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4 March 2018

옵션 거래 전략의 유형


4 일반적인 액티브 트레이딩 전략.


액티브 거래는 단기 주식 차트의 가격 변동으로 이익을 얻으려는 단기 움직임을 기반으로 유가 증권을 매매하는 행위입니다. 적극적인 거래 전략과 관련된 사고 방식은 장기간의 매수 전략과 다릅니다. Buy-and-hold 전략은 장기적으로 가격 움직임이 단기적으로 가격 움직임을 능가 할 것이므로 단기 움직임을 무시해야한다는 사고 방식을 사용합니다. 반면에 활성 거래자는 단기적인 움직임과 시장 추세를 포착하는 것이 수익이 발생하는 곳이라고 믿습니다. 액티브 트레이딩 전략을 달성하는 데 사용되는 다양한 방법이 있으며, 각각 적절한 시장 환경과 전략에 내제 된 위험이 있습니다. 다음은 활성 거래의 가장 일반적인 유형 4 가지와 각 전략의 기본 비용입니다. (액티브 거래는 시장 평균을 상회하려는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전략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어떻게 시장을 능가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데이 트레이딩은 아마도 가장 잘 알려진 활성 트레이딩 스타일 일 것입니다. 종종 액티브 거래 자체에 대한 가명으로 간주됩니다. 데이 트레이딩은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같은 날 증권을 매매하는 방법입니다. 직위는 취해진 당일 내에 폐쇄되며, 어떠한 직책도 하룻밤 사이에 열리지 않습니다. 전통적으로, 일 무역은 전문가 또는 시장 제작자와 같은 직업적인 상인에 의해 행해진 다. 그러나 전자 거래가 초보자 거래자들에게 이러한 관행을 열었습니다. (관련 독서를 보려면 초보자를위한 데이 트레이딩 전략을 참조하십시오.)


[어떤 전략이 가장 효과가 있는지 배우는 것은 중요한 상인으로 취할 수있는 첫 번째 단계 중 하나입니다. 주간 트레이딩에 관심이 있다면, 인포 피디아 아카데미의 데이 트레이더 코스는 여섯 가지 종류의 거래를 포함하는 검증 된 전략을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


일부는 실제로 포지션 거래를 적극 매매가 아닌 매수 전략으로 간주합니다. 그러나 고급 트레이더가 수행 할 때 포지션 거래는 활성 거래 형태가 될 수 있습니다. 포지션 거래는 현재 시장 방향의 추세를 결정하기 위해 다른 방법과 함께 장기간 차트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무역은 추세에 따라 며칠에서 수 주간 지속될 수 있으며 때로는 더 오래 지속될 수도 있습니다. 트렌드 트레이더는 보안 경향을 결정하기 위해 연속적으로 높은 최고치 또는 최저치를 찾습니다. 트렌드 상인들은 "물결"을 뛰어 넘고 타는 것으로 시장 이동의 위, 아래 모두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트렌드 트레이더들은 시장의 방향을 결정하려고하지만 가격 수준을 예측하지는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트렌드 트레이더는 트렌드가 확립 된 후 트렌드에 뛰어 들고 트렌드가 깨지면 대개 그 위치에서 벗어납니다. 이는 시장 변동성이 큰시기에는 추세 거래가 더 어려워지며 그 위치가 일반적으로 감소 함을 의미합니다.


추세가 깨지면 스윙 트레이더가 게임을 시작합니다. 추세가 끝나면 새로운 트렌드가 확립되면서 가격 변동성이 발생합니다. 스윙 트레이더들은 가격 변동성이 정착됨에 따라 매매 또는 매도를합니다. 스윙 거래는 일반적으로 하루 이상 지속되지만 추세 거래보다 짧은 시간 동안 개최됩니다. 스윙 거래자는 종종 기술적 또는 근본적인 분석을 기반으로 일련의 거래 규칙을 만듭니다. 이러한 거래 규칙 또는 알고리즘은 보안을 사고 파는시기를 식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스윙 트레이딩 알고리즘이 정확하고 가격 이동의 최고점이나 최저점을 예측할 필요는 없지만 한 방향이나 다른 방향으로 움직이는 시장이 필요합니다. 범위가 제한적이거나 옆에있는 시장은 스윙 거래자에게 위험합니다. (스윙 거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윙 트레이딩 소개를 참조하십시오.)


스캘핑은 활성 거래자가 사용하는 가장 빠른 전략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는 입찰 / 주문 스프레드 및 주문 흐름으로 인한 다양한 가격 차이를 이용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 전략은 일반적으로 입찰가로 스프레드 또는 매수를하고 매입가로 판매하여 두 가격 지점 간의 차이를 받음으로써 작동합니다. Scalpers는 짧은 기간 동안 자신의 위치를 ​​유지하려고 시도하므로 전략과 관련된 위험이 줄어 듭니다. 또한, scalper는 큰 움직임을 이용하거나 높은 볼륨을 이동하려고 시도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자주 발생하는 작은 동작을 활용하고 더 작은 볼륨을 더 자주 이동하려고합니다. 무역 당 이익 수준이 작기 때문에 스컬핑 업체는 거래의 빈도를 높이기 위해 더 많은 유동성 시장을 찾습니다. 스윙 트레이더와는 달리 스컬 프는 갑작스런 가격 변동이 일어나지 않는 조용한 시장을 좋아하므로 잠재적으로 동일한 입찰가 / 물가에 반복적으로 스프레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활성 거래 전략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Scalping : Small Quick Profits Add Up을 읽어보십시오.)


거래 전략에 고유 한 비용.


적극적인 거래 전략이 전문 상인에 의해서만 고용 된 이유가 있습니다. 사내 중개 회사가 고주파 거래와 관련된 비용을 절감 할뿐만 아니라 더 나은 거래 실행을 보장합니다. 낮은 커미션과 더 나은 실행은 전략의 수익 잠재력을 향상시키는 두 가지 요소입니다. 실시간 시장 데이터 외에 이러한 전략을 성공적으로 구현하려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많이 구매해야합니다. 이러한 비용은 성공적으로 구현하고 적극적으로 이익을 창출 할 수 없지만 모든 거래가 성사되지는 않습니다.


능동 거래자는 위에서 언급 한 전략 중 하나 이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전략에 참여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각 전략과 관련된 위험과 비용을 탐구하고 고려해야합니다. (관련 독서를 보려면 액티브 트레이더를위한 리스크 관리 기법을 살펴보십시오.)


옵션 유형.


거래 될 수있는 다양한 유형의 옵션이 있으며 여러 가지 방법으로 카테고리를 분류 할 수 있습니다. 매우 넓은 의미에서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 호출 및 풋. 구매자는 전화를 통해 기본 자산을 구입할 수있는 권리를 갖지만 반면에 Put은 구매자에게 기본 자산을 판매 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이 명확한 구별과 함께 옵션은 보통 미국식인지 유럽식인지에 따라 분류됩니다. 이것은 지리적 위치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오히려 계약을 행사할 수있는 경우입니다. 아래 차이점에 대해 더 많이 읽을 수 있습니다.


옵션은 거래 방법, 만기주기 및 관련 기본 보안을 기준으로 자세히 분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특정 유형과 수많은 이국적인 옵션이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는 가장 일반적인 카테고리의 포괄적 인 목록과 함께 이러한 카테고리에 속하는 여러 유형이 게시되어 있습니다. 각 유형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제공했습니다.


전화 옵션을 통해 미국 스타일의 유럽 스타일 교환 거래 옵션을 올립니다.


만료 별 옵션 유형 기본 보안 별 옵션 유형 직원 옵션 주식 옵션 현금 고정 옵션 이색 옵션.


통화 옵션은 소유자에게 미래에 합의 된 가격으로 기본 자산을 구입할 수있는 권리를 부여하는 계약입니다. 기본 자산이 주어진 기간 동안 가격이 상승 할 것으로 믿는다면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통화에는 만료일이 있으며 계약 조건에 따라 만료일 또는 만료일 이전의 언제든지 기본 자산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유형 및 몇 가지 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페이지 â € "전화를 방문하십시오.


Put 옵션은 기본적으로 호출의 반대입니다. 풋의 소유자는 미래의 기본 자산을 미리 정해진 가격으로 판매 할 권리가 있습니다. 따라서 기본 자산이 가치가 있다고 기대한다면 풋을 매입 할 것입니다. 전화와 마찬가지로 연락처에 만료일이 있습니다. 옵션의 작동 방법에 대한 추가 정보와 예를 보려면 다음 페이지를 읽어보십시오.


미국식.


옵션과 관련하여 미국식 스타일 †term이라는 용어는 계약서를 매매하는 곳과 관련이 없으며 오히려 계약 조항에 관련이 없습니다. 옵션 계약에는 만료일이 있으며, 소유자는 기본 보안 (전화 인 경우)을 구입하거나 판매 할 수 있습니다 (풋 인 경우). 아메리칸 스타일 옵션을 사용하면 계약 소유자는 만료일 이전의 어느 시점에서든 운동 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러한 추가적인 유연성은 미국식 계약 소유자에게 명백한 장점입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American Style Options (미국 스타일 옵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작업 예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유럽 ​​스타일.


유럽 ​​스타일 옵션 계약 소유자는 미국 스타일 계약과 동일한 유연성을 누리지 못합니다. 유럽 ​​스타일의 계약을 보유하고있는 경우, 귀하는 계약이 만료일에만 있고 이전이 아닌 기초 자산을 매매 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 스타일 †"유럽식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교환 거래 옵션.


나열된 옵션이라고도하는이 옵션은 가장 일반적인 옵션입니다. њњњExchanged Traded†term라는 용어는 공개 거래소에 상장 된 옵션 계약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들은 적합한 중개인의 서비스를 사용하여 누구든지 구매하고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카운터 옵션 이상.


вњњover The Counter” (OTC) 옵션은 장외 시장에서만 거래되므로 일반 대중이 쉽게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대부분의 Exchange Traded 계약보다 복잡한 조건으로 된 계약을 사용자 정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기본 보안에 의한 옵션 유형.


사람들이 용어 옵션을 사용할 때 그들은 일반적으로 스톡 옵션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기본 자산은 상장 기업의 주식입니다. 이것들은 확실히 매우 일반적이지만, 근본적인 보안이 다른 것 인 많은 다른 유형이 있습니다. 우리는 간단한 설명과 함께 이들 중 가장 공통적 인 것을 나열했습니다.


스톡 옵션 :이 계약의 기본 자산은 상장 된 특정 회사의 주식입니다.


인덱스 옵션 : 주식 옵션과 매우 유사하지만 특정 보안 회사의 주식 인 기본 보안보다는 S & P 500과 같은 인덱스 is입니다.


Forex / Currency Options :이 유형의 계약은 소유자에게 합의 된 환율로 특정 통화를 사거나 팔 수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선물 옵션 :이 유형의 기본 보안은 지정된 선물 계약입니다. 선물 옵션은 기본적으로 소유자에게 특정 선물 계약을 체결 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상품 옵션 :이 유형의 계약에 대한 기본 자산은 실제 상품이거나 상품 선물 계약 일 수 있습니다.


바스켓 옵션 : 바스켓 계약은 주식, 통화, 상품 또는 기타 금융 상품으로 구성 될 수있는 증권 그룹의 기본 자산을 기반으로합니다.


만료 별 옵션 유형.


계약은 소유자가 계약 조건에 따라 관련 자산을 구매하거나 판매 할 권리를 행사해야하는 시점과 관련된 만료주기에 따라 분류 할 수 있습니다. 일부 계약은 특정 유형의 만료주기에서만 사용 가능하지만 일부 계약에서는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옵션 거래자는이 정보가 중요하지 않지만 용어를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만료주기에 따라 다양한 계약 유형에 대한 세부 정보입니다.


일반 옵션 : 옵션 계약이 나열된 표준 만료주기를 기반으로합니다. 이 유형의 계약서를 구매할 때 선택할 수있는 유효 만기 개월이 적어도 네 가지가됩니다. 이러한 만료주기가 존재하는 이유는 옵션이 거래 될 수있는 시점에 처음 소개되었을 때 적용되는 제한 때문입니다. 만료주기는 다소 복잡해 질 수 있지만 실제로 이해해야하는 모든 사항은 최소한 네 달이 넘는 기간을 선택하여 원하는 만료일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주별 옵션 : 일주일 단위로도 알려져 있으며, 2005 년에 도입되었습니다. 주요 인덱스의 일부를 포함하여 제한된 수의 유가 증권에서만 현재 사용할 수 있지만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주간지의 기본 원칙은 일반 옵션과 동일하지만 만료 기간이 훨씬 짧습니다.


분기 별 옵션 : 분기 별이라고도하며 가장 가까운 4 분기의 만료와 그 다음 해의 마지막 분기를 더하여 교환에 나열됩니다. 만료 월의 세 번째 금요일에 만료되는 정규 계약과 달리 분기 별 만료일의 마지막 날에 만료됩니다.


장기 만료 기대 유가 증권 : 장기 계약은 일반적으로 립 (LEAPS)으로 알려져 있으며, 다양한 범위의 유가 증권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EAPS는 항상 1 월에 만료되지만 다음 3 년의 만료 날짜와 함께 구입할 수 있습니다.


종업원 주식 옵션.


이들은 스톡 옵션의 한 형태로 종업원은 자신이 일하는 회사의 주식을 기반으로 계약을 부여받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보상, 보너스 또는 회사에 가입하는 인센티브 형태로 사용됩니다. 다음 페이지 †"Employee Stock Options"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읽을 수 있습니다.


현금 결제 옵션.


현금 결제 형 계약은 행사 또는 결제시 실제 자산이 이전되는 것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대신, 계약 당사자가 이익을 낸 당사자는 상대방이 현금으로 지불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계약은 일반적으로 기본 자산을 상대방에게 양도하기가 어렵거나 비용이 많이 드는 경우에 사용됩니다. 현금 결제 옵션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국적인 옵션.


이국적인 옵션은보다 복잡한 조항으로 사용자 정의 된 계약에 적용되는 용어입니다. 또한 비표준 옵션으로 분류됩니다. 많은 다른 이국적인 계약이 있으며 그 중 많은 계약은 장외 시장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그러나 일부 이국적인 계약은 주류 투자자들과 공공 거래소에 상장되기에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다음은 일반적인 유형 중 일부입니다.


배리어 옵션 :이 계약은 기본 보안이 계약 조건에 따라 (또는 계약 조건에 따라) 미리 결정된 가격에 도달하는 경우 보유자에게 지불금을 제공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Barrier Options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이진 옵션 :이 유형의 계약이 소유자의 이익에 만료되면 고정 금액이 부여됩니다. 계약서 †"이진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Chooser Options : 계약자는 특정 날짜에 도달했을 때 전화 또는 Put 여부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Chooser"옵션을 사용했습니다.


복합 옵션 : 기본 보안이 다른 옵션 계약 인 옵션입니다.


되돌아보기 옵션 :이 유형의 계약에는 파업 가격이 없지만 계약 기간 중 기본 보안이 도달 한 최적 가격으로 소유자가 행사할 수 있습니다. 예와 추가 세부 사항은 다음 페이지의 Look Back Option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10 가지 옵션 전략.


10 가지 옵션 전략.


거래자는 위험을 제한하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옵션 전략의 수에 대해 거의 또는 전혀 알지 못하고 옵션 게임을 시작합니다. 그러나 약간의 노력만으로도 거래자는 거래 수단으로서 옵션의 유연성과 강력 함을 이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우리는 학습 곡선을 단축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여러분을 안내 할 수있는이 슬라이드 쇼를 작성했습니다.


10 가지 옵션 전략.


거래자는 위험을 제한하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옵션 전략의 수에 대해 거의 또는 전혀 알지 못하고 옵션 게임을 시작합니다. 그러나 약간의 노력만으로도 거래자는 거래 수단으로서 옵션의 유연성과 강력 함을 이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우리는 학습 곡선을 단축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여러분을 안내 할 수있는이 슬라이드 쇼를 작성했습니다.


1. Covered Call.


알몸 통화 옵션을 구입하는 것 외에도 기본 통화 또는 구매 전략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에서는 자산을 철저하게 구매하고 동시에 동일한 자산에 통화 옵션을 기록 (또는 판매)합니다. 소유 자산의 볼륨은 콜 옵션의 기본 자산 수와 동일해야합니다. 투자자는 단기 포지션 및 자산에 대한 중립적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콜 프리미엄 수령을 통해) 추가 수익을 창출하거나 원 자산 가치의 잠재적 인 하락을 방지하고자 할 때 이러한 입장을 자주 사용합니다. (더 깊은 통찰력을 얻으려면 떨어지는 시장을위한 Covered Call Strategies를 읽으십시오.)


2. 결혼 한 풋.


결혼 풋 전략에서 특정 자산 (예 : 주식)을 구매하거나 (현재 소유하고있는) 투자자는 동등한 수의 주식에 대한 풋 옵션을 동시에 구매합니다. 투자자는 자산 가격에 대해 낙관적 인 전망을 갖고 잠재적 인 단기 손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자 할 때이 전략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 전략은 본질적으로 보험 정책처럼 기능하며 자산 가격이 급격히 떨어지면 마루를 확립합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결혼 한 결론 : 보호적인 관계를 참조하십시오.)


3. Bull Call Spread.


황소 콜 스프레드 전략에서, 투자자는 특정 파업 가격으로 콜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고 더 높은 파업 가격으로 동일한 수의 콜을 판매 할 것입니다. 두 통화 옵션 모두 만료 월 및 기본 자산이 동일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수직적 확산 전략은 투자자가 호황을 누리고 기본 자산의 가격이 완만하게 상승 할 때 종종 사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Vertical Bull 및 Bear Credit Spreads를 참조하십시오.)


4. 곰 퍼트 퍼트.


곰 퍼트 스프레드 전략은 황소 콜 스프레드와 같은 수직 스프레드의 또 다른 형태입니다.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특정 행사 가격으로 풋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고 동일한 수의 풋을 낮은 행사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두 가지 옵션 모두 동일한 기본 자산에 사용되며 동일한 만료일을 갖습니다. 이 방법은 거래자가 약세이고 원 자산의 가격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에 사용됩니다. 제한된 이득과 제한된 손실을 모두 제공합니다. (이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곰돌이 퍼프 : 공매도 대안을 보아라.)


Investopedia 아카데미 "초보자를위한 옵션"


다음 단계를 수행하고 다음을 배울 준비가 된 경우 몇 가지 옵션 전략을 배웠습니다.


옵션을 추가하여 포트폴리오의 유연성을 향상시킵니다. 전화를 선금으로 사용하고 보험으로 제시합니다. 만료 날짜를 해석하고 시간 가치와 내재 가치를 구별합니다. breakevens 및 위험 관리를 계산합니다. 스프레드, 스 트래들 및 목을 조른 것과 같은 고급 개념을 탐색합니다.


5. 보호 고리.


보호 칼라 전략은 같은 기본 자산 (예 : 주식)에 대해 아웃 오브 더 풋 옵션을 구입하고 동시에 아웃 오브 더 통화 옵션을 작성함으로써 수행됩니다. 이 전략은 주식의 장기 포지션이 상당한 이익을 얻은 후에 투자자가 자주 사용합니다. 이런 식으로 투자자는 주식을 팔지 않고도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호용 고리를 잊지 말고 보호용 고리의 작동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6. 긴 스 트래들.


긴 straddle 옵션 전략은 투자자가 동일한 행사 가격, 기본 자산 및 만료일을 사용하여 통화 및 Put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는 경우입니다. 투자자는 기본 자산의 가격이 크게 움직일 것으로 믿을 때이 전략을 자주 사용하지만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 지 확신 할 수 없습니다. 이 전략을 통해 투자자는 무제한의 이익을 유지할 수 있지만 손실은 두 가지 옵션 계약의 비용으로 제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Straddle Strategy 중립적 인 시장 접근법을 읽으십시오.)


7. 긴 교살.


긴 목 졸법 옵션 전략에서 투자자는 동일한 성숙도 및 기본 자산을 가진 옵션을 다른 매입 가격으로 구매하고 통화를 구매합니다. 풋 옵션 가격은 일반적으로 콜 옵션의 파격 가격보다 낮을 것이며, 두 옵션 모두 돈에서 제외 될 것입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는 투자자는 기본 자산의 가격이 큰 움직임을 겪을 것이라고 믿지만 이동이 어느 방향으로 나아갈 지 확신 할 수 없습니다. 손실은 두 옵션의 비용으로 제한됩니다. strangles는 일반적으로 straddles보다 비용이 적게 듭니다. 옵션이 돈으로 구입되기 때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구멍으로 이익을 얻으십시오.)


8. 나비 퍼짐.


이 시점까지의 모든 전략에는 두 가지 다른 직책이나 계약이 필요했습니다. 나비 확장 옵션 전략에서 투자자는 불 확산 전략과 곰 확산 전략을 결합하여 세 가지 다른 가격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나비 확산의 한 유형은 가장 낮은 (최고) 가격으로 한 통화 (Put) 옵션을 구매하는 것과 더 높은 (낮은) 가격으로 두 가지 통화 (Put) 옵션을 판매 한 다음 마지막 통화 (Put) 옵션을 더 높은 (낮은) 가격으로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비 스프레드로 이익 트랩 설정하기를 참조하십시오.


9. 철 콘도르.


더 재미있는 전략은 철 콘도입니다.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두 가지 다른 전략에 길고 짧은 지위를 동시에 보유합니다. 철 콘도르는 배우기에 충분한 시간을 필요로하고 마스터하기 위해 연습해야하는 상당히 복잡한 전략입니다. (철 콘도르에 탑승 할 때, 철 콘도르에 가야 할 것인가에 대한이 전략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Investopedia Simulator를 사용하여 스스로 위험을 무릅 쓰고 전략을 시험해보십시오.)


10. 철 나비.


우리가 여기서 보여줄 최종 옵션 전략은 철 나비입니다.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길거나 짧은 걸음 걸이와 목 졸림의 동시 구입 또는 판매를 결합합니다. 나비 퍼짐과 유사하지만, 이 전략은 둘 중 하나와 반대되는 통화와 풋을 모두 사용하기 때문에 다릅니다. 손익은 사용 된 옵션의 파업 가격에 따라 특정 범위 내에서 제한됩니다. 투자자들은 종종 위험을 줄이면서 비용을 줄이기 위해 out-of-the-money 옵션을 사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철 나비 옵션 전략이란 무엇입니까?)


거래 옵션을위한 전략.


옵션 거래 전략은 옵션 거래에서 가장 복잡한 과목 중 하나이지만, 모든 옵션 거래자가 익숙해야하는 주제입니다. 거래 옵션에 사용할 수있는 매우 다양한 전략이 있으며, 모두 다양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각은 본질적으로 동일한 기본 보안을 기반으로 여러 위치를 하나의 전체 위치로 결합하는 옵션 확산의 고유 한 유형입니다.


이 스프레드가 사용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으며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매우 강력한 도구입니다. 궁극적으로 이러한 다양성과 잠재적으로 수익성있는 투자 형태를 거래하는 옵션을 만드는 이러한 스프레드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거래 옵션에 대한 전략 중 일부는 이해하기 쉽고 이해하기 쉽지만 대부분은 복잡하며 여러 가지 구성 요소가 관련되어 있습니다. 사용할 수있는 모든 전략에 대한 실무 지식을 갖추는 것이 필수적은 아니지만 언제 어느 전략을 사용해야하는지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가 있다면 성공할 확률이 높으며 일관성있게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 섹션에서는 가장 많이 사용되는 50 가지가 넘는 옵션 트레이딩 전략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관련 요소를 고려하여 적절한 옵션을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선택권 무역 전략 선택 완고한 전략 곰 같은 전략 중립을위한 전략 휘발성 시장을위한 시장 전략 다른 선택권 무역 전략.


우리는이 섹션이 다양한 요인에 따라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옵션 트레이딩 전략과 올바른 옵션을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배우도록 도움을주기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이 섹션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옵션 거래, 시장 작동 방식 및 관련 내용에 대한 확실한 이해가 있어야합니다.


필요한 지식이 없다고 생각되면이 사이트의 이전 섹션 중 일부를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익숙하지 않은 단어 나 문구를 발견하면 포괄적 인 옵션 거래 용어 용어를 참조하십시오.


옵션 거래 전략 선택.


적시에 적절한 전략을 선택하는 것이 당신이 선택할 수있는 다른 전략의 양 때문에 항상 쉬운 일은 아닙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을 선택하고 언제 궁극적으로 성공을 결정할 것인가? 그렇다면 어떻게해야 하는지를 배우는 것이 정말로 필요합니다.


나중에 이익을 내기 위해 옵션을 사기 만하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일부 투자자는 이런 식으로 이익을 창출합니다. 실제 현금은 일반적으로 다른 전략을 사용하고 특정 상황에서 적절한 옵션 스프레드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있는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만듭니다.


성공적인 옵션 거래는 반드시 기본 보안의 가격이 어떻게 움직이는지를 예측하고 이에 따라 관련 옵션을 거래하는 경우에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귀하의 목표는 투자해야하는 자본의 양과 귀하가 취하기를 바라는 위험의 정도에 따라 이익을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전략을 적절히 이해할 필요가있을뿐만 아니라 사용할 전략을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할 여러 가지 요소를 알아야합니다. 이 주제에 대한 자세한 조언은 다음 페이지에서 제공합니다. 올바른 옵션 거래 전략 선택.


또한 특정 기준에 따라 올바른 전략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되는 매우 효과적인 도구를 고안했습니다. 이 도구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A-Z 목록에서 다룰 수있는 모든 전략을 알파벳 순으로 나열했습니다.


낙관적 인 전략.


이들은 기본 보안의 가격이 상승 할 때 이익을 창출하는 데 사용되는 옵션 스프레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금융 상품의 가격 상승 움직임을 예상하고 있다면 이것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 카테고리에 속하는 전략 목록을 포함하여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이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약세 전략.


이것은 본질적으로 강세 전략의 반대입니다. 그들은 기본 보안 가격의 하향 움직임으로부터 이익을 얻기 위해 사용되기 때문에 금융 상품의 가격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일반적으로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카테고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관련 전략 목록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중립 시장을위한 전략.


거래 옵션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기본 보안이 전혀 움직이지 않을 때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시장이 상대적으로 중립적 일 때 가격 움직임이별로 없기 때문에 주식 거래자 및 기타 투자자는 수익 창출의 기회를 찾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옵션 거래자가 그러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있는 특정 전략이 있습니다.


이 목록을 보려면이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휘발성 시장을위한 전략.


변동성이 큰 시장은 가격 움직임이 많을 때이지만 가격이 어느 방향으로 움직일 지 예측할 수있는 확실한 방법은 없습니다. 예를 들어 주식 시장이 휘발성 일 때 주식 가격은 상당히 급격하게 변동하는 경향이 있지만 전체 시장에 대한 명확한 방향은 없습니다. 개별 주식은 종종 짧은 시간 내에 위아래로 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주식 거래자가 돈을 버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고 거래는 상당한 위험을 초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 또는 특정 금융 상품이 특히 휘발성 인 경우 이익을 창출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옵션 거래 전략이 있습니다.


변동성으로부터 이익을 얻기 위해 옵션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이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기타 옵션 거래 전략.


don†™ t가 특히 위 종류의 무엇이든으로 떨어지는 다른 전략의 숫자가있다, 그러나 특정 상황에서 유용 할 수 있고 또는 특정한 이유를 위해 이용 될 수있다. 우리는 또한 여기에서 찾을 수있는 전략 목록을 수집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