 상기하십시오.


이 수업의 잠금을 해제하려면 반드시 스터디 멤버 여야합니다.


무료 평가판에 등록하십시오.


교육의 잠금을 해제하십시오.


3 천만 명의 사람들이 Study를 사용하는 이유를 직접 확인하십시오.


학습 회원이되어 지금 배우기 시작하십시오.


이미 회원입니까? 로그인.


적립 대학 학점.


너는 & hellip을 알았 는가? 우리는 2,000 개 이상의 대학에서 인정하는 시험으로 학점을 취득 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95 개 이상의 대학 과정을 제공합니다. 대학의 첫 2 년 동안 테스트하고 학위를 수천 가지로 줄일 수 있습니다. 누구나 나이 또는 교육 수준에 관계없이 시험 별 학점을 취득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학교로 학점을 이양하십시오.


어떤 대학에 다닐 예정입니까? Study에는 모든 상상할 수있는 학위, 공부 영역 및 경력 경로에 관한 기사가 수천 가지가있어 귀하에게 맞는 학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연구 학교, 학위 & amp; 직업.


올바른 학교를 찾는 데 필요한 불평등 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카테고리별로 기사를 찾습니다.


학업 영역 또는 학위 수준을 찾습니다.


추천 기사.


비즈니스 교과 소개 소개 리소스 및 강의 계획.


25 장 | 288 레슨.


비즈니스 수업 계획의 윤리적 행동으로 이동하십시오.


글로벌 시장 및 글로벌 무역의 중요성 : 역할 및 장점 9:21 글로벌 시장에서의 수입 및 수출 : 정의, 프로세스 및 중요성 7:24 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 : 사례 및 유형 6:18 글로벌 무역에 영향을 미치는 세력 시장 7:48 호프 스테 (Hofstede)의 문화 차원 이론 6:27 지역 통합 : 정의, 영향 및 목적 8:06 무역 보호주의의 장점과 단점 9:39 세계 시장의 변화하는 풍경 6:51 국제기구의 국제 경영자의 특징 4 : 59 삼각 무역 : 노예 제도, 제도 및 역할 5:58.


기업가 정신 및 중소기업 학습 계획으로 이동하십시오.


비즈니스 리더십 스타일 강의 계획으로 이동하십시오.


사업 생산 및 운영 수업 계획으로 이동하십시오.


인적 자원 기본 학습 계획으로 이동하십시오.


비즈니스 마케팅 기본 학습 계획으로 이동하십시오.


공급망 관리 수업 계획으로 이동하십시오.


제품 프로모션 강의 계획으로 이동하십시오.


정보 기술 시사점 학습 계획으로 이동하십시오.


회계 기초 수업 계획으로 이동하십시오.


증권 시장 및 비즈니스 학습 계획으로 이동하십시오.


삼각형 무역 : 루트, 시스템 및 역할에 대한 노예 관련 학습 자료.


코스별로 찾아보기.


수업별로 찾아보기.


최근 코스.


최근 레슨.


인기 코스.


인기있는 수업.


70,000 개가 넘는 강의로 구성된 도서관을 둘러보십시오.


앱을 다운로드하십시오.


회사 소개


앱을 다운로드하십시오.


&부; 저작권 2003-2017 연구. 기타 모든 상표 및 저작권은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판권 소유.


계정을 만드십시오. 반드시 ~ 할 필요는 없다; 언제든지 취소 할 수 있습니다.


무료 평가판을 시작하십시오. 반드시 ~ 할 필요는 없다; 언제든지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계획 :


당신은 가입하고 있습니다 :


장바구니가 비어 있습니다.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학습 비디오 수업은 3 천만 명이 넘는 학생들을 도왔습니다.


학생들은 공부를 좋아합니다.


"화학 수업 1 개월보다 10 분 안에 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대학 학점을 취득하십시오.


"나는 CLEP 시험에 응했고 3 개의 대학 학점을 받았습니다!"


학습 비디오 수업을 통해 50 만 명이 넘는 교사들이 학생들과 교제 할 수있었습니다.


교사는 공부를 사랑합니다.


"비디오가 내가 가르치는 방식으로 바뀌 었습니다! 연구 동영상은 5 분 만에 전체 수업을 듣게됩니다."


아시나요?


온라인 학습 환경의 학생은 직접 대면하는 사람들보다 잘 수행되었습니다.


중상주의 & amp; 프랑스 정권 기간 중 삼각 무역.


리사 틱.


댓글 (0)


댓글을 추가하려면 로그인하십시오.


중상주의의 대본 & amp; 프랑스 정권 기간 중 삼각 무역.


1663 년에, 프랑스는 식민지 관리를 대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금과 은의 축적에 대한 국가의 번영을 기초로 한 경제 이론.


중상주의는 제국주의의 실질적인 가정이었다.


그럼이게 무슨 뜻입니까?


프랑스는 수출 및 판매 할 수있는 재화 생산에 필요한 원료에 식민지를 의존했습니다.


그럼이게 무슨 뜻입니까? (조건 없음)


새로운 프랑스의 역할.


모국 (프랑스)에 천연 자원을 공급하고 완제품 판매 시장이됩니다.


중상주의 하에서 무역의 목표는 식민지의 생활 수준이나 기반 시설을 개선하는 것이 아니라 가능한 한 많은 부를 축적하는 것이었다.


이것이 뉴 프랑스에 대해 무엇을 의미합니까?


새로운 프랑스는 다른 제국과의 무역에 참여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다.


프랑스, 캐나다 식민지와 카리브해 식민지 무역 체제.


어떻게 작동 했습니까?


캐나다 식민지는 모피, 생선, 목재 및 광물을 운송 할 것입니다.


카리브 식민지는 럼, 당밀, 설탕, 담배 및 설탕을 공급할 것입니다.


그리고 대가로 프랑스는 제조품과 직물을 공급할 것입니다.


뉴 프랑스에 대한 중상주의의 결과.


뉴 프랑스는 모국에 모피를 공급하고 제조 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주요 경제 역할을하는 거래 식민지가되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