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 March 2018

스톡 옵션의 만료일


스톡 옵션 만료주기.


스톡 옵션을 교환하기로 결정할 때는 만료 월을 선택해야합니다. 옵션 전략은 거래 기간 동안 수정을해야하기 때문에 옵션의 만료 시점을 알 필요가 있습니다. 선택한 만료 월은 옵션 거래의 성공 가능성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 각 주식에 대해 만기일을 결정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어진 시간에 옵션 거래가 이루어지는 모든 주식에 대해 최소 4 개의 다른 만기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1973 년 주식 옵션이 처음 거래를 시작했을 때 시카고 보드 옵션 거래소 (CBOE)는 옵션이 주어진 시간에 거래 될 수있는 단 4 개월 만에 결정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중에 장기 주식 투기 증권 (LEAPS)이 도입되었을 때 옵션이 4 개월 이상 거래 될 수있었습니다. 옵션에 대한 배경 정보는 Options Basics Tutorial을 참조하십시오.


모든 주식이 동일한 옵션을 거래하지는 않습니다.


모든 주식의 유효 만기가 동일한 것은 아닙니다. 세 가지 주식에 대해 2008 년 9 월부터 사용 가능한 만료 월을 살펴 보겠습니다.


MS (나스닥 : MSFT), 씨티 그룹 (뉴욕 증권 거래소 : C) 및 프로 그레시브 (뉴욕 증시 : PGR)


Microsoft : 2008 년 9 월, 2008 년 10 월, 2009 년 1 월, 2009 년 4 월, 2010 년 1 월 및 2011 년 1 월


프로그레시브 : 2008 년 9 월, 2008 년 10 월, 2008 년 11 월, 2009 년 2 월


CitiGroup : 2008 년 9 월, 2008 년 10 월, 2008 년 12 월, 2009 년 1 월, 2009 년 3 월, 2010 년 1 월 및 2011 년 1 월.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세 가지 모두 9 월과 10 월 옵션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음으로, Microsoft와 CitiGroup은 2009 년 1 월, 2010 년 1 월 및 2011 년 1 월에 옵션을 사용할 수 있지만 Progressive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더 혼란 스럽습니다. 세 번째 달은 한 달이 아닌 다른 두 달의 달과 일치합니다. 그리고 CitiGroup은 월간 추가 거래가 있습니다 : 2009 년 3 월. 교환은 각 주식에 대해 만료 기간을 어떻게 결정해야할까요?


이 질문에 대답하려면 교환기가 옵션 만료주기를 관리 한 방법의 내역을 이해해야합니다. 스톡 옵션이 처음 거래를 시작했을 때, 각 주식은 1 월, 2 월 또는 3 월 중 하나에 할당되었습니다. 어떤 사이클이 주식이 할당되었는지는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그것은 순전히 무작위 적입니다.


1 월주기에 할당 된 주식은 1 분기, 4 월, 7 월 및 10 월의 각 분기의 첫 번째 달에만 사용할 수있는 옵션이있었습니다. 2 월주기에 할당 된 주식은 2 월, 5 월, 8 월 및 11 월 중 분기의 중간 개월 만있었습니다. 3 월주기의 주식은 3 월, 6 월, 9 월 및 12 월의 각 분기의 최종 개월을 가졌습니다.


수정 된 만료주기.


옵션이 인기를 얻자 마자 플로어 상인과 개인 투자자가 짧은 기간 동안 거래하거나 헤지하기를 선호한다는 것이 곧 명백 해졌다. 그래서 원래의 규칙이 수정되었고, 1990 년에 CBOE는 모든 주식이 항상 현재 달과 다음 달의 거래를 할 수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것이 위의 예에서 3 개의 주식 모두가 9 월과 10 월 옵션을 사용할 수있는 이유입니다.


모든 주식에는 최소 4 개의 만기 월 거래가 있습니다. 새 규칙에 따르면 첫 2 개월은 항상 가까운 두 달이지만, 나머지 두 달 동안 규칙은 원래주기를 사용합니다.


예를 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월 초에 시작한다고 가정하고 1 월주기에 할당 된 주식을 살펴 봅니다. 최신 규칙에 따라 현재 달과 다음 달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항상 1 월과 2 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개월이 걸려야하기 때문에 원래주기에서 다음 2 달은 4 월과 7 월이됩니다. 따라서 주식은 1 월, 2 월, 4 월 및 7 월에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월이 만료되면 어떻게됩니까? 2 월은 이미 거래되고 있으므로 간단히 가까운 달 계약이됩니다. 첫 2 개월은 옵션을 거래해야하기 때문에 3 월은 1 월 만료일 이후 첫 거래일에 거래를 시작합니다. 이제 4 개월은 2 월, 3 월, 4 월 및 7 월입니다.


이제 까다로운 부분이 있습니다. 2 월 옵션이 만료되면 3 월이 현재 계약이됩니다. 다음 달인 4 월은 이미 거래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3 월, 4 월 및 7 월 계약 거래에서는 만기가 3 개월이며 4 개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7 월 이후 1 월주기의 다음 달이기 때문에 원래주기로 돌아가서 10 월을 추가합니다. 따라서 3 월, 4 월, 7 월 및 10 월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같은 추론에 따라 2 월과 3 월주기에 어떤 달이 주식을 매매하는지가 결정됩니다.


재고에 LEAP가 있으면 4 개월 이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주식들만이 도약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위의 예에서 Microsoft와 CitiGroup이 Progressive가하지 않았던 이유입니다. (LEAPS에 대한 배경 지식은 공평성 대신 옵션 사용, 고리와 함께 LEAPS 사용 및 해당 통화에서 LEAPS 쓰기 사용을 참조하십시오.)


기본 옵션주기를 이해하면 LEAPS를 추가하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LEAP는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는 3 년 이내에 만료되고 보통 1 월 만료일로 교환되는 장기적인 옵션입니다. 주식에 LEAP가 있으면 LEAPS는 주식이 할당 된주기에 따라 5 월, 6 월 또는 7 월에 발행됩니다.


1 월을 정상 회전 (현재 또는 근시 계약을 포함하지 않음)으로 추가 (또는 그 이상) 할 때, "치게 된"1 월의 LEAPS는 정상적인 옵션이되며 이는 루트 기호가 변경되고 새로운 LEAPS 연도가 추가됩니다. 돌아가서 우리의 원래 예제를보고 Microsoft와 CitiGroup에 어떤 일이 일어 났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Microsoft의 경우 2008 년 5 월으로 되돌아갑니다. Microsoft에서 사용할 수있는 월은 2008 년 5 월, 2008 년 6 월, 2008 년 7 월, 2008 년 10 월, 2009 년 1 월 및 2010 년 1 월이었습니다. 5 월 옵션이 만료되면 다른 월을 추가해야했습니다. 6 월과 7 월의 두 전월은 이미 다음 달의 10 월과 마찬가지로 거래되었습니다. 따라서 1 월주기의 규칙에 따라 1 월 만료 월을 추가해야합니다.


LEAPS가없는 주식의 경우 추가 조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2009 년 6 월, 7 월, 10 월 및 1 월의 4 개월간을 교역합니다. 그러나 Microsoft는 이미 2009 년 1 월에 만료되는 LEAPS 거래가있었습니다. 표준 옵션으로 변환 (기호 변경 포함) 및 2011 년 1 월 LEAP가 추가되었습니다.


5 월 옵션이 만료되었을 때 CitiGroup에 일어난 일은 아무 것도 없었습니다. 3 월주기 이후입니다. 6 월은 이미 거래되었으므로 7 월 만 추가해야했습니다. 5 월 만기일 이후, CitiGroup은 6 월, 7 월, 9 월 및 12 월과 2009 년 1 월 및 2010 년 1 월에 LEAPS를 교환했습니다.


그러나 6 월 만료 후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정규 옵션의 경우 7 월, 9 월 및 12 월은 이미 거래되었으므로 두 번째 전 달인 8 월을 추가해야했습니다. 그러나 CitiGroup과 같은 3 월주기 주식의 경우 2009 년 1 월의 LEAPs가 6 월 만기일 이후에 표준 옵션으로 전환되었으며 2011 년 1 월의 LEAP가 동시에 도입되었습니다.


따라서 6 월 만기일 이후의 월요일에 CitiGroup은 2009 년 7 월, 8 월, 9 월, 12 월 및 1 월에 옵션 거래가 있었고 2010 년 1 월과 2011 년 1 월에는 LEAPS 거래가있었습니다. Cycle-3 주식은 동일한 절차에 따라 2009 LEAPS 7 월 만료일 이후에 정규 옵션으로 전환하면 2011 LEAP가 추가됩니다.


주식의 순환주기는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즉, 세 번째 달이 1 월이되면 신중해야합니다. 그것이 실제로 주식이 1 월주기에 있음을 의미 할 수 있지만, LEAPS를 보유한 주식은 1 월 옵션 거래를 또한 가질 것입니다. 이 경우 4 개월 째 주가가 어떤주기에 있는지를 확인하는 것이 더 멀리 보일 필요가 있습니다. 위의 예에서 Microsoft는 April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1 월주기임을 확인했습니다.


주식에 대한 옵션 만료주기는 다소 혼란 스러울 지 모르지만 조금 이해하면 두 번째 성격이됩니다. 무역 기간 동안 조정을해야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앞으로 만기일을 알기 란 매우 중요합니다. 만료주기를 이해하는 것은 거래 옵션에서 성공률을 높이는 데 도움이되는 또 하나의 방법입니다.


옵션 만기 설명.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그것은 주식 거래 방식과 완전히 다릅니다.


따라서 옵션을 교환하려고한다면 옵션 만료에 대해 숙지해야합니다.


이 안내서는 매 질문마다 대답 할 것입니다.


옵션 만료 (OpEx)가 중요한 이유


방향성 거래 배경 (길거나 짧은 의미)에서 나온다면 주식이나 시장이 어디로 향하는 지에 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옵션 거래 방정식의 한 부분 일뿐입니다. 델타로 알려져 있습니다.


옵션 시장의 진정한 위험은 두 가지에서 비롯됩니다.


Theta - 시간에 따른 옵션 가격의 변화.


감마 - 가격 움직임에 대한 민감성.


이러한 위험을 이해하지 못하면 포트폴리오를 위험에 처하게됩니다. 특히 옵션 만료 접근 방식으로.


어둠 속에서 옵션 만료의 진정한 메카닉에 대해 알고 있다면 다른 옵션을 교환하기 전에 이것을 읽어야합니다.


옵션 만료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그것이 내려지면, 금융 시장은 모두 계약에 관한 것입니다.


주식을 사는 경우, 그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에게 가격에 대한 대가로 회사의 일부 소유권을 부여하는 계약입니다.


그러나 옵션은 소유권이 아닙니다. 그것은 이전이나 위험에 관한 것입니다.


거래를 기반으로 한 계약입니다.


전화와 풋의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그리고 구매자와 판매자의 두 종류의 참가자가 있습니다.


그 결과 네 가지 결과가 남습니다.


옵션 구매자 인 경우 언제든지 해당 계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계약을 행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옵션 판매자 인 경우 주식을 거래 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를 할당이라고합니다.


매월 세 번째 토요일에 돈에있는 옵션이 있으면 배정됩니다. 이 프로세스를 "결제"라고합니다.


이 옵션의 거래는 귀하, 중개인 및 옵션 청산 회사간에 처리됩니다. 당신은 옵션의 반대편에있는 상인과 직접 거래하지 않을 것입니다.


돈이있는 긴 옵션 인 경우 자동으로 정산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이런 일이 일어나기를 원하지 않으면 중개인에게 전화해야합니다.


왜 금전적 옵션에서 벗어나지 않았습니까?


각 옵션에는 구매자가 주식을 매매 할 수있는 가격이 있습니다. 이는 파업 가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시장에서 주식을 얻는 것이 "저렴하다"면 왜 옵션을 사용할 것입니까?


주식이 79 달러로 거래된다면 가장 의미가 있습니다.


시장에서 79 달러에 주식을 살까?


또는 옵션을 사용하여 $ 80로 주식을 살 수 있습니까?


물론 첫 번째 것.


만기가되면, 돈 옵션에서 벗어나 무용지물이 될 것입니다.


옵션 만료 날짜는 무엇입니까?


기술적으로 만료는 토요일에 발생합니다. 그 때 합의가 실제로 발생합니다. 그러나 시장이 실제로 토요일에 거래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금요일을 유효 만기일로 간주합니다.


월간 옵션 계약의 경우 만료는 매월 셋째 금요일입니다.


믹스에 주별 옵션이 도입됨에 따라 매주 금요일마다 만료 옵션이 제공됩니다.


CBOE에는 편리한 캘린더가있어서 책상에 다운로드하여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예외가 있습니까?


특정 옵션 보드에는 "goofy"만료 날짜가 있습니다.


월별 SPX 옵션의 경우 거래가 목요일에 중단되고 결제 값이 금요일 아침 개장일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이러한 계약은 "현금 결제"라는 의미로 실제 할당은 없지만 옵션의 본질적인 가치를 살펴보고이를 현금화합니다.


이상한 곳이 있습니다. SPX 주간 옵션은 금요일에 마감일에 정산됩니다. 따라서 SPX로 OpEx를 거래하는 경우 매주 또는 매월 계약인지 확인해야합니다.


옵션이 만료시 어떻게 거래됩니까?


옵션 가격을 살펴볼 때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모델을 따릅니다. 우리는 그리스로 알려진 옵션 가격에 영향을주는 것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이 옵션 만료에 이르면 이상한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전통적인 입자 물리학과 양자 수준에서 일어나는 것과 매우 흡사합니다.


내가 "감마 임펄스 (gamma impulse)"라고 부르는 개념이 있습니다.


통화 옵션을 만료일로 보면이 위험 프로필이 있습니다.


예. 전화 옵션입니다.


옵션에서 돈을 빼면 방향성 노출 (0 델타)이없고 옵션에 돈이 있으면 스톡 (100 델타)처럼 작동합니다.


델타에 대해 두 개의 다른 값을 확인하십시오.


옵션의 감마는 델타를 가격에 비례하여 변화시킨 것입니다.


파업 가격에는 이러한 불연속성이 있습니다. 옵션의 감마는 "디락 함수 (dirac function)"로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것이 내가 감마 임펄스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이것의 잘못된면에 붙잡히지 마라.


OTM에서 ITM으로 신속하게 전환 할 수있는 옵션이 있으면 위험이 크게 바뀝니다.


과제를 처리하기에 충분한 현금이 없다면 어떨까요?


이것은 흥미로운 곳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만료에 대해 특별히주의를 기울여야하는 이유입니다.


만료되기 위해 돈을 버는 옵션이 짧은 경우 해당 거래를 이행해야합니다.


자본이 충분하지 않으면 월요일에 증거금을 내야합니다.


또한 격차 위험이 있습니다.


2007 년 다시 이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나는 BIDU에 꽤 적당한 크기의 철 콘돔을 가지고 있었다.


이것은 그들의 10시 1 분전에 돌아왔다.


나는 토요일에 짧은 옵션이 돈에서 만료되었다는 것을 알았고, 지금은 BIDU에서 상당한 위치를 차지하고있다.


나는 다음 월요일에 BIDU 간격을 볼만큼 운이 좋았다. 그리고 나는 이득을 위해 나왔다.


그러나. 다시는. 배정 받고 싶지 않으면 돈 옵션에서 책을 모두 지워야합니다.


내가 재고가없는 전화를 끊으면 어떨까요?


판매 통화가있는 경우 이미 주식을 소유하지 않은 경우 짧은 포지션을 부여 받게됩니다. 이것은 "적용 대상"호출이 아니라 "알몸"호출이라고합니다.


이 짧은 것을 잡을 여백은 중개인에 의해 결정되며, 단락을 없애기 위해 해당 주식에서 "닫으려고"구매해야합니다.


옵션을 고정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조기에 배정받을 수 있습니까?


미국과 유럽의 두 가지 유형의 옵션이 있습니다.


유럽식 옵션을 사용하면 일찍 할당받을 수 없습니다.


아메리칸 스타일로 옵션 구매자가 좋아할 때마다 배정받을 수 있습니다.


배정 받고 싶지 않으면 어떻게합니까?


그래서 당신은 돈에있는 짧은 옵션으로 옵션 만료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주식을 줄이거 나 주식을 소유하고 싶지 않습니다.


해결책 # 1 : 돈 옵션에서 옵션 만료까지 절대로하지 마십시오. 거래에 능동적으로 대처하십시오. 해결책 # 2 : 돈 옵션을 완전히 닫으십시오. 유동성이 마르기 때문에 옵션 만료가 어려울 수 있으며 더 나쁜 가격을 강요받을 수 있습니다. 해결책 # 3 : 시간 또는 가격에 옵션을 공개하십시오. 내 옵션 거래 과정에서 자세히 설명한 바와 같이 이러한 종류의 롤은 시간 가치가 더 큰 다른 계약으로 귀하의 지위를 옮기거나 돈에서 벗어납니다. 이들은 캘린더 롤, 세로 롤 및 대각선 롤로 알려져 있습니다.


엄지 손가락의 좋은 규칙은 당신의 선택권에는 외재 가치 (시간 프리미엄)가 남아 있지 않는 경우에, 그 후에 당신은 당신의 위치를 ​​조정할 필요가있다이다.


만기일에 돈을 벌 수있는 방법.


앞서 언급 한 "감마 임펄스"때문에 위험과 보상은 일반적인 옵션 인 tarding에 비해 훨씬 높습니다.


OpEx 거래에는 옵션 구매 전략과 옵션 판매 전략이라는 두 가지 그룹이 있습니다.


옵션 매입 전략은 옵션 주식이 가격 매김보다 빠른 움직임을 보게되면 돈을 벌려고합니다. 이익은 기술적으로 델타 (방향성 노출)에서 발생하지만 길다란 감마 거래이므로 방향성 노출이 빠르게 바뀔 수 있습니다 매우 단기간에 엄청난 이익을 가져다줍니다. 여기서 주요 위험은 시간의 감소입니다.


옵션 판매 전략은 주식이 그렇게 많이 움직이지 않으면 돈을 벌려고합니다. 당신이 저렴한 가격에 다시 살고 싶은 옵션을 팔고 있기 때문에. 옵션 프리미엄이 OpEx에 매우 빠르면 이익의 대부분은 세타 이득에서 비롯됩니다. 당신의 주 위험은 주식이 당신에 대하여 움직이고 당신의 방향성 노출이 폭발하면입니다.


옵션 만료 거래 전략 예.


우리는 IWO Premium에서 OpEx를 중심으로 거래합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몇 가지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Weekly Straddle Buys.


이것은 순수한 변동성 게임입니다. 우리가 옵션 시장이 충분히 싸고 주가가 움직일 준비가되었다고 생각하면, 우리는 매주 스 트래들을 살 것이다.


예를 들어 5.25에 AAPL 517.50 스 트래들을 사기 위해 무역 경고가 발송되었습니다. AAPL이 어느 방향 으로든 5 점 이상의 움직임을 보았다면, 우리는 손익분기 점에 처할 것입니다. 더 많은 것이 이익이 될 것입니다.


다음 날 AAPL은 9 포인트 이상 이동하여 스 트래들 당 400 달러 이상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이 무역은 5 일 이내에 완전히 손실 될 기회가 있기 때문에 위험합니다. 포지션 사이징과 공격적인 리스크 관리가 핵심입니다.


스프레드 세일즈 페이드.


개인 주식이 파라볼 릭이되거나 열심히 팔릴 때, 우리는 돈을 넣고 산 물건을 구입하거나 OTM 스프레드를 팔아 무역을 퇴색시킬 것입니다.


12 월의 시장 매물세와 VIX의 급증으로 SPX weekly의 프리미엄은 그들을 팔기에 충분했다. SPX 1750/1745 스프레드를 0.90에 판매하기 위해 거래 경고가 발송되었습니다.


일단 위험이 시장에서 나오자 우리는 무역에 대한 완전한 신용을 얻을 수있었습니다.


로또 티켓.


이들은 주식의 방향을 엄격히 추측하는 고위험, 고액급 거래입니다. 일반적으로 주식은 며칠이 아닌 몇 시간 동안 스스로 해결할 단기 기술 설정을 개발할 것입니다. 짧은 기간으로 인해 매주 통화 나 풋을 구입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이 거래는 대화방에서만 이루어지며, 빠른 이동과 매우 위험하기 때문입니다.


이것들은 IWO 프리미엄 프레임 워크 내에서 우리가하는 거래 중 일부일뿐입니다. 그것이 당신에게 딱 맞는 것이라면, 우리의 거래 서비스를 확인하십시오.


만료일 (파생 상품)


'만료일 (파생물)'이란 무엇입니까?


파생 상품의 만료일은 옵션 또는 선물 계약이 유효한 마지막 날입니다. 투자자가 옵션을 사면 계약은 만기일 또는 그 이전의 일정 기간 내에 파업 가격이라고하는 미리 정해진 가격으로 자산을 매매 할 의무가 아니라 의무를 부여합니다. 투자자가 해당 권리를 행사하지 않기로 선택하면 옵션이 만료되어 무용지물이되며 투자자는이를 구입하기 위해 지불 한 돈을 잃습니다.


'만기일 (파생 상품)'위반 중입니다.


일부 옵션에는 자동 운동 조항이 있습니다. 이 옵션은 만료 시점에 돈이 있다면 자동으로 행사됩니다. 옵션 클리어링 코퍼레이션 (OCC)은 자동으로 최소 1 센트의 통화 또는 옵션을 행사합니다.


만료 및 옵션 값.


일반적으로 만료일이 오래 될수록 옵션이 가치있게되는 가격 인 파업 가격에 도달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사실, 시간의 붕괴는 옵션 가격 책 이론에서 theta라는 단어로 표현됩니다. Theta는 파생 상품에 대한 가치 요인을 나타내는 데 사용되는 네 가지 그리스어 중 하나입니다. 다른 세 명의 그리스인은 델타, 감마, 베가입니다. 다른 모든 것들은 동등합니다. 만료 될 때까지 옵션의 시간이 길수록 가치가 높아집니다.


두 가지 유형의 파생 상품, 통화 및 풋이 있습니다. 만기일까지 특정 행사 가격에 도달하면 주식을 매수할 권리는 소유자에게 있습니다. 단, 의무는 없습니다. Put은 만기일까지 특정 행사 가격에 도달하면 주식을 판매 할 권리를 소유자에게 부여하지만 의무는 아닙니다. 이것이 만기일이 옵션 거래자들에게 그렇게 중요한 이유입니다. 시간의 개념은 옵션에 가치를주는 것의 핵심입니다. put 또는 call이 만료 된 후에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다시 말해, 파생 상품이 만료되면 투자자는 통화를 소유하거나 함께가는 권리를 보유하지 않습니다.


옵션 만기.


모든 옵션은 유효 수명이 제한되어 있으며 모든 옵션 계약은 만료 월에 의해 정의됩니다. 옵션 만료 날짜는 옵션 계약이 무효화되고이를 행사할 수있는 권리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날짜입니다.


언제 옵션 만료합니까?


미국에 상장 된 모든 스톡 옵션에 대해 만료일은 만기 월의 세 번째 금요일에 해당합니다 (금요일이 공휴일 인 경우는 예외이며, 이 경우 휴일은 1 일에서 목요일까지 진행됩니다).


만료주기.


스톡 옵션은 세 번의 만료주기 중 하나에 속할 수 있습니다. JAJO주기의 첫 번째주기에서 만기 개월은 각 분기의 첫 번째 달인 1 월, 4 월, 7 월, 10 월입니다. 두 번째주기 인 FMAN주기는 만료 개월 인 2 월, 5 월, 8 월 및 11 월로 구성됩니다. MJSD주기 인 3 번째주기의 만료 개월은 3 월, 6 월, 9 월 및 12 월입니다.


어떤 주어진 시간에, 모든 선택 가능한 주식에 대해 최소한 4 개의 다른 만기 개월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이 1973 년에 처음 거래를 시작했을 때, 이용 가능한 유일한 만기 개월은 특정 주식에 할당 된 만기 사이클의 달입니다.


나중에 옵션 거래가 대중화됨에 따라이 시스템은 단기 헤징 옵션을 사용하려는 투자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수정되었습니다. 수정 된 시스템은 거의 2 개월 만기 만기가 항상 거래에 사용 가능하도록 보장합니다. 다음 두 만료 개월은 여전히 ​​주식에 할당 된 만료주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만료주기 결정.


특정 선택 가능 주식이 어느 만료주기에 할당 된 패턴이 없으므로 현재 거래가 가능한 만기 월에서 추론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세 번째 만료 월을보고 어떤주기에 속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세 번째 만료 월이 1 월이면 4 번째 만료 월을 사용하여 확인합니다.


1 월에 LEAPS가 만료되고 주식에 거래를 위해 나열된 LEAP가있는 경우 1 월 만료일은 LEAPS 옵션에 추가 된 만료 월이되기 때문에 1 월을 두 번 확인해야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만료 달력.


너도 좋아할거야.


계속 읽기.


Straddles를 수입으로 사다.


스 트래들을 구입하는 것이 수익을 창출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많은 시간, 분기 별 수익 보고서에 따라 주가 격차가 위 또는 아래로 떨어지지 만 종종 이동 방향이 예측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가 큰 성과를 기대한다면 수익 보고서가 좋더라도 매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읽어. ]


구매 주식을 씁니다.


장기적으로 특정 주식에 대해 매우 낙관적이고 그 주식을 구매하려고하지만 순간에 약간 과대 평가된다고 느낀다면, 주식을 풋 옵션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할인. [읽어. ]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합니까?


디지털 옵션이라고도하는 이진 옵션은 특수한 종류의 이국적인 옵션에 속합니다. 이 옵션에서 옵션 거래자는 순전히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 내에 기본의 방향으로 추측합니다. [읽어. ]


LEAPS® 옵션을 사용하여 성장주에 투자하십시오.


피터 린치 스타일을 투자하면서 다음 멀티 배거를 예측하려고한다면 LEAPS®에 대해 알아보고 다음 Microsoft®에 투자 할 수있는 훌륭한 옵션이라고 생각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읽어. ]


옵션 가격 결정에 대한 배당금의 효과.


주식이 발행 한 현금 배당금은 옵션 가격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는 기본 배당금이 배당금 전일 배당금으로 인하되기 때문입니다. [읽어. ]


황소 호출 확산 : 해당 호출의 대안.


커버 된 콜을 쓰는 것의 대안으로, 유사한 잠재력을 지녔지 만 자본 요구량이 훨씬 적은 황소 콜 스프레드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커버 된 콜 전략에서 기본 주식을 보유하는 대신, 대안. [읽어. ]


Covered Calls를 이용한 배당금 포털.


일부 주식은 분기마다 기꺼이 배당을합니다. 배당일 이전에 주식을 보유한 경우 배당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읽어. ]


마진 콜이 아닌 콜을 이용한 레버리지.


주식 시장에서 더 높은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구매하고자하는 회사에 대해 더 많은 숙제를하는 것 외에도 높은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마진으로 주식을 사는 것입니다. [읽어. ]


옵션을 사용하는 데이 트레이딩.


하루 거래 옵션은 성공적이고 수익성있는 전략 일 수 있지만 하루 거래 옵션을 사용하여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읽어. ]


전화 걸기 비율 및 사용 방법은 무엇입니까?


풋 콜 비율, 그것이 파생되는 방법, 그리고 그것이 역 투자 지표로서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에 대해 배웁니다. [읽어. ]


Put-Call Parity 이해.


Put-call parity는 1969 년 한스 돌 (Hans Stoll)이 처음 발표 한 옵션 가격 결정에서 중요한 원칙이다. 콜 옵션의 프리미엄은 해당 풋 옵션에 대한 일정한 공정 가격을 암시한다고한다. 파업 가격과 만료일이 같고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읽어. ]


그리스인을 이해하십시오.


옵션 거래에서 다양한 위치와 관련된 위험을 설명 할 때 델타 또는 감마와 같은 특정 그리스 알파벳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리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읽어. ]


할인 현금 흐름 분석을 사용하여 보통주 평가.


스톡 옵션의 가치는 기본 주식의 가격에 달려 있기 때문에 할인 된 현금 흐름이라는 기술을 사용하여 주식의 공정 가치를 계산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읽어. ]


페이스 북에서 우리를 팔로우하여 일일 전략 & amp; 팁!


옵션 기본 사항.


옵션 전략.


옵션 전략 파인더.


위험 경고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주식, 선물 및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위험도가 높은 거래 운영으로 간주 될 수 있으며 위험 부담이 높으며 계정에 대한 모든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수있는 것 이상의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및 경험 수준을 고려하여 위험을 이해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 정보와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거래 추천 서비스는 아닙니다. TheOptionsGuide는 콘텐츠의 오류, 누락 또는 지연 또는 이에 의존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회사에서 제공하는 금융 상품은 높은 수준의 위험 부담을 지니고 모든 자금이 손실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여유가없는 돈을 결코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