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5 March 2018

거래 시스템 운명


운명 : Bungie는 Livestream 동안 기어 무역 시스템을 말합니다.


모든 운명의 플레이어는 게임에 추가하고 싶은 기능에 대한 아이템 별 소원 목록을 가지고 있지만, 동의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분명히, 응집력있는 이야기와 더 나은 장비 할당은 운명의 팬들이 바라는 것이 두드러지는 중요한 문제 중 하나이지만, 더욱 중요한 것으로 입증 될 수있는 또 다른 특징이 있습니다.


아이템 거래는 모든 MMO 또는 MMO와 같은 경험이 허용하는 것이 아니지만 대부분의 게임 플레이어가 요청한 것입니다. 운명도 다르지 않다. 많은 플레이어들은 정기적으로 상품 거래를 요청하여 이국적인 장비의 일부를 공유하거나 단순히 하위 수준의 친구들이 선두로 나서도록 돕습니다.


그러나, Destiny에 아이템 거래를 추가 할 때, Bungie는이 문제에 대해 상대적으로 조용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해결할 때 가장 좋은 답을 얻을 수있는 선수는 커트입니다.


최신 운명의 유흥 기간 동안 번지 (Bungie)는 상품 거래의 주제에 다시 한번 언급했습니다. Bogie Creative Director 크리스토퍼 배럿 (Christopher Barrett)의 답변에 실망 스러울 것 같지만 프랜차이즈의 미래를 잘 보여줄 것입니다.


늑대 하우스와 함께 시작된 새로운 사회적 공간 인 The Reef를 여행하는 동안, Barrett는 항목 거래가 운명에 추가 될지 여부를 묻지 않았습니다. 그는 겉으로보기에는 끝내지 않은 팬의 요청을 인정하고 심지어 상품 거래가 개발 팀이보고있는 것이라고 말했지만 지금은 발표 할 것이 없습니다.


그게 우리가 가진 단점이라면 투자자들, 대화가 많아서 & # 8220; # & # 8221; & # 823; & # 823; 8217; 그런 일이 일어날 지 확신합니다. 우리는 항상 그러한 기능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선수 거래를하지 않는 것을 선호한다. 하지만 팀 전체에서 서로 다른 의견을 얻을 수 있습니다. & # 8221;


좋은 소식은 번지가 가능한 아이템 거래 시스템을 고려하고있는 것 같지만 바렛은이 기능의 팬이 아닌 것으로 보인다. 그는 왜 Destiny 아이템 거래가 그의 개인 할 일 목록에 없는지 설명하지는 않지만 그 이유를 추측하기는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Destiny는 수백만 명의 활발한 커뮤니티를 보유하고 있지만, 자신의 전리품을 얻는 데에도 도움이됩니다. Xur를 위해 이상한 동전을 모으거나, 이국적인 무기가 떨어지거나, 습격 중 하나를 통해 달리고 행운의 기어 드롭을하기 위해 Nightfall 스트라이크를 완료하는 것은 모두 Destiny 경험의 일부이지만 아이템 거래로 경험 그 내용들. 본질적으로, 그것은 특정 선수들이 레벨 캡에 도달하기 위해 게임의 더 많은 grind-y-element를 지나칠 수있게합니다.


Destiny 's Random Number Generator는 극히 잔인 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자체로는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닙니다. 일부 선수들은 Vex Mythoclast 후에 친구가 적립되고 즉시 Vex Mythoclast를 해체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아직 한 방울을 보지 못했습니다. 그 친구가 그 여분의 Vex Mythoclast를 단순히 교환 할 수 있다면, 그 좌절감을 많이 없앨 수있을 것이다.


그러나 무역 시스템은 수년 동안 무수히 많은 MMO에서 볼 수 있듯이 착취의 여지를 열어줍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운명의 최고의 무기를 절망적으로 탐내고 있기 때문에, 무기 나 장비를 얻기 위해 지불 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와 더불어, Destiny 선수가 톱 입찰자에게 그들의 기어를 팔아 넘기는 eBay 채널이 열리는 것을 상상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한 선수가 그 라인을 건너 뛰는 데 돈을 지불하고, 다른 선수는 경박 한 지출을 버립니다.


결국, 운명은 대부분 협력적인 경험이므로 아이템 거래를 추가하는 미래의 속편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Bungie가 악용과 싸우기 위해 시스템에 많은 제약을 가하는 것을 보아도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운명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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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지는 게임에 거래 시스템을 구현할 것인가?


그저 그런 일을하지 않을 경우, 전설적인 엔 그램은 무언가를 할 수 있다면 그걸 스크랩 할 수있는 이유는 무엇인지 알 수있을 것입니다.


이 평가의 문제는 해체가 호환되지 않는 갑옷으로 할 수있는 전부는 아니며 플레이어는 실제로 도시의 금고를 사용하여 보호자간에 무기와 갑옷을 교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그들이 강하게 믿는다. 그러나 Bungie가 이런 종류의 게임에 들어간 것은 나에게 발생합니다. 잘 .. 가능성이 무엇인지 눈이 멀었다.


운명이 해제되기 전에 거래가 일어 났을 때 그들은 전에 들어 보지 못했던 미친 외국 아이디어처럼 그들은 잠재 고객에게 어수선해 보였습니다.


나는 그들이 많은 사람들에게 빠르면 빠르지 만 그것은 게임 플레이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Frinds는 단지 친구들에게 물건을주고 단지 tham을 위해 게임을 쉽게 만듭니다. 나는 그들이 양식을 그만두거나 그렇게 만들 수 없으므로 그냥 버리 리라 믿는다.


그건 이해가 안되는 친구 야.


내 눈을 태우지 않으면 그걸 읽을거야.


Bungie는 전리품 시스템에 대한 모든 불만을 인식하고이를 해결하는 방법을 제안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많은 종류의 우려를 해결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전리품과 상호 작용 시스템은 물론 많은 것들이 수정되어야합니다.


Bungie의 Destiny 계획에 거래가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Destiny가 MMO가 아닌 또 다른 이유입니다.


거래가 게임 계획에 어떻게 부합하지 않습니까? 그들은 사회적 경험을 쌓기를 원합니다.


모든 정직성에서 게임 결함을 열정적으로 방어하면서 거래의 생각을 부정합니다.


나는 베타 기간 동안 오후 5 시까 지 지구상에서 처음으로 다섯 가지 이야기 선교와 일부 제한된 탐사를 넘어서서 게임을 해본 적이 없기 때문에 어쨌든 팬 보이가 아닙니다.


처음에 Bungie는 플레이어가 거래하기를 원하지 않았지만 곧 주위에 소문이 나옵니다.


실제로, 거래는 두 가지 일에만 필요합니다. 상호 작용 (그리고 그 정도조차하지 않아도 타워, 게임 / 순찰대 또는 Crucible에서 게임 내 채팅을 추가하여 상호 작용을 해결할 수 있음) 및 얻은 항목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수업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이 고정되어 있으면 (무작위 약탈), 정말로 거래 할 필요가 없으며, Bungie가 원했던 것처럼 당신이 그것을 얻었다는 것을 진정으로 친구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플레이어에서 구입 한 것이 아닌, 장비가 당신 것, 당신이 얻은 것 같은 기분을 느끼기를 원합니다.


또한 '팬 보이 (fanboys)'로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을 해고하면 트롤처럼 들릴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플레이어에서 구입 한 것이 아닌, 장비가 당신 것, 당신이 얻은 것 같은 기분을 느끼기를 원합니다.


문제는, 장비의 일부는 당신 것이 아니고, 나머지는, 음, 당신이 그것을 얻은 동안, 그것은 완전히 쓸모없고 평범하지 않은 무언가가되어 버릴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것은 임의의 약탈물로 인한 문제입니다. Bungie가 어떻게하면 좋겠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불량배.


OutrightUndead와 익명의 기고가가 말하는 것은 정확히 내가 얻었던 것입니다.


철저하게, "|" 귀하의 링크가 작동합니다.


나는 많은 전리품 문제를 해결할 괜찮은 계획이 있다고 생각한다. 적의 레벨이 높을수록 드물게 전리품을 떨어 뜨릴 확률이 높아집니다. 보스들은 학살 보고서 보너스와 더불어 선교 어려움에 따라 전리품을 항상 내야합니다. PvE와 PvP 모두에서 최고의 선수는 뛰어난 성능을 바탕으로 대학살 보고서에 항상 어떤 것을 넣어야합니다. 엔 그램은 엔 그램 자체보다 낮은 희귀 성으로 암호 해독 될 수 없지만, 희귀 성이 높은 항목의 가능성은 전리품 기반 게임 및 진정으로 고유 한 것보다 속도의 상쾌한 변화처럼 보입니다.


그거 좋을 거 같아. 거의 아무런 보상도없이 몇 시간 동안 파업을하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71.170.74.22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 그들은 다른 플레이어에서 구입 한 것이 아닌, 자신이 가지고있는 것, 당신이 얻은 것 같은 기분을 느끼기를 바랍니다.


또한 '팬 보이 (fanboys)'로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을 해고하면 트롤처럼 들릴 수 있습니다.


피난처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서 물건을 가져 오는 것에 대해 잘못되거나 비도덕적 인 것이 하나도 없어 보입니다. 신뢰할 수있는 친구가 당신에게주는 총은 하나를 얻는 것만 큼 흥미 롭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외계인을 팔고있는 사람들의 성향을 일으킬 것이기 때문에 우리가 희미한 무역을 할 수 있어야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최소한 모두가 동의한다는 것을 믿어야한다고 생각한다. 괴짜. 반짝 반짝 빛나는 거래.


내가 원하는 마지막 물건은 나를 희미하게 팔려고하는 사람들과, 무기를 팔려고하는 사람들이다.


나는 운명을 그만 둘 것이다. 나는 싫어하는 골드 판매자를 괴롭 히고있다.


그렇습니다. 그러나 선수 들간의 거래는 게임에 대한 번지의 비전에 어긋납니다.


번지는 이미 거래를 허용하지 않았다.


Bungie는 다음을 결정해야합니다. 무작위 약도 및 거래 없음, 무작위 약탈 및 거래. 그것이 현재의 방식은 가장 절망적입니다.


글쎄, Bungie가 적어도 클래스에 특화된 갑옷을 입을 가능성이 높아지면 전설적인 것만 빼고 특별한 이국적인 것을 얻을 수 있다는 보장이 없기 때문에 실제로 제안하지 않는다. 운명이 의도 한대로 작동하지 않는 이유를 알지 못합니다.


Legit DOG EYES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 Bungie는 이미 거래 허용을 부인했으며, 케이스 폐쇄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그들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지 확인했다.


그렇습니다. 그러나 선수 들간의 거래는 Bungie의 게임에 대한 비전에 어긋납니다.


어떻게 그렇게? 그리고이 "비전"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Outright의 링크, Forbes의이 기사 및 그 뒤를 따르는 익명의 기고가의 게시물 (해산 한)은 그 질문에 답변했습니다.


모든 MMO는 당신이 당신의 성격을 키우는 방식 인 특정한 활동을 중심으로 돌아갑니다. 대부분의 MMO의 경우 XP 및 레벨 업이므로 항목 및 장비 거래는 게임 활동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주요 활동에 많은 돈을 투자해야하기 때문입니다. 많은 양의 XP 거래 (예 : 캐릭터 자체)는 전체 재생 지점을 전혀 삭제합니다. 이것이 World of Warcraft와 같은 MMO가 게임 내 경매 하우스를 보유하고 있지만 이용 약관에서 계정 거래를 금지하는 이유입니다.


운명은 정반대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성격을 키우는 방법은 고급 장비를 얻고 업그레이드함으로써 XP를 얻는 것만큼이나 중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더 어려운 활동을 완료하지 않고도 더 나은 장비를 구매하거나 거래 할 수 있다면 게임의 전체 점이 사라지게됩니다. Bungie는 블리자드가 계정 거래를 허용하지 않는 이유와 동일한 이유로 아이템 거래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활동은 플레이어가 게임의 일부를 완전히 건너 뛸 수있게함으로써 플레이어 경험의 질을 떨어 뜨립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블리자드가 비공식적 인 이전을 방지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좋아, 내가 어디서이 게시 해야할지 모르겠지만 다음과 같은 헤드 룸을 사용하여 파티에 합류하지 않고 얘기를 헤드셋을 사용할 수있게 구현되어야 영웅적 임무에 대한 무작위 약탈 및 판매 희미도 matchmaking 없습니다.


예, 걱정하지 않습니다. 나는 오래되고 쓸데없는 장비를 버리고 싶지 않습니다. /


현재 설정에 관한 것은 오래되고 쓸모없는 기어가 다른 가디언에게 유용한 기어 또는 기어를 업그레이드 할 수있는 재료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평가의 문제는 해체가 호환되지 않는 갑옷으로 할 수있는 전부는 아니며 플레이어는 실제로 도시의 금고를 사용하여 보호자간에 무기와 갑옷을 교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금고와 정확히 어떻게 교환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의 캐릭터 중 어느 누구도 그것에 접근 할 수 없으며, 실제 또는 의미있는 거래를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의 수호자 모두가 동일한 금고에 액세스 할 수 있으므로 수호자간에 장비와 자료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무기를 사용하는 것은 거래가 아닙니다.


기술적으로, 그것은; 자신의 캐릭터 간의 거래, 즉


한 친구가 내게 1 월에 당신에게 거래를 허용 할 업데이트가있을 것이라고 말했지만, 그것이 진짜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는 또한 동일한 업데이트가 2 개의 새로운 행성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아니. Bungie는 "no trading"정책에 매우 강경합니다.


Vektor0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Bungie는 "no trading"정책에 매우 강경합니다.


무역 시스템이 좋을지라도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내가 눈치 챘을 때, 내가 수준이 낮은 장비를 얻는 유일한 시간은 현상금에 대한 오래된 이야기를 재생할 때입니다.


과연 누가 압도 할까? 그들은 한 지점에서 그것을 획득해야만했습니다.


Vektor0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Bungie는 "no trading"정책에 매우 강경합니다.


"타워에서 아이언을 교환하는 방법은 없습니까? 아니요. 우리는 당신이 무기를 가져와야합니다. 당신은 무기고에있는 모든 달콤한 보석에 대해 불량한 이야기를 할 수 있어야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얻으면, 귀하의 계정 아래있는 다양한 보호자는 그러나 무기는 행동과 용감을 통해 그들을 획득 한 선수들에게 속한다 "고 말했다.


나는이 주제에 관해서 약간의 얼굴을 가지고있다. 제 약혼자는 그녀가 PS4와 운명을 고른 행동을 원한다고 결정했습니다.


내 캐릭터 중 하나를 삭제하여 새 캐릭터를 시작했습니다. 글쎄 우리는 이제 그녀 (24 세)와 25 세 (25 세)에 있고, 희귀 한 (전설 읽기) 전리품을 무작위로 떨어 뜨리면 심각한 불일치를 발견했습니다.


내 캐릭터는 지금까지 전설적인 5 개의 무작위 방울 (Patrol Cosmodrome의 산란 근처에서 파손 된 플레이어 중 한 명에게서 유래 된 것)과 lvl 24 파업 및 주간 영웅주의 공격에 대한 1 ~ 2 개의 보상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ZERO를 가지고있다.


다른 친구가 3 명의 사람 fireteam 선량을 위해 저희를 결합 할 때, 동일한 것은 일어났다. 우리는 각각 전설적인 방울로 끝났고 아무 것도 먹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그녀의 운명에 아주 어두운 그림자를 던지기 시작한 지점입니다.


내 캐릭터는 전리품이 정말로 필요 없기 때문에 그녀에게 장비를 선물 할 수있는 능력이 있으면 매우 유용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이 주제에 관해서 약간의 얼굴을 가지고있다. 제 약혼자는 그녀가 PS4와 운명을 고른 행동을 원한다고 결정했습니다.


내 캐릭터 중 하나를 삭제하여 새 캐릭터를 시작했습니다. 글쎄 우리는 이제 그녀 (24 세)와 25 세 (25 세)에 있고, 희귀 한 (전설 읽기) 전리품을 무작위로 떨어 뜨리면 심각한 불일치를 발견했습니다.


내 캐릭터는 지금까지 전설적인 5 개의 무작위 방울 (Patrol Cosmodrome의 산란 근처에서 파손 된 플레이어 중 한 명에게서 유래 된 것)과 lvl 24 파업 및 주간 영웅주의 공격에 대한 1 ~ 2 개의 보상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ZERO를 가지고있다.


다른 친구가 3 명의 사람 fireteam 선량을 위해 저희를 결합 할 때, 동일한 것은 일어났다. 우리는 각각 전설적인 방울로 끝났고 아무 것도 먹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그녀의 운명에 아주 어두운 그림자를 던지기 시작한 지점입니다.


내 캐릭터는 전리품이 정말로 필요 없기 때문에 그녀에게 장비를 선물 할 수있는 능력이 있으면 매우 유용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해할만한 위치에 있고, 많은 사람들이 어떤 형태로든 그 상황에 처해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거래는 아마도 불균형 한 대답 일 것입니다. 사람들은 전리품 시스템에 대해 충분한 불만을 갖고 있으며, 어떤 경우라도 아이템의 양과 양이 변경되어야합니다.


트레이딩 시스템은 레벨 업을하고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있는 장비의 전부 또는 일부를 사용하기 때문에 게임에 대한 경험이 부족합니다.


거래 시스템은 사람들이 실제 통화로 물건을 사고 파는 사람들과 돈을 벌어주는 시스템으로 악용 될 수 있습니다. 특히 VoG 공습에서 Atheon 체크 포인트로 이미 시도한 사람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당연히, 저것은 다만 나의 의견이다.


킹 피쉬 (KingFish)를 좋은 점수로 만들어라! 게다가 나는 새로운 Warlock을 만들어서 새로운 Warlock을 만들었을 때 이국적인 / 전설적인 장비, 상승 장비 및 업그레이드 재료 등을 보관함에 보관해야한다는 것을 인정해야합니다. 그래서 20 점을 뽑았을 때 새로운 레벨로 순간적인 승진을하는 것과 같았습니다. 내가 속이는 것처럼 거의 느꼈습니다. 나는 거래가 꽤 비슷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자, 여기에서 그들이 약점을 더 잘 잡아서 바꿀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왜 그들은 단지 항목에만 그것을 제한하고 문자 당 주당 하나만 허용 할 수 있습니까?


또는 단지 가치 거래를합니다. 쉬운.


그냥 대면 해. Bungie는 게임을 만들 때 짜증이 난다. 그들은 깨진 것을 고칠 수조차 없으며 고치라고 말하지만 더 악화되어 무역 시스템이 얼마나 위선적인지 상상해보십시오.


나는 약탈 품의 불균형이 얼마나 싫은가. 나는 완전히 열심히 뛰며 VoG를했고 그들은 내가 떠난 것은 Ascendant Shards & amp; 에너지. 특히 펑크 한 아이가 템플러에서 두 개의 무기를 가지고있을 때 나는 속임을당했습니다. 나는 여전히 플레이 하겠지만, "더 열심히"선교 / 파업을 완료하면 보상받을 수 없을 때 짜증이납니다. 나는 1 시간 동안 새로운 Roc Strike리스트에서 플레이 할 수 있고 2 개의 파란색 engrams woo로 떠날 수있다.


FFXI를 플레이하는 나의 시절부터, 아이템을 "많이"구할 수있는 전리품 풀을 구현하는 것이 거래가 아닌 앞으로의 길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에게 아이템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주며 누군가 아이템을 원하지 않는다면 아이템을 "통과"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됩니다. FF로 잘 돌아 왔고 Destiny에서 작동하지 않는 명백한 이유가 없습니다.


Legit DOG EYES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 Bungie는 이미 거래 허용을 부인했으며, 케이스 폐쇄되었습니다.


나에게 아무것도 보여주지 말라. 뭐니 뭐니 뭐니 그런 번지에서. 여기에 당신을위한 교육이 있습니다. 나는 증명할 수 있습니다. 사실 Bungie는 실제로 그 반대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 링크가 있습니다.


Vektor0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Bungie는 "no trading"정책에 매우 강경합니다.


"타워에서 아이언을 교환하는 방법은 없습니까? 아니요. 우리는 당신이 무기를 가져와야합니다. 당신은 무기고에있는 모든 달콤한 보석에 대해 불량한 이야기를 할 수 있어야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얻으면, 귀하의 계정 아래있는 다양한 보호자는 그러나 무기는 행동과 용감을 통해 그들을 획득 한 선수들에게 속한다 "고 말했다.


나는 당신이 "주간 업데이트"를 인용하는 것이 재미 있다는 것을 발견하지만, 번지 점이 많은 경우와 많은 인터뷰에서 플레이어가 플레이어 거래가 경기에있을 것이라고 명시 적으로 말했음을 깨닫지는 못한다. 하지만 LAUNCH에서는 그렇지 않다. 게임 경제는 출시 이후에 효과가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의 링크를 볼 것이고, 당신을 끌어 올릴 것입니다. [1]


나는 포기할 시스템이 아니라 무역 시스템으로 유지할 것입니다.


나는 약탈 품의 불균형이 얼마나 싫은가. 나는 완전히 열심히 뛰며 VoG를했고 그들은 내가 떠난 것은 Ascendant Shards & amp; 에너지. 특히 펑크 한 아이가 템플러에서 두 개의 무기를 가지고있을 때 나는 속임을당했습니다. 나는 여전히 플레이 하겠지만, "더 열심히"선교 / 파업을 완료하면 보상받을 수 없을 때 짜증이납니다. 나는 1 시간 동안 새로운 Roc Strike리스트에서 플레이 할 수 있고 2 개의 파란색 engrams woo로 떠날 수있다. 나는 로크 스트라이크를하고 있었고 거의 나오지 않는다는 것에 동의한다.


지금 무역 총은 좋을 것이나 사람들은 이국적인 총을 들고 다른 이국적인 총을 위해 무역 할 것입니다. 사람들이 더 많은 양의 무기를 거래하고 그들을 위해 투자한다면 좋을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이 쉽게 이용할 수있게 해줍니다.


운명은 잃어버린 근원적 인 게임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원할 때 전리품을 얻었 으면 좋았을 것입니다. 그들이 전리품에서 이국적인 것을 얻었을 때 그들은 그것을 가지고 있었고 그들은 당신에게 3 개의 선택권을 주었고 오직 하나만 골라서 이국적인 무기 엔 그램처럼 정말 멋질 것입니다.


이국적인 1 ~ 2 가지 전설 전설에 대한 블루스 또는 초록색 또는 정상적인 트레이드가 불가능한 파란 물건에 대한 외래종 u 거래 가능할 수있는 1 개의 파란색 2 정상적인 트레이드 될 수없는 글립 머 GLIMMER는 교환 할 수 없습니다 내 생각 엔 10 레벨에 도달하면 거래가 시작됩니다. 10-15 15-19 20-20 + 나는 약한 거래를하지 않는 것 같아요. 갑옷을 입으십시오. 최고의 우승자예요. 일주일에 2 번만 거래 할 수 있어요? Ps 나는이 페이지 agen을 보지 않을 것입니다.


같은 것을 거래하기위한 것. 다른 모든 것에 대해 1 개의 전설적인 것에 대해 1 개의 우연한 순위의 wepens.


198.91.239.154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 같은 것을 거래하는 것.


너희들은 그것을 얻지 못한다. 당신이 무기를 교환하는 순간을 복제 할 수있다. 플레이어가 거기서 돌았 다. 그러므로 Xbox 게임은 결코 저장되지 않았고, 그들은 여전히 ​​무기를 가지고있다. 그래서 친구가 그렇게함으로써 게임 플레이를 압도한다.


너희들은 그것을 얻지 못한다. 당신이 무기를 교환하는 순간을 복제 할 수있다. 플레이어가 거기서 돌았 다. 그러므로 Xbox 게임은 결코 저장되지 않았고, 그들은 여전히 ​​무기를 가지고있다. 그래서 친구가 그렇게함으로써 게임 플레이를 압도한다.


운명.


거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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