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7 March 2018

지표가없는 가격 행동 거래


더 나은 가격 액션 트레이더가되는 4 가지 간단한 방법.


가격 행동 및 매크로.


가격 행동은 시장에서 거래 된 과거 가격에만 초점을 맞춘 기술적 분석의 한 형태입니다. 이 기사는 새로운 거래자가 가격 행동을 배우기 시작하는 간단하고 복잡한 방법을 포함합니다. 이 연구는 DailyFX의 실시간 세션에서 진행될 수 있습니다. 애널리스트와 강사는 실제 시장 상황에서 가격 행동을 설명합니다.


웹 세미나에서 가장 좋아하는 문구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 lsquo; 가격 행동은 내가 좋아하는 지표입니다. 거짓말을 말하지 않는 유일한 행동이기 때문입니다. & rsquo;


그리고 이것은 사실입니다. 어쩌면 약간의 & 불투명 한 & rsquo; 새로운 상인, 심지어는 경험이 많은 상인에게도 가격 행동에 관한 연구를 아직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가격 책정에 대한 연구는 과거 가격을 읽거나, 미래를위한 접근법이나 계획을 수립하는 것을 수반합니다.


물론, 대부분의 거래자는 결국 & rsquo; 그것을 & rsquo; 상인은 기술 분석에 대한이 특정한 연구를 결국 발견 할 것이다. 시장이 실제로 불황을 겪을 때 지표를 기반으로하는 전략을 세우는 데 실패하고 여러 번 실망한 후에야 대개 성공할 수 있습니다. & rsquo; 그러니 제 이전 성명서를 자세히 설명해주십시오.


가격 행동은 상인으로서 결코 우리에게 거짓말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오히려 그것은 우리에게 HAS가 무엇이 일어 났는지를 말해줍니다.


이 두 건물 사이에는 틈이 있습니다.


상인으로서 미래에 어떤 일이 일어날 지 진정으로 결코 알 수 없습니다. 미래에 어떤 일이 일어날 지에 대한 지표 또는 표시는 단지 가능성 일뿐입니다. 그리고 그때조차도, 그것은 당신이 사용하고있는 지표가 이전의 가격 행동을 바라 보는 단지 공상적인 방법이기 때문에 최선의 가능성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략에 상관없이 위험, 무역 및 금전 관리에 관한 동일한 지루한 개념이 상인에게 가장 중요합니다.


그러나 그 이후에 - 거래자들은 분석을 통해 가능한 한 많이 자신들의 가능성을 확보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가격 행동이 실제로 빛날 수있는 부분입니다.


왜냐하면, 다시 한번 - 이것은 & 깨끗한 & rsquo; 최근 과거에 일어난 일을 모호하게 할 수있는 수학 공식의 난독 화없이 과거 가격을 보는 방식.


아래는 4 가지 간단한 방법으로 거래자는 가격 결정을 읽고, 반응하고, 분석 할 수 있습니다.


Met hod 1 - The Price 액션 입문서.


지난 2 년 동안 DailyFX에 가본 적이 있다면 가격 행동에 대한 이전 기사를 접했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위에서 언급 한 모든 이유들 때문에이 많은 이야기를하고, 아주 간단하게 - 작동합니다. 우리에게 미래를 말하면서 효과가있는 것은 아니지만 가능한 한 효율적이고 정직하게 과거를 볼 수있게합니다.


방법 2 : 스윙에 초점을 맞춘 동향을 동향.


기술 분석의 첫 번째 기둥 중 하나는 그 시대에 대한 오래된 말입니다. 추세는 당신의 친구입니다. & rsquo;


그리고이 이유는 바로이 기사의 시작 부분에서 다루었던 바로 그 첫 번째 것들 중 하나로 돌아갑니다 : 미래는 실제로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추세는 이유 때문에 발생합니다. 어쩌면 그것은 QE 발표 또는 부채 위기 였을 것입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바다의 조류가 존재하는 것과 같은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대양에서 수영하는 사람과 마찬가지로, 거래자는 종종 흐름을 따라 가기에 가장 적합합니다.


우리가 할 수있는 것처럼 비관적으로 거래를 살펴보면 개별 거래가 동전을 뒤집을 때와 비슷하다고 가정하기 때문에 가격이 50/50 상승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글쎄, 그 편견이 계속되고, 나아가 - 만약 우리가 그 편견의 방향으로 거래하고 있다면, 우리는 50/50 분할보다 약간 더 나은 성공 가능성이나 확률로 움직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쩌면 작을 수도 있고, 51/49, 52/48 정도로 작을 수도 있지만 논리는 같습니다.


일어난 일이 계속 일어난다면 나는 성공할 때보다 공정한 기회를 맞이할 것입니다.


우리가 강력한 돈 관리를 추가한다면, 지금 우리는 전체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래자는 가격 행동만을 사용하여 추세를 읽고 계량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가격 행동 개론에서이 주제를 확장합니다. 그러나 추세를 지적하기 위해 차트를 간단히 볼 수 있습니다.


유행 경향은 종종 상한 및 하한으로 강조 표시됩니다.


한편 다운 트렌드는 낮은 저점과 낮은 고점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이것 자체는 매우 강력합니다. 하지만 스스로에게 물어볼 필요가있는 커다란 질문은 단순히 구매 & 구매하는 것으로 충분하다는 것입니다. 가격이 올라 갔을 때 또는 판매 & rsquo; 가격이 더 낮아 졌을 때?


대답은 확실한 & 아니요 & rsquo; 그 이유는 우리에게 제공되는 정보를 고려할 때 시장에서 성공할 수있는 최선의 기회를 얻으려고하기 때문입니다. 그 이유는 다음 방법으로 넘어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방법 3 : 가격 조치를 사용하여 중요한 지원 및 저항을 강조 표시합니다.


기술 분석의 두 번째 주요 측면은 지원 및 저항이며, 이는 가격 연구가 우리에게 가져올 수있는 또 다른 메시지입니다.


가격 변동은 시장에서지지와 저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읽기 & 쓰기 & 스윙 & rsquo; 시장에서이 작업을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네는 아주 간단하게 시장의 변곡점으로 분류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가격 액션 스윙 (Price Action Swings) 기사에서이 주제에 대해 논의했으며이 점을 강조하기 위해 아래 그림을 추가했습니다.


시장에서의 스윙은 수요가 공급을 초과하여 (낮은 스윙 셋팅 지원의 경우) 또는 공급이 수요를 따라 갔다는 것입니다 (가격이 하락하기 전에 스윙 저항이 높습니다).


거래자는 이러한 점진적으로 높은 스윙 - 하이 및 스윙 - 로우를 사용하여 업 경향을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이 스윙 하이의 각각은 상인들이 최신 트렌드에 싸게 살 수있는 지원 지점을 제공합니다. & rsquo;


높은 스윙 - 최저는지지 경향을 최신 경향으로 정의합니다.


그들은 또한 추세를 나타내는 점진적으로 낮은 - 최저 및 낮은 - 최고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이러한 각각의 낮은 스윙 - 하이 스윙 & 상인들이 사용할 수있는 저항 수준이되어야합니다.


낮은 스윙 하이는 저항을 다운 트렌드로 정의합니다.


우리는 몇 가지 추가 지원 및 저항 연구를 통해 중요한 수준을 찾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심리적 수준은 시장에서 조금 더 중요성이있는 스윙을 지적하는 훌륭한 방법 일 수 있습니다. 피보나치는 가격 액션에 또 다른 환상적인 기회가되어 다른 트레이더들이 지켜 볼 수준을 지적 할 수 있습니다.


거래자가 지원 및 저항 변동으로 변동을 식별 할 수있게 된 후 거래자는 지원 시점 또는 그 근처에서 값 싸게 상승 추세를 사고 싶어합니다. 거래자들은 가격이 저항에 가깝거나 거의 없을 때 비용이 많이 드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어느 것이 우리에게 무역과 덫의 정확한 진입을 가져옵니다.


방법 4 : Price Action Formations를 사용하여 위치를 파악하십시오.


추세가 확인되고 거래자가 시장에 표시된 스윙을 통해지지와 저항을 찾은 후에 상인은 포지션을 언제, 어떻게 입력 할지를 결정하기위한 포메이션을 찾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중 상당수가 여기에 있으며, 지난 몇 년 동안 수많은 구성에 관해 이야기했습니다. 가장 최근에, 우리는 기사에서 가장 일반적인 곰 같은 반전 패턴 중 5 가지를 강조했습니다.


엄청난 움직임이 일어나기 전에 약화 된 패턴.


그리고 가격 액션 트레이더가 가장 좋아하는 핀바는 훌륭한 출품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가격 행동을 배울 때, 적어도 초기에는 매우 많은 것을 느꼈다. 따라서 상인에게 최상의 교육을 제공하기위한 끊임없는 노력의 일환으로 매주 한 번 가격 결정 기반의 다양한 웹 세미나를 제공합니다.


DailyFX e ach week에서 웹 세미나를합니다. 이 웹 세미나에서는 다양한 시장을 통해 상인들이 이러한 유형의 지식을 역동적 인 환경에서 어떻게 통합 할 수 있는지, 나아가 어떻게 전략을 세우는 지 보여줍니다.


- James Stanley 저


James는 Twitter JStanleyFX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James Stanley의 배포 목록에 참여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DailyFX는 글로벌 통화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추세에 대한 외환 뉴스 및 기술적 분석을 제공합니다.


다가오는 이벤트.


Forex 경제 달력.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나타낼 수 없습니다.


DailyFX는 IG Group의 뉴스 및 교육 웹 사이트입니다.


가격 액션 트레이더.


간단히 말해서, 가격 행동은 상인이 시장을 읽고 차트의 실제 가격 움직임에 기초하여 거래 결정을 내리는 지표가됩니다. 대부분의 지표는 차트의 실제 가격에서 파생되므로 실제로 과거 가격 움직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왜 상인들은 거래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가 가격이 지금하고있는 것과, 가까운 장래에 할 가능성이 가장 큰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과거 정보에 기초하여 거래를하고 싶습니다. 특정 전략을 사용함으로써 과거 정보는 상인이 래깅 지표를 사용하여 추측하려고 시도하는 것보다 단기적으로 할 수있는 가격을 알아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보다 기술적 인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격 행동은 증권 가격의 움직임입니다. 이 작업은 기술 및 차트 패턴 분석에 포함되며 때로는 무작위로 가격 변동이있는 주문을 찾으려고 시도합니다. 스윙 (높고 낮음), 저항 및 통합 테스트는 가격 책정의 몇 가지 예입니다.


촛대와 가격 표시 막대는 거래가가 가격 움직임을 시각화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가격 조치를 분석하는 데 중요한 도구입니다. 하라 미 (Harami)와 같은 촛대 패턴, 삼각형 모양과 십자가는 시각적으로 해석 된 가격 행동의 예입니다.


가격 행동 거래자는 일을 단순하게 유지합니다. 또한 거래를 할 때 효과적인 방법론이 될 수 있습니다. 가격 행동 거래자는 기술적 분석에 의존하는 기술 상인의 한 형태이지만 통상적 인 지표를 사용하여 거래 방향을 알려주지 않습니다.


이 거래자들은 가격 움직임, 차트 패턴, 거래량 및 기타 생 시장 데이터를 토대로 거래를해야하는지 여부를 판단합니다. 이것은 거래에 대한 "단순하고"미니멀 한 접근 방식으로 보이지만 다른 어떤 거래 방법보다 쉽지는 않습니다. 시장이 어떻게 작동하고 시장의 핵심 원칙을 이해하는지에 대한 건전한 배경이 필요하지만 이러한 유형의 방법론에 대한 좋은 점은 사실상 모든 시장 (주식, 외환, 선물, 금, 석유 등)에서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


가격 행동 상인의 가장 순수한 형태는 "테이프 판독기"입니다. 좋은 테이프 리더는 차트가 필요하지 않지만 일부는 때때로 차트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차트가있는 경우). 이익을 얻기 위해 지원 또는 저항 영역을 찾고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표시기 또는 발진기를 사용하여 테이프 리더를 찾는 것은 드뭅니다. 주요 도구는 Time & amp; 영업 창 및 다중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DOM (Depth of Market) 그 밖의 어떤 것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거래는 주문 흐름을 기반으로 이루어 지므로 본질적으로 순수한 가격 조치를 거래합니다.


가격 행동 거래는 또한 매우 기술적이며 독서 가격 이력을 다루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거래자들은 지원과 저항에 대해 이미 알고있는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진실은 가격 역사를 읽는 것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쉽지 않다는 것입니다.


기본적인 지원과 저항선을 그리는 것보다 차트를 이해하는 데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가격 행동 트레이더는 지금 일어나고있는 일뿐만 아니라 미래에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있는 이유에 대한 설명을 찾기 위해 그 추가 단계를 더 진행합니다. 이것은 또한 상인이 현재와 미래의 거래에서 가격 이력을 읽고 더 나은 분석적 결정을 내릴 수있게합니다.


가격 행동 거래의 장점 :


공짜 야! - 가격 액션 트레이더는 별도의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초, 막대, 점 또는 다른 차트 가격 기호는 가격 조치 거래자에게 충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어떤 상황 (E-Mini S & P, 외환, 주식, 기타 필수품, 선물 및 통화) 하에서도 언제든지 모든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거래 소프트웨어 (NinjaTrader, TradeStation, MetaStock 등)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빠릅니다. - 가격 지연은 관련이 없으며, 오래된 데이터는 거래를 방해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다양 함 - 가격 행동 거래 방법은 상충되는 데이터가없는 일관된 거래 시스템을 위해 결합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인은 배우는 데 시간이 걸리고 그것을 거래하는 방법을 이해해야합니다. 교육은 방법을 습득하고 실습이 핵심입니다.


두 사람이 가격 행동의 모든 비트를 같은 방식으로 분석 할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많은 상인들이 가격 행동의 개념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문자 그대로 가격 행동은 증권 가격이하는 모든 것이고, 다른 모든 분석과 마찬가지로 순전히 주관적입니다.


가격 행동 거래를 설명하기 위해 단어 하나만 골라야한다면 "단순한"것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거래는 아마도 가장 단순한 거래 방법 일 수 있지만, 가장 일관되고 정확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가격 행동 거래자들은 밤새 가격 행동 거래로 인해 백만장자가 될 가능성이 없지만, 정확하게 사용하면 더 나은 거래자가 될 수 있습니다. 단순한 전략과 개념은 거의 모든 사람이 이해할 수 있으므로 거래하는 데 매우 매력적인 방법입니다. 이 지표는 지표를 사용하는 것과 같이 "매력적"이라는 새로운 상인들 사이에서 명성을 얻지는 못했지만, 이 실제 거래는 시장이 움직이는 방향에 상관없이 선전 및 전문 거래자들 사이에서 명성이 있습니다.


거래 가격 행동의 예.


이 시나리오에서는 주요 거래 영역이 식별됩니다.


녹색 직사각형 영역은 가격 조치 영역으로 분류됩니다. 이 실제 거래 영역은 "확장 된"가격 움직임에 앞선 영역으로, 이 예제에서 언급 한 것처럼 일부 통합 기간에서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 가격 행동 영역 직사각형과 관련하여 왼쪽 스윙이 낮은 스윙과 낮은 스윙 사이에 통합되어 있었으며, 이는 판매 스윙이 마지막으로 파산 된 곳에서 분명했습니다. 이는 노란색 원으로 관찰되었습니다.


모든 상인이 알아야 할 8 가지 가격 액션 비법.


이 기사의 내용


가격 행동은 가장 인기있는 거래 개념 중 하나입니다. 가격 행동을 올바른 방법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있는 상인은 종종 자신의 실적과 차트를 보는 방법을 상당히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오해와 반 진리가 유통되어 혼란에 빠져 상인들을 혼란에 빠뜨린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가장 중요한 8 가지 가격 조치 비법을 탐색하고 최상의 가격 조치 팁을 공유합니다.


# 1 지원 및 저항 영역이 레벨보다 우수합니다.


지원과 저항은 아마도 가장 인기있는 가격 행동 개념이지만 실제로는 거의 거래자가 돈을 벌 수 없습니다. 그 이유는 처음에는 분명하지는 않지만 종종 매우 간단합니다.


대부분의 거래자들은 거래 지원 및 저항에 관해서는 단일, 수평 수준을 사용합니다. 실시간 거래에서는 실패하지만보기에는 좋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싱글 라인은 가격 변동을 보는 효과적인 방법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지원 및 저항 영역을 만들면 가격을 이해하는 데 훨씬 더 효과적입니다.


아래의 스크린 샷은 가격이 자신의 라인에 미치지 못할 때 단 하나의 라인을 사용하는 상인이 거래 기회를 놓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또는 그는 변동성 급등 기간에 버려집니다. 대신 존을 사용하는 상인은 존에 존재하는 소음을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이 개념이 가격 조치 비밀 중 하나를 오래 머물러야 할 필요가 없기를 바랍니다. 더 많은 상인이이 기법을 사용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보너스 : 아래에서 무료 가격 조치 eBook을 받으십시오.


자유로운 Ebook을 얻으십시오.


# 2 고점 및 최저점 & # 8211; 내가 좋아하는 가격 액션 중 하나.


이 점은 매우 기본적인 개념을 설명하지만 이해하기 쉽고 광범위하게 사용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인이 고점과 저점을 올바르게 분석하는 방법을 알고 나면 그는 수익성 높은 거래 기회가 훨씬 많습니다.


상한 및 하한 분석은 추세 강도, 추세 방향에 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하며 추세의 종말 및 거래 가격 반전을 미리 예측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일반적인 거래 지식을 뛰어 넘어 최고치와 최저치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사항입니다.


작은 철수가있는 긴 추세파 만 보입니까? (이것은 강한 추세를 나타냅니다.) 가격이 간헐적으로 고 / 저 최저를 형성하고 있습니까? (이것은 페이딩 모멘텀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증가하는 변동성을 보십니까? & # 8211; 더 큰 캔들 위크 - 가격이 새로운 최고 / 최저를 만드는 동안? (당신은 아마도 변동성이 전환점에서 가장 큼이라는 견적을 들었을 것입니다.) 가격이 더 높은 가격을 내리지 못하는 상승 추세가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나는 당신에게 도전한다. 거기서 어떤 "교과서"차트 패턴을 보아라. 정말로 중요한 것은 그 패턴 내에서 최고치와 최저치가 어떻게 형성되는지이다. 예를 들어, 강력한 헤드 및 숄더는 일련의 상한 및 하한을 통해 정의됩니다.


프리미엄 트레이딩 코스에서는 다음 단계로 나아갑니다. 이 거래 방법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울 것이며, 최고의 거래를 찾을 수있는 다른 강력한 원칙들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 3 위치 - 즉시 거래를 개선하십시오.


비록 당신이 최고의 가격 행동 신호를 보았다하더라도, 중요하고 의미있는 가격 수준에서만 거래를함으로써 여전히 당신의 확률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아마추어 거래자들은 어디에서 발생했는지에 상관없이 가격 조치 신호를 내리는 실수를 한 다음 왜 자신의 winrate가 그렇게 낮은지 궁금해합니다.


내 자신의 거래에서, 나는 그 장소에 많은 관심을 기울인다. 매우 중요한 지원 / 저항 또는 공급 / 수요 영역에서의 좋은 신호는 종종 큰 교역을 예고합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나쁜 위치에있는 훌륭한 가격 행동 신호조차도 내가 팔려고하는 것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 4 교과서 패턴 찾기를 그만 두십시오.


제가 자주 보는 한가지 큰 문제는 교역자가 계속해서 교과서 패턴을 찾고 교과서 지식을 차트에 적용한다는 것입니다.


왜 그렇게 많은 상인들이 돈을 잃어 버리는가? 그들이 같은 책을 읽고 똑같은 방식으로 거래하고 차트를 똑같이 본다는 사실과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까? 나도 그렇게 생각해! 상인으로서, 당신은 다르게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무역은 이런 식으로 일하지 않으며 가격은 매우 역동적 인 개념입니다. 가격과 패턴은 항상 변하고, 모든 사람들이 같은 패턴으로 같은 방식으로 거래하려고한다면, 큰 선수는 이점을 활용할 것입니다.


이것은 아마도 가장 오해 된 가격 조치 중 하나 일 것입니다. 바로 가기 찾기를 그만하고 texbook 패턴을 기다리지 마십시오. & # 8211; 프로처럼 사고하고 거래하는 법을 배웁니다.


# 5 촛대와 가격 행동의 4 가지 단서.


이것은 가격 행동을 바꾸고 청사진을 피할 때 조각들을 모으는 것의 중요성을 더욱 강조합니다. 다음 4 가지 사항은 사람들이 청사진 패턴을 찾는 사람들이 흔히 범하는 일반적인 거래 실수를 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음 4 가지 사항은 사람들이 청사진 패턴을 찾는 사람들이 흔히 범하는 일반적인 거래 실수를 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긴 심지를 많이 볼 경우 변동성과 불확실성이 증가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2) 완고한 대 곰 같은 위크.


위쪽 / 아래쪽으로 위 / 위 구석이 더 많이 보입니까? 아래쪽으로 튀어 나온 윅스는 일반적으로 신호 거부와 곰 같은 시도를 실패했습니다.


양초의 몸체가 양초의 상단 또는 하단에 더 가까이 위치합니까? 상단 가까이에있는 몸체는 종종 낙관적 인 압력을 신호합니다.


큰 몸체와 작은 심지를 가진 양초는 일반적으로 많은 힘을 나타냅니다. 작은 몸체와 큰 심지를 가진 양초는 우유부단 함을 나타냅니다.


# 6 브로커 시간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브로커 시간과 양초 마감 시간이 가격 행동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질문을 받는다. 4H 또는 매일과 같은 시간 프레임이 다른 브로커에서 다르게 보일지라도 전반적인 거래에는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아래의 그림은 우리가 의미하는 바를 보여줍니다. 차트는 동일한 시장 및 동일한 기간을 나타내며 둘 다 4H 시간 프레임입니다. 그들은 양초에 다른 마감 시간을 사용했기 때문에 차트가 약간 다르게 보입니다. 왼쪽 시장에서 보여지는 중요한 단서 중 일부는 오른쪽 차트에서 보이지 않으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따라서 브로커 시간은 다른 것보다 "더 좋음"이 없습니다. 신호가 조금씩 다릅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일관된 결정을 내리고 다른 브로커 피드간에 변경함으로써 혼동하지 않는 것입니다.


당신의 중개인 시간에 관하여 압도하지 말라; 장기적으로 일관성을 유지하는 한 모든 것은 평균치입니다.


# 7 아마추어는 사냥을 멈추고 멈춘다.


기존의 가격 행동 패턴은 매우 분명하고 많은 거래자들은 브로커가 항상 멈추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자신의 중개자를 사냥한다고 생각합니다.


전문 상인은 가격 행동 패턴이 형성 될 때 아마추어 거래자가 거래를 시작하고 거래를 중단하는 위치를 추정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당신이 볼 수있는 "사냥 중지"는 중개인이 아니라 단순히 유동성을 창출하기 위해 아마추어를 짜내는 수익성있는 거래자에 의해 수행됩니다.


이것은 큰 차이를 만들 수있는 가격 행동의 비밀 중 하나이며 우리는 많은 학생들이 자신의 거래를 완전히 바꿔 놓은 것을 보았습니다. 아래에는 프리미엄 학생들의 주식 그래프가 있습니다. 거래 과정을 마친 후 변화는 우리 모두를 놀라게했습니다.


# 8 올바른 시장 선택.


거래 전에 주시 목록을 작성하는 것이 중요하며 시장 선택은 거래에서 매우 오해 된 개념입니다. 내가 당신에게 내 거래의 예를 들어 보겠다. 매주 일요일 나는 앉아서 거래를 생각하는 30 개 이상의 외환 쌍을 겪는다.


그러나 대개 6-8 일주일 동안 내 실제 거래 감시 목록에 표시됩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왜 잘리는 주된 이유는 낮은 확률 가격 행동으로 인해 보통 빡빡한 정체 (congestions)를 의미하고, 통합을 좁히고, 변동성이 많은 좁은 범위 때문입니다.


효과적인 시장 선택은 중요하며 너무 명확하고 가격 행동을 제공하고 지나치게 엉뚱하고 시끄러운 시장에서 벗어나지 않는 시장을 찾아야합니다. 거래하는 쌍에 지나치게 매달려있는 실수를 저 지르지 마십시오. 좋은 거래를하는 시장에만 집중하십시오.


이러한 팁의 대부분은 고급 거래자의 가격 행동 비밀로 간주되지 않지만 일반적으로 아마추어는 거래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그 중 일부를 선택하여 시장을 보는 방법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조언이 있거나 거래가가 가격 행동 거래에서하는 실수에 대해 알고 있다면 아래에 의견을 남겨주십시오.


우리의 프리미엄 거래 과정에서 우리는 이것을 다음 단계로 가져 가고이 거래 방법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고 최고의 거래를 찾을 수있는 다른 강력한 원칙을 배우게됩니다.


부인 성명.


이 사이트에 나타나는 고객의 경험은 제품 및 / 또는 서비스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실제 경험을 반영합니다. 그러나 개별 결과이며 결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소비자가 일반적으로 얻을 수있는 전형적인 결과라고 주장하지 않습니다. 고객의 평가가 반드시 제품 및 / 또는 서비스를 사용할 모든 사람들을 대표하지는 않습니다.


Tradeciety에 제시된 증언은이를 쓰는 개인에게 적용될 수 있으며 다른 개인의 미래 성과 또는 성공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Tradeciety는 결과를 보장 할 수 없으며 보장하지 않습니다.


외환 트레이딩 아카데미.


외환 가격 행동 과정 개인 포럼 주간 설정.


57 댓글.


아주 좋은 기사. 나는 S / R 존을 단지 라인과 만나는 것에 동의하지만, 내가 읽은 기사 중 어느 것도 "어떻게"& # 8221; 영역을 만드는 것; 영역의 상한 / 하한을 어떻게 결정합니까? 그 지역을 결정할 때 무엇을 찾아야할지 한 단계 더 나아갈 수 있다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그 기사를 좋아했기 때문에 기쁩니다.


희망이 도움이됩니다.


Tradeciety에있는 모든 기사를 쓰는 것에 대한 귀하의 열정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들은 내 거래에서 많이 도움이되었고, 정말로 감사를 표현할 수 없으며 매주 귀하의 게시물을 항상 기대하고있는 Im을 솔직하게 말하고 있습니다. 계속 올려! 힘내 친구 야!


듣고 싶어서. 정말로 당신이 내 일을 즐기고 그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을 보아서 기쁩니다. 이것이 제가이 사이트를 시작한 이유입니다 🙂


시간을내어 의견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그것이 매우 흥미 롭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모든 종류의 지식을 성공의 방향에 대한 큰 걸음으로 간주합니다.


훌륭한 기사! 알리미 및 팁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이것을 좋아하는 기사 덕택에 거래에서 많은 것을 배웠고 생각 나게했다. 위대한 일을 계속 지켜주세요, 대단히 감사합니다, 롤프!


고마워, 체리.


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돈을 모으는 것이 아니라 지금 우리가 무역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그것은 실무와 가격 움직임을 바라 보는 한 방법입니다. 아마추어 압착은 상 / 하 주위에서 빈번히 발생하며 최고 / 최저 주위에서 스파이크가 자주 발생합니다. 최근의 무역 추세를 살펴보고 내 뜻을 알 수 있습니다.


매우 유용하고 분명한 기사, 고마워요.


이 팁을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그것은 항상 귀하의 기사를 읽는 즐거움입니다!


나는 당신이 기사를 즐겼다는 것을 듣게 기쁘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것은 최고의 거래 가이드 기사 / 웹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고마워, Adeyinka. 나는 그것을 듣게되어 기쁘다.


고마워요, 이 기사는 아주 좋았습니다. 그 이야기를 듣고 기뻐했습니다. 친애하는.


흥미롭고 가장 유력한 기법으로 관심과 함께 읽으십시오. 그러나 이러한 개념이 실제로 적용되는 방법에 대한 세부 사항이 부족합니다. 전문가인데 초보자는 응용 및 사용 방법을 알고 싶어 할 것입니다.


감사, 게리 귀하의 의견에. 귀하의 의견을 받아서 새로운 기사로 바꾸십시오. 귀하의 의견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을내어 의견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PA 거래에 가장 적합한 시간대는 무엇입니까?


가장 좋은 시간대는 없습니다. 나는 H4를 선호하지만 그것은 개인적인 문제입니다.


이들은 끝내 팁입니다! 나는 특히 # 3을 사랑하고 의미있는 지역에서 형성되는 가격 행동 만 거래한다. 이것들은 분명히 수많은 무역을 걸러 내고 거래의 질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나는 매주 다른 쌍을 검토하고 거래 계획을 세우고 매일 업데이트하는 등 미리 거래하는 일상을 개발 중이다. Trading View에서 경고를 설정하는 것은 확실히 좋은 선택입니다.


멋진 글을 작성하고 공유해 주신 Rolf에게 감사드립니다. 😀


이전 가격 행동에 비해 의미가없는 핀바 크기에 대해 언급 한 것을 알 수 있습니까? 그 의미는 무엇입니까? 핀바 크기가 위크의 크기와 비교된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또는 이전 촛불과 비교하여 핀바 본체의 크기를 언급하고 있습니까? 감사.


예, 저는 이전의 양초에 비해 일반적인 핀바 크기를 의미했습니다.


Nadex에서 5 백만 바이너리에 대한 구체적인 조언이 있으십니까? 가장 좋은 시간 프레임이나 유용한 지표 등?


나는 순수 외환 스윙 트레이더입니다.


& nbsp; 패턴이 사실로보기에는 너무 좋아 보이면 대체로 무엇입니까? & # 8221; 반전 신호를 나타내는 신호이지만 실제 신호가 아닌 신호입니까? 예를 들면.


그것은 무역이 너무 명백하고 너무 많은 상인이 그것을 취할 준비가되어있을 때, 보통 원활하게 움직이지 않거나 모든 상인을 흔들어주기 위해 가짜를 보여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안녕 얘들 아, 너 멋지다! 너는 훌륭한 교수법을 가지고 있고 나는 너의 비디오를 아주 좋아한다.


나는 지금 2 년간 스윙 교역을 해왔다. 그러나 나는 이익 측면에서 아무 것도 얻지 못하고있다. 작년에 저는 25-30 %를 만들었고 올해는 15-20 %가 줄었습니다. 내 중개인이 거래 할 수있는 주식을 거래하기 때문에 그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내 계정 크기는 약 10.000USD입니다.


거래 통화를 시도하고 싶습니다만, 포지션 사이징의 기본 원칙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시작하기가 무섭습니다. 내 브로커는 EURUSD에서 50.000 유로 미만의 거래를하면 10USD를, 내 거래가 그 이상인 경우 2 pips를 부과합니다. 그리고 내 계정 크기가 그 점에서 매우 낮게 보일 때, 나는 그것에 직접 뛰어 들고 싶지 않습니다.


그래서 내 질문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예를 만들 수 있다면, 당신은 시간이 있다면, 50.000EUR 대 USD와 같은 무역이 어떻게 이익이나 손실면에서 어떻게 작용할지를 실제 수치로 설명합니다. 그것은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내 계정 크기가 너무 작아서 시작할지 조언 해 줄 수 있다면.


다시 한번, 당신에게 환상적인 가르침을 주신데 대해 정말 고마워합니다. 주식 시장이 지금 나와 함께하지 않더라도 제게 많은 도움이됩니다.


n scrips에서 거래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1 scrip & amp; 누구의 옵션도 나열되어있는 무역 그래서 그 옆에 가격 행동 우위를 얻을 것이다 .. 너무 중요하기 때문에 당신이 가격 행동을 잡아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이 그 후에 과신해야하지만 그건 좋은 그립 & amp; 이렇게하면 좋은 수익으로 전환 될 것입니다. 모든 Rolf & amp; moritz가 u를 안내 할 것입니다.


롤프, 너희들 잘됐다. 귀하의 사이트를 사랑해. 매우 정품이며 그것에 들어가는 노력과 성실한 작업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와 매우 다릅니다. 잘 했어. 나는 너희들을 열렬히 사랑한다. 나를 많이 배울 수있게 도와 줘.


정말 고마워! 나는 당신에게 감사하고 의견을 남길 시간을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Stop Loss 한계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이전 기사를 게시 한 적이 있습니까? 이것은 내가 고군분투하고 조언을 원할 것입니다. 감사.


나는 단지 명확히하는 것을 좋아한다 & # 8211; 나는 촛불의 몸이 저항 지역 주변에 있고 긴 심지가 실패한 시도가 더 높아져서 다음날 팔아야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것을 거꾸로 해머라고 부릅니까? 긴 심지를 가진 몸이 지원 구역에 있다면, 구매할 것입니다. 내가 틀렸다면 나를 바로 잡아라. 고맙습니다.


그렇습니다. 지지 또는 저항에서 긴 심지가 거부를 나타냅니다. 그것은 그 자체로 신호 일 필요는 없지만, 가격이 그 지역을 깰 충분한 힘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는 첫 번째 징후입니다.


귀하의 사이트가 제가 만난 최고의 교육용 사이트 중 하나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이 사업에서 다른 사람들이 더 나아질 수 있도록 도와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나는 기사를 읽음으로써 많은 것을 배웠다. 당신은 놀랍습니다! 🙂


Michelle에게 감사드립니다. 그것은 내 하루를 만들었다


귀하의 여정에 최선을 다합니다.


나는이 사이트에 착륙했다. 내 계정을 3 번 터뜨리기 전에이 사이트를 찾았 으면 좋겠다. 그러나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이 사이트의 모든 기사를 읽습니다. 당신의 일에 감사드립니다.


당신이 찾고있는 것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Rolf에게 감사드립니다. 전략 및 기타 사항에 대해 YouTube 채널에 연결할 수 있습니까?


사이트의 첫날과 나는 모든 기사를 여기에서 즐기고있다. 고도로 교육적이고 직설적입니다. 축복합니다.


Tradeciety, Omusa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는 당신의 웹 사이트를 어제 보았고 그 이후로 당신의 기사의 우수한 품질 때문에 일상적으로 나의 기술 분석 학습의 일환으로 그것을 만들었습니다. 게시를 계속하십시오.


감사. Tradeciety, Rajeev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훌륭하고 훌륭한 직업. 너를 좋아하는 사람들이있어서 기쁩니다.


이것은 제가 찾고있는 기사입니다. 매우 유용한 정보.


장기간 무역을한다면 매월 추세 인 S & amp; R을 볼 것입니다. 다음으로 PA를 사용하여 1 시간 동안 확대 / 축소하고 종료 하시겠습니까?


1 분에서 5 분 사이에 트레이드 스윙을한다면 PA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가능하니?


장기간 거래를한다면 상반기로 갈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너무 낮습니다. 주간 / 일일 또는 주간 / 4 시간대의 조합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1 분 및 5 분의 시간대에는 경험이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단지 궁금해서 PA를위한 것인가? 적어도 하나의 지표가 필요합니까?


그렇지 않으면 나는 많은 분석에 지표가 있음을 알았다.


사용자 표시 & # 8211; MA, Bollinger Bands 및 RSI. 그들은 상인의 ​​프로세스에 객관성을 더합니다. 가격과 물결을 실제로 읽는 방법을 알고있는 경우 가격 지표만으로도 정확하게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 4에서 14시에 핀바는 어떨까요? 큰 위크가있는 커다란 몸체가 있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가격은 결코 핀 바를 깨뜨리지 못했습니다. pinabr의 신호는 일반적으로 다음 막대가 낮을 때 표시됩니다.


이것은 하나의 거래 기술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한 유용한 정보입니다. 바로 좋은 정보입니다.


Rolf에게 감사드립니다! 매우 유용한 것.


설명이 길지만 소리가 좋습니다.


이것은 모든 거래자들에게 꼭 읽어야합니다.


위의 Ming Jong Tey와 마찬가지로 매주 다른 쌍을 검토하고 거래 계획을 세우고 매일 업데이트하는 등의 주간 사전 거래 루틴을 개발 중입니다. 트레이딩 뷰에 알림을 설정하는 것은 확실히 귀하의 가이드가 필요한 영역입니다.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Tradeciety Forex Academy.


우리는 누구인가.


우리의 트레이딩 저널.


인기있는 기사.


모든 상인이 알아야 할 8 가지 가격 액션 비법.


추세의 방향을 확인하는 5 가지 방법.


이동 평균 사용 방법 & # 8211; 평균 거래 이동 101.


촛대 & # 8211; 촛대 패턴을 잊어 버리십시오 & # 8211; 이것은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입니다.


MACD & # 8211; MACD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Bollinger Bands ® 설명 & # 8211; 최고의 트레이딩 지표.


전문가와 같은 보상 위험 비율을 사용하는 방법.


9 : 5 직업을 가진 유익한 상인이되는 법 & # 8211; 12 단계.


공급과 수요 Forex 무역을위한 6 개의 은밀한 팁.


완벽한 거래 루틴 & # 8211; Complete Step By Step 가이드 [업데이트 됨]


위험 부인.


Tradeciety는 Fotolia, Flaticon, Freepik 및 Unplash를 통해 다운로드 및 획득 한 이미지 및 이미지 라이센스를 사용했습니다.


트레이딩 뷰, Stockcharts 및 FXCM을 사용하여 트레이딩 차트를 얻었습니다. Icons8에 의한 아이콘 디자인.


가격 액션 전자 책 +


외환 거래 과정.


지금 당신의 자유로운 가격 행동 서적을 얻으십시오. 들어가서 즉시 액세스하십시오.


지금 당신의 자유로운 가격 행동 서적을 얻으십시오. 들어가서 즉시 액세스하십시오.


지표없이 거래하는 방법 & # 8211; 차트 분석 단계별 가이드.


업데이트 : 2017 년 9 월 21 일


솔직히 말해서, 대부분의 거래자들은 지표를 사랑한다. & # 8211; 당신이 차트에 땜질하기위한 새로운 반짝이는 도구를 발견했을 때 항상 흥분의 요소가 있습니다.


그러나 진정한 진실은 & # 8211; 모두가 가상의 '성배 표시'를 찾고 있습니다. 그것은 무역 의사 결정에서 불안을 제거하려고합니다.


당신도 아마 모든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당신의 기대치에 미치지 못할 때 사랑 / 증오 관계로 발전합니다. 그런 다음 완벽한 지표 인 & # 8221;에 대한 악순환 사냥으로 이관하십시오. & # 8211; 낭비되는 많은 에너지를 소비합니다.


이제 거래 내역 중 어느 시점에서 다음과 같이 말할 것입니다. & # 8220; 지표없이 거래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습니다! & # 8221;


이 점에서 무엇을했는지에 관계없이 지식에 대한이 새로운 탐구는 일반적으로 가격 결정 거래에 이르는 길을 안내합니다.


가격 행동은 방법론이며, 벌거 벗은 촛대를 직접 읽는 기술입니다. 가격 행동 거래자는 과거에했던 일에 비해 가격이 지금하고있는 일에 순전히 결정을 내리게됩니다.


오늘은 가격 차트를 이해하기위한 간단한 단계별 가이드를 통해 지표 자유 무역으로 안내 할 수있는 킥 스타터 지식을 제공하고자합니다. 마침내 성배 액세서리를 막 다른 골목에서 찾았습니다.


이미 액티비티 가격 액션 거래자 인 경우 계속해서 & # 8211; 당신이 거래하는 기초에 얽매이지 않게하기 위해 기초의 마음을 새롭게하는 것이 항상 좋은 것입니다.


1 단계 : 시장 구조를 읽으십시오.


나는 많은 상인의 ​​의사 결정 과정에 하나의 거대한 구멍이 존재한다고 믿는다. 무능력, 또는 방치를 당기기 전에 시장 구조를 읽지 못하게하는 것.


시장 구조를 이해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차트를 조정하고 좋은 & # 8217; 읽기 & 쓰기를 얻는 것입니다. 바람에 어떤 방식으로 불고 있는가? & # 8221; 그것은 단순한 '기본으로 돌아 가기'& # 8217; 많은 사람들이 손을 놓치는 기술.


시장 구조가 기본적인 기술적 분석이지만, 그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 # 8211; 당신은 그것이 당신이 내리는 모든 거래 결정에 내재되어 있어야합니다.


내가 시장 구조를 말할 때 내 뜻을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 # 8211; 걱정하지 마라. 정말 간단하다.


시장 구조는 차트의 높은 가격과 낮은 가격의 배열을 해석하거나 더 퉁명스럽게 다루기 위해 & # 8211; 높은 높이 (HH) 및 높은 높이 (HL), 낮은 높이 (LL) 및 낮은 높이 (LH)의 조합에 대한 기술적 분석입니다. 때로는 스윙 최고 또는 최저라고도합니다.


새로운 최고치 또는 최저치가 발생하는 순서는 시장이 어디로 이동하는지 또는 이동하지 않을지를 결정할 수있는 견고한 토대를 제공합니다.


기본 구조 분석을 통해 가장 많은 거래자가 놀라 울 정도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것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시장이 다음과 같은 경우 가격 조치를 통해 귀하와 의사 소통 할 수 있습니다.


주요 상승 추세를 형성하는 새로운 경향으로 부상하는 두 가지 수준에 이르는 약세 경향에있는 완고한 추세.


추세 구조 파악.


매일 같은 질문이 나타납니다. & # 8211; 추세를 어떻게 식별 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차트 독서 기술을 발전시키는 데 너무 많은 상인을 바리케이트하는 등의 간단한 장애물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복잡한 지표 또는 수학적 지표를 사용하여 시장이 추세 일 때 알려줍니다.


& nbsp; 완전히 불필요한 & # 8211; 시장이 트렌드인지 여부를 알려주는 소프트웨어에 의존하지 마십시오. 이 간단한 규칙을 따르면 몇 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인기 급상승 시장은 높은 고점 및 저점을 기록하는 시장입니다. 또는 & # 8211; 시장은 저점과 저점을 형성하고있다.


그것은 진실로 단순한 것처럼 보입니다. 저를 잘 신뢰하십시오 & # 8211; 추세 조건을 파악하기 위해주의해야 할 모든 것. 이 간단한 구조를 식별 할 수 있다면 추세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 # 8230;


마치 도트 퍼즐을 연결하는 것과 거의 같습니다. 주요 스윙 최고점과 최저점을 매핑 한 다음, 노란색 화살표 & # 8211; & # 8217;을 보게 될 것입니다. 동향 구조.


트 렌딩 시장이 돈을 벌기에 이상적인 조건 임에도 불구하고, 거래자들은 잘못된 방향으로 거래하거나 포지션을 벗어나기 때문에 그들에 의해 타격을 입습니다.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낮은 것을 사고 싶고, 높은 것을 팔고 싶습니다. & # 8211; 그래서 일반적으로 말해서, 당신은 가격이 스윙 최저로 되돌아 가기를 기다리거나, 추세에 들어가기 전에 최고를 선회하기를 원합니다.


새로운 최고가 또는 최저가를 만들면서 가격을 쫓는 상인이 아니라면, 다음 회득은 당신을 때려 눕힐 것입니다.


시장 구조에 이르기.


시장을 넓히는 것은 실제로보기가 쉽고 다른 시간은 좀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범위를 좁히는 조건의 문제는 중립적 인 것이고 & # 8217; 종류의 옆으로 시장 & # 8211; 바람직하지 않은 거래 환경을 조성합니다.


교과서 시나리오에서 & # 8211; 가격이 두 가지 주요 수준 사이에 갇히게되면 다양한 시장이 발생합니다. & # 8211; 그래서 당신은 계속해서 수평과 수평으로 높은 곳과 낮은 곳을 볼 수 있습니다.


누구나 교과서 범위 구조를 알고 있습니다. & # 8211; 그러나 이것은 거의 매일 시장에서 발생하지 않습니다.


범위는 일반적으로 지저분하고 격동하며 상한선과 하한선이 명확하게 정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동일한 지역에서 발생하는 스윙 포인트를 표시하여 범위를 식별해야합니다.


위의 차트에서 다양한 시장이 얼마나 다른지 확인하십시오. 이는 범위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방식과 거래가 왜 그렇게 어려운지에 대한보다 현실적인 예입니다.


명확하게 정의 된 상단이나 하단이 없으므로 포인트 반전 거래를 정확히 잡을 수 없습니다. 보시다시피 가격은 범위 경계 주변에서 매우 시끄러워집니다. & # 8211;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범위 구조를 바꾸려고 할 때 신중해야합니다.


범위가 더 명확하게 정의 될수록 좋습니다. 일부 범위는 너무 시끄 럽기 때문에 위험 할 가치가 없습니다.


읽을 수없는 시장 구조.


시장 구조에 관한 토론을 끝내기 위해서는 당신이 알아야 할 매우 중요한 한 가지가 있습니다. 많은 상인을 덫을 놓고 돈을 위해 거대한 블랙홀이되는 무언가.


모든 시장 상황을 이해할 수는 없습니다!


너무 미친 차트가 있습니다. 시장 구조가 이해가 안됩니다. 상황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없다면 아마 전혀 거래 할 가치가 없을 것입니다.


때때로 불규칙한 가격 행동에 대한 설명이 전혀 없습니다. 스윙 포인트를 따르고 시장 구조를 강조한 후에도 & # 8211; 여기에는 아무 것도 없습니다.


분석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상인이 아니어야합니다. & # 8217; 어떤 조건 하에서든 시장은 & # 8211; 이것을 시도하면 많은 돈을 잃을 것입니다! 조건이 정리 될 때까지 기다리면보다 나은 성공을 달성하면서 자신감있게 시장에 진입 할 수 있습니다.


2 단계 : 전환점을 확인하십시오.


차트 상황에 대한 정보를 얻은 후에는 거래하고자하는 방향을 알아야합니다. & # 8211; 당신이 전혀 거래하고 싶지 않다면.


다음으로해야 할 중요한 일은 가장 유망한 장소 가격이 돌아서는 것을 찾는 것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기술 분석을 강화하고 수평 레벨 및 추세선과 같은 것을 사용합니다.


다른 거래자는 다음과 같은 추가 기술적 전환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보나치 수준 피벗 포인트 심리적 가격 수준 (예 : 큰 라운드 수)


그러나 기록을 위해서, 나는 기술적 분석에서 위의 것을 사용하지 않는다. 나는 아주 기초에 충실하며, 그것은 나를 잘 돕는다.


높은 품질, 높은 확률의 무역을위한 사례 구축을 시작하려면 & # 8211; 그 논리적이고 검증 된 전환점을 차트에서 찾아보십시오. 간단하면서도 강력한지지와 저항 분석으로 이것을 보여줄 수있게하십시오.


위의 차트에서 우리는 시장 구조를 파악하고 잠재적 인 전환점을 강조하기 위해 지원 및 저항 수준을 사용합니다.


이제 언제든지 Forex에서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 # 8211; 여기에는 두 가지 가능성이 높은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 # 8230;


Price는 이전 지원으로 되돌아 가서 새로운 저항으로 사용하고 반대로 가격은 주요 지원 수준으로 계속 판매 될 것입니다. 또는 적어도 & # 8217; 떨어져서.


나는 대부분의 거래자들이 보통 트렌드에 의해 타격을 받았다고 말한 것을 기억한다. 고전적인 예를 보려면 아래 차트의 예를 따르십시오. & # 8230;


위의 예는 시장 구조와 간단한 기술 분석이 차트 독서 기술을 실제로 습득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업 그레 이드 조건을 확인하고 중요한 지원 & amp; 핀 포인트의 전환점이 될 저항 레벨. 우리는 가격의 현재 위치가 트렌드로 사는 것을 고려하기에 나쁜 위치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 8211; 이것은 상인이 트렌드 거래를 잘못하여 돈을 잃는 방식입니다.


그들은 트렌드가 다가오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구매를 시작할 것입니다. & # 8221; 그것은 가격을 쫓거나 직책에서 벗어난다는 것입니다. & # 8211; 무역을 올바르게 입력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제가 1 단계에서 보여 드린 것처럼 시장 구조를 따르면, 우리는 가격이 곧 회복 될 것이며 새로운 최저치로 수정 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말하기 & # 8220; 낮은 구매 & # 8211; 높은 판매 & # 8221; 연극이 시작됩니다. 그것은 트렌드의 회귀 분석을 우리의 이점으로 활용하는 것을 의미하며 항상 더 똑똑한 가격으로 트렌드에 빠지게됩니다.


때로는 & amp; 저항 수준은 사용하기에 합당하지 않다. & # 8211; 그래서 때때로 추세선을 채택해야합니다. 나는 트렌드 라인과 함께 매우 미니멀리하게 노력한다. 매우 쉽게 벗어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차트를 작성하여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 # 8230;


위 차트에서 하락 추세선이 주요 전환점이었습니다. 매회 낮은 스톱을 인쇄하는 스윙 최고 스윙에 의해 쉽게 설명됩니다.


추세선 전환점에서 몇 가지 가격 행동 신호가 나오는데 이는 매우 유리한 거래로 나타났습니다.


3 단계 : 거래 신호를 기다립니다.


퍼즐의 마지막 부분은 실제로 거래 시스템에서 구매 또는 판매 신호를 기다리는 것입니다. 벌거 벗은 가격 차트를 거래하는 경우, 이것은 아마도 촛대 반전 신호 또는 브레이크 아웃 촉매 패턴의 형태가 될 것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촛대 신호는 거부 캔들 (Rejection Candle)이며 지표없이 교역하는 법을 배우기위한 최상의 트리거 신호입니다.


이 가이드를 요약하면 & # 8211; 나는 모든 계단을 하나로 모으고 우리 무역 신호의 예로서 거절 촛불을 사용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시장 구조를 강조합니다 & # 8230;


차트 읽기 & # 8217; 스윙 최고치와 최저점을 따라 가면됩니다. 차트가 무엇을하려고하는지 의사 소통하게하십시오.


이 시장이 현재 통합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 # 8211; 나는 통합 구조 내부를 거래하려고 애 쓰지 않으므로 최선의 조치는 추가 조치를 취하기 전에 탈주를 기다리는 것입니다.


브레이크 아웃이 발생하고 차트가 더 유망한 가격 조치를 제공하면 & # 8211; 2 단계로 이동하여 시장 전환을 예상 할 수있는 전환점을 찾아냅니다.


그렇다면 인내심을 발휘하여 인내심을 갖기를 기다려야합니다. 시장은 항상 신호를 포기하지는 않지만 신호를 포기할 때는 & # 8211; 그것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말고 행동을 취하십시오.


징계를 받고 환자를 충분히 기다린 후에 여기에있는 모든 단계를 기다려야합니다. & # 8211; 우리는 마침내 마지막 상자를 검사하는 판매 신호를 얻습니다.


이 경우에, 우리가 원했던 곳에서 곰 같은 거절 촛불이 형성됩니다. 액션 거래 가격을 결정하고 지표없이 Forex를 거래하는 열쇠는 너무 많은 것을 생각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 3 단계를 수행하여 거래를 간단하게 유지하십시오.


자신을 체크리스트로 만들기 & # 8211;


1 단계 : 시장 구조를 읽으십시오. 시장은 약하고 낮은 가격과 낮은 가격으로 시장이 추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이 시장에서 우리가 판매자가되고 싶어한다는 것을 압니다. 2 단계 : 전환점 확인 가능성 단순한 지원 및 저항 분석을 사용하여 강력한 전환점 이었기 때문에 이전 통합 지원이 될 가능성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그것이 저항으로 붙들면, 시장은 아마 여기에서 반전 할 것이다. 3 단계 : 거래 신호 기다리기이 시나리오에서 차트는 일반적인 가격 액션 매도 신호 인 약세 리 젝트 양초를 인쇄했습니다. 판매 촛불의 해부학은 좋아 보이는데, 범위가 넓고 가까운 가격이 공개 가격보다 낮습니다. & # 8211; 촛불에 곰 같은 몸을주었습니다 (이것은 제가 거부하는 양초에서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보시다시피이 무역은 잘 진행되었습니다. & # 8211; 통합 브레이크 아웃은 일반적으로 시장이이를 잡으려고 신호를 제공하는 경우 이와 같은 폭발적인 움직임을 만듭니다.


현재 시장에 좌절감을 느끼고 상황이 항상 당신에게 불리한 것처럼 느껴지면 & # 8211; 이 3 가지 중요한 단계 중 하나를 건너 뛰었을 것입니다.


건너 뛰거나 기술 분석에 이러한 설정을 포함시키지 않으면 발생할 수있는 일이 있습니다. & # 8230;


시장 구조 : 당신이 구조를 읽는 것을 게을리한다면, 당신은 매우 나쁜 시장에 진입하여 매우 바람직하지 않은 난류 조건에 빠질 수 있습니다. 전환점 식별 : 많은 상인이 낮은 매도 또는 높은 매수와 같이 시장에 진입합니다. 그 높은 저점을 사기를 기다리고 낮은 고점을 팔아라. & # 8211; 이러한 스윙 포인트를 예상하기 위해 수평 레벨 / 추세선과 같은 전환점을 사용하십시오. 거래 신호 : 일부 거래자는 맹목적으로 신호없이 시장을 사거나 팔고있는 '거래를 터치하라'는 무언가를 할 것입니다. 1 단계 & amp; 2 단계를 조정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2 함께 좋게, 그러나 무역 신호가 기본적으로 무역 아이디어를 확인하고 그것에게 운동의 더 나은 기회를 준다.


이 단계들을 종이에 작성하고 체크리스트를 작성하십시오 & # 8211; 또는 더 잘, 무역 계획에서 그들을 포함하십시오. 이렇게하면 거래를 바로 잡는 데 도움이되며, 나쁜 신호로부터 멀어 지거나, 순간에 & # 8217; 충동적인 결정.


이 가이드가 귀하의 거래에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 # 8211; 나는 차트를 볼 때 개인적으로이 3 단계 규칙을 따른다. 이러한 3 단계를 반복적으로 적용하면 궁극적으로 제 2의 천성이되고 몇 초 안에 고품질의 거래 기회를 발견 할 수있게됩니다.


가격 차트, 가격 액션 트레이딩 또는 나의 스윙 트레이딩 전략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 # 8211; 상인을 위해 전쟁실을 확인하십시오. 우리는이 수업을 연장하는 가격 액션 트레이닝 코스를 제공하고 차트 읽기, 트레이닝 타이밍 개선, 트레이딩 신호 향상에 대한 깊은 이해를 제공합니다.


아래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 # 8211; 그들은 저에게 영감을 불어 넣어 주며, 저에게 여러분을 위해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들어 내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긍정적 인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금주의 차트에서 행운을 빈다.


Forex 마약 중독자 & amp; 가격 행동 거래 전문가!


여기에 내 지식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스윙 거래 및 브레이크 아웃 거래에 중점을 둔 기술 전략에 대한 경험이 풍부합니다.


나는 또한 거래 심리학, 그리고 나의 새로운 연구 영역 인 데이터 마이닝 & amp; 정량 분석.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