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6 March 2018

영국 바이너리 옵션 포럼


이진 옵션 사기 목록.
가혹한 현실은 사기 인 여러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진 옵션 브로커가 합법적으로 벌어 들인 돈을 지불하지 않은 사기, 사기 상여 보너스 및 단순히 사실이 아닐 수있는 중개인의 주장 인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아래에는 바이너리 옵션 사기 목록이 있습니다. 이 사기 옵션을 접하게되면 100 % 피해야합니다.
업데이트 : 현재 비즈니스에서 가장 신뢰할 수있는 브로커는 24Option입니다. 몇 년 전부터 사업에 종사하고 있으며 다양한 평판이 좋은 관할 구역에서 여러 개의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100 % 안전을 원하면 24Option으로 가십시오.
GlobalTrader365 - 브로커가 프로답지 못한 이름으로 의심 스러운지 보통 알 수 있습니다. GlobalTrader365는 새로운 get-rich-quick scheme과 사기를 만들 때 무작위로 선택하는 이름입니다.
여러 포럼에 대한 몇 가지 실제 상인 리뷰에 따르면, 이 중개인의 행동 양식은 사람이 5,000 달러 이상의 엄청난 액수의 돈을 입금하여 매직의 비밀을 밝힐 것이라고 주장하는 것입니다. 돈이 입금되면 아무도 귀하의 전화에 더 이상 응답하지 않거나 전화를받지 않습니다. 당신의 돈은 사라질 것입니다.
GlobalTrader365는 SCAM입니다.
Safe24Options - 이 브로커는 유럽 연합에서 라이센스가 부여 된 합법적 인 중개인 인 Broker 24Option의 신탁 및 이름을 추출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Safe24Options와 24Option은 같은 회사가 아닙니다.
이 브로커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불만 사항은 금액에 관계없이 완전 미납입니다. 일반적으로 일단 고객 서비스를 등록하면 고객 서비스 담당자가 모든 종류의 야생 주장을하고 매우 많은 금액을 입금하면 알려지지 않은 성공한 비밀을 보여줄 것이라는 약속을합니다. 일단 입금하면 다시는 그 사람의 말을 듣지 않을 것입니다.
Safe24Options는 SCAM입니다.
Sycamore Options - Sycamore Options가 다른 바이너리 옵션 사기 인 TraderXP와 같은 회사에서 운영되고 있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큰 부정적인 홍보 후, TraderXP는 간단히 그 이름을 바꾸고 새로운 사기로 운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Sycamore Options는 브로커가 사기성으로 사람들의 신용 카드를 부과한다는보고가 있었기 때문에 최악의 바이너리 옵션 사기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한 상인은 인기있는 바이너리 옵션 포럼에서 200 달러를 예금 한 후 브로커 닌자가 상인의 허락없이 4 번의 증분 지불을 통해 800 달러를 더 인출했다고보고했습니다. 상인은 보상금을 거부당했습니다.
Sycamore Options에 등록하지 마십시오. SCAM.
Binary International - 이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에 대한 많은 정보가 없습니다. 이것은 반드시이 브로커가 사기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이 브로커를 실행하는 회사에 대한 정보를 찾는 것이 매우 어렵다는 사실은 의심 스럽습니다.
이진 옵션 중개인에 등록 할 때의 일반적인 경험 규칙은 의심스러운 것으로 보이는 것을 피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너는 무언가가 떨어져 나가면 너의 직감을 믿어야한다. 어떤 경우에는 틀릴 수도 있지만 잠재적 인 사기에 등록 할 위험은 없습니다.
이진 인터내셔널 (Binary International)은 사기가 아니지만이 브로커를 운영하는 회사를 확인하는 것이 어렵 기 때문에 의심스러워 보입니다.
Cedar Finance - Cedar Finance는 반드시 사기가 아닐 수도 있지만, 과거에 회사 소유자가이 브로커를 홍보 한 방식으로 여러 온라인 거래 웹 사이트 및 포럼에 의해 블랙리스트에 올랐습니다.
Cedar Finance는 아마도 비즈니스에서 가장 큰 스패머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과거에는 구글에서 엄청난 수의 "돈 버는 온라인"키워드로 순위를 매기고 가정 된 "고객"으로부터 가짜 비디오 추천서를 대량으로 홍보했습니다.
그들은 사람들을 직접 (돈을 지불하지 않고) 사기를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은 60 초 동안 $ 200을 $ 1,000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라는 바이너리 옵션을 믿는 것으로 오도 된 사람들에 대해 매우 행복해 보입니다.
그들의 약탈 적 성격과 공격적이고 부정직 한 마케팅으로 인해 사기가 아닌 것처럼 보이지만 시더 재무를 적합한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VIPBinary - VIP 바이너리 (VIP Binary)는 반드시 사기로 보일 수는 없지만 상인을 잃어 버려서 많은 부정적인 피드백을 생성 할 수있는 또 다른 브로커입니다. 중개인이 합법적 일 수는 있지만 신뢰할 수있는 100 % 대안이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위험을 감수하고 등록해서는 안됩니다.
VIPBinary는 또한 계정에 1,000 달러를 더 입금하면 거대한 상금을 약속하는 부정직하고 조작적인 광고 전술에 종사합니다. 이 일을하는 상인들이 바보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돈을 더 많이 투자하라는 브로커의 말을 들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이 사람들을 돈을 잃어 버리도록 조작하는 것은 부끄럽고 그늘입니다.
VIPBinary는 피하는 것이 더 좋은 의심스러운 중개인입니다.
EZ 바이너리 - EZ 바이너리는 EZTrader의 상표 및 상표를 피기 백하는듯한 브로커입니다. EZTrader는 EZ 바이너리에 의해 혼동되어서는 안되는, 합법적이고 완전히 규제되는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입니다. 두 브로커는 서로 관련이없는 완전히 다른 두 회사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EZ Binary가 다른 브로커의 브랜드 가치를 훔쳐 다른 브로커에서 거래하고 있다는 것을 사람들을 속일 수 있다는 사실은 EZ Binary가 사기임을 의미합니다.
EZ Binary는 SCAM입니다.
이진 옵션 브로커가 사기 (Scam)인지 어떻게 결정합니까?
이진 옵션 중개인을 결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사기 또는 평판이 좋은 외환 또는 바이너리 옵션 웹 사이트에서 실제 상인의 리뷰를 찾는 것입니다. 이러한 정보를 검토하는 가장 중요한 포럼 중 하나는 ForexPeaceArmy이며 브로커에게 정기적으로 실제 사용자 의견을 게시합니다.
이진 옵션 브로커가 인출 불능, 사기성 주장 및 공격적인 마케팅 관행과 같은 문제와 관련하여 너무 많은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으면 중개인이 자동으로 사기 목록에 착륙합니다.
우리가 진정으로 싫어하는 부분은 중개인이 철저히 조작하고 고객을 속여 막대한 양의 돈을 입금 한 후 브로커가 돈을 온라인으로 벌어들이는 것에 대한 숨겨진 비밀을 알려줄 것이라고 주장하는 것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은 마법이 아니므로 랜덤 트레이드를하면 60 초 만에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여 돈을 벌 수 없습니다. 연구와 실행에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경우에만 바이너리 옵션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당신이 "60 초안에 보장 된 승리"를 약속하는 중개인 또는 정보 웹 사이트라면 누구든지, 그것을 구입하면 바보가되어 거짓말을하고 이익을 얻습니다. 따라서, "노력없이 엄청난 승리"를 약속하는 중개인은 반드시 scammy에서 아무 것도 평평하게하지는 않더라도 사기 목록에 올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완전히 새롭고 신비하고 모호한 것으로 보이는 이진 옵션 중개인에 대해서는 의심 스럽습니다. 중개인을보고 그 뒤의 회사를 확인할 수 없으며 실제로 그 사람을 운영하는 사람이 없다는 단서가 없다면 더 멀리 떨어져 있어야합니다.
우리의 바이너리 옵션 사기 목록은 우리가 얻은 피드백과 경험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사기 이진 옵션 브로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려면 나중에 다시 확인하십시오.
진정한 브로커에서 거래하고자한다면 합법적 인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그 페이지에는 100 % 합법적 인 브로커가 나열되어 있으며 거래자를 사기에 대한 기록이 없습니다.
현재 가장 많은 라이선스를 보유한 브로커와 비즈니스에서 가장 높은 평판을 가진 브로커는 24Option입니다. 이 브로커가 100 % 합법적 인 이유를 정확히 알아 내기 위해 링크 된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영국 바이너리 옵션 포럼
CommuniTraders 포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동료 상인에게 자신을 소개하고 우리에 대해 조금 말해주세요!
회원 워 룸 : 트레이딩 팁, 일기 및 재무 뉴스.
CommuniTraders가 바이너리 옵션과 싸우는 곳! 개인 트레이더의 일기, 회원의 팁 및 신호를 통해 행동에 옮기거나 최신 뉴스로 업데이트하십시오!
CommuniTraders 소셜 거래 플랫폼.
무역, 공유 및 PROS 따라와! 라이브 소셜 트레이딩, 게임을 즐기세요!
초보자, 일반 및 오프 토픽.
초급 라운지.
수천 마일의 여행은 한 걸음으로 시작됩니다 (어쨌든 혼자서는 안됩니다). 여기에 잘못된 질문이 없습니다. 바이너리라면, 멀리 떨어지십시오!
일반 거래 토론.
이진 옵션 거래에 관한 대화 및 심각한 토론. 이진 세계로 깊숙이 들어가기.
이진 옵션 설문 조사 & amp; 설문 조사.
투표를 공유하고 대부분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들이 어떻게 업무를 수행하는지 알아보십시오! 당신의 투표 수!
끄기 주제 토론.
약간의 증기를 불어 라! 이 객실에서 거래 할 수 없으므로 이것은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쉬운 돈을 드러내십시오.
새로운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 시스템, 전문가, 봇, autotraders, 백만장 자, 성배, 비밀 및 로봇은 우리를 부자로 만들 것을 약속합니다. 가져와!
중개인 및 신호.
이진 옵션 중개인 토론.
사기가 막 돌아 왔습니다. 여기에서 실제 거래자의 리뷰와 의견을 토대로 어떤 브로커 또는 시그널 판매자가 가는지 알 수 있습니다.
NADEX 포럼.
Ayrex 포럼.
이진 옵션 전략 및 도구.
이진 옵션 트레이딩 전략 및 시스템.
"5 분 안에 300 $하십시오!" (잘 알려진 프로모션 슬로건). 전 세계에서 최고의 위험 관리 기술을 보유 할 수 있습니다. 전략이 클릭되지 않으면 종료 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는 견실 한 거래 시스템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이진 옵션 거래 도구 및 지표.
차트, 전문 분석 도구, 재무 계산기 및 더 많은 트레이딩 도구 및 지표를 사용하여 트레이딩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제안 및 홍보.
이진 옵션 비즈니스 소개.
"오직 하나의 젓가락을 가진 남자는 배고프다"- 공자. 상업 포럼.
제안, 아이디어, 불만, 피드백 및 기타.
BOTS 커뮤니티를 더 나은 세상으로 만들 수있게 도와주세요! 귀하의 제안 피드백은 높이 평가됩니다.
저작권 및 사본; 2017 vBulletin Solutions, Inc. 모든 권리 보유.

이진 트레이더 포럼.
바이너리 옵션에 관한 모든 것.
Binary Traders Forum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Binary Traders Forum은 전 세계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들이 주로 사용하는 온라인 커뮤니티입니다. 이 포럼은 정보 교환을 촉진하고 금융 거래자 간의 지식 공유를 효과적으로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사용자가 바이너리 옵션 거래와 관련된 조언과 경험을 공개적으로 공유 할 수있는 안전하고 지원이되는 장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오늘 대화에 참여하고 양방향 온라인 커뮤니티 포럼에서 아이디어를 공유하십시오!
등록을 고려하십시오.
온라인 대부분의 사용자 : 59.
kristy wattson : 654.
게스트 포스터 : 0.
가장 새로운 회원 : katherynid69, jesusef3, BludmasterviaRy, DavidKeefe, SienkiewiczviaRy, RockwormviaRy, gerrye8, vester, SaranviaRy, socorrovc11.

이진 옵션 가장자리.
858 주제 및 중간 점; 오늘 마지막 게시물, 04:43 PM.
화제의 65 개 & middot; 마지막 글 11 월 20 일 2017 12:15 PM.
103 주제 및 중간 점; 마지막 게시글 08 월 04 일 05:11 AM.
주제 90 개 마지막 게시일 12 월 10 일 2017 05:04 AM.
화제의 44 개 마지막 게시일 Jul 29, 2017, 05:01 PM.
주제 및 주제 : 51 개 마지막 게시자 : Nov 28 2017 03:19 PM.
주제 19 개 최종 작성일 Jul 05 2017 04:49 AM.
13 주제 & middot; 최근 게시일 Jun 17 2017 02:33 PM.
2 주제 및 중간 점; 마지막 게시자 : Nov 18 2017 03:33 PM.
브로커 존.
3 주제 & 중독성; 지난 게시일 : 2014 년 8 월 2 일 10:33
436 주제 및 중간 점; 마지막 게시물 어제, 오전 9시 32 분.
화제 및 토론 마지막 게시물 오늘 오후 12시 55 분.
Nadex 전략.
주제 27 개 마지막 게시일 10 월 13 일 2017 09:31 PM.
주제 43 개 지난 게시 10 월 18 일 2017 04:01.
이진 옵션 전략.
1 주제 및 중간 점; 마지막 게시일 Aug 21 2017 09:05 PM.
3 주제 & 중독성; 마지막 게시일 Dec 06 2017 01:15 AM.
주제가 537 개 있습니다. 오늘 마지막 게시물, 08:42 PM.
주제 및 주제 472 개; 오늘 마지막 게시물, 05:55 PM.
18 주제 & middot; 마지막 게시일 12 월 11 일 2017 06:15 AM.
91 주제 및 중간 점; 마지막 게시일 Dec 11 2017 02:28 PM.
주제 52 개 오늘 마지막 게시물, 04:03 AM.
32 주제 및 중간 점; 마지막 게시자 : Nov 24 2017 09:05 PM.
9 주제 및 중간 점; 마지막 게시물 Oct 06 2017 09:32 PM.
13 주제 & middot; 오늘 마지막 게시물, 08:03 PM.
132 주제 & middot; 마지막 게시일 11 월 29 일 2017 09:46.
주제 28 개 마지막 게시일 12 월 10 일 2017 08:28 AM.
이진 옵션 표시기.
881 주제 & middot; 오늘 마지막 게시물, 05:05 PM.
주제 17 개 마지막 글 11 월 11 2017 08:55 AM.
주제 및 주제 47 개 마지막 게시일 Dec 01 2017 04:33 A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